Skip to content
Home » 코스모스 코인 호재 | 코스모스 코인, 2022년 상승세 폭발 할 것!? 해외 크립토 분석가가 전망하는 코스모스 코인 목표 가격은? 239 개의 자세한 답변

코스모스 코인 호재 | 코스모스 코인, 2022년 상승세 폭발 할 것!? 해외 크립토 분석가가 전망하는 코스모스 코인 목표 가격은? 239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코스모스 코인 호재 – 코스모스 코인, 2022년 상승세 폭발 할 것!? 해외 크립토 분석가가 전망하는 코스모스 코인 목표 가격은?“?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코인킹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23회 및 좋아요 1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코스모스 코인 호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코스모스 코인, 2022년 상승세 폭발 할 것!? 해외 크립토 분석가가 전망하는 코스모스 코인 목표 가격은? – 코스모스 코인 호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코인킹TV는 모든 서비스를 평생 무료로 제공 해드립니다.
◆평생 무료! 소통방 무료 입장 신청◆
https://c11.kr/12icd
https://c11.kr/12icd
※소통방에서는 유튜브로 추천드리지 않는 단기 급등 예상 코인 제공 및 많은 정보들을 제공 해드립니다.
혼자서 시장 대응 힘드신분들은 부담없이 소통방 입장하셔서 리딩 및 많은 정보들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비트코인 #코스모스 #코스모스코인 #코인추천 #알트코인 #코스모스코인전망 #코스모스코인호재 #코스모스코인분석 #이더리움 #코인현물

해당 동영상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 판단에 대한 참고용일뿐입니다. 해당 종목 또는 코인의 가치의 상승과 하락을 보장하지 않으며 모든 투자 판단은 해당 컨텐츠를 청취한 본인에게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이 페이지의 모든 컨텐츠는 법적 근거가 되지 않습니다.

코스모스 코인 호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코스모스 코인 호재: 코스모스 아톰 시세 전망 (COSMOS ATOM)

1. 코스모스 코인 아톰 (ATOM 코인). 코스모스 프로젝트의 궁극적인 목표는 서로 다른 가상화폐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흔히 인터 체인을 담당하기 …

+ 여기에 표시

Source: kr.mitrade.com

Date Published: 9/13/2021

View: 4593

코스모스 [Cosmos, ATOM] 코인 호재 일정 전망

코스모스 [Cosmos, ATOM] 코인 호재 일정 전망 … 2022년 3분기 “Lambda 업그레이드: Interchain Security v2, Cosmos SDK v0.46, 토큰 발행, Gravity DEX v2”.

+ 여기를 클릭

Source: www.coindalin.com

Date Published: 5/26/2022

View: 144

#코스모스코인호재 – YouTube

코스모스 | 코스모스 코인 | 코스모스 코인 전망 | 코스모스 코인 호재 | 디센트럴랜드 | 에이다 | 테조스 | 폴카닷 | 이더리움 | 엔진코인 | 스팀코인 | [래우워크].

+ 여기를 클릭

Source: www.youtube.com

Date Published: 9/9/2022

View: 9875

코스모스 코인 ATOM 은? 최근 급등 이유, 시세 전망 호재까지

글로벌 금융 시장에 닥친 여러 악재 때문에 주식 시장을 비롯한 경제 전반이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코인 시장도 이에 예외는 아닌데요.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zugnachvegan.tistory.com

Date Published: 1/24/2021

View: 1109

코스모스 (ATOM) 코인 전망,호재 분석 – 비트

코스모스 (ATOM) 코인 전망,호재 분석. 가나흐 2022. 3. 15. … 코스모스 코인은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 분야 프로젝트입니다.

+ 더 읽기

Source: yahaha.tistory.com

Date Published: 12/9/2022

View: 7532

코스모스 아톰 호재인가 이게? – 자유게시판 – 코인판

지닥 그로우 위임불가 시간 30분이엿던게 5분으로 줄였다는데 이게 호재 작용 한거임?? 지난주에 아톰 그로우에 위임했는데 하길 잘했네.

+ 여기에 표시

Source: coinpan.com

Date Published: 9/18/2022

View: 7646

ATOM(코스모스 코인, COSMOS) 시세 / 전망 / 정보 / 공부 …

IBC를 사용하는 또 다른 코인으로는 카바네트워크도 있습니다. 코스모스는 최근 기반 플랫폼을 출시하겠다는 소식을 통해 큰 호재를 맞았습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mom-hits-paydirt.tistory.com

Date Published: 1/26/2022

View: 1479

코스모스, ATOM, 전망, 호재, 코스모스코인, 분석(코인 정보 알아 …

코스모스, ATOM, 전망, 호재, 코스모스코인, 분석(코인 정보 알아보기 61 … 코스모스는 서로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기 위해 탄생한 암호화폐입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kasper1030.tistory.com

Date Published: 11/17/2021

View: 1805

코스모스 ATOM 코인 전망 – 2022년 2023년 호재 및 투자 정보

심볼이 아톰코인이라 이름부터 전반적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주는데요, 코스모스 허브와 존으로 여러개의 블록체인을 설계하면 블록체인의 인터넷같은 …

+ 여기에 표시

Source: hongboking.tistory.com

Date Published: 5/11/2021

View: 1346

코스모스 보유자 필수영상 코인 폭등의 조짐!!! – MAXFIT

주제에 대한 설명 코스모스 코인 호재:.

+ 여기에 보기

Source: ko.maxfit.vn

Date Published: 8/1/2021

View: 338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코스모스 코인 호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코스모스 코인, 2022년 상승세 폭발 할 것!? 해외 크립토 분석가가 전망하는 코스모스 코인 목표 가격은?.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 코인, 2022년 상승세 폭발 할 것!? 해외 크립토 분석가가 전망하는 코스모스 코인 목표 가격은?
코스모스 코인, 2022년 상승세 폭발 할 것!? 해외 크립토 분석가가 전망하는 코스모스 코인 목표 가격은?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코스모스 코인 호재

  • Author: 코인킹TV
  • Views: 조회수 523회
  • Likes: 좋아요 18개
  • Date Published: 2022. 8. 2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6Time9coL3s

코스모스 [Cosmos, ATOM] 코인 호재 일정 전망

코스모스 [Cosmos, ATOM] 코인 호재 일정 전망

암호화폐 시세와 시가총액 순위 정보 및 코인 가격, 전망, 호재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자기가 원하는 코인만 즐겨찾기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코스모스 코인 ATOM 은? 최근 급등 이유, 시세 전망 호재까지

300×250

글로벌 금융 시장에 닥친 여러 악재 때문에 주식 시장을 비롯한 경제 전반이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코인 시장도 이에 예외는 아닌데요. 미국의 소비자물가지수는 매번 가장 높은 수치를 갱신하고 있고, 최근 스테이블 코인 중 가장 좋게 평가를 받던 코인 중 하나인 루나 코인이 폭락을 하였습니다. 안전한 수익을 노리고 스테이킹 이자를 진행하고 계셨다면 막심한 손해를 보셨을 상황입니다.

현재 장 흐름은 스테이블 코인에서 큰 폭으로 거래대금이 빠져나와 NFT 쪽으로 일부 흘러들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NFT, Metaverse 관련 코인 중에서는 최근 디센트럴랜드가 하락 후 가장 좋은 반등 폭을 보이고 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보입니다.

MANA는 이틀 연속 큰 폭으로 상승을 이어나가고 있네요. 거래대금도 많이 빠지고 전체적인 장 상황이 좋지 않지만, 다시 장이 회복될 것을 기대하며, 오늘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 함께 알아볼 알트코인은 코스모스 코인 ATOM 입니다.

코스모스 코인 ATOM에 대해 알아보기에 앞서, 늘 살펴보고 있는 Fear & Greed Index (공포 & 탐욕 지수) 먼저 확인해보고 가겠습니다.

Fear & Greed Index (공포 & 탐욕 지수)

주식시장보다 투자자들의 심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바로 코인 시장의 특징입니다. 진입장벽도 비교적 훨씬 낮은 것은 물론이고, 24시간 장이 개방되어있기때문에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투자자들의 심리를 잘 파악해야 안정적인 수익을 가져가볼 수 있는데요. 투자 심리는 차트 상의 다양한 보조 지표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Fear & Greed Index (공포 & 탐욕 지수)와 같은 정보를 자주 참고하는 편입니다. 비트코인이 코인 중 대장코인이기때문에 비트코인 대비 Fear & Greed Index (공포 & 탐욕 지수)를 체크해보시면, 어느 정도 장의 전반적인 심리를 파악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기준, 비트코인 Fear & Greed Index (공포 & 탐욕 지수)는 Extreme Fear (9, 극단적 공포)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Fear & Greed Index (공포 & 탐욕 지수)에 대해 안내드린 이후,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 한 것 같네요.

단순히 비트가 하방으로 빠진 것 뿐만 아니라, 코인 중에서 가장 안전하다고 손 꼽아 볼 수 있었던 스테이블코인들이 대거 무너지면서 이런 수치가 나온 것 같습니다.

출처 : https://alternative.me/crypto/fear-and-greed-index/

코스모스 코인 ATOM 코인이란?

본격적으로 그럼 이제 코스모스 코인 ATOM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개념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코스모스는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 네트워크(Interchain network)’입니다. 독립된 블록체인들이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며 블록체인의 인터넷을 표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코스모스는 텐더민트(Tendermint)코어와 코스모스 SDK(Software Development Kit)를 제공하여 개발자들이 기본 프로토콜간 차이점을 신경 쓰지 않고 쉽게 블록체인 서비스들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코스모스 코인 ATOM 은 여기서 생태계 기반 자산으로 사용되며 이를 활용하여 수수료 지불, 예치, 거버넌스를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업비트)

조금 더 매매 관련된 정보를 그럼 알아볼까요?

코스모스 코인 ATOM의 총 발행한도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다만 시가총액의 경우 현재 시점 기준으로 3.8조원 입니다. 알트코인 치고는 꽤 시총 규모가 있는 편이죠. 코인 관련 전문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CoinMarketCap(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코스모스 코인 ATOM의 시가총액 순위는 28위입니다. 상위권에 포진되어있는 코인이네요.

출처 : CoinMarketCap

코스모스 코인 ATOM 상장 거래소는?

코스모스 코인 ATOM은 다양한 글로벌 거래소에 현재 상장되어있고 매매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거래량 기준으로 살펴보게되면, 해외 최대 거래소라 할 수 있는 Binance의 거래량이 전체 대비 약 13%를 차지하며 1위에 올라있고, 이어서 ZB.COM, 업비트, Coinbase, FWFW.io, OKX 등 순으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코스모스 코인 ATOM와 같은 시총 규모가 어느 정도 있는 코인의 경우, 거래량이 다양한 거래소에 골고루 분산되어있기때문에 그렇지 않은 코인보다 투명하게 거래를 해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집니다.

출처 : CoinMarketCap

코스모스 코인 ATOM 스캠 평가는?

코스모스 코인 ATOM 또한 스캠 평가를 확인해보지 않을 수 없죠!

코스모스 코인 ATOM은 isthiscoinascam.com 에서 제공하는 스캠 평가에서 B등급을 받았습니다. 항목 별로 살펴보게되면, Development, Community 에서 A++로 아주 좋은 점수를 받았네요.

출처 : https://isthiscoinascam.com/check/cosmos

코스모스 코인 ATOM 시세, 앞으로 전망과 호재는?

코스모스 코인 ATOM 시세는 다른 코인들이 그렇듯 4월 초부터 계단식으로 하락하여 현재 13600원 정도에 형성되어있습니다.

차트상으로는 반등이 나오기는 어려울 것 같고 하방을 더 크게 향할 것 같네요. 이와 더불어 스테이블 코인이 무너지면서 코인 시장의 전반적인 악재가 작용하여 단기적으로 큰 상승은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처 : https://digitalcoinprice.com/forecast/cosmos

현재 비트코인의 하락 + 루나 폭락 + 미국 금리 인상 + 글로벌 물가 인상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글로벌 금융 악재들 때문에 코인 불장은 좀 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봐야할 것 같습니다. 특히 스테이블 코인 루나가 무너진 것은 코인 시장에 전체적으로 큰 부정적 영향을 미쳤기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단기적 관점에서 관망을 이어나갈 것 같습니다. 언제 더 하방을 얼만큼 향할 지 현재로서는 가늠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오늘 안내드린 정보가 코스모스 코인 ATOM 투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위 포스팅은 투자를 유도하거나 추천하는 글이 아닙니다. 해당 정보를 이용한 투자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음을 안내합니다.

출처 : 업비트

300×250

코스모스 (ATOM) 코인 전망,호재 분석

반응형

코스모스 코스모스 차트

코스모스(ATOM) 코인

오늘 알아볼 코인은 바로 코스모스 코인 입니다.

코스모스 코인은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 분야 프로젝트입니다. 목표는 독립 블록체인들이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블록체인의 인터넷을 표방하는 것입니다.

크립토 평가

쟁글 크립토 평가

크립토 평가에선 높은 등급인 A+를 받았습니다.

생태계 확장중

작년 ‘스타게이트’ 업그레이드 이후 IBC (Inter-Blockchain Communication) 프로토콜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였습니다.

코스모스는 IBC 런칭 이후 코스모스의 생태계는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코스모스 호재

지난 12월 24일 코스모스 재단에서는 올해 계획에 대해 다음과 같이 구체적으로 발표하였습니다.

코스모스 허브의 성장: 분기별 업그레이드 예정

– 인터체인 어카운트(Interchain Account): 2022년 1분기 내 Theta 업그레이드 예정, 여러 체인 위에서 효과적으로 어카운트 관리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

– 유동성 스테이킹 (Liquid Staking): 2022년 2월 예정, 스테이킹 된 ATOM 물량을 유동화 할 것으로 기대

200 여개 체인”의 생태계, IBC

– 2022년 내 최대 약 200 여개의 체인을 IBC를 통한 연결 목표

– 비트코인, 셀로, 폴카닷, 쿠사마, 하모니, 하이퍼레저 배수(Besu), 하이퍼레저 패브릭 등을 계획 중

디파이 확장

– Emeris 정식 런칭: 2022년 봄 예정, 기능 추가

– Osmosis, ‘Superfluid Staking’ 출시: 자체 유동성 스테이킹 서비스로 내달 출시 예정

NFT 본격 진출

– 여러 NFT 관련 프로젝트들이 런칭 준비 단계이며 이 가운데는 NFT 기반 P2E 게임 프로젝트도 있음

에어드랍 기대감

– 코스모스 생태계가 확장 됨에 따라, ATOM 스테이킹에 대한 보상으로 일부 프로젝트의 에어드랍에 대한 기대감이 상존

출처 : 쟁글

코스모스 전망

코스모스의 전망은 매우 밝은 편입니다.

인터체인 플랫폼중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것이 바로 코스모스이기 때문입니다.

점점 성장하는 디파이 시장이 커질수록 코스모스를 필요로 하는 폭이 넓어질 것이고 그에 따라 코스모스의 가치도 높아질것입니다.

결론 : 장기적으론 ㅆㅅㅌㅊ

해당 게시글은 절대로 투자를 권유하는 게시글이 아닙니다. 투자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ATOM(코스모스 코인, COSMOS) 시세 / 전망 / 정보 / 공부 / Platform

728×90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코스모스 코인에 대해 한 번 알아볼게요.

한국계 개발자가 만든 이 코인은 정말 빠른 속도록 블록체인 생태계를 잡아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코스모스 코인은 다른 코인들과 조금 다릅니다.

바로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코인이라는 점에서 특별하죠.

우리는 보통 한 코인을 다른 코인으로 변경하기 위해서 거래소를 이용합니다.

USD(미국 달러)를 거래소에 송금한 후 하나의 코인을 매수합니다.

만약 이 코인을 다른 코인으로 바꾸고 싶다면 현재 들고 있는 코인을 매도한 뒤 새로운 코인을 매수하는 방식이죠.

하지만 이러한 방식에는 상당히 많은 시간과 수수료가 들어갑니다.

이런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바로 코스모스 코인입니다.

코스모스 코인은 TBFT(테더민트 비잔틴 장애 허용) 알고리즘 방식을 사용합니다.

다른 코인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는 생소한 방식이죠.

간단히 이야기하여, 하나의 허브를 기준으로 여러 코인들이 한데 맞물려 돌아가는 방식이죠.

이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바로 IBC인데, 이는 서로 다른 블록체인 사이에 토큰과 데이터를 전송하는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즉, 코인들간의 상호 운영성을 높여주는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IBC를 사용하는 또 다른 코인으로는 카바네트워크도 있습니다.

코스모스는 최근 기반 플랫폼을 출시하겠다는 소식을 통해 큰 호재를 맞았습니다.

이 플랫폼의 이름은 에미리스(Emiris)로 기존에 코스모스를 기반으로한 거래 플랫폼인 Gravity DEX의 주요한 측면을 실행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Gravity DEX가 가장 안전하고 진보된 탈중앙화 거래소를 지원해왔다고 믿는 사람들은 Emiris 또한 가장 안전하고 종합적인 원스톱 앱이 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Emiris는 통합지갑 및 다중지갑을 제공합니다.

또한 Gravity DEX를 시작으로 다양한 Defi 거래 플랫폼에 대한 접근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하나의 종합적인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발돋움하는 것을 목표로 하죠.

최근 솔라나가 dAPP 전용 스마트폰을 만들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는 만큼

앞으로 dAPP은 자연스럽게 우리 주위에 스며들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의문점이 듭니다.

App과 Dapp의 차이점은 과연 무엇일까?

Dapp이라고 해봤자 어차피 개발자가 존재하고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한 통합 서버도 존재할 것인데 말이죠.

현재 코스모스 허브 플랫폼을 기반으로한 오스모시스(OSMO) 거래 플랫폼이 출시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앞으로 코스모스의 기술을 이용하여 더욱 다양한 거래 플랫폼이 생기고

이를 하나로 통합하는 거래 플랫폼인 Emiris가 등장하겠죠.

자신들의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시키는 모습에 큰 기대를 가지고 바라보게 되는 코인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코스모스, ATOM, 전망, 호재, 코스모스코인, 분석(코인 정보 알아보기 61탄) 코스모스토큰

코스모스

코스모스는 서로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기 위해 탄생한 암호화폐입니다. 주 활용분야는 다시말해 블록체인 인터체인 분야 프로젝트로, 블록체인 인터넷이 목표입니다. 현재 암호화폐들은 각자 독립된 프로토콜이나 플랫폼에 맞춰서 운용됩니다. 예를들자면 이더리움코인을 비트코인처럼 쓸 수 없죠.

우리는 이더리움을 비트코인처럼 쓰게하기위한 방법은 따로없습니다. 다만 거래소를 통해 이더리움을 판매하고 판매한 돈으로 다시 비트코인을 구매합니다. 이런 방식은 수수료, 번거로움, 거래완료까지 시간 등에도 제약이 존재하며 특정 거래소의 보안이 취약할 경우 쉽게 해킹당할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하고자 수천개의 블록체인을 확장성과 보안성이 보안된 방식으로 연결하자입니다.

코스모스체인의 개발회사는 텐더민트이며 창시잔느 한국계미국인 재권(권용재)입니다. 이 개발자는 코스모스 허브(Hubs)와 존(Zone)이라는 두 종류의 블록체인 구조를 만들었고 존은 서로다른 블록체인을 말하며 허브는 존을 함께 연결하기 위해 새로운 개념의 블록체인입니다.

코스모스 네트워크의 허브와 존들은 블록체인 간 통신 프로토콜을 통해 상호통신을하며, 토큰들은 존들 간 거래의 유동성이 없는 허브를 통과하여 하나의 존에서 다른 존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전송될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 허브는 각 존이 보유한 토큰 총액을 추척하며, 누구나 허브에 새로운 존을 연결할 수 있어 새로운 블록체인과 호환이가능합니다.

핵심은 다시말하지만 코스모스코인은 코인간의 연결을 위해 등장한 블록체인 기술입니다.

홈페이지

https://cosmos.network/

트위터

백서

https://v1.cosmos.network/resources/whitepaper

블록조회

https://www.mintscan.io/cosmos

전망, 호재

코스모스의 스캠지수(프로젝트안전성)은 7.69로 매우높습니다.

또한 쟁글 사이트에 평가를보면 AA-등급으로 매우 우수한 프로젝트라고 평가되는 코인입니다.

즉 현재까지 평가만 놓고보면 투자하기에는 안전하다라고 평가를 내릴 순 있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라는 자체가 투기성이 어느정도 있어 투자는 주의해야합니다.

코스모스는 현재 바이낸스, 힛BTC, FMFW, OKEx, 업비트, 코인베이스 익스체인지, 쿠코인 등 대형거래소에서도 상장되어있으며 최근 2022년 1월 6일자 기준 업데이트 NFT 모듈 추가, 인터체인 계정 업데이트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이글을 쓰는 기점으로 코스모스가 주간 45.18% 치솟았는데 2022년 예정된 코스모스 플랫폼 내 호재때문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베타버전인 코스모스 기반 플랫폼 에미리스는 올해 봄 정식 출시 예정이며 Gravity Dex를 이용하여 저렴한 수수료의 크로스 체인 탈중앙화 거래소에 접속하여 코스모스와 이더리움 간 크로스 체인 거래를 가능하게할 예정입니다. 이로써 접근성이 높은 플랫폼으로 자리잡겠습니다.

2022년 2023년 호재 및 투자 정보

반응형

코스모스(ATOM)거래소, 코스모스(ATOM)가격, 코스모스(ATOM)시세 정보 제공, 코스모스(ATOM) 매매, 코스모스(ATOM) 매수, 코스모스(ATOM) 매도, 코스모스(ATOM) 거래, 코스모스(ATOM) 거래소, 코스모스(ATOM) 시세 정보 제공, 코스모스(ATOM) 매매, 코스모스(ATOM) 매수, 코스모스(ATOM) 매도, 코스모스(ATOM) 거래

안녕하십니까 코인스쿨 입니다.

오늘은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 코인인 코스모스 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볼이 아톰코인이라 이름부터 전반적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주는데요,

코스모스 허브와 존으로 여러개의 블록체인을 설계하면 블록체인의 인터넷같은 인프라를 깔아줄 수 있어 무제한적인 블록체인 성장을 도와줄 수 있는 블록체인의 인터넷이 되고자하는 꿈을 가진 코인입니다.

코스모스는 텐더민트, 코스모스 SDK 및 IBC 프로토콜과 같은 오픈 소스 도구 세트를 통해 사람들이 상호 운용 가능한 블록체인 디앱을 신속하게 구축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확실히 확장성이 뛰어나 보이는데요.

코스모스 코인이 무엇인지 어떤 전망이 기대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모스(ATOM)는 무엇입니까? 코스모스는 블록체인 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가장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는 프로젝트라고 자신을 소개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연결된 블록체인의 생태계를 제공하여 비트코인에 사용되는 것과 같이 “느리고, 비싸고, 확장이 어려우며 환경적으로 유해한” 작업 증명 프로토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다른 목표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해체하는 모듈형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개발자들에게 좀 덜 복잡하고 덜 어려운 블록체인 기술을 구현해 주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블록체인 통신 프로토콜은 업계에서의 단편화를 방지하여, 블록체인 네트워크 업계가 서로 통신하는 것을 보다 쉽게 해줍니다.

코스모스의 기원은 네트워크의 핵심 기여자인 텐더민트가 설립된 2014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16년, 코스모스의 백서가 발간되었고 이듬해에는 토큰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ATOM 토큰은 하이브리드 지분 증명 알고리즘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이들은 프로젝트의 플래그십 블록체인인 코스모스 허브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가상화폐는 네트워크 거버넌스에서도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코스모스의 설립자는 누구입니까?

코스모스 생태계의 관문이라고 볼 수 있는 텐더민트의 공동 설립자는 재 권, 자르코 밀로세비치, 그리고 에단 버크먼입니다.

권 부회장은 여전히 아키텍처로 이름이 올라와 있으나, 2020년 CEO직에서 물러났습니다.

그는 여전히 이 프로젝트의 일원이지만 주로 다른 이니셔티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재는 펑 종이 텐더민트의 CEO 직을 맡고 있으며, 이사회가 전반적으로 새롭게 교체되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개발자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코스모스에 대한 열정적인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교육 자원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또한 그리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 네트워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알게끔 하는 것입니다.

코스모스는 어떤 점에서 특별합니까?

일부 암호화 산업의 주요 우려 사항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보여지는 단편화 수준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수백 개가 존재하지만, 그들 중 매우 적은 수가 서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는 이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해당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코스모스는 “Blockchain 3.0″으로 기술되어 있으며 앞서 언급했듯이 그 목표는 사용할 수 있는 인프라의 보장에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코스모스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는 모듈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는 이미 존재하는 코드들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쉽게 빌드하도록 해줍니다.

장기적 목표는 결과적으로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이 쉽게 구성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확장성은 또 다른 우선순위인데, 실질적으로 더 많은 거래들이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오래된 방식의 블록체인보다 금방 처리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블록체인이 주류로 채택된다면 기존 결제 처리 회사나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수요에도 대처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코스모스코인 또는 간략히 코스모스(Cosmos)는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을 위한 암호화폐이다.

코스모스체인은 각각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여러 블록체인들이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로 연결해 마치 블록체인 인터넷(internet of blockchain)처럼 상호 연계되어 작동하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코스모스 네트워크는 존(zone)이라고 불리는 여러 개의 독립적인 병렬 블록체인들로 구성된다.

각각의 존은 텐더민트 비잔틴 장애 허용(TBFT; 텐더민트 Byzantine Fault Tolerant) 합의 알고리즘으로 작동하고, 코스모스 허브는 각각의 존들을 연결하는 기간망으로 작동한다.

코스모스체인을 개발한 회사는 텐더민트이고, 창시자는 한국계 미국인인 재 권(Jae Kwon, 권용재)이다.

코스모스는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 분야 프로젝트다.

독립 블록체인들이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블록체인의 인터넷’을 표방한다.

반면 지금 대부분의 블록체인들은 상호운용성 없이 별개로 존재한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비트코인을 쓸 수 없는 것도 상호운용성이 없어서다.

또한, 기존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경우, PoW 방식의 에너지 비효율, 거래량 처리 등 확장성의 한계, 미성숙한 거버넌스 등의 결함이 지적되어 왔다.

이외에도 암호화폐의 상호운용을 위해 제 3자인 거래소에서 거래를 승인받고 거래가 완료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고, 거래소의 보안이 취약한 문제도 있다.

가장 이상적인 해결책은 수천 개의 블록체인을 확장성과 보안성이 보장된 방식으로 연결시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코스모스는 허브와 존(Hubs and Zones)이라는 두 종류의 블록체인 구조를 만들었다.

존은 서로 다른 각각의 블록체인이며 허브는 존을 함께 연결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블록체인이다.

코스모스 네트워크의 허브와 존들은 블록체인 간 통신 프로토콜을 통해 상호 통신한다.

토큰들은 존들 간 거래소의 유동성 없이 허브를 통과하여 하나의 존에서 다른 존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전송될 수 있다.

코스모스 허브는 각 존이 보유한 토큰 총액을 추적하며, 누구든지 코스모스 허브에 새로운 존을 연결할 수 있어 새로운 블록체인과도 호환성을 가진다.

이를 위해 코스모스는 블록체인을 쉽게 만들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텐더민트 코어와 코스모스 SDK로 블록체인을 강력하고 쉽게 개발할 수 있게 했다.

그리고 IBC 프로토콜과 페그존을 통해 다른 종류의 블록체인들이 서로 가치(토큰)와 데이터를 거래하는 동시에 자체 블록체인의 권한을 유지하도록 했다.

또, 코스모스는 수평적 및 수직적 확장성 솔루션을 통해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이 수백만 명의 사용자로 확장될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코스모스는 제품이 아니라 모듈형, 적응형, 상호교환이 가능한 도구 세트를 기반으로 구성된 생태계다.

2017년 4월 코스모스코인은 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원(Coinone)을 통하여 ICO를 진행하여, 불과 1분 만에 펀딩 목표 금액인 1,000만 달러(약 110억원)를 투자 자금으로 모금 완료했다.

재 권 : 재 권은 코스모스코인(Cosmos Coin)의 창시자이다.

한국계 미국인으로, 한국식 이름은 권용재이다. 미국 코넬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한 그는, 작업증명방식(PoW)의 결점인 나씽 앳 스테이크(Nothing at Stake)를 악용한 공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텐더민트 합의 알고리즘을 만들었고 이로 인해 블록체인 업계의 유명 인사로 떠올랐다.

그는 지금도 텐더민트를 개선하고 생태계를 확장하기 위한 개발과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그는 스위스 추크의 인터체인 재단(Interchain Foundation)에서 이사직을 맡아 코스모스(Cosmos)의 비전을 홍보하고 퍼블릭 블록체인의 상호 운용성과 확장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2세대 이더리움, 3세대 이오스, 카르다노(에이다), 테조스, 네오 등 퍼블릭 블록체인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1세대 블록체인인 비트코인은 2008년에 만들어진 P2P (peer-to-peer) 디지털 통화이다.

PoW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블록체인 상에서 운영되는 최초의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이었다. 당시 이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비트코인 코드베이스를 포킹하거나 그 위에 바로 구축하는 방법 밖에 없었다.

그러나 비트코인 코드베이스는 매우 단일화되어 있었고, 네트워킹, 합의 및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세 가지 층 모두가 혼재되어 있었다. 또한 비트코인 스크립팅 언어는 제한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이지도 않았다.

2014년 비탈릭 부테린은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해 비트코인과는 차별화된 모든 종류의 프로그램을 배포할 수 있는 단일 블록체인인 이더리움을 내놓았다.

이더리움은 애플리케이션 계층을 EVM(Ethereum Virtual Machine)이라는 가상 머신으로 전환함으로써 이를 달성했다.

이 가상 머신은 개발자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배포할 수 있는 스마트 계약을 처리 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접근법으로 인해 수천 명의 개발자가 디앱을 만들 수 있었다.

그러나 이 접근법에도 다음과 같은 문제점이 있었다. 첫 번째는 확장성이다. 이더리움 위에 구축된 디앱의 TPS는 15건이다.

이것은 PoW 사용과 이더리움 디앱들이 단일 블록체인의 제한된 리소스를 놓고 경쟁하기 때문에 생긴 문제이다.

두 번째는 사용성이다. EVM은 모든 사용 사례를 수용해야 하는 샌드박스이기 때문에 평균 사용 사례에 대해 최적화돼 있다.

이는 개발자가 디앱의 설계와 효율성을 절충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엇보다도 몇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로 제한되어 있어 코드 자동 실행을 구현할 수 없다.

마지막은 권한의 문제다. 각각의 디앱이 모두 동일한 기본 환경을 공유하기 때문에 주권에 제한이 있다.

기본적으로 이더리움은 디앱 계층과 기본 환경 계층이라는 두 개의 관리 계층을 만든다. 전자는 후자에 의해 제한된다.

디앱에 버그가 있는 경우, 이더리움 플랫폼 자체의 거버넌스에 의해 승인되지 않으면 아무 것도 수행 할 수 없다.

EVM에 새로운 기능이 필요한 디앱의 경우 이더리움 플랫폼의 거버넌스에 전적으로 의존해야 한다.

즉, 이더리움은 스마트 계약의 형태로 사용자 맞춤형 로직을 배포할 수 있는 가상 머신 블록체인을 제공하여 디앱 개발을 단순화했다.

그러나 블록체인 자체 개발을 단순화한 것은 아니었다. 비트코인과 마찬가지로 이더리움은 포크하기가 어렵고, 사용자 맞춤형으로 제작하기 어려운 모놀리식 기술 스택으로 남아 있다.

이더리움의 문제점은 이더리움에만 국한되지 않고 모든 사용 사례에 맞는 단일 플랫폼을 만들려고 한는 모든 블록체인에 적용된다.

즉, 현재 블록체인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블록체인이 기존 블록체인과 상호 운용이 불가능하며, 심지어 암호화폐들 자체 간에도 상호 운용이 어렵다는 점이다.

각 화폐는 자체 블록체인과 자체 커뮤니티를 가지면서 지나치게 독립적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코스모스가 탄생한 것이다.

코스모스의 비전은 개발자들이 서로 소통을 할 수 있는 환경에서 블록체인을 만듦으로 블록체인 간의 장벽을 무너뜨리는 것이다.

최종 목표는 분산된 방식으로 서로 통신할 수 있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블록체인의 인터넷’을 만드는 것이다.

코스모스를 이용하면 블록체인들은 자신의 블록체인에 대한 권한을 가질 수 있고, 트랜잭션을 신속하게 처리하며 생태계의 다른 블록체인과 통신할 수 있어 다양한 사용 사례에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스모스는 텐더민트, 코스모스SDK 및 IBC 프로토콜과 같은 오픈 소스 도구 세트를 통해 사람들이 맞춤식, 안전성, 확장성 및 상호 운용 가능한 블록체인 디앱을 신속하게 구축 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코스모스 생태계 허브와 존 IBC는 두 개의 다른 블록체인이 토큰을 서로 전송할 수 있게 하는 프로토콜이다.

그렇다면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어떻게 만들어 나가는 것일까. 첫 째는, 직접 IBC 연결을 통해 네트워크의 각 블록체인을 서로 연결하는 것이다.

이 접근법의 문제는 네트워크의 연결 수가 블록체인의 수와 함께 2차식으로(quadratically) 증가한다는 것이다.

만약 네트워크에 100 개의 블록체인이 있고 각각의 블록체인이 서로 다른 IBC 연결을 유지해야하는 경우, 그것은 4,950개의 연결이 되어 금방 감당할 수 없게 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코스모스는 허브와 존(Hubs and Zones)이라는 두 종류의 블록체인을 가진 모듈형 구조를 만들었다.

존은 서로 다른 각각의 블록체인이며 허브는 존을 함께 연결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블록체인이다.

기본적으로 코스모스 허브는 ‘존(zone)’이라고 부르는 여러 독립된 블록체인들을 관리한다.

존이 허브와 IBC 연결을 생성하면, 연결된 다른 모든 존에 자동으로 접근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각각의 존은 제한된 허브 세트와 제한된 수의 연결만 설정하면 된다.

존들은 최근의 블록 커밋들을 끊임없이 허브로 전송하며, 허브는 이를 통해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한다.

마찬가지로, 각 존도 허브의 상태를 제공받는다. 존들은 정보의 송신과 수신의 증거를 포스팅함으로 정보의 패킷들을 교환한다.

허브는 또한 존의 이중 지출을 방지한다. 즉, 존이 허브로부터 토큰을 받을 때, 이 토큰의 존과 허브만 신뢰하면 된다.

코스모스(ATOM) 가격이 사상 최고치에 가까운 3가지 이유

새로 출시된 이더리움에 대한 교차 체인 브리지와 다가오는 Theta 업그레이드는 코스모스 생태계를 확장하고 ATOM의 최근 75% 이익의 잠재적 촉매제입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호 운용성은 2022년 암호 화폐 생태계의 주요 주제 중 하나로 형성되고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와 기존 프로젝트가 모두 자신의 요구 사항에 가장 잘 부합하는 체인을 찾는 동안 새로운 사용자는 계속해서 성장하는 암호 세계에 온보딩하고 있습니다. 프로토콜과 커뮤니티.

개별 네트워크 간의 통신 촉진에 중점을 둔 덕분에 2022년이 호조를 보일 한 프로젝트는 Cosmos( ATOM )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스스로를 “블록체인 인터넷”이라고 부르며 상호 연결된 분산 경제의 발전을 촉진하고자 합니다.

코스모스는 EVM 호환성에 가까워집니다.

ATOM을 향상시킨 가장 중요한 개발은 EVM 호환 프로토콜인 Evmos의 출시로 이더리움( ETH )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자산과 프로젝트를 코스모스 생태계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더리움 기반 프로젝트가 코스모스 생태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는 코스모스 생태계에서 탈중앙화 금융(DeFi) 및 대체 불가능 토큰(NFT) 프로젝트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 및 토큰의 수를 크게 제한했습니다.

12월 15 일 에 런칭한 Gravity Bridge 는 이더리움과 코스모스 간의 자산 브리징을 촉진하기 위한 또 다른 프로젝트로 현재 독립형 체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22년 초 코스모스 허브로의 이전 계획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Theta 업그레이드 준비 Cosmos의 돛에 바람을 불어넣은 두 번째 개발은 3월 31일에 예정된 프로토콜의 다가오는 Theta 업그레이드입니다.

생태계 확장은 일반적으로 낙관적입니다.

ATOM의 강세 모멘텀에 대한 세 번째 이유는 생태계가 총 가치가 680억 달러 이상인 28개의 라이브 상호 연결된 체인으로 확장되었기 때문입니다.

코스모스 생태계에 합류한 더 확립된 체인 중 일부는 Binance Smart Chain, 테라( LUNA ) 및 Crypto.com( CRO )이며, Cosmos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사용하는 가장 큰 프로젝트에는 Osmosis(OSMO), Secret이 포함됩니다. (SCRT), 오아시스 네트워크(ROSE) 및 Kava(KAVA).

코스모스와 다른 EVM 호환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브리지 프로토콜이 구축됨에 따라 코스모스 허브에 연결되는 체인의 수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생태계의 총 가치도 함께 증가시킬 것입니다.

Cointelegraph Markets Pro의 VORTECS™ 데이터 는 최근 가격 상승이 있기 전인 12월 29일에 ATOM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감지하기 시작했습니다.

Cointelegraph의 독점적인 VORTECS™ 점수는 시장 심리, 거래량, 최근 가격 움직임 및 Twitter 활동을 포함한 데이터 포인트의 조합에서 파생된 과거 및 현재 시장 조건의 알고리즘 비교입니다.

코스모스 생태계가 멀티체인 세계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텐더민트 CEO Peng Zhong 열망 코스모스 “라고 할 수 blockchains의 인터넷 ,”260 blockchain 프로젝트, 엄청난 성장을 보았다

같은 Binance 동전, 저명한 포함한 토큰 테라의 LUNA 및 Crypto.com의 CRO 동전 코스모스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사용하여 내장 (- SDK). 코스모스에 따르면 코스모스 생태계는 현재 1,700억 달러 이상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코스모스 생태계는 3월에 IBC(Inter-Blockchain Communication) 프로토콜의 출시와 함께 주요 업그레이드를 보았습니다.

Map of Zones 에 따르면 지난 30일 동안 Osmosis, Cosmos Hub 및 테라와 같은 20개 이상의 IBC 지원 블록체인 간에 170만 건 이상의 교차 체인 트랜잭션이 발생했습니다

코스모스 생태계의 핵심 공헌자인 텐더민트의 CEO인 Peng Zhong은 최근 Forkast.News 와의 인터뷰에서 IBC가 완전히 새로운 크로스체인 산업의 창출을 가능하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말까지 IBC가 활성화된 30개 체인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내년 말에는 200개 이상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혁신이 일어날 것입니다.”

DeFi Llama 데이터 에 따르면 대부분의 스테이블 코인, 분산 금융(DeFi) 및 대체 불가 토큰(NFT) 프로토콜 을 호스팅하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인 이더리움 은 현재 총 가치가 1,700억 달러에 달합니다

Zhong은 ” 이더리움이 스마트 계약 프레임워크로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더리움에는 스마트 계약이 있고 수만 개의 스마트 계약이 있지만 코스모스에는 수만 개의 이더리움이 있을 수 있으며 각 이더리움에는 수만 개의 계약이 있습니다.”

이전에 웹 개발자였던 Zhong은 2015년 말 회사의 최고 디자인 책임자로 텐더민트에 합류했습니다.

그 이후로 텐더민트는 개발자와 프로젝트가 자체 블록체인을 빠르게 구축하고 블록체인에서 데이터와 토큰을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텐더민트 코어 엔진, 코스모스 SDK 및 IBC 프로토콜과 같은 코스모스 인프라와 도구를 계속 개발했습니다.

Zhong은 ” 이더리움이 스마트 계약 프레임워크로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더리움에는 스마트 계약이 있고 수만 개의 스마트 계약이 있지만 코스모스에는 수만 개의 이더리움이 있을 수 있으며 각 이더리움에는 수만 개의 계약이 있습니다.”

이전에 웹 개발자였던 Zhong은 2015년 말 회사의 최고 디자인 책임자로 텐더민트에 합류했습니다.

그 이후로 텐더민트는 개발자와 프로젝트가 자체 블록체인을 빠르게 구축하고 블록체인에서 데이터와 토큰을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텐더민트 코어 엔진, 코스모스 SDK 및 IBC 프로토콜과 같은 코스모스 인프라와 도구를 계속 개발했습니다.

Zhong 과의 다음 Forkast.News 인터뷰는 편집 및 압축되었습니다.

코스모스를 ‘블록체인의 인터넷’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코스모스는 허가 없이 서로 정보와 토큰을 교환할 수 있는 상호 운용 가능하지만 자율적인 블록체인 생태계입니다.

Cosmos는 2016년 설립자인 Jae Kwon과 Ethan Buchman 이 블록체인 인터넷이 무엇인지 설명하는 백서 를 통해 만든 아이디어였습니다

2017년 모금 행사는 Interchain Foundation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코스모스 생태계의 첫 번째 블록체인인 Cosmos Hub 는 2019년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 현재 Cosmos 블록체인을 구축하는 데 사용되는 프레임워크가 널리 보급되었으며 Cosmos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로 구축된 25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코스모스 SDK로 많은 가치가 만들어지고 있지만, 동시에 2016년 백서가 작성된 이후 올해까지만 해도 자산을 서로 이전하지 못했던 가치가 있었습니다.

5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블록체인간 통신(IBC)이 가능해졌습니다. 올해 3월 코스모스 최초의 블록체인인 코스모스허브에서 런칭했다.

IBC가 활성화된 Cosmos SDK에 구축된 20개 이상의 블록체인이 있으며 이러한 블록체인 간에는 이미 상당히 많은 트래픽이 흐르고 있습니다.

Cosmos 는 또한 많은 흥미를 유발한 멀티체인 생태계인 Polkadot 과 비교하여 어떻습니까? Polkadot을 코스모스의 경쟁자로 보십니까?

현재 Cosmos와 Polkadot은 경쟁하지 않으며, 블록체인 간의 상호 운용성을 개선하는 프로젝트가 실제로 경쟁하지 않는다고 봅니다.

Polkadot과 Cosmos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각 프로젝트가 취한 초기 방향입니다.

Cosmos는 모든 Cosmos 팀이 모든 Cosmos 체인에 데이터를 보낼 수 있는 데이터의 무허가 크로스 체인 교환 아이디어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오늘 새로운 체인을 구축하고 출시하여 해당 토큰을 Cosmos Hub로 보낼 수 있으며 Cosmos Hub에서는 ATOM 토큰과 같은 것을 방금 생성된 이 새로운 체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오늘날 Cosmos에서 가능합니다.

Polkadot이 처음 구축하기 시작한 것은 공유 보안에 대한 아이디어였습니다.

이는 누구나 새로운 체인을 구축하고 이러한 체인 간에 토큰을 주고받을 수 있는 허가 없는 생태계가 아님을 의미합니다.

대신에, 조금 더 질서가 있는 시스템이고, 릴레이 체인으로 최대 100개의 다른 파라체인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을 허용하지만 일반적으로 파라체인이 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DOT 토큰을 사용하고 경매에서 승리하여 파라체인이 될 수 있습니다.

즉, Polkadot 생태계에서 DOT 보유자로서 허용하려는 프로젝트가 파라체인이 되도록 하는 많은 권한이 있으며 이러한 프로젝트는 동일한 보안을 사용하기 때문에 Polkadot에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반면 코스모스에서는 코스모스 허브에 있는 사람들, 예를 들어 ATOM 보유자들이 현재 어떤 체인이 그것에 연결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말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출시하는 순간 허브에 연결하고 앞뒤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Polkadot을 사용하면 이러한 다른 모든 체인을 보호하기 때문에 릴레이 체인의 일부가 되고 DOT 보유자가 되는 데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Cosmos에서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구축하고 원하는 시간에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는 자유와 능력이 훨씬 더 많은 혁신과 성장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코스모스 생태계에서 보안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현재 모든 체인에는 지분 증명 검증인 세트가 있는 자체 보안이 있습니다.

코스모스 허브에는 일반적으로 특정 블록체인을 위한 인프라를 운영하는 중소기업인 150명의 검증인이 있습니다.

각 유효성 검사기는 생성되는 블록이 유효한 블록인지 확인하기 위해 정확히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실행합니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혁신이 있으며, Polkadot과 유사하지만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은 공유 보안을 허용하는 기술이 구축되고 있습니다.

Cosmos Hub의 경우 Cosmos Hub 검증자가 다른 체인 또는 여러 체인을 동시에 검증할 수 있는 프로토콜인 Interchain Security를 개발하기 위한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텐더민트는 무엇이며 Cosmos 생태계에 어떻게 적합합니까?

텐더민트는 본질적으로 코스모스 생태계에서 가장 오래된 회사입니다.

코스모스의 공동 창업자인 권재석과 에단 부크만도 텐더민트의 공동 창업자였으며, 텐더민트는 코스모스가 아이디어가 나오기도 전에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저는 2015년 말에 텐더민트의 첫 번째 직원으로 입사했고, 입사할 당시엔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을 위한 텐더민트 합의 프로토콜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Cosmos의 아이디어에 집중하고 “블록체인의 인터넷”인 Cosmos를 출시하기로 결정한 후 우리의 임무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가능한 한 많은 주권 블록체인을 만들고 사람들이 on으로 자신의 네트워크를 제어할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체인 거버넌스와 동시에 자산을 서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에는 전 세계적으로 협업, 연결성 및 의사 결정을 실제로 재구성할 수 있는 많은 잠재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IBC를 지원하는 체인에서 이에 대한 많은 예를 보았고 수백, 수천,

Cosmos는 텐더민트의 설립자들이 만든 아이디어였지만 동시에 Cosmos는 한 회사에서 수용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아이디어이며 우리 도구의 무허가 특성과 도구가 가지고 있는 오픈 소스 라이선스 때문에 , 이제 코스모스 기술로 구축하여 코스모스에 기여하는 기업이 많이 있습니다.

코스모스 생태계의 주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높은 수준에서 Cosmos는 자율성, 주권 및 확장성에 관한 것입니다.

사람들이 Cosmos에서 블록체인을 시작하고 허가 없이 체인의 토큰을 보낼 수 있는 능력은 정말 완전히 독특합니다.

즉, 자본이 적고 특정 프로젝트의 토큰을 잔뜩 살 돈이 없는 개발자와 개발팀도 코스모스로 빌드할 수 있다는 뜻이다.

저는 이전에 웹 개발자였으며 일반적으로 웹에서 개발하기 위해 거의 모든 것을 무료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핵심 가치를 유지하는 데 정말 열정적입니다. 완전히 자유롭고 허가가 없는 Cosmos의 특성이 Web 3.0이 나아가는 곳입니다.

스마트 계약의 버그 악용이나 오라클의 조작을 통해 보았듯이 DeFi는 하나의 생태계에 있든 여러 체인에 걸쳐 있든 위험이 있습니다.

코스모스는 5년 동안 IBC를 작업해 왔으며 우리의 기술은 높은 수준으로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고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중 다수는 Crypto.org, 테라 및 Binance Smart Chain을 포함한 Cosmos 기술로 구축되었습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추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완전히 감사됩니다.

IBC는 TCP/IP와 유사한 프레임워크에 구애받지 않는 표준입니다.

오늘날과 같이 다양한 웹 개발 프레임워크가 존재하는 것처럼 Cosmos SDK도 최종 솔루션이 아닙니다.

블록체인 프레임워크가 IBC를 지원하는 한, 다른 모든 IBC 연결 체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IBC를 채택하려는 다른 블록체인 생태계에서도 많은 개발과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Polkadot이 IBC를 채택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Polkadot은 서브스트레이트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며 서브스트레이트가 IBC를 지원하는 경우 모든 단일 Polkadot 파라체인 또는 심지어 릴레이 체인이 허가 없이 코스모스와 앞뒤로 토큰을 보낼 것입니다.

Polkadot 체인이 IBC를 통해 Kusama 체인과 대화할 수 있는 미래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블록체인이 IBC를 지원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이는 매우 강력한 네트워킹 효과입니다.

코스모스 체인에 연결하는 대신 다음 네트워크는 “아, IBC를 지원하면 코스모스 및 폴카닷 체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와 같을 수 있고 다음 네트워크는 “아, 코스모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쇠사슬, Polkadot 체인과 Avalanche 체인.” IBC를 지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코스모스의 성장을 이끄는 요인에는 어떤 것이 있다고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Cosmos가 더 많은 가시성을 얻고 있는 주된 이유는 올해가 인기 있는 생태계 사이에 존재해야 하는 다리에 대한 아이디어가 부상한 멀티체인 내러티브가 부상한 해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2016년에 가치 있는 많은 블록체인이 있고 서로 자산을 보낼 수 있는 이 미래에 도달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IBC를 설계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 프로토콜은 무허가 연결을 위해 모든 단일 블록체인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토콜이었습니다.

우리는 DEX의 부상을 보았고 중앙 집중식 거래소의 쇠퇴를 보았습니다. 이는 모두 크로스 체인 브리지의 개발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블록체인이 개발되면서 업계의 통합이 보입니까?

많은 전문화는 우리가 그것이 펼쳐지는 것을 보는 방법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Web3, 특히 Cosmos 네트워크와 Cosmos SDK를 사용하면 소규모 팀이 새로운 기능을 만들고 Cosmos 생태계의 다른 모든 블록체인에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쉽다고 믿습니다. 기술적인 측면에서 사람들이 정말로 작업하고 싶어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Cosmos 블록체인에서 여러 프로토콜을 사용하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들을 모두 연결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일종의 자동화된 투자를 하고 싶다면 여러 코스모스 체인이 토큰에 대해 작업을 수행하고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과 유사한 방식으로 토큰을 다시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 수준에서는 많은 사용자가 수천 개의 블록체인에서 토큰을 관리하는 아이디어에 불편함을 느낄 것으로 예상합니다.

자산이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추적할 수 있습니까? 따라서 일부 통합이 있을 수 있지만 많은 통합이 UI 수준, 지갑 수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갑에는 잠재적으로 블록체인 백엔드를 숨기고 블록체인을 완전히 추상화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2021년의 하이라이트와 2022년의 예측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코스모스 생태계는 IBC를 가능하게 하는 백서를 완성했으며 완전히 새로운 크로스체인 산업의 생성을 허용했습니다.

올해 말까지 IBC가 활성화된 30개 체인이 있을 것입니다. 내년 말에는 200개 이상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혁신이 일어날 것입니다.

Gravity DEX 및 Osmosis와 같은 크로스 체인 분산 거래소 DEX 는 사람들로 하여금 멀티 체인 세계의 가치를 이해하게 했으며, 저는 이 프로젝트에 많은 사용자를 Cosmos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NFT 산업은 성숙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NFT 에 대한 추측이 조금 걱정 됩니다.

익명 주소가 개인이 실제로 지불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NFT의 가치를 사고 팔고 부풀릴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우려가 꽤 자주 제기되었습니다. 규제 기관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규제는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규제 기관과 협력하여 우리가 구축하고 있는 것이 모두를 위한 것이며 잠재적으로 사기가 만연하지 않도록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코스모스란 무엇이며 왜 블록체인 인터넷이라고 합니까?

코스모스란? Cosmos는 상호 운용성과 사용자 정의(이 용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라는 두 가지 주요 측면에 중점을 두어 나머지 암호화 블록체인 과 차별화됩니다

코스모스의 최종 목표는 탈중앙화된 ‘네트워크의 네트워크’인 최적화된 생태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게 무슨 뜻인가요? 코스모스는 코스모스 허브라는 메인 블록체인과 연결되는 ‘존’이라는 독립적인 블록체인을 생성합니다. 허브는 각 영역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동일한 기록을 유지합니다. 영역은 허브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Cosmos Hub는 Proof-of-Stake 합의 메커니즘으로 구동되며 ATOM을 기본 암호화폐로 사용합니다.

이는 네트워크 전체의 트랜잭션 검증자가 코스모스 네트워크 운영에 서약한 ATOM의 양에 따라 결정됨을 의미합니다. 블록체인 운영에 화폐를 투입하는 과정을 스테이킹(staking)이라고 합니다.

코스모스 네트워크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코스모스 네트워크는 3개의 레이어로 구성됩니다.

애플리케이션 :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네트워크 상태를 계속 업데이트합니다.

네트워킹: 영역과 허브 간의 통신을 용이하게 합니다.

합의 메커니즘: 트랜잭션 인증을 실행하는 지분 증명 메커니즘

체인과 레이어의 전체 웹이 함께 작동하려면 이 세 레이어가 서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이는 사용자 피드백을 통합하여 개선할 수 있는 일부 오픈 소스 도구로 달성됩니다.

코스모스 네트워크의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도구는 무엇입니까?

IBC(Inter-Blockchain Communication) 프로토콜: 앞서 언급했듯이 코스모스 네트워크는 메인 체인 또는 코스모스 허브에 연결된 ‘존’이라는 독립적인 블록체인으로 구성됩니다. IBC 프로토콜은 각 영역을 허브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각 영역은 사용자 계정을 개별적으로 확인하고, 거래를 실행하고, 새로운 Atom 토큰을 발행하고, 보상을 분배합니다. 또한 각 영역은 성능 향상을 통합하기 위해 자체 수정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영역은 자율적으로 작동하며 개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각 영역은 다른 유효성 검사기, 트랜잭션 및 토큰 생성 및 배포를 감독하기 때문에 IBC 프로토콜을 통해 영역이 Cosmos Hub와 원활하게 인터페이스하거나 상호 운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는 모든 영역에 대한 공통 링크이므로 프로토콜은 연결 및 통신이 매우 안전하고 빠릅니다.

텐더민트 Byzantine Fault Tolerance(BFT) 엔진: 이것은 Cosmos 네트워크의 가장 두드러진 기능입니다. 텐더민트 BFT 엔진은 블록체인 개발자가 처음부터 코딩하지 않고도 네트워크에 새로운 영역을 계속 생성하고 추가할 수 있게 해주는 알고리즘입니다.

또한 강력한 보안을 유지하고 체인에 새 블록을 추가하는 책임도 있습니다.

이 강력한 블록체인의 중심에는 트랜잭션 검증자(또는 노드)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지분 증명 합의 메커니즘인 텐더민트 코어가 있습니다. 이러한 검증자 노드는 변경 또는 업그레이드가 제안될 때 투표에 모두 동의해야 합니다. Cosmos에서 검증인이 될 가능성은 얼마나 많은 Atom 토큰을 스테이킹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코스모스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 새로운 블록체인의 생성은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에 의해 촉진되어야 합니다. Cosmos SDK는 텐더민트 BFT Engine 및 텐더민트 Core와 같은 모든 공통 필수 도구를 제공하여 개발자를 지원합니다.

Atom의 스테이킹, 발행 및 배포는 키트에서 제공되는 이러한 도구에 의해 보장되므로 코더가 Cosmos 네트워크에 추가/변경을 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 정의를 허용합니다.

코스모스를 ‘블록체인의 인터넷’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코스모스 네트워크를 통해 개발자는 기능이 추가된 허브에 점점 더 많은 체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속적으로 서로 통신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교환하는 대규모 체인 네트워크를 생성합니다.

이는 네트워크의 모든 장치가 연결되고 자율적으로 변경하여 시스템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 사물인터넷 (IoT)’ 개념과 유사합니다 . 이로써 코스모스는 ‘블록체인의 인터넷’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코스모스(ATOM)를 스테이크하기 가장 좋은 7곳

케이티 리스 암호화폐 스테이킹 보상을 받고 싶으십니까? 다음은 코스모스(ATOM)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암호화폐를 스테이킹하는 것은 암호화폐 자금을 사용하여 수동적으로 수입을 얻는 매우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코스모스(ATOM)를 포함하여 다양한 코인을 스테이킹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허용하는 다양한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ATOM 스테이킹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자, 여기 ATOM을 걸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있습니다.

Atomic Wallet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암호화 자금에 대한 개인 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Atomic Wallet을 사용하여 데스크탑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암호화 자금을 스테이킹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ATOM은 7%에서 11% 범위의 스테이킹 보상을 제공합니다.

Atomic Wallet으로 스테이킹을 시작하려면 1개의 ATOM만 필요합니다. 현재 가치는 약 $37입니다(이 가격은 매일 변경될 수 있음). 또한 코스모스 웹사이트에서 스테이킹하기로 결정한 ATOM의 양에 따라 얼마나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스테이킹 계산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Atomic Wallet은 스테이킹에 대해 네트워크 수수료를 부과하지만 이 수수료는 네트워크 부하 또는 트래픽에 따라 변경됩니다. 또한, 귀하의 자금은 스테이킹 기간 동안 잠기게 되며, 스테이킹 기간 동안 더 이상 자금을 스테이킹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자금이 해제되는 데 21일이 소요됩니다.

2. 바이낸스

휴대전화의 바이낸스 앱이미지 크레디트: wuestenigel/ Flickr

바이낸스는 지난 몇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가 되었지만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데만 좋은 것은 아닙니다. 코스모스를 포함하여 바이낸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 ATOM 스테이킹을 시작하려면 지갑에 최소 0.5 ATOM이 필요하므로 바이낸스를 통한 ATOM 스테이킹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저렴한 옵션입니다.

바이낸스는 현재 ATOM을 스테이킹할 때 1.5%에서 3% 사이의 수익률을 제공하며, 다른 모든 토큰과 마찬가지로 바이낸스는 이 코인을 스테이킹하는 데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보상 비율은 다른 플랫폼에 비해 낮아 보일 수 있지만 Binance의 평판과 스테이킹 수수료의 부족은 여전히 ATOM을 스테이킹하기 위한 실행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3. 크래킹

Kraken은 Cosmos를 포함하여 많은 인기 있는 암호화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암호화 교환의 또 다른 예입니다. 현재 Kraken에 ATOM을 스테이킹하면 연간 7.5%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Kraken은 다른 코인과 마찬가지로 ATOM을 스테이킹하기

안녕하십니까 코인스쿨 입니다.

오늘은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 코인인 코스모스 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볼이 아톰코인이라 이름부터 전반적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주는데요,

코스모스 허브와 존으로 여러개의 블록체인을 설계하면 블록체인의 인터넷같은 인프라를 깔아줄 수 있어 무제한적인 블록체인 성장을 도와줄 수 있는 블록체인의 인터넷이 되고자하는 꿈을 가진 코인입니다.

코스모스는 텐더민트, 코스모스 SDK 및 IBC 프로토콜과 같은 오픈 소스 도구 세트를 통해 사람들이 상호 운용 가능한 블록체인 디앱을 신속하게 구축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확실히 확장성이 뛰어나 보이는데요.

코스모스 코인이 무엇인지 어떤 전망이 기대되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모스(ATOM)는 무엇입니까? 코스모스는 블록체인 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가장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는 프로젝트라고 자신을 소개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연결된 블록체인의 생태계를 제공하여 비트코인에 사용되는 것과 같이 “느리고, 비싸고, 확장이 어려우며 환경적으로 유해한” 작업 증명 프로토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다른 목표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해체하는 모듈형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개발자들에게 좀 덜 복잡하고 덜 어려운 블록체인 기술을 구현해 주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블록체인 통신 프로토콜은 업계에서의 단편화를 방지하여, 블록체인 네트워크 업계가 서로 통신하는 것을 보다 쉽게 해줍니다.

코스모스의 기원은 네트워크의 핵심 기여자인 텐더민트가 설립된 2014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16년, 코스모스의 백서가 발간되었고 이듬해에는 토큰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ATOM 토큰은 하이브리드 지분 증명 알고리즘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이들은 프로젝트의 플래그십 블록체인인 코스모스 허브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가상화폐는 네트워크 거버넌스에서도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코스모스의 설립자는 누구입니까?

코스모스 생태계의 관문이라고 볼 수 있는 텐더민트의 공동 설립자는 재 권, 자르코 밀로세비치, 그리고 에단 버크먼입니다.

권 부회장은 여전히 아키텍처로 이름이 올라와 있으나, 2020년 CEO직에서 물러났습니다.

그는 여전히 이 프로젝트의 일원이지만 주로 다른 이니셔티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재는 펑 종이 텐더민트의 CEO 직을 맡고 있으며, 이사회가 전반적으로 새롭게 교체되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개발자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코스모스에 대한 열정적인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교육 자원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또한 그리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 네트워크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알게끔 하는 것입니다.

코스모스는 어떤 점에서 특별합니까?

일부 암호화 산업의 주요 우려 사항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보여지는 단편화 수준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수백 개가 존재하지만, 그들 중 매우 적은 수가 서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는 이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해당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코스모스는 “Blockchain 3.0″으로 기술되어 있으며 앞서 언급했듯이 그 목표는 사용할 수 있는 인프라의 보장에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코스모스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는 모듈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는 이미 존재하는 코드들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쉽게 빌드하도록 해줍니다.

장기적 목표는 결과적으로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이 쉽게 구성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확장성은 또 다른 우선순위인데, 실질적으로 더 많은 거래들이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오래된 방식의 블록체인보다 금방 처리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블록체인이 주류로 채택된다면 기존 결제 처리 회사나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수요에도 대처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코스모스코인 또는 간략히 코스모스(Cosmos)는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을 위한 암호화폐이다.

코스모스체인은 각각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여러 블록체인들이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로 연결해 마치 블록체인 인터넷(internet of blockchain)처럼 상호 연계되어 작동하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코스모스 네트워크는 존(zone)이라고 불리는 여러 개의 독립적인 병렬 블록체인들로 구성된다.

각각의 존은 텐더민트 비잔틴 장애 허용(TBFT; 텐더민트 Byzantine Fault Tolerant) 합의 알고리즘으로 작동하고, 코스모스 허브는 각각의 존들을 연결하는 기간망으로 작동한다.

코스모스체인을 개발한 회사는 텐더민트이고, 창시자는 한국계 미국인인 재 권(Jae Kwon, 권용재)이다.

코스모스는 서로 다른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인터체인’ 분야 프로젝트다.

독립 블록체인들이 서로 통신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블록체인의 인터넷’을 표방한다.

반면 지금 대부분의 블록체인들은 상호운용성 없이 별개로 존재한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비트코인을 쓸 수 없는 것도 상호운용성이 없어서다.

또한, 기존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경우, PoW 방식의 에너지 비효율, 거래량 처리 등 확장성의 한계, 미성숙한 거버넌스 등의 결함이 지적되어 왔다.

이외에도 암호화폐의 상호운용을 위해 제 3자인 거래소에서 거래를 승인받고 거래가 완료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고, 거래소의 보안이 취약한 문제도 있다.

가장 이상적인 해결책은 수천 개의 블록체인을 확장성과 보안성이 보장된 방식으로 연결시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코스모스는 허브와 존(Hubs and Zones)이라는 두 종류의 블록체인 구조를 만들었다.

존은 서로 다른 각각의 블록체인이며 허브는 존을 함께 연결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블록체인이다.

코스모스 네트워크의 허브와 존들은 블록체인 간 통신 프로토콜을 통해 상호 통신한다.

토큰들은 존들 간 거래소의 유동성 없이 허브를 통과하여 하나의 존에서 다른 존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전송될 수 있다.

코스모스 허브는 각 존이 보유한 토큰 총액을 추적하며, 누구든지 코스모스 허브에 새로운 존을 연결할 수 있어 새로운 블록체인과도 호환성을 가진다.

이를 위해 코스모스는 블록체인을 쉽게 만들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텐더민트 코어와 코스모스 SDK로 블록체인을 강력하고 쉽게 개발할 수 있게 했다.

그리고 IBC 프로토콜과 페그존을 통해 다른 종류의 블록체인들이 서로 가치(토큰)와 데이터를 거래하는 동시에 자체 블록체인의 권한을 유지하도록 했다.

또, 코스모스는 수평적 및 수직적 확장성 솔루션을 통해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이 수백만 명의 사용자로 확장될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코스모스는 제품이 아니라 모듈형, 적응형, 상호교환이 가능한 도구 세트를 기반으로 구성된 생태계다.

2017년 4월 코스모스코인은 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원(Coinone)을 통하여 ICO를 진행하여, 불과 1분 만에 펀딩 목표 금액인 1,000만 달러(약 110억원)를 투자 자금으로 모금 완료했다.

재 권 : 재 권은 코스모스코인(Cosmos Coin)의 창시자이다.

한국계 미국인으로, 한국식 이름은 권용재이다. 미국 코넬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한 그는, 작업증명방식(PoW)의 결점인 나씽 앳 스테이크(Nothing at Stake)를 악용한 공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텐더민트 합의 알고리즘을 만들었고 이로 인해 블록체인 업계의 유명 인사로 떠올랐다.

그는 지금도 텐더민트를 개선하고 생태계를 확장하기 위한 개발과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그는 스위스 추크의 인터체인 재단(Interchain Foundation)에서 이사직을 맡아 코스모스(Cosmos)의 비전을 홍보하고 퍼블릭 블록체인의 상호 운용성과 확장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2세대 이더리움, 3세대 이오스, 카르다노(에이다), 테조스, 네오 등 퍼블릭 블록체인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1세대 블록체인인 비트코인은 2008년에 만들어진 P2P (peer-to-peer) 디지털 통화이다.

PoW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블록체인 상에서 운영되는 최초의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이었다. 당시 이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비트코인 코드베이스를 포킹하거나 그 위에 바로 구축하는 방법 밖에 없었다.

그러나 비트코인 코드베이스는 매우 단일화되어 있었고, 네트워킹, 합의 및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세 가지 층 모두가 혼재되어 있었다. 또한 비트코인 스크립팅 언어는 제한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이지도 않았다.

2014년 비탈릭 부테린은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기 위해 비트코인과는 차별화된 모든 종류의 프로그램을 배포할 수 있는 단일 블록체인인 이더리움을 내놓았다.

이더리움은 애플리케이션 계층을 EVM(Ethereum Virtual Machine)이라는 가상 머신으로 전환함으로써 이를 달성했다.

이 가상 머신은 개발자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배포할 수 있는 스마트 계약을 처리 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접근법으로 인해 수천 명의 개발자가 디앱을 만들 수 있었다.

그러나 이 접근법에도 다음과 같은 문제점이 있었다. 첫 번째는 확장성이다. 이더리움 위에 구축된 디앱의 TPS는 15건이다.

이것은 PoW 사용과 이더리움 디앱들이 단일 블록체인의 제한된 리소스를 놓고 경쟁하기 때문에 생긴 문제이다.

두 번째는 사용성이다. EVM은 모든 사용 사례를 수용해야 하는 샌드박스이기 때문에 평균 사용 사례에 대해 최적화돼 있다.

이는 개발자가 디앱의 설계와 효율성을 절충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엇보다도 몇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로 제한되어 있어 코드 자동 실행을 구현할 수 없다.

마지막은 권한의 문제다. 각각의 디앱이 모두 동일한 기본 환경을 공유하기 때문에 주권에 제한이 있다.

기본적으로 이더리움은 디앱 계층과 기본 환경 계층이라는 두 개의 관리 계층을 만든다. 전자는 후자에 의해 제한된다.

디앱에 버그가 있는 경우, 이더리움 플랫폼 자체의 거버넌스에 의해 승인되지 않으면 아무 것도 수행 할 수 없다.

EVM에 새로운 기능이 필요한 디앱의 경우 이더리움 플랫폼의 거버넌스에 전적으로 의존해야 한다.

즉, 이더리움은 스마트 계약의 형태로 사용자 맞춤형 로직을 배포할 수 있는 가상 머신 블록체인을 제공하여 디앱 개발을 단순화했다.

그러나 블록체인 자체 개발을 단순화한 것은 아니었다. 비트코인과 마찬가지로 이더리움은 포크하기가 어렵고, 사용자 맞춤형으로 제작하기 어려운 모놀리식 기술 스택으로 남아 있다.

이더리움의 문제점은 이더리움에만 국한되지 않고 모든 사용 사례에 맞는 단일 플랫폼을 만들려고 한는 모든 블록체인에 적용된다.

즉, 현재 블록체인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블록체인이 기존 블록체인과 상호 운용이 불가능하며, 심지어 암호화폐들 자체 간에도 상호 운용이 어렵다는 점이다.

각 화폐는 자체 블록체인과 자체 커뮤니티를 가지면서 지나치게 독립적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코스모스가 탄생한 것이다.

코스모스의 비전은 개발자들이 서로 소통을 할 수 있는 환경에서 블록체인을 만듦으로 블록체인 간의 장벽을 무너뜨리는 것이다.

최종 목표는 분산된 방식으로 서로 통신할 수 있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블록체인의 인터넷’을 만드는 것이다.

코스모스를 이용하면 블록체인들은 자신의 블록체인에 대한 권한을 가질 수 있고, 트랜잭션을 신속하게 처리하며 생태계의 다른 블록체인과 통신할 수 있어 다양한 사용 사례에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스모스는 텐더민트, 코스모스SDK 및 IBC 프로토콜과 같은 오픈 소스 도구 세트를 통해 사람들이 맞춤식, 안전성, 확장성 및 상호 운용 가능한 블록체인 디앱을 신속하게 구축 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코스모스 생태계 허브와 존 IBC는 두 개의 다른 블록체인이 토큰을 서로 전송할 수 있게 하는 프로토콜이다.

그렇다면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어떻게 만들어 나가는 것일까. 첫 째는, 직접 IBC 연결을 통해 네트워크의 각 블록체인을 서로 연결하는 것이다.

이 접근법의 문제는 네트워크의 연결 수가 블록체인의 수와 함께 2차식으로(quadratically) 증가한다는 것이다.

만약 네트워크에 100 개의 블록체인이 있고 각각의 블록체인이 서로 다른 IBC 연결을 유지해야하는 경우, 그것은 4,950개의 연결이 되어 금방 감당할 수 없게 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코스모스는 허브와 존(Hubs and Zones)이라는 두 종류의 블록체인을 가진 모듈형 구조를 만들었다.

존은 서로 다른 각각의 블록체인이며 허브는 존을 함께 연결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블록체인이다.

기본적으로 코스모스 허브는 ‘존(zone)’이라고 부르는 여러 독립된 블록체인들을 관리한다.

존이 허브와 IBC 연결을 생성하면, 연결된 다른 모든 존에 자동으로 접근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각각의 존은 제한된 허브 세트와 제한된 수의 연결만 설정하면 된다.

존들은 최근의 블록 커밋들을 끊임없이 허브로 전송하며, 허브는 이를 통해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한다.

마찬가지로, 각 존도 허브의 상태를 제공받는다. 존들은 정보의 송신과 수신의 증거를 포스팅함으로 정보의 패킷들을 교환한다.

허브는 또한 존의 이중 지출을 방지한다. 즉, 존이 허브로부터 토큰을 받을 때, 이 토큰의 존과 허브만 신뢰하면 된다.

코스모스(ATOM) 가격이 사상 최고치에 가까운 3가지 이유

새로 출시된 이더리움에 대한 교차 체인 브리지와 다가오는 Theta 업그레이드는 코스모스 생태계를 확장하고 ATOM의 최근 75% 이익의 잠재적 촉매제입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호 운용성은 2022년 암호 화폐 생태계의 주요 주제 중 하나로 형성되고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와 기존 프로젝트가 모두 자신의 요구 사항에 가장 잘 부합하는 체인을 찾는 동안 새로운 사용자는 계속해서 성장하는 암호 세계에 온보딩하고 있습니다. 프로토콜과 커뮤니티.

개별 네트워크 간의 통신 촉진에 중점을 둔 덕분에 2022년이 호조를 보일 한 프로젝트는 Cosmos( ATOM )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스스로를 “블록체인 인터넷”이라고 부르며 상호 연결된 분산 경제의 발전을 촉진하고자 합니다.

코스모스는 EVM 호환성에 가까워집니다.

ATOM을 향상시킨 가장 중요한 개발은 EVM 호환 프로토콜인 Evmos의 출시로 이더리움( ETH )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자산과 프로젝트를 코스모스 생태계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더리움 기반 프로젝트가 코스모스 생태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는 코스모스 생태계에서 탈중앙화 금융(DeFi) 및 대체 불가능 토큰(NFT) 프로젝트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 및 토큰의 수를 크게 제한했습니다.

12월 15 일 에 런칭한 Gravity Bridge 는 이더리움과 코스모스 간의 자산 브리징을 촉진하기 위한 또 다른 프로젝트로 현재 독립형 체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22년 초 코스모스 허브로의 이전 계획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Theta 업그레이드 준비 Cosmos의 돛에 바람을 불어넣은 두 번째 개발은 3월 31일에 예정된 프로토콜의 다가오는 Theta 업그레이드입니다.

생태계 확장은 일반적으로 낙관적입니다.

ATOM의 강세 모멘텀에 대한 세 번째 이유는 생태계가 총 가치가 680억 달러 이상인 28개의 라이브 상호 연결된 체인으로 확장되었기 때문입니다.

코스모스 생태계에 합류한 더 확립된 체인 중 일부는 Binance Smart Chain, 테라( LUNA ) 및 Crypto.com( CRO )이며, Cosmos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사용하는 가장 큰 프로젝트에는 Osmosis(OSMO), Secret이 포함됩니다. (SCRT), 오아시스 네트워크(ROSE) 및 Kava(KAVA).

코스모스와 다른 EVM 호환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브리지 프로토콜이 구축됨에 따라 코스모스 허브에 연결되는 체인의 수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생태계의 총 가치도 함께 증가시킬 것입니다.

Cointelegraph Markets Pro의 VORTECS™ 데이터 는 최근 가격 상승이 있기 전인 12월 29일에 ATOM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감지하기 시작했습니다.

Cointelegraph의 독점적인 VORTECS™ 점수는 시장 심리, 거래량, 최근 가격 움직임 및 Twitter 활동을 포함한 데이터 포인트의 조합에서 파생된 과거 및 현재 시장 조건의 알고리즘 비교입니다.

코스모스 생태계가 멀티체인 세계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텐더민트 CEO Peng Zhong 열망 코스모스 “라고 할 수 blockchains의 인터넷 ,”260 blockchain 프로젝트, 엄청난 성장을 보았다

같은 Binance 동전, 저명한 포함한 토큰 테라의 LUNA 및 Crypto.com의 CRO 동전 코스모스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사용하여 내장 (- SDK). 코스모스에 따르면 코스모스 생태계는 현재 1,700억 달러 이상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코스모스 생태계는 3월에 IBC(Inter-Blockchain Communication) 프로토콜의 출시와 함께 주요 업그레이드를 보았습니다.

Map of Zones 에 따르면 지난 30일 동안 Osmosis, Cosmos Hub 및 테라와 같은 20개 이상의 IBC 지원 블록체인 간에 170만 건 이상의 교차 체인 트랜잭션이 발생했습니다

코스모스 생태계의 핵심 공헌자인 텐더민트의 CEO인 Peng Zhong은 최근 Forkast.News 와의 인터뷰에서 IBC가 완전히 새로운 크로스체인 산업의 창출을 가능하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말까지 IBC가 활성화된 30개 체인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내년 말에는 200개 이상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혁신이 일어날 것입니다.”

DeFi Llama 데이터 에 따르면 대부분의 스테이블 코인, 분산 금융(DeFi) 및 대체 불가 토큰(NFT) 프로토콜 을 호스팅하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인 이더리움 은 현재 총 가치가 1,700억 달러에 달합니다

Zhong은 ” 이더리움이 스마트 계약 프레임워크로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더리움에는 스마트 계약이 있고 수만 개의 스마트 계약이 있지만 코스모스에는 수만 개의 이더리움이 있을 수 있으며 각 이더리움에는 수만 개의 계약이 있습니다.”

이전에 웹 개발자였던 Zhong은 2015년 말 회사의 최고 디자인 책임자로 텐더민트에 합류했습니다.

그 이후로 텐더민트는 개발자와 프로젝트가 자체 블록체인을 빠르게 구축하고 블록체인에서 데이터와 토큰을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텐더민트 코어 엔진, 코스모스 SDK 및 IBC 프로토콜과 같은 코스모스 인프라와 도구를 계속 개발했습니다.

Zhong은 ” 이더리움이 스마트 계약 프레임워크로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더리움에는 스마트 계약이 있고 수만 개의 스마트 계약이 있지만 코스모스에는 수만 개의 이더리움이 있을 수 있으며 각 이더리움에는 수만 개의 계약이 있습니다.”

이전에 웹 개발자였던 Zhong은 2015년 말 회사의 최고 디자인 책임자로 텐더민트에 합류했습니다.

그 이후로 텐더민트는 개발자와 프로젝트가 자체 블록체인을 빠르게 구축하고 블록체인에서 데이터와 토큰을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텐더민트 코어 엔진, 코스모스 SDK 및 IBC 프로토콜과 같은 코스모스 인프라와 도구를 계속 개발했습니다.

Zhong 과의 다음 Forkast.News 인터뷰는 편집 및 압축되었습니다.

코스모스를 ‘블록체인의 인터넷’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코스모스는 허가 없이 서로 정보와 토큰을 교환할 수 있는 상호 운용 가능하지만 자율적인 블록체인 생태계입니다.

Cosmos는 2016년 설립자인 Jae Kwon과 Ethan Buchman 이 블록체인 인터넷이 무엇인지 설명하는 백서 를 통해 만든 아이디어였습니다

2017년 모금 행사는 Interchain Foundation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코스모스 생태계의 첫 번째 블록체인인 Cosmos Hub 는 2019년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 현재 Cosmos 블록체인을 구축하는 데 사용되는 프레임워크가 널리 보급되었으며 Cosmos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로 구축된 25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코스모스 SDK로 많은 가치가 만들어지고 있지만, 동시에 2016년 백서가 작성된 이후 올해까지만 해도 자산을 서로 이전하지 못했던 가치가 있었습니다.

5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블록체인간 통신(IBC)이 가능해졌습니다. 올해 3월 코스모스 최초의 블록체인인 코스모스허브에서 런칭했다.

IBC가 활성화된 Cosmos SDK에 구축된 20개 이상의 블록체인이 있으며 이러한 블록체인 간에는 이미 상당히 많은 트래픽이 흐르고 있습니다.

Cosmos 는 또한 많은 흥미를 유발한 멀티체인 생태계인 Polkadot 과 비교하여 어떻습니까? Polkadot을 코스모스의 경쟁자로 보십니까?

현재 Cosmos와 Polkadot은 경쟁하지 않으며, 블록체인 간의 상호 운용성을 개선하는 프로젝트가 실제로 경쟁하지 않는다고 봅니다.

Polkadot과 Cosmos의 가장 큰 차이점은 각 프로젝트가 취한 초기 방향입니다.

Cosmos는 모든 Cosmos 팀이 모든 Cosmos 체인에 데이터를 보낼 수 있는 데이터의 무허가 크로스 체인 교환 아이디어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오늘 새로운 체인을 구축하고 출시하여 해당 토큰을 Cosmos Hub로 보낼 수 있으며 Cosmos Hub에서는 ATOM 토큰과 같은 것을 방금 생성된 이 새로운 체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오늘날 Cosmos에서 가능합니다.

Polkadot이 처음 구축하기 시작한 것은 공유 보안에 대한 아이디어였습니다.

이는 누구나 새로운 체인을 구축하고 이러한 체인 간에 토큰을 주고받을 수 있는 허가 없는 생태계가 아님을 의미합니다.

대신에, 조금 더 질서가 있는 시스템이고, 릴레이 체인으로 최대 100개의 다른 파라체인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을 허용하지만 일반적으로 파라체인이 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DOT 토큰을 사용하고 경매에서 승리하여 파라체인이 될 수 있습니다.

즉, Polkadot 생태계에서 DOT 보유자로서 허용하려는 프로젝트가 파라체인이 되도록 하는 많은 권한이 있으며 이러한 프로젝트는 동일한 보안을 사용하기 때문에 Polkadot에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반면 코스모스에서는 코스모스 허브에 있는 사람들, 예를 들어 ATOM 보유자들이 현재 어떤 체인이 그것에 연결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말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출시하는 순간 허브에 연결하고 앞뒤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Polkadot을 사용하면 이러한 다른 모든 체인을 보호하기 때문에 릴레이 체인의 일부가 되고 DOT 보유자가 되는 데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Cosmos에서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구축하고 원하는 시간에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는 자유와 능력이 훨씬 더 많은 혁신과 성장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코스모스 생태계에서 보안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현재 모든 체인에는 지분 증명 검증인 세트가 있는 자체 보안이 있습니다.

코스모스 허브에는 일반적으로 특정 블록체인을 위한 인프라를 운영하는 중소기업인 150명의 검증인이 있습니다.

각 유효성 검사기는 생성되는 블록이 유효한 블록인지 확인하기 위해 정확히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실행합니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혁신이 있으며, Polkadot과 유사하지만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은 공유 보안을 허용하는 기술이 구축되고 있습니다.

Cosmos Hub의 경우 Cosmos Hub 검증자가 다른 체인 또는 여러 체인을 동시에 검증할 수 있는 프로토콜인 Interchain Security를 개발하기 위한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텐더민트는 무엇이며 Cosmos 생태계에 어떻게 적합합니까?

텐더민트는 본질적으로 코스모스 생태계에서 가장 오래된 회사입니다.

코스모스의 공동 창업자인 권재석과 에단 부크만도 텐더민트의 공동 창업자였으며, 텐더민트는 코스모스가 아이디어가 나오기도 전에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저는 2015년 말에 텐더민트의 첫 번째 직원으로 입사했고, 입사할 당시엔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을 위한 텐더민트 합의 프로토콜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Cosmos의 아이디어에 집중하고 “블록체인의 인터넷”인 Cosmos를 출시하기로 결정한 후 우리의 임무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가능한 한 많은 주권 블록체인을 만들고 사람들이 on으로 자신의 네트워크를 제어할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체인 거버넌스와 동시에 자산을 서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에는 전 세계적으로 협업, 연결성 및 의사 결정을 실제로 재구성할 수 있는 많은 잠재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IBC를 지원하는 체인에서 이에 대한 많은 예를 보았고 수백, 수천,

Cosmos는 텐더민트의 설립자들이 만든 아이디어였지만 동시에 Cosmos는 한 회사에서 수용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아이디어이며 우리 도구의 무허가 특성과 도구가 가지고 있는 오픈 소스 라이선스 때문에 , 이제 코스모스 기술로 구축하여 코스모스에 기여하는 기업이 많이 있습니다.

코스모스 생태계의 주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높은 수준에서 Cosmos는 자율성, 주권 및 확장성에 관한 것입니다.

사람들이 Cosmos에서 블록체인을 시작하고 허가 없이 체인의 토큰을 보낼 수 있는 능력은 정말 완전히 독특합니다.

즉, 자본이 적고 특정 프로젝트의 토큰을 잔뜩 살 돈이 없는 개발자와 개발팀도 코스모스로 빌드할 수 있다는 뜻이다.

저는 이전에 웹 개발자였으며 일반적으로 웹에서 개발하기 위해 거의 모든 것을 무료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핵심 가치를 유지하는 데 정말 열정적입니다. 완전히 자유롭고 허가가 없는 Cosmos의 특성이 Web 3.0이 나아가는 곳입니다.

스마트 계약의 버그 악용이나 오라클의 조작을 통해 보았듯이 DeFi는 하나의 생태계에 있든 여러 체인에 걸쳐 있든 위험이 있습니다.

코스모스는 5년 동안 IBC를 작업해 왔으며 우리의 기술은 높은 수준으로 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고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중 다수는 Crypto.org, 테라 및 Binance Smart Chain을 포함한 Cosmos 기술로 구축되었습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추가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완전히 감사됩니다.

IBC는 TCP/IP와 유사한 프레임워크에 구애받지 않는 표준입니다.

오늘날과 같이 다양한 웹 개발 프레임워크가 존재하는 것처럼 Cosmos SDK도 최종 솔루션이 아닙니다.

블록체인 프레임워크가 IBC를 지원하는 한, 다른 모든 IBC 연결 체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IBC를 채택하려는 다른 블록체인 생태계에서도 많은 개발과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Polkadot이 IBC를 채택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Polkadot은 서브스트레이트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며 서브스트레이트가 IBC를 지원하는 경우 모든 단일 Polkadot 파라체인 또는 심지어 릴레이 체인이 허가 없이 코스모스와 앞뒤로 토큰을 보낼 것입니다.

Polkadot 체인이 IBC를 통해 Kusama 체인과 대화할 수 있는 미래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블록체인이 IBC를 지원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이는 매우 강력한 네트워킹 효과입니다.

코스모스 체인에 연결하는 대신 다음 네트워크는 “아, IBC를 지원하면 코스모스 및 폴카닷 체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와 같을 수 있고 다음 네트워크는 “아, 코스모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쇠사슬, Polkadot 체인과 Avalanche 체인.” IBC를 지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코스모스의 성장을 이끄는 요인에는 어떤 것이 있다고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Cosmos가 더 많은 가시성을 얻고 있는 주된 이유는 올해가 인기 있는 생태계 사이에 존재해야 하는 다리에 대한 아이디어가 부상한 멀티체인 내러티브가 부상한 해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2016년에 가치 있는 많은 블록체인이 있고 서로 자산을 보낼 수 있는 이 미래에 도달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IBC를 설계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 프로토콜은 무허가 연결을 위해 모든 단일 블록체인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토콜이었습니다.

우리는 DEX의 부상을 보았고 중앙 집중식 거래소의 쇠퇴를 보았습니다. 이는 모두 크로스 체인 브리지의 개발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블록체인이 개발되면서 업계의 통합이 보입니까?

많은 전문화는 우리가 그것이 펼쳐지는 것을 보는 방법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Web3, 특히 Cosmos 네트워크와 Cosmos SDK를 사용하면 소규모 팀이 새로운 기능을 만들고 Cosmos 생태계의 다른 모든 블록체인에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쉽다고 믿습니다. 기술적인 측면에서 사람들이 정말로 작업하고 싶어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Cosmos 블록체인에서 여러 프로토콜을 사용하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들을 모두 연결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일종의 자동화된 투자를 하고 싶다면 여러 코스모스 체인이 토큰에 대해 작업을 수행하고 이더리움 스마트 계약과 유사한 방식으로 토큰을 다시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 수준에서는 많은 사용자가 수천 개의 블록체인에서 토큰을 관리하는 아이디어에 불편함을 느낄 것으로 예상합니다.

자산이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추적할 수 있습니까? 따라서 일부 통합이 있을 수 있지만 많은 통합이 UI 수준, 지갑 수준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갑에는 잠재적으로 블록체인 백엔드를 숨기고 블록체인을 완전히 추상화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2021년의 하이라이트와 2022년의 예측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코스모스 생태계는 IBC를 가능하게 하는 백서를 완성했으며 완전히 새로운 크로스체인 산업의 생성을 허용했습니다.

올해 말까지 IBC가 활성화된 30개 체인이 있을 것입니다. 내년 말에는 200개 이상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혁신이 일어날 것입니다.

Gravity DEX 및 Osmosis와 같은 크로스 체인 분산 거래소 DEX 는 사람들로 하여금 멀티 체인 세계의 가치를 이해하게 했으며, 저는 이 프로젝트에 많은 사용자를 Cosmos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NFT 산업은 성숙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NFT 에 대한 추측이 조금 걱정 됩니다.

익명 주소가 개인이 실제로 지불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NFT의 가치를 사고 팔고 부풀릴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우려가 꽤 자주 제기되었습니다. 규제 기관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규제는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규제 기관과 협력하여 우리가 구축하고 있는 것이 모두를 위한 것이며 잠재적으로 사기가 만연하지 않도록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코스모스란 무엇이며 왜 블록체인 인터넷이라고 합니까?

코스모스란? Cosmos는 상호 운용성과 사용자 정의(이 용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라는 두 가지 주요 측면에 중점을 두어 나머지 암호화 블록체인 과 차별화됩니다

코스모스의 최종 목표는 탈중앙화된 ‘네트워크의 네트워크’인 최적화된 생태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게 무슨 뜻인가요? 코스모스는 코스모스 허브라는 메인 블록체인과 연결되는 ‘존’이라는 독립적인 블록체인을 생성합니다. 허브는 각 영역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동일한 기록을 유지합니다. 영역은 허브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Cosmos Hub는 Proof-of-Stake 합의 메커니즘으로 구동되며 ATOM을 기본 암호화폐로 사용합니다.

이는 네트워크 전체의 트랜잭션 검증자가 코스모스 네트워크 운영에 서약한 ATOM의 양에 따라 결정됨을 의미합니다. 블록체인 운영에 화폐를 투입하는 과정을 스테이킹(staking)이라고 합니다.

코스모스 네트워크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코스모스 네트워크는 3개의 레이어로 구성됩니다.

애플리케이션 :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네트워크 상태를 계속 업데이트합니다.

네트워킹: 영역과 허브 간의 통신을 용이하게 합니다.

합의 메커니즘: 트랜잭션 인증을 실행하는 지분 증명 메커니즘

체인과 레이어의 전체 웹이 함께 작동하려면 이 세 레이어가 서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이는 사용자 피드백을 통합하여 개선할 수 있는 일부 오픈 소스 도구로 달성됩니다.

코스모스 네트워크의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도구는 무엇입니까?

IBC(Inter-Blockchain Communication) 프로토콜: 앞서 언급했듯이 코스모스 네트워크는 메인 체인 또는 코스모스 허브에 연결된 ‘존’이라는 독립적인 블록체인으로 구성됩니다. IBC 프로토콜은 각 영역을 허브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각 영역은 사용자 계정을 개별적으로 확인하고, 거래를 실행하고, 새로운 Atom 토큰을 발행하고, 보상을 분배합니다. 또한 각 영역은 성능 향상을 통합하기 위해 자체 수정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영역은 자율적으로 작동하며 개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각 영역은 다른 유효성 검사기, 트랜잭션 및 토큰 생성 및 배포를 감독하기 때문에 IBC 프로토콜을 통해 영역이 Cosmos Hub와 원활하게 인터페이스하거나 상호 운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는 모든 영역에 대한 공통 링크이므로 프로토콜은 연결 및 통신이 매우 안전하고 빠릅니다.

텐더민트 Byzantine Fault Tolerance(BFT) 엔진: 이것은 Cosmos 네트워크의 가장 두드러진 기능입니다. 텐더민트 BFT 엔진은 블록체인 개발자가 처음부터 코딩하지 않고도 네트워크에 새로운 영역을 계속 생성하고 추가할 수 있게 해주는 알고리즘입니다.

또한 강력한 보안을 유지하고 체인에 새 블록을 추가하는 책임도 있습니다.

이 강력한 블록체인의 중심에는 트랜잭션 검증자(또는 노드)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지분 증명 합의 메커니즘인 텐더민트 코어가 있습니다. 이러한 검증자 노드는 변경 또는 업그레이드가 제안될 때 투표에 모두 동의해야 합니다. Cosmos에서 검증인이 될 가능성은 얼마나 많은 Atom 토큰을 스테이킹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코스모스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 새로운 블록체인의 생성은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에 의해 촉진되어야 합니다. Cosmos SDK는 텐더민트 BFT Engine 및 텐더민트 Core와 같은 모든 공통 필수 도구를 제공하여 개발자를 지원합니다.

Atom의 스테이킹, 발행 및 배포는 키트에서 제공되는 이러한 도구에 의해 보장되므로 코더가 Cosmos 네트워크에 추가/변경을 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 정의를 허용합니다.

코스모스를 ‘블록체인의 인터넷’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코스모스 네트워크를 통해 개발자는 기능이 추가된 허브에 점점 더 많은 체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속적으로 서로 통신하고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교환하는 대규모 체인 네트워크를 생성합니다.

이는 네트워크의 모든 장치가 연결되고 자율적으로 변경하여 시스템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 사물인터넷 (IoT)’ 개념과 유사합니다 . 이로써 코스모스는 ‘블록체인의 인터넷’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코스모스(ATOM)를 스테이크하기 가장 좋은 7곳

케이티 리스 암호화폐 스테이킹 보상을 받고 싶으십니까? 다음은 코스모스(ATOM)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암호화폐를 스테이킹하는 것은 암호화폐 자금을 사용하여 수동적으로 수입을 얻는 매우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코스모스(ATOM)를 포함하여 다양한 코인을 스테이킹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허용하는 다양한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ATOM 스테이킹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자, 여기 ATOM을 걸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있습니다.

Atomic Wallet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암호화 자금에 대한 개인 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Atomic Wallet을 사용하여 데스크탑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암호화 자금을 스테이킹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ATOM은 7%에서 11% 범위의 스테이킹 보상을 제공합니다.

Atomic Wallet으로 스테이킹을 시작하려면 1개의 ATOM만 필요합니다. 현재 가치는 약 $37입니다(이 가격은 매일 변경될 수 있음). 또한 코스모스 웹사이트에서 스테이킹하기로 결정한 ATOM의 양에 따라 얼마나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스테이킹 계산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Atomic Wallet은 스테이킹에 대해 네트워크 수수료를 부과하지만 이 수수료는 네트워크 부하 또는 트래픽에 따라 변경됩니다. 또한, 귀하의 자금은 스테이킹 기간 동안 잠기게 되며, 스테이킹 기간 동안 더 이상 자금을 스테이킹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자금이 해제되는 데 21일이 소요됩니다.

2. 바이낸스

휴대전화의 바이낸스 앱이미지 크레디트: wuestenigel/ Flickr

바이낸스는 지난 몇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가 되었지만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데만 좋은 것은 아닙니다. 코스모스를 포함하여 바이낸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에서 ATOM 스테이킹을 시작하려면 지갑에 최소 0.5 ATOM이 필요하므로 바이낸스를 통한 ATOM 스테이킹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저렴한 옵션입니다.

바이낸스는 현재 ATOM을 스테이킹할 때 1.5%에서 3% 사이의 수익률을 제공하며, 다른 모든 토큰과 마찬가지로 바이낸스는 이 코인을 스테이킹하는 데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보상 비율은 다른 플랫폼에 비해 낮아 보일 수 있지만 Binance의 평판과 스테이킹 수수료의 부족은 여전히 ATOM을 스테이킹하기 위한 실행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3. 크래킹

Kraken은 Cosmos를 포함하여 많은 인기 있는 암호화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암호화 교환의 또 다른 예입니다. 현재 Kraken에 ATOM을 스테이킹하면 연간 7.5%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Kraken은 다른 코인과 마찬가지로 ATOM을 스테이킹하기로 선택한 경우 자금을 잠그지 않으므로 스테이킹 중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Kraken은 또한 스테이킹 또는 언스테이킹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스테이킹 플랫폼 및 거래소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스테이킹을 시작하기 전에 Kraken 지갑에 약간의 ATOM이 필요합니다.

4. 원장 지갑

여기에 언급된 다른 플랫폼과 달리 Ledger는 완전히 가상이 아닙니다.

Ledger의 다양한 암호화폐 지갑은 모두 물리적이며 하드웨어 지갑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Ledger 지갑을 사용하여 ATOM을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하드웨어 지갑은 소프트웨어 지갑과 달리 개인 키를 오프라인으로 저장하므로 사이버 공격 및 서버 오작동에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더 높은 수준의 보안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Ledger 스테이킹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Ledger를 통해 스테이킹할 때 ATOM 자금을 정해진 기간 동안 검증인에게 위임합니다.

그런 다음 위임된 ATOM을 양도하거나 사용할 수 없지만 스테이킹 프로세스에서 탈퇴하려는 경우 ATOM 위임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 중지를 확인한 후 위임되지 않은 ATOM이 잠금 해제되는 데 약 3주가 소요됩니다.

루니, 코스모스테이션 등 외부 지갑을 이용하여 코스모스를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Ledger의 자체 플랫폼을 사용하여 스테이킹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Ledger Live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것은 데스크톱이나 스마트폰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으로 암호화폐를 관리하고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Ledger 지갑을 통해 ATOM을 스테이킹하면 8%에서 10% 사이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플랫폼에 비해 상당히 좋은 것입니다. Ledger가 제공하는 향상된 보안과 함께 코스모스 펀드를 스테이킹하는 것은 확실히 훌륭한 선택입니다.

5. 트러스트 월렛

트러스트 월렛은 암호화 기금을 구매, 교환 및 저장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지갑을 제공합니다.

또한 데스크탑이나 스마트폰에서 Trust Wallet을 사용하여 ATOM을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왜 Trust Wallet을 선택합니까?

첫째, Trust Wallet은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지갑 중 하나이므로 자금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할 염려가 없습니다.

둘째, 트러스트 월렛을 사용하면 스테이킹에 필요한 최소 ATOM 금액이 매우 낮습니다. 지갑에 0.01 ATOM만 있으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Trust Wallet을 사용한 스테이킹은 귀하의 자금을 검증인에게 위임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해당 자금은 스테이킹 기간 동안 잠겨 있습니다.

그러나 트러스트 월렛을 사용하여 ATOM을 스테이킹하면 최대 10%의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일부 건강한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oinbase는 다양한 암호화 토큰을 사고 팔고 스테이킹할 수 있는 국제적으로 인기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이며 ATOM도 예외는 아닙니다.

Cosmos는 현재 거래소를 통해 ATOM을 스테이킹하는 것에 대해 5%의 보상을 제공하며, 이는 코스모스가 전반적으로 보상을 스테이킹하는 것과 관련하여 꽤 중간 수준입니다.

스테이킹을 시작하기 전에 Coinbase를 통해 1 ATOM을 구매하거나 Coinbase 지갑에 동일한 금액을 입금해야 하며, Coinbase는 스테이킹에 대해 5%의 수수료를 부과하며, 이는 보상에서 차감됩니다.

따라서 스테이킹 수수료를 완전히 피하려면 여기에 나열된 다른 플랫폼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쉽고 보람 있는 ATOM 스테이킹

위의 플랫폼 중 하나를 사용하여 ATOM 스테이킹을 즉시 시작하고 매일, 월간 또는 연간 기준으로 스테이킹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요구 사항이 낮고 수수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코스모스 펀드를 사용하여 약간의 수동 소득을 얻으려면 ATOM을 스테이킹하는 것이 거의 간단합니다.

코스모스 가격 예측: ATOM 강세는 여전히 온전한가?

ATOM은 왜 상승하는가?

코스모스는 스스로를 블록체인 인터넷으로 정의하는 선도적인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위해 구축된 상호 연결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의 끊임없이 확장하는 생태계입니다.

Cosmos에는 1,710억 달러 이상의 총 가치 고정(TVL)이 있는 약 162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이 생태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플리케이션 중 일부는 Binance Coin, ThorChain, KuCoin Token 및 Mirror Protocol입니다.

코스모스의 아이디어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서로 다른 플랫폼에 구축된 애플리케이션은 서로 통신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구축된 앱은 체인에 구축된 앱과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Cosmos는 이러한 개발을 용이하게 하는 IBC(Inter-Blockchain Communication)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다양한 주권 블록체인에서 전송을 처리하는 기술입니다. ATOM은 이 생태계의 기본 토큰입니다.

코스모스 가격은 최근 생태계에 테라가 출시되면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한국 플랫폼인 테라는 Ethereum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테라UST는 4번째로 큰 스테이블 코인인 동안 세계에서 9번째로 큰 암호화폐가 되었습니다.

일간 차트를 보면 ATOM 가격이 최근 꾸준히 회복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지난 주 최저 $20에서 현재 $31로 급등했습니다.

또한 5월 최고 수준인 주요 저항선인 $32.70 아래로 약간 떨어졌습니다.

코스모스 가격은 25일 및 50일 이동 평균보다 약간 높은 반면 상대 강도 지수(RSI)는 더 높은 곳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승 추세가 계속된다면 $ 45의 주요 저항 수준을 목표로 함에 따라 가격은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

가격이 $20 미만으로 떨어지면 이 분석이 무효화됩니다.

여기까지 코스모스 아톰 코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링크된 카톡방으로 이동하시면 24시간 코인호재 코인뉴스를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동하셔서 투자에 큰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코인스쿨 이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SsJJJfd

https://blog.naver.com/jinorules/222462998883

https://blog.naver.com/jinorules/222348132148

https://www.youtube.com/watch?v=gtY00I7dF6I&feature=youtu.be

#코스모스SDK#코스모스코인베이스#코스모스블록체인인터넷#코스모스확장성#코스모스IBC#코스모스인터체인#코스모스코인#코스모스코인전망#코스모스코인호재#코스모스코인생태계#코스모스코인트위터#코스모스코인nft#코스모스코인하드포크#코스모스코인발행량#코스모스코인가격#코인코스모스#코스모스코인상장#코스모스채굴#코스모스ico가격#코스모스사용법#코스모스코인ico가격#코스모스아톰전망#코스모스아톰호재#코스모스호재#코스모스전망#코스모스상장#코스모스프로젝트

반응형

코스모스 보유자 필수영상 코인 폭등의 조짐!!! | 코스모스 코인 호재 업데이트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키워드에 대한 정보 코스모스 코인 호재

다음은 Bing에서 코스모스 코인 호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창원 창업 지원 센터 | 스타트업 창업할 때 1억 받고 시작하는 법 6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See also  족발 영양 성분 | ☞족발의 놀라운 효능【콜라겐풍부,탄력있는피부,산후조리식,영양보충,간건강에도좋은~!】 8272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See also  광대 나물 효능 | 광대나물 놀라운효능 상위 176개 베스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코스모스 코인, 2022년 상승세 폭발 할 것!? 해외 크립토 분석가가 전망하는 코스모스 코인 목표 가격은?

  • 비트코인
  • 알트코인
  • 이더리움
  • 코스모스
  • 코스모스코인
  • 코스모스코인 전망
  • 코스모스코인 호재
  • 코인 추천
  • 코인 현물
  • 코스모스코인 분석
  • 코스모스코인 목표

코스모스 #코인, #2022년 #상승세 #폭발 #할 #것!? #해외 #크립토 #분석가가 #전망하는 #코스모스 #코인 #목표 #가격은?


YouTube에서 코스모스 코인 호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스모스 코인, 2022년 상승세 폭발 할 것!? 해외 크립토 분석가가 전망하는 코스모스 코인 목표 가격은? | 코스모스 코인 호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