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탈색 후 염색 |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상위 43개 답변

탈색 후 염색 |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상위 43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탈색 후 염색 –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롸우라LAURACOLOR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4,684회 및 좋아요 1,711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탈색 후 염색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 탈색 후 염색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롸우라입니다😎
큰맘먹고 한 탈색 !! 한번 한 탈색으로 이색 저색 예쁘게 뽕뽑고 싶은데
무슨색먼저 해야 할지 고민하고계시는분들 !! 이영상 놓치지 마세요!!
탈색후 염색하는것도 계획적으로 해야 예쁘게 여러가지 색을 할수있다는 사싈~~
영상 재밌게 보시고
좋아요와 구독도 잊지마세요 💚

——————————————————————
BLOG : https://blog.naver.com/bormie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laura_boreum
📩E-MAIL : [email protected]
——————————————————————

탈색 후 염색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탈색&염색의 모든 것 – 카카오헤어샵

탈색으로 예쁜 컬러를 연출한 후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컬러 전용 샴푸보다는 샴푸 자체에 색소가 들어 있는 보색샴푸나 안티옐로우 샴푸를 사용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hairshop.kakao.com

Date Published: 12/7/2021

View: 9157

#탈색후염색 hashtag on Instagram • Photos and videos

32K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eos from ‘탈색후염색’ hashtag.

+ 여기에 표시

Source: www.instagram.com

Date Published: 12/17/2022

View: 151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탈색 후 염색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탈색 후 염색

  • Author: 롸우라LAURACOLOR
  • Views: 조회수 144,684회
  • Likes: 좋아요 1,711개
  • Date Published: 2020. 1. 1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t8tZrtDfiU

탈색 고민 질문 3가지에 답해봤어요! 톤다운과 염색 순서, 이렇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헤어 멘토, 헤어 디자이너 요상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카페에 올라온 회원님들의 헤어스타일 고민 상담 한번 해 볼게요. 첫 번째 글이에요.

[첫 번째 고민]

위에 사진의 19번 정도 탈색모인데요. 교생 실습으로 한 달간 톤다운이 필요해요. 호유 보카시 컬러 딥한 그레이로 블랙처럼 연출해볼까 생각도 했는데, 셀프 탈색 5년 차지만 아무래도 컨트롤 걱정이 되어서요. 밀본 어딕시 코발트블루 5레벨+3프로 산화제 레시피에 보카시 컬러 믹스하면 딥하게 너무 튀지 않는 염색 가능할까요?

사진을 봤을 때 19번이라고 한다면 거의 페일옐로우 같이 굉장히 밝게 탈색된 상태인가 봐요. 우선 정답부터 알려드리자면 NO입니다.

튀는 컬러로 톤 다운될 거예요. 코발트블루 자체가 블루 색감이 강해서, 현재 회원님 정도의 밝은 옐로우 베이스라면 푸른 기가 많이 돌 거예요. 교생실습 때문에 얌전해 보이기 위한 톤다운 느낌이 아닐 거라는 거죠. 차라리 보카시만을 사용해서 톤다운한다면 그나마 블랙같이 어두운 느낌으로 보일 거니까 섞지 말고 단독으로 사용하는 걸 추천하고 싶네요.

[첫 번째 고민 이어서]

한 달 동안 유지하려면 2주 후에 한 번 더 염색하는 게 좋을까요? 혹은 블랙만큼 진한데, 다음 탈색에 방해되지 않을 레시피가 있을까요? 탈색하고 밝은 색으로만 연출해봐서 톤다운은 너무 어렵네요ㅜㅜ

우선 한 달 동안 유지하기 위해서 2주 후에 한 번 더 하는 게 좋을지는 일단 첫 염색을 해보고, 색 빠지는 걸 지켜봐야 할 거예요.

케바케기 때문에 유지 기간을 딱 말씀드리긴 힘들 듯하고요. 블랙만큼 진한데 다음 탈색에 방해되지 않을 레시피가 있냐고 물어봤는데, 없습니다. 우선 톤다운은 다음 탈색에 방해가 될 수밖에 없어요. 그래도 이렇게 불가피하게 톤다운해야 할 경우, 제가 팁을 하나 드릴게요. 뿌리 탈색을 하고 바로 즉시 톤다운하세요. 이게 뭔 희한한 소리냐구요? 잘 생각해 보세요. 보통 톤다운 한 다음에 다시 탈색해서 머리를 밝게 만들 때 어떤 문제가 생기죠? 얼룩이 지죠. 자 그럼 왜 이렇게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보통 탈색한 머리에 톤다운할 때, 탈색한 머리가 이만큼 있을 때, 뿌리가 어느 정도 자라나면 그때 톤다운하잖아요? 전체를 다 덮어서. 그러면 탈색한 부분은 톤다운한다고 해도 다음에 탈색할 때 많이 밝아지긴 해요. 약간의 얼룩이 지긴 하지만. 문제는 신생모. 까맣게 자라난 부분이에요. 이 부분을 톤다운하게 되면 나중에 탈색할 때 이 부분이 어둡고 얼룩지게 나온답니다. 그래서 사진과같이 이렇게 되는 거죠. 이렇게 뿌리가 자란 부분에 어둡게 띠가 생기는 게 가장 큰 문제예요.

그래서 뿌리 탈색을 한 다음에 바로 톤다운 하라는 거예요. 그럼 나중에 다시 탈색하든 색을 빼든, 중간에 어둡게 띠가 생기지 않잖아요. 물론 톤다운한 부분이 덜 밝아질 수는 있지만, 이렇게 3단계로 얼룩지지는 않는다는 말이죠. “나는 이번에 톤다운 하고 나서 절대, 네버, 다시 밝게 하지 않을 테야!”… 이런 게 아니라 어쩔 수 없이 일시적으로 톤다운해야 한다면 지금 이 방법으로 하세요. 톤다운하기 전과같이 완벽하긴 힘들 수 있어도 그나마 가장 좋은 결과치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두 번째 글 읽어볼게요.

[두 번째 고민]

도와주세요ㅠㅠ 셀프 애쉬바이올렛 염색하고 3달 지났어요. 3달 전에 미용실에서 전체 탈색 2번 했는데, 너무 주황 끼 돌고 색이 잘 안 빠져서 집에서 셀프로 탈색 두 번 했어요. 그 후 애쉬 바이올렛 셀프 염색을 했는데요. 새콤달콤 같은 색이 나왔어요. 그러다 시간이 지나고 색이 카키 빛으로 돌아서, 미용실의 추천으로 보라색 염색을 한 번 더했어요. 그 후 지금, 예전보다는 카키 빛이 덜 돌긴 하지만 제가 원한 맑은 느낌이 아니고 텁텁한 느낌이 들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제 머리보다 밝은 색상에 맑은 애쉬 느낌을 원하는데, 탈색을 더 해야 할지, 다른 염색으로 덮어서 색을 빼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현재 상태에서 다른 염색으로 덮어서, 그 색이 빠지면서 밝아지게 할 수는 없어요. 지금 카페 회원님 머리색이 텁텁한 색이 되었다고 하시는데, 그 이유는 염색을 반복할수록 잔여 색소가 머리에 남아 섞이게 되기 때문이에요. 그러니까 지금 상태에서 또 염색하면 색이 빠지면서 더 텁텁해지게 되겠죠? 쉽게 생각하시면 돼요. 맑은 느낌으로 밝아지고 싶다면 색을 빼야 합니다. 현재 상태에서는 탈색이 아니라 탈염만 해도 텁텁한 색이 잘 빠질 거예요.

하지만 문제는 뿌리죠. 탈염으로는 뿌리 톤업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뿌리가 자란 느낌으로 기존에 탈색된 부분만 밝아질 거예요. 이 부분만 잘 생각하세요. 뿌리 탈색하면서 밑에도 가볍게 탈색 / 뿌리 탈색하면서 밑에는 탈염 / 뿌리는 무시하고 탈염만 하는 것 중에서 선택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마지막으로 한 개만 더 읽어 볼게요.

[세 번째 고민]

염색 순서. 보통 백발, 백금발까지 색을 빼고 나서 이런저런 여러 색으로 염색하고 싶은 고객님의 경우 순서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백금발에서 붉은/오렌지 컬러로 하려면 다시 또 탈색해야 하지만, 밝은 애쉬그레이/블루/퍼플 순으로 명도만 밝게 한다면 추가 탈색 없이 연속으로 컬러를 바꿀 수 있지 않을까요? 가장 마지막은 블랙 혹은 어두운색으로 톤다운이 되겠지만 백금발까지 탈색한 이후에는 매직이나 펌을 할 수 없으니, 염색으로 본전을 뽑을 수 있는 컬러 순서를 알고 싶어요.

네. 염색으로 본전을 뽑을 수 있는 방법. 한 가지 문제가 있죠. 뿌리가 자라나요. 그 부분은 무시하고 염색만으로 컬러를 다양하게 바꾸고 싶다면, 지금 회원님도 어느 정도 답을 알고 계신 것 같아요. 밝은 애쉬그레이, 블루, 퍼플 순으로 한다면 좋지 않겠냐고 하셨는데요. 맞습니다. 제가 좀 더 쉽게 풀어서 설명해 드릴게요.

색의 3원색을 잘 생각해 보세요. 처음 탈색을 하면 노란색이죠? 여기서 반대되는 보색의 색을 사용하게 되면 색이 중화되면서 브라운으로 탁해져요. 그렇기 때문에 반대편 색이 아닌, 옆의 색으로 이동해가면서 염색하는 게 좋은데요.

처음부터 진하게 색이 들어가면 다음 색 표현하기가 힘들어지니 처음엔 좀 옅게 염색을 해주는 게 좋을 거예요. 예를 들면 처음 노랗게 탈색을 한 상태에서 백금발 느낌의 컬러를 한 다음, 밝고 옅은 카키색 계열로 염색을 하는 거예요. 그런 다음 파란색으로 염색하고, 그 다음에 보라색으로 가는 거예요.

만약 레드까지 염색하고 싶다면 알고 있어야 할 게 하나 더 있는데요. 여러 가지 색을 염색했기 때문에 레드로 들어가게 되면 색이 섞이기 때문에 투명한 느낌이 아닌 버건디한 느낌으로 염색이 된다는 거예요. 이 부분을 감안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마찬가지로 반대로 돌게 된다면 처음에 옅은 핑크색을 한 다음, 보라색, 파란색으로 염색하면 되겠네요. 쉽죠?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어요. 물론 디테일한 부분에서 신경 써야 할 게 있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어렵게 생각할 필요는 없답니다.

지금까지 카페에 올라온 헤어스타일 고민에 대한 답을 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이런 식의 콘텐츠를 많이 만들 생각이니까 카페 가입 많이 해 주시고, 글 많이 올려주세요. 물론 유튜브 구독은 하셨죠? 그렇다면 알람 설정까지 부탁드리구요.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안녕!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유튜브 채널 요상한TV [Hairdresser YoSang]의 이용허락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처음으로 탈색 후 애쉬그레이로 염색해본 소감 고통

​애쉬그레이로 염색하겠다고 마음먹은지 한달.

드디어 예약해 놓은 이수역 제오헤어에서 탈색후 에쉬그레이로 염색하기로 했다.

파마를 한지 얼마 안되서 굉장히 아깝긴 했지만 디자이너분이 아마 파마가 굉장히 탄력있게 잘나와

조금 늘어지는 정도 일거라고 하였지만 처음엔 파마가 살아나지 않는가 싶더니 몇일 있다 정말 파마가 살아났다

물론 예전 처럼 탱글탱글하게 살아난 것은 아니지만…

​탈색을 한번한 모습이다.

내 머리에 블랙 빼기가 굉장히 들지 않는? 머리라고 한다.

남들에 반도 안빠졌다고 탈색 3번을 하기로 하였다.

살짝 머릿결이 버텨줄수 있을까 걱정이 되기 시작했지만 뭐 어쩌겠나 이미 마음먹은거.

​두 번째 탈색 때까지 아 왜 다들 탈색이 아프다는거지? 눈이 조금 시리긴 하지만 그것 외엔 따로 반응이 없는데…

하고 자만했던게 정말 후회였다.

아직 두피는 바르지도 않았다는걸 나는 알지 못햇다.

​다시 머리를 감고 말린 후 두피에 탈색약을 묻혔고 나는 추운 겨울 매서운 칼바람이 불때 얼음물을 받아놓고

내 머리를 그 얼음물에 장시간 넣어둔 고통을 맛볼 수 있었다

정말 비유하자면 저런 느낌이다 굉장히 찬 물에 장시간 있어서 머리가 차가운건지 아픈건지 얼얼한건지 모를 통증.

딱 그 느낌이다.

​머리 빨리 감고 싶다고 굉장히 징징거렷는데 발랐는데 오분정도는 참아줘야 한다고

참아볼 수 있겠냐고 못 참겠다면 그냥 감겨주겠다고 하셔서 그냥 오분 기다려보겠다고 하였는데

지금 생각하면 정말 잘한 행동이지만 당시엔 오분이 다섯시간 같았다.

그리고 세번 탈색한 머리가 저 색이다.

저 색상은 남들 적어도 한 두번 탈색한 색상이라고 하는데….

탈색을 4번 하면 머릿결이 정말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널수 있다고 하셔서 세번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원래 세번이면 이정도 까지 빠진다고 하는데!!!!!

왜 염색은 그렇게 잘 되면서 탈색은 왜이리 안되는건지.

그리고 애쉬 그레이로 염색한 모습이다.

내가 미용실에 3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고, 미용실을 나온 시간이 9시 반정도 된시간이었으니

에쉬그레이 염색 시간은 넉넉히 6시간 30분 정도인 것 같다.

가격은 이것저것 할인 받고 하여 그 30만원에 할 수 있었다. ( 회원가 기준)

애쉬그레이 물빠지는게 순식간이라고 하던데 추후 이건 다시 리뷰 하도록 하겠다.

일단 머리가 넘넘 이뻐서 만족 스럽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탈색 후 염색

다음은 Bing에서 탈색 후 염색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맨유 리즈 라이브 | 금요일에 만나요 Covered By Ive Liz 인기 답변 업데이트
See also  노인 주간 보호 센터 창업 조건 | 노인주간보호센터 창업조건과 방법 설명 (Feat.사회복지사자격증) 240 개의 자세한 답변

See also  건강 검진 예약 방법 | 건강검진 어렵지 않아요:) 이영상만 따라오세요^^ 20622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 탈색후 염색
  • 셀프탈색
  • 셀프염색
  • 여자머리색깔추천
  • 탈색 염색 브이로그
  • 탈색 염색 셀프
  • 헤어스타일
  • 머리염색
  • haircolor
  • koreanhairstyles
  • koreanbeauty
  • 백금발 탈색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YouTube에서 탈색 후 염색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탈색후 어떤 염색 먼저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계획없는 염색은 망함의 지름길……. | 탈색 후 염색,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