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몰약 의 꽃 | 구름이 피워낸 꽃 Ost (눈물의 모양) – 레브(Reve) / 30화 수록곡 (The Flower Bloomed By The Cloud Ost) 상위 222개 답변

몰약 의 꽃 | 구름이 피워낸 꽃 Ost (눈물의 모양) – 레브(Reve) / 30화 수록곡 (The Flower Bloomed By The Cloud Ost) 상위 222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몰약 의 꽃 – 구름이 피워낸 꽃 OST (눈물의 모양) – 레브(Reve) / 30화 수록곡 (The Flower Bloomed by the Cloud OST)“?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레브REV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20,240회 및 좋아요 16,50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몰약 의 꽃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구름이 피워낸 꽃 OST (눈물의 모양) – 레브(Reve) / 30화 수록곡 (The Flower Bloomed by the Cloud OST) – 몰약 의 꽃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좋아요 및 구독에 늘 감사드립니다 😀💛
구독자 분들 안녕하세요, 작곡가 레브(Reve)입니다.
이번 영상은 네이버에서 연재되고 있는 ‘비온후’ 작가님의 웹툰 작품인
[구름이 피워낸 꽃] 의 첫번째 공식 OST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작품의 여주인공 ‘홍련’ 의 테마곡으로 제작되었으며
애틋하고도 쓸쓸한 홍련의 아픈 기억을 담아낸 곡입니다.
그런 주제에 알맞게 전반적으로 슬프고 아련한 느낌이 주를 이루어
들으시는 많은 분들께서도 공감하시며 들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해당 OST곡(눈물의 모양)은 30화에 수록되었으며
이후로도 적절한 에피소드에 다양한 ost가 수록될 예정이니
부디 독자 여러분들의 작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의 근황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9월 부터 11월 까지 2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마음적으로 많이 지쳐있는 상태였고
활동에 휴식 기간을 가지는것이 맞다고 판단 했었습니다.
아직까지도 컨디션이 완벽한 상태는 아니지만 얼른 회복하고
늦어도 11월 부터 지속적인 활동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늘 응원해주시는 많은 구독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신곡 즐겁게 들어주세요!
[Credit]▪️ OST : 레브(Reve) – 눈물의 모양(Shape of Tears)
▪️ The Flower Bloomed by the Cloud OST Album 1st
▪️일러스트 제작 : 비온후(구름이 피워낸 꽃) , 대원씨아이(주)
▪️ 작품 바로가기 :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27476\u0026weekday=sun
*좋아요 및 해당 채널을 구독해주시면 레브(Reve)의 음악활동에 큰 도움과 힘이 됩니다.
▪️Korean Piano Composer – 레브(Reve)
▪️Business E-mail – [email protected] (외주작업,작곡레슨,악보문의)
▪️Official Website – http://reve0711.blog.me
#구름이피워낸꽃 #레브 #REVE #웹툰OST #동양풍음악 #TheFlowerBloomedBytheCloud

See also  전자 계집 사이트 | 전자계집 Vs 천생천 | 친선 무편집 55 개의 자세한 답변

몰약 의 꽃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11월 9일 탄생화 몰약의 꽃 – Daum 블로그

성인들은 항상 주님의 생애를 자신들의 중요한 연구 과제로 삼았으며 이 방법으로 그들은 그리스도의 완덕에 … 몰약의 꽃향기를 나는 만들었다

+ 더 읽기

Source: blog.daum.net

Date Published: 4/2/2022

View: 1317

#몰약의꽃 hashtag on Instagram • Photos and Videos

38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eos from ‘몰약의꽃’ hashtag.

+ 여기에 표시

Source: www.instagram.com

Date Published: 10/23/2021

View: 1429

몰약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몰약(沒藥, Myrrh)은 쓴맛이 나며 향기가 좋고 노란색을 띤 적갈색의 함유수지(含油樹脂) 고무이다. 콤미포라속(Commiphora 屬)의 작고 가시가 있는 꽃피는 교목에서 …

+ 더 읽기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3/13/2021

View: 4337

몰약의 꽃

삶과 사랑의 경계. … 몰약의 꽃 … 인준은 매끄러운 덮개의 틈새로 손가락을 밀어 넣었다. 닫혀 있던 그늘이 들려 올라감과 동시에 빛바랜 건반이 모습을 드러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yrrh1109.postype.com

Date Published: 4/16/2022

View: 8812

11월9일 몰약의 꽃 ( Myrrh) – 여수룬

꽃말: 진실 ▷원산지: 지중해 연안 ▷꽃이야기: 남들의 부탁을 받으면 거절을 못합니다. 좋은 사람을 친구에게 소개해 주고는 남몰래 괴로워합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kdsjsr0320.tistory.com

Date Published: 3/17/2021

View: 772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몰약 의 꽃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구름이 피워낸 꽃 OST (눈물의 모양) – 레브(Reve) / 30화 수록곡 (The Flower Bloomed by the Cloud OST).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구름이 피워낸 꽃 OST (눈물의 모양) - 레브(Reve) / 30화 수록곡 (The Flower Bloomed by the Cloud OST)
구름이 피워낸 꽃 OST (눈물의 모양) – 레브(Reve) / 30화 수록곡 (The Flower Bloomed by the Cloud OST)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몰약 의 꽃

  • Author: 레브REVE
  • Views: 조회수 720,240회
  • Likes: 좋아요 16,508개
  • Date Published: 2019. 11. 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L4x_I2txJ_4

11월 9일 오늘의 탄생화, 몰약의 꽃(Myrrh)

11월 9일의 탄생화는 몰약의 꽃(Myrrh)입니다.

꽃말은 진실

남들의 부탁을 받으면 거절을 못하는 당신은 좀 더 자신을 위해 영악해질 필요가 있겠군요.

몰약은 콤미포라속 (Commiphora 屬)의 작고 가시가 있는 꽃피는 교목에서 혹은 콤미포라 미르라(C. myrrah), 콤미포라 아비시니카(C. abyssinica) 같은 감람과(橄欖科, Burseraceae)식물에서 나오는 진을 말린 것을 말합니다.

대강 몰약나무라고 하면 콤미포라속 감람과의 식물로 몰약을 얻을 수 있는 나무를 통칭하는 용어로 이해하면 되겠네요.

몰약나무는 소말리아에서 에티오피아, 아라비아반도에 걸쳐 분포하는 높이 3m가량의 관목입니다. 줄기와 가지에는 불규칙적인 가시가 있습니다. 잎은 단엽 또는 삼출복엽으로 엽병은 짧고 계란형입니다.

꽃은 열름에 백색으로 피고 열매는 핵과로 계란형이고 끝이 뾰족합니다.

고대 부터 직접 먹기보다 방향제, 약재 등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몰약이 열대지방에서 생산되므로 우리나라에서는 예로부터 수입하여 쓰고 있습니다.

약리작용으로는 소염, 진통효과가 현저하며, 피부진균에 대한 억제작용이 있고 결핵균의 발육을 억제시킵니다. 약성은 평범하고 맛은 쓰고 이에 달라붙습니다. 혈액순환을 개선시키면서 통증을 가라앉히는 효능이 우수하여, 관절의 부종과 타박상으로 인한 울혈, 동통에 많이 쓰입니다. 외용으로는 구강의 염증과 치은염, 인후염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부인의 경우 산후 어혈이 제거 되지 않아 일어나는 전신통과 건망, 언어장애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 하복부에 어혈이 제거 되지 않고 있어 찌르는 듯 아프며 월경장애가 있을 때도 쓰입니다. 피부종기에 고름을 빼고 환부에 붙여 치료합니다. 치질에 백반, 사향 등과 같이 가루로 만들어 환부에 붙입니다.

몰약은 다양한 용도로 고대부터 애용되었고, 성서의 여러 부분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몰약의 방향성으로 의복이나 침상에서 사용할 정도로 향이 좋았으며(시 45:9, 잠 7:17), 특히 여인들은 향주머니를 만들어 그것을 품에 간직하기도 했고(아 1:13), 여인의 몸을 정결하게 하는 품목이기도 했습니다.(에 2:12)

고가품이라 지체 높은 자들에게 사치품으로, 훌륭한 선물로 각광을 받았습니다.(아 3:6, 4:14, 5:13) 동방박사중 발타자르가 아기 예수를 위해 준비한 예물 중에 몰약이 있었습니다.(마 2:11)

한편, 가장 품질이 우수한 몰약은 대제사장의 위임식을 위한 거룩한 관유 재료로 사용되었고(출 20:23~25), 뿐만아니라 포도주에 타서 마취제로(막 15:23), 장례식에는 시신의 방부제로(요 1:39) 사용되기도 했으며, 고대의 중요한 무역품 중 하나기기도 했습니다.(창 37:25)

11월 9일 탄생화 몰약의 꽃

성인들은 항상 주님의 생애를

자신들의 중요한 연구 과제로 삼았으며

이 방법으로 그들은 그리스도의 완덕에 이르렀다

베르나르도 성인은 이 묵상을 한 번 시작하면

계속하였는데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내가 입교한 바로 그때부터

구세주의 고통으로 이루어진

몰약의 꽃향기를 나는 만들었다

나는 구세주의

수난의 채찍과 가시와 못을 생각하며

내 마음에 이 꽃향기를 간직했다

그래서 매일 이들 신비를 묵상하기 위해

온 정신력을 사용하였다

몰약은 유황과 함께

성경에 등장하는 귀한 향료의 하나다

동방박사 세 사람이 아기 예수님이

계신 곳에 이르러 엎드려 경배하고

유황과 몰약을 예물로 드렸다고 하였다

몰약이란 어떤 식물인가

히브리명은 mor

그리스명은 murra라 한다.

어원은 아랍어의 mur

즉 몹시 쓰다는 뜻에서 비롯된 것이라 한다

이 식물은 동부아프리카 해안이 원산지로서

암석지대나 석회암의 구릉지대에서 자라는 관목

굵고 단단한 가지와 가시가 있으며

열매는 타원형으로 자두처럼 생겼다

목재와 수피에 강렬한 향기가 있다

자연적으로 줄기나 가지에서 기름기있는

고무같은 수액방울이 분비된다

이 수액은 처음에는 말랑하고 흰 색이지만

땅으로 떨어지면 노랑빛을 띤 갈색으로 변하며

굳어져서 나무진이 된다

이 나무진을 수집한 것이 상품의 몰약인데

그 맛이 쓰고

톡 쏘는 자극성이 있으며 향이 매우 짙다

그래서 쓰다는 뜻의 이름이 생겨났다는 것이다.

성경에 나오는 몰약은 myrrh

즉 히브리어 mor를 말한다.

오늘은 11 월 9 일

오늘의 탄생화는 몰약의 꽃 이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몰약(沒藥, Myrrh)은 쓴맛이 나며 향기가 좋고 노란색을 띤 적갈색의 함유수지(含油樹脂) 고무이다. 콤미포라속(Commiphora 屬)의 작고 가시가 있는 꽃피는 교목에서 혹은 콤미포라 미르라(Commiphora myrrha)나 콤미포라 아비시니카(Commiphora abyssinica) 같은 감람과(橄欖科, Burseraceae) 식물에서 얻어지며, 언급한 식물(Commiphora myrrha)과는 구별한다. 몰약은 다양한 용도로 애용되는 에센셜오일로 에센셜오일의 여왕으로 불린다. 고대 시절부터 향수·향·의약품 등 다수의 용도로 사용됐다.

어원 [ 편집 ]

몰약을 뜻하는 영어 단어 ‘myrrh’는 아람어(Aramaic)로 ‘맛이 쓰다’라는 뜻의 ‘ܡܪܝܪܐ(murr)’에서 유래한다. 영어로 쓰인것은 히브리 (Hebrew) 성경에서 사용된 것에서 온 것이다.

몰약의 이용 [ 편집 ]

역사적 이용 [ 편집 ]

몰약은 주로 분향료(焚香料), 향수, 향고(香膏) 등의 화장품, 향유의 부향료(賦香料), 약제 등 다양하게 이용되어, 고대 근동(近東) 지방이나 중동 지역 및 중세 유럽에서는 매우 귀하게 여겼다. 일반인들에게는 기독교 경전 에서 동방박사들이 아기 예수에게 황금, 유향, 그리고 몰약을 선물한 것으로 유명하다.[1]

약제로의 이용은 주로 구강의 감염과 염증 치료에 사용돼 왔는데, 몰약을 포함하고 있는 구강세척제나 치약은 치은염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입과 치아, 눈의 감염을 방지, 국소도포제 등으로 사용되었다고 한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미라를 만드는 데 방부제로서 사용된 필수적인 향약이었다. 기원전 1세기 이전에 몰약은 포도주가 발효돼 식초가 되는 것을 막는 데 사용됐으며, 그리스와 로마에서는 뱀에 물렸을 때 효과적인 치료약으로 처방됐다는 기록이 있다. 인디언들은 순환장애, 신경장애, 관절염 등의 치료를 위해 몰약을 쓰는 등 서방에서는 몰약이 강력한 방부효과를 내면서 신체의 고통을 덜어주고 치료과정을 가속화시키는 물질로 인정받아왔다.

현대적 이용 [ 편집 ]

과학의 발전과 함께 현대로 오면서 몰약의 중요성이 점차 감소하다가 최근에 들어서 암예방과 전이억제 등의 효과가 밝혀지면서 의학적 연구와 관심이 늘어나면서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주로 치약·방향제와 자극성 강장제(強壯劑)의 성분 및 제약산업에서 보호제로 사용되다가 다양한 용도로 활용도가 늘어나고 있다. 몰약은 함염, 항균, 항바이러스 비민감성이며 방부효과· 수렴(收斂)효과가 있고, 의약품으로서는 위 내 가스 제거제와 관절염, 자궁경부 여성질환 치료제와 피부질환 약재로 쓰이고, 몰약 팅크 제제는 잇몸 및 구강 질환의 통증을 완화하는데 쓰인다. 몰약에서 증류시킨 정유(精油)는 몇몇 귀한 향수의 구성성분이 되고 있다. 몰약은 나무껍질이 자연히 쪼개지거나 칼자국을 낼 때에 나무껍질 속에 있는 수지관(樹脂管)에서 흘러나온다. 공기에 노출되면 이 유체(流體)는 점점 딱딱해지면서 방울들과 불규칙한 덩어리들을 만드는데 이것을 ‘눈물’이라 부른다.

몰약의 과학적 효능 [ 편집 ]

몰약의 거걸스테론(guggulsterone) 성분은 톨유사수용체(Toll-like receptors)를 조절함으로써 병원체로부터 숙주를 보호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톨유사수용체는 외부 병원체에 대한 숙주의 최초 방어체계이면서 선천성 면역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몰약 성분이 병원체 침투로 몸 안에 항체가 만들어져 대응하기 이전에 초기적인 면역시스템을 작동시켜주는 역할을 하여 위와 같은 작용을 나타낸다.[2]

각주 [ 편집 ]

몰약의 꽃

Wheel of Fortune

습한 공기가 물처럼 폐부로 밀려들었다. 참지 못해 토해내는 기침마저 어딘가 젖은 티가 났다. 열 오른 뺨에 반복해서 차가운 손등을 대어 주는 손길은 아주 소중한 것을 다루기라도 하는 양 조심스럽고 다정한 체를 했다. 인준아, 응, 인준아, 으응, … 인준아. 꼭 명을 거둬 갈 사람처럼 나직이 호명하는 이름에 인준은 천천히 눈꺼풀을 들어 올렸다. 바람결에 헝…

11월9일 몰약의 꽃 ( Myrrh)

▶꽃말: 진실 ▶원산지: 지중해 연안

▶꽃이야기: 남들의 부탁을 받으면 거절을 못합니다. 좋은 사람을 친구에게 소개해 주고는 남몰래 괴로워합니다. 사람 좋은 사람. 적극적이라고는 할 수 없겠죠. 자기 마음을 솔직하게 전하는 용기를 갖도록 합시다. 기쁨은 상대가 가져다 주지 않습니다. 좀더 용감하게!! 행복은 좀 영악하게 굴어서라도 붙잡도록 합시다. 그 정도의 마음만 갖더라도 당신은 충분히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몰약 의 꽃

다음은 Bing에서 몰약 의 꽃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구름이 피워낸 꽃 OST (눈물의 모양) – 레브(Reve) / 30화 수록곡 (The Flower Bloomed by the Cloud OST)

  • 레브
  • REVE
  • 구름이피워낸꽃
  • OST
  • 비온후
  • 눈물의모양

구름이 #피워낸 #꽃 #OST #(눈물의 #모양) #- #레브(Reve) #/ #30화 #수록곡 #(The #Flower #Bloomed #by #the #Cloud #OST)


YouTube에서 몰약 의 꽃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름이 피워낸 꽃 OST (눈물의 모양) – 레브(Reve) / 30화 수록곡 (The Flower Bloomed by the Cloud OST) | 몰약 의 꽃,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