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미니 쿠퍼 5 도어 | 미니 쿠퍼 5도어 여성 유저가 1년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차주인터뷰] 409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미니 쿠퍼 5 도어 | 미니 쿠퍼 5도어 여성 유저가 1년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차주인터뷰] 409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니 쿠퍼 5 도어 – 미니 쿠퍼 5도어 여성 유저가 1년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차주인터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서우토반 Seoutobahn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10,304회 및 좋아요 1,11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미니 쿠퍼 5 도어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미니 쿠퍼 5도어 여성 유저가 1년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차주인터뷰] – 미니 쿠퍼 5 도어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미니 쿠퍼 5도어 차주인터뷰
서우토반 유튜브 구독하기 : http://bitly.kr/bG2HPqUF5
서우토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utobahn

서우토반에서 차주 인터뷰 출연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우토반]으로 연락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인 스폰서
1. 캄던 세차용품
ㆍ품격있는 신사들의 마지막 디테일러
ㆍhttps://smartstore.naver.com/calmdawn
2. 킴블레이드
ㆍ특수 실리콘 반영구 유리발수 와이퍼
ㆍ https://smartstore.naver.com/kimblade
3. 겟차
ㆍ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방법!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ㆍ(추천인 코드: 서우토반 입력)
ㆍ서우토반 통해서 할인도 받고 선물도 받자!
ㆍhttps://www.getcha.kr/
#미니쿠퍼 #5도어 #하이트림
BGM : Mythologica – Ofrin
———————————————————————————————
차량 협찬 및 각종 문의 – [email protected]
구독과 좋아요는 서우토반 컨텐츠 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COPYRIGHT ⓒ 2019 SEOUTOBAHN ALL RIGHTS RESERVE

미니 쿠퍼 5 도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미니쿠퍼5도어 중고거래 – 번개장터

미니쿠퍼5도어 미니 쿠퍼 D 5도어 기본형 3세대미니 쿠퍼 디젤 5도어 미드미니쿠퍼 1.5도어 5도어 하이트림 팝니다(중고차) 미니 쿠퍼(3세대) 5도어 1.5 D 미드미니 …

+ 여기에 보기

Source: m.bunjang.co.kr

Date Published: 2/28/2022

View: 2616

미니 쿠퍼 5도어 해치백 가격 제원 단점 bmw 미니

미니 쿠퍼 5도어 해치백 가격 제원 단점 bmw 미니 저번에는 폭스바겐 suv 티록을 리뷰하고 곧바로 미니 쿠퍼 3도어 해치백을 포스팅했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032-777-5553.tistory.com

Date Published: 10/29/2021

View: 180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니 쿠퍼 5 도어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미니 쿠퍼 5도어 여성 유저가 1년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차주인터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미니 쿠퍼 5도어 여성 유저가 1년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차주인터뷰]
미니 쿠퍼 5도어 여성 유저가 1년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차주인터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니 쿠퍼 5 도어

  • Author: 서우토반 Seoutobahn
  • Views: 조회수 210,304회
  • Likes: 좋아요 1,112개
  • Date Published: 2020. 6.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Z5FnXifx8aI

BMW 미니쿠퍼 5도어 3년간 타보니..좋은점과 아쉬운점은? 미니쿠퍼 5도어 단점 공개!

728×90

반응형

BMW 미니쿠퍼 5도어를 3년간 타고 있습니다. 미니쿠퍼는 누구나 한번쯤 고민하게 되는 매력적인 자동차인데요. 오랫동안 타면서 느낀점을 가감없이 알려 드릴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니쿠퍼 5도어 영상으로 보기!

2015 미니쿠퍼 5도어 좋은점!

1. 미니쿠퍼 5도어 디자인 예뻐요!

미니쿠퍼의 최대 장점은 디자인 입니다. 2015 미니쿠퍼로 3년이나 지난차이지만 아직도 예쁜 디자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고 미니쿠퍼만의 디자인을 1세대부터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전 세대 미니쿠퍼들도 여전히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즉, 미니쿠퍼는 시간이 흘러도 그 감성을 유지하면서 탈 수 있는 가치를 담았습니다.

미니쿠퍼의 상징적인 눈매! 미니쿠퍼도 세대가 변하면서 작은 변화 포인트를 느낄 수 있는데요. 그중 가장 크게 달라지는 부분이 헤드램프의 변화입니다. LED를 적용해 세련된 모습을 갖췄습니다.

미니쿠퍼 5도어 옆모습입니다. 미니쿠퍼가 처음으로 적용한 5도어 모델로 뒷문이 생겼기 때문에 차체가 조금 더 길어졌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에서 큰 차이를 느끼지 않게 작은 매력을 잘 살렸습니다.

미니쿠퍼 5도어 휠 디자인입니다. 특별히 세련된 느낌은 없고 무난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이드 미러는 정품 액세서리로 커버를 씌운 모습입니다. 미니쿠퍼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해 꾸밀 수 있는 가치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BMW 미니쿠퍼 5도어 뒷모습입니다. 미니쿠퍼만의 아기자기한 매력은 뒷모습에도 잘 살아 있습니다. 단정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2. 미니쿠퍼 5도어 트렁크 공간 괜찮아요!

미니쿠퍼 5도어 트렁크 공간입니다. 작은 차체를 가졌지만 트렁크 공간도 적당한 크기를 가지고 있어서 짐을 넣기에 괜찮고 해치백 스타일이라 뒷자리를 접으면 더 많은 짐을 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센스있게 트렁크 밑에는 시크릿한 수납 공간이 있어서 지저분한 것들을 담아 다닐 수 있습니다.

3. 미니쿠퍼 5도어 실내 유니크한 감성

미니쿠퍼 5도어는 외부에서 보는 모습도 유니크하지만 실내 감성은 그 어떤 차보다 유니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을 베이스로 한 감각적인 실내 디자인은 아기자기한 매력을 다양하게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원형 계기판! 풀옵션이지만 오래된 계기판 디자인을 채택해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센터페시아의 원형 LED 라인은 실내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고 화려한 컬러를 통해 통통 튀는 미니쿠퍼만의 유니크함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원형 LED는 다양한 색상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참고해 보세요.

각종 컨트롤 버튼들은 비행기 조종석의 버튼을 보여주듯 아날로그 방식으로 미니쿠퍼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담았습니다.

천정의 버튼들도 보세요! 미니쿠퍼니까 어울리는 디자인과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 BMW 미니쿠퍼 5도어 뒷자리 공간 괜찮아요

미니쿠퍼를 선택할때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이 뒷자리에 대한 걱정일 것입니다. 작은 차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뒷자리는 손해를 봐야 할 것 같은데요. 미니쿠퍼 5도어는 그런 부분에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미니쿠퍼 3도어 같은 경우는 뒷문이 없어서 의자를 재끼고 들어가야 하지만 미니쿠퍼 5도어는 뒷문이 있어 정말 편하게 탈 수 있습니다. 미니쿠퍼를 다시 사라고 한다면 그래도 미니쿠퍼 5도어를 선택할 것입니다.

무릎 공간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천정은 낮아서 상체가 긴 분은 살짝 불편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파노라마 선루프가 있으면 뒷자리에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천고가 낮은 차이기 때문에 그 어떤 차보다 파노라마 선루프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큽니다.

BMW 미니쿠퍼 5도어 아쉬운점 (미니쿠퍼 5도어 단점!)

1. 미니쿠퍼 핸들 무거워요!

미니쿠퍼는 보통의 차와 다르게 핸들을 컨트롤 할때 힘이 많이 들어갑니다. 특히 주차할때는 큰 힘이 요구 되는데요. 남자도 힘들어서 여성분이라면 더 힘들게 주차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다른 차도 있는데 그 차이가 엄청 큽니다. 왜 이렇게 설계 했는지 의문이 드네요. 미니쿠퍼 5도어 단점이라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2. 미니쿠퍼 5도어 반쪽 짜리 스마트키!

미니쿠퍼 5도어는 스마트키를 지원하지만 희한하게 문에 버튼이 없습니다. 요즘 나오는 미니쿠퍼는 적용 되서 나오는거 같은데 이때만 해도 안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꼭 문을 열고 닫을때는 스마트키를 꺼내서 눌러줘야 합니다. 미니쿠퍼 5도어 단점 중 가장 큰 부분입니다. 정말 불편합니다.

3. 미니쿠퍼 5도어 가솔린 모델인데 디젤 같아요~

BMW 미니쿠퍼 5도어를 선택할때 고민했던 포인트 중에 하나가 디젤이냐 가솔린이냐 였습니다. 아무래도 디젤 연비가 좋아서 끌렸는데요. 실제 시승을 해보고 바로 가솔린 모델을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소음이 커도 너무 컸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놀라운점은 미니쿠퍼 5도어 가솔린 모델도 소음이 엄청 크다는 것입니다. 보통의 디젤차와 비슷한 소리를 냅니다. 이것도 미니쿠퍼의 감성인거 같은데 지하 주차장 가면 디젤 모델이냐고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BMW 미니쿠퍼 5도어 어떠신가요? 총평을 하자면 저는 만족하면서 잘 타고 있습니다. 불편한점도 있지만 미니쿠퍼만의 갬성은 분명히 있으니까요.

* 편의점에서도 사용 가능한 공짜 5,000원 네이버페이 받기 http://naver.me/FvnT3qdD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글

IT리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728×90

반응형

냉정하게 보는 미니쿠퍼 5도어 장점, 단점!

미니쿠퍼 5도어를 선택할때 고민했던 포인트 중에 하나가 디젤이냐 가솔린이냐 였습니다. 디젤 연비가 좋아서 엄청 고민을 했는데요. 실제 시승을 해보고 난 후 가솔린 모델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소음이 커도 너무 컸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미니쿠퍼 5도어 가솔린 모델도 소음이 엄청 크다는 것입니다. 보통의 디젤차와 비슷한 소리를 냅니다. 이것도 미니쿠퍼의 감성인거 같은데 지하 주차장 가면 디젤 모델이냐고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미니쿠퍼 5도어 장점, 단점 잘 파악하셨죠? 최근에 나온 모델은 어느 정도 개선되었기 때문에 맞지 않을 수 있지만 2015년에 나온 미니쿠퍼 5도어는 이런 장점, 단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미니 쿠퍼 5도어 해치백 가격 제원 단점 bmw 미니

반응형

미니 쿠퍼 5도어 해치백 가격 제원 단점 bmw 미니

미니 쿠퍼 5도어

저번에는 폭스바겐 suv 티록을 리뷰하고 곧바로 미니 쿠퍼 3도어 해치백을 포스팅했었다. 국산차 제네시스를 연속으로 리뷰하고 이 두 차를 리뷰하니 색다른 느낌으로 포스팅이 점점 재밌어진다. 이상하게 요즘은 준대형이나 대형 차량보다는 소형 컴팩트 차량 리뷰가 더 수월하고 재미도 있는 것 같다. 예전에는 중형급 이상을 리뷰했을 때가 재밌었는데 이건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다. 여하튼 지난번 리뷰했던 미니 쿠퍼는 다른 차량들과는 색다른 느낌이고 세컨드 카로 꼭 구입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나중 여유가 된다면 도전하고 싶은 차다.

미니 쿠퍼 5도어 전면

전면부

오늘 포스팅은 저번 bmw 미니 해치백 3도어에 이어 미니 쿠퍼 5도어 리뷰를 할 것이다. 3도어의 단점을 충분히 보안하는 차량으로 실내 공간 및 실용성에서는 훨씬 더 나은 차라고 보면 되겠다. 가족 구성원이 3명 이상이면 3도어 보단 5도어를 선택하는 게 좋을 듯하다. 우선 전면을 보면 저번에도 얘기했듯이 둥글둥글한 이미지로 귀여우면서 스포티한 모습이다. 미니 쿠퍼 5도어 전면 포인트는 헤드라이트다. 다음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프런트 범퍼인데 임팩트까지는 아니더라도 세련된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미니 쿠퍼 5도어 헤드 램프

미니 쿠퍼 해치백 5도어 가격

미니 쿠퍼 5도어 가격

3,410만~4,120만

반응형

미니 쿠퍼 5도어 측면

측면부

미니 쿠퍼는 역시 5도어가 길쭉한 모습으로 안정감이 더 있어보인다. 3도어 측면부는 앙증 맞으면서 스포티함이 강조 된다면 미니 쿠퍼 해치백 5도어는 무게있고 세련미가 강조된 느낌이다. 3도어 보다 전장이 조금 긴데 측면 밸런스가 너무나도 좋아 보인다. bmw 미니 3도어는 확실히 해치백같은 모습이었으나 미니 5도어는 suv같은 느낌도 나는 것 같다. 측면뷰에서 가장 도드라지는 부분은 헤드라이트와 리어 램프라고 생각한다. 미니 쿠퍼 휠은 16인치~17인치가 들어간다.

미니 쿠퍼 5도어 후면

후면부

미니 쿠퍼 5도어 후면 전체적인 이미지는 바디라인이 매끄럽게 잘 빠졌다는다. 각진 라인이 전혀없고 라인 전체가 곡선미로 강한 이미지가 아닌 부드러운 이미지다.그래서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차중에 하나가 아닌가 한다. led 리어 램프는 영국 국기를 형상화한 느낌으로 굉장히 감성적이다. 후면은 확실히 전면 보단 임팩트가 강한 강렬한 디자인이다. 리어뷰는 정말이지 볼수록 매력적인 볼매라고 생각한다.

미니 쿠퍼 5도어 후면

미니 쿠퍼 해치백 5도어 제원

크기 mm 전장(길이) 4025 전폭(넓이) 1725 전고(높이) 1425

미니 쿠퍼 5도어 제원

가솔린 출력 136마력 토크 22.4 최고속도 207km 제로백 8.3초 연비 12.4km/l

미니 쿠퍼 5도어 실내

실내

미니 쿠퍼 실내를 보면 이번 세대에서는 전 모델과 비교 시 엔틱 한 이미지는 없어 보인다. 개인적으로 이전 모델이 더 나아 보이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미니스럽다고 할 수 있겠다. 미니 쿠퍼의 단점 너무 빠른 변화가 아닐까 한다. 그리고 미니 쿠퍼 5도어는 스티어링 휠이 조금 묵직한 편이다. 이건 장점이 되거나 단점이 될 수도 있는데 고속주행 시 안정감이 있어서 내 기준으로는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센터 디스플레이 8.8인치 터치스크린으로 시인성도 괜찮다고 할 수 있다.

미니 쿠퍼 5도어 기어 셀렉터

기어셀렉터

미니 쿠퍼 실내 인테리어에서 미니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곳은 또 기어셀렉터 부분이다. 기어셀렉터쪽은 그래도 클래식한 느낌이 그대로 남아있다. 조금 전에도 계기판과 센터페시아 부분이 모두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해가는 모습을 보며 아쉬웠는데 감성은 역시 아날로그가 최고인 것 같다. 그건 그렇고 기어셀렉터에서 눈에 들어오는 건 기어노브인데 bmw 미니라서 그런지 예전 전형적인 bmw 기어노브처럼 보인다. 기어노브 말고는 다른 곳은 노멀 하다.

미니 쿠퍼 5도어 뒷좌석

1열 및 2열 시트

가족 구성원이 3명 이상이면 실내 공간에서 1열 보다 중요하게 보는 곳이 뒷좌석 바로 2열일 것이다. 내 기준으로도 뒷좌석이 더 중요하기에 내 세컨드 드림카로는 역시 미니 쿠퍼 3도어 보단 5도어가 더 맞는다고 할 수 있겠다. 미니 쿠퍼 1열 승차감은 세단이라고 볼 수 있기에 suv보단 괜찮으나 다른 세단 보다는 좋은편은 아니다. 조금 딱딱한 편이고 2열은 더 딱딱하게 느껴진다. 이건 미니 쿠퍼 5도어의 단점 아닌 단점일 것이다.

미니 쿠퍼 5도어 트렁크

트렁크

미니 쿠퍼 5도어 트렁크 용량은 278리터 크기로 3도어 보다 크다. 2열 폴딩 시 941리터로 늘어나는데 실용성 및 편의성은 확실히 5도어가 진리인 듯하다. 나도 두 차 중에서 선택하라면 무조건 5도어를 선택할 것이다. 캠핑과 패밀리카로는 부족하기에 미니 해치백 5도어의 단점이다고 할 수 있다. 어쨌든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bmw 미니는 데일리카로는 퍼펙트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반응형

[모플시승]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쿠퍼S 고민이라면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미니의 여러 모델 가운데 실용성으로 손꼽히는 모델은 단연 미니 쿠퍼 5도어. 공간도 넉넉한 데다가 4천만 원 미만이라는 출중한 가격표와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마 선루프 등 편의사양도 튼실히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여기에 추가로 270만 원만 더하면 쿠퍼 S도 사정권에 들어온다. 고민이 지기 마련…… 무엇을 고르면 좋을까?

우선, 스스로 어떤 운전 습관을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운전습관과 주행환경 등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운전자와 맞는 자동차를 고르는 데에 정말 중요한 일이기 때문이다.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미니 쿠퍼 5도어는 운전자의 생활을 깊이 연구한 흔적이 역력하다. 뒷좌석을 마련하면서도 비율적으로 기존의 모습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았을 터. 뒷 좌석도 필요하고 트렁크 공간도 필요하며 여기에 자동차의 기본기 즉 잘 달리고 잘 서며, 잘 돌아야 하는 덕목을 갖추고 있었다. “아 이런 걸 어떻게 다 채우지?”라는 생각마저 들 정도. 그런데 심지어 너무 매력적인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다. 다재다능하다 부르는 이유다.

이렇게 고민이 들 때는 직접 시승해보는 것 처럼 속 시원한 해결책이 없다.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미니 쿠퍼 5도어는 크게 3기통 엔진과 4기통 엔진을 탑재한 쿠퍼와 쿠퍼 S로 나뉜다. 여기에 다시 편의사양을 보탠 하이 트림을 둔다. 그래서 4개의 선택지를 만들어냈다. 가격 범위는 3,330만 원부터 4,490만 원.

시승차는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이다. 배기량 1,499cc 3기통 엔진에 맞물린 자동 7단 DCT를 바탕으로 최고 136마력의 출력을 풀어낸다. 공차중량이 1,335kg라 가뿐하고 날렵하게 움직여 미니 쿠퍼의 주행감각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3기통 엔진은 4기통 엔진과 비교하면 실린더가 1개 부족해도, 달리기 실력은 만만치 않다. 오히려 엔진이 더 가벼우니 핸들링에 부담이 적고, 연비나 CO2 배출량은 더 우월하다. 물론 최고속이나 토크 그리고 출력에 있어 상대적으로 핸디캡이 있지만 시승을 해보면 부족하다고 느껴지진 않았다.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편의사양을 다양하게 갖춘 하이 트림이라 공조버튼이나 도어트림 등 어느 한 구석 헛헛하게 내버려둔 공간이 없을 정도로 잘 꾸민 구성을 보여준다. 최근 업그레이드한 영국 국기 유니언 잭 스타일의 리어 램프는 볼 때 마다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차의 디자인에 완벽히 들어맞는 모습. LCI(Life Cycle Impulse)의 정석처럼 느껴진다.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인테리어는 미니 쿠퍼의 백미다. 둥그런 헤드램프 디자인과 아이덴티티를 공유하는 계기판과 센터페시아 그리고 시트 구성은 미니 쿠퍼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모습이다. 여기에 HUD 등 첨단 디지털 기기까지 유행하는 것들은 살뜰히 챙기고 있었다.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16인치 휠과 타이어는 휠 하우스를 꽉 채우고 있어 긴장감을 더한다. 물론 최근의 모델 가운데 16인치는 다소 작은 편에 속하지만 마치 지금 당장 튀어나갈 듯한 당찬 디자인이다. 미니 쿠퍼는 전체적으로 풍만한 볼륨감 있는 차체에 특정 부분마다 긴장감을 살리고 있어 늘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평가받아 왔다. 그래서 미니 쿠퍼 5도어는 효율과 편의성 그리고 디자인이라는 자동차 선택의 삼박자를 제대로 갖춘 모델이라는 평가를 주기에 충분하다.

미니는 전통적으로 주행성능에 ‘고 카트(Go cart)’의 느낌을 표방했었다. 고 카트의 주행처럼 핸들링이 직관적이며 어떠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이 미니 쿠퍼의 것과 닮아 있기 때문이다.

3세대로 진화한 미니 쿠퍼는 이제 고 카트 느낌을 뛰어넘어 더 완숙한 주행감각을 갖게 됐다. 엑셀링 반응성과 차체 조향 성능은 날카로워졌고, 시트의 안락함이나 인테리어 소재의 고급감은 이전 세대와 비교하면 일취월장한 상품성을 발휘한다. 이런 면모는 시트에 앉자 마자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엄밀히 말하자면 미니 쿠퍼 5도어는 화끈한 퍼포먼스를 앞세우는 모델은 아니다. 하지만 빠르게 달리지 않아도 주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기엔 모자라지 않다. 특히 짧은 굽이길을 이리 저리 돌아나갈 때 미니 쿠퍼만이 갖는 독특한 운전의 재미가 한 층 더 배가되는 기분이다.

미니 쿠퍼 5도어는 BMW의 앞바퀴 굴림 UKL1 플랫폼을 쓴다. 동급의 여러 모델에서 두루 쓰고 있는 구성이다. 그만큼 신뢰할 수 있다는 말. 하체의 탄탄함도 인상적이다. 섀시의 완성도는 이전세대부터 정평이 나 있었는데, 3세대 특히 LCI를 거치면서 더 완숙미를 뽐내는 듯 하다.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빠른 변속기 관건인 쭉 뻗은 직선도로에서 그리고 급격한 정차 시 여기에 과감하게 찌르는 듯한 코너 공략에도 미니 쿠퍼 5도어의 주행 안정성은 나무랄 데가 없었다. 탄탄하게 받쳐주는 서스펜션과 직관적인 핸들링 감각으로 운전하는 재미는 정말 쏠쏠하다. 주행의 맛이란 이런 것인가하고 감탄하게 되는 순간을 찾을 수 있다.

미니 쿠퍼는 일반 승용차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전후 유리창의 곡률이 비슷하고 곧추 서있다. 초대 미니 쿠퍼의 탄생 때부터 유지해온 이 디자인은 주행시에도 독특한 시야를 제공한다. 언뜻 앞-뒤 유리가 작아서 시야가 좁을 것 같지만 어느 정도 적응하면 운전자에 맞는 시야각을 확보할 수 있어 미니 쿠퍼 특유의 운전의 재미가 살아난다.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자동차의 가격이란 숫자로 치부하기엔 너무 많은 속내를 숨기고 있다. 미니 쿠퍼 5도어는 3,330만 원부터 출발하지만 편의사양을 더한 하이 트림은 630만 원이나 더 비싸다. 하지만 바로 위 등급인 미니 쿠퍼 S는 270만 원을 보태면 월등한 출력을 얻을 수 있다. 그런 탓에 고민이 더 깊어진다. 쿠퍼 하이 트림의 편의사양을 고를지 아니면 출력이 더 큰 쿠퍼 S를 고를지.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이에 대한 해답은 각기 다를 것 같다. 앞서 언급한 운전 습관에 따라 선택해야 할 테니까. 주행의 편의성을 추구한다면 5도어 쿠퍼 하이 트림을. 조금 더 앞선 출력으로 달리기 능력을 선택한다면 쿠퍼 S를 고려해 보아야 한다. 하지만 어떤 트림을 고른다 해도 미니 쿠퍼 5도어는 나름의 독보적인 개성이 뚜렷하다. 미니 쿠퍼 5도어라도 각기 다른 맛 그리고 같은 트림이라고 해도 또 다른 컬러와 편의 사양을 통해 ‘나만의 미니 쿠퍼’를 만들 수 있다.

미니 쿠퍼 5도어 하이 트림

<총 평>

장점

– 정 붙이기 쉬운 외모

– 저렴하게 경험할 수 있는 BMW

단점

– 정 떼기 어려운 외모

– ‘그 돈 주고 차라리’라는 핀잔 들음

<경쟁모델>

– 국산차에서는 중형 SUV 이상을 노릴 수 있다, 중형이다 중형!

미니쿠퍼 5도어 클래식 1.5 가솔린 터보 시승기

반응형

:::: Mini Cooper Classic

미니쿠퍼 3세대 모델이 두 번째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모델명에 클래식이라는 이름을 붙인 기본 모델로 3도어 3,310만원 / 5도어 3,410만원이라는 꽤 설득력있는 가격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파워트레인에 변화는 크게 없다. 1.5 가솔린 터보에 3기통 엔진으로 최고출력 126마력에 최대토크 22.4kg.m으로 왠지 부족해보이는 출력이지만 미니쿠퍼의 고카트 성격의 세팅으로 운전에 재미는 여전한 느낌이다. 물론 출력으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는 8.3초로 그리 빠르진 않다. 연비 또한 1.5 가솔린 터보 연비로 나쁘지 않은 복합 연비 12.4km/L, 시내연비 11.2km/L 수준으로 아주 막히는 도로가 아니라면 두 자리 숫자에 연비는 유지된다.

:::: Mini Cooper Line-up

현재 미니쿠퍼 라인업은 3도어 클래식 / 5도어 클래식 / 컨버터블 / 클럽맨 / 컨트리맨으로 기본 구성되어 있으며 2.0 가솔린 터보 엔진의 성능으로 향상된 S 모델과 고성능 모델인 JCW로 디자인으로 본다면 그 녀석이 그 녀석 같지만 나름 대략적으로 14가지의 종류의 차량이 판매되며 중간 중간 한정판 모델도 판매되어 꽤 많은 라인업을 보여주고 있다.

미니쿠퍼 5도어 클래식 모델은 3도어에 불편한 점을 개선 시킨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가격 또한 100만 원만 더준다면 뒤에 2개의 문짝이 추가된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이 모델만 유일한 고성능 JCW 모델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 Mini Cooper Rival

미니쿠퍼 모델의 라이벌을 손꼽으라고 하면 딱히 생각나는 모델이 없다. 그 만큼 미니쿠퍼가 보여주는 아이코닉한 디자인 그리고 이 차량이 갖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따라갈 수 있는 브랜드가 없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강해서인지 경쟁 모델은 딱히 생각나지 않는다. 하지만 비슷한 가격대의 수입차량으로 본다면 폭스바겐 제타 3,330만 원 / 폭스바겐 티록 3,650만원 / 씨트로엥 DS3 3,290만원이라는 모델과 경쟁할 수 있지만 미니 자체 브랜드가 아닌 BMW 산하에 브랜드라는 점에서 굉장히 메리트가 큰 편이고 여성 분들에게 굉장한 지지도를 얻는 다는 점에서 미니쿠퍼 라이벌은 앞으로도 없지 않을까??

:::: Mini Cooper History

미니쿠퍼의 시작은 195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귀여운 외모는 벌써 62년 전부터 시작되었는데 당시 2차 중동전쟁으로 유가 폭등으로 인하여 영국 내부에서는 세련되고 연비가 좋은 영국 국민차량을 원했고 그로써 탄생된 차량이 바로 로버 미니이다. 이 차량은 단순히 연비 좋고 귀엽기만 한 녀석이 아니라 1964년 전설적인 드라이버이자 차량 설계자인 존쿠퍼가 로버미니를 개량하여 몬테카를로 랠리에서 1964년부터 1967년까지 3년 연속 우승하면서 차량 성능까지 인정 받은 차량이다.

2000년에는 BMW에 인수되었는데 당시에는 굉장한 반대가 많았다고 한다. 물론 지금으로 본다면 BMW 전륜구동 차량들에 영향을 주기도 하며 BMW에 부족한 부분을 세그먼트를 채워주는 역할을 하지만 당시에는 여론이 좋지 않았다. 하지만 2000년 초반에는 벤츠는 스마트라는 초소형 차량을 개발하고 있었고 폭스바겐은 뉴 비틀로 승승장구하고 있었기에 선택에 여지는 없었다.

이후 1세대 미니쿠퍼부터 2014년 지금의 풀체인지 3세대 미니까지 출시가 되었는데 3세대 미니부터 3도어 미니쿠퍼에서 단점을 개량한 5도어 미니가 출시가 되었다.

:::: Mini Cooper Ride

미니쿠퍼 3세대 모델은 2018년 1차 페이스리프트 / 2021년 2차 페이스리프트를 거쳤다. 기존 모델에서 전면 그릴의 블랙 테두리 같은 약간의 변화와 3도어와 5도어를 제외한 나머니 미니 라인업에 LCD 계기판 등 상품성이 대폭 강화된 모델이다. 2020년식 미니 5도어와 2021년 2차 페이스리프트 모델과 비교하면 전장 길이 43mm 더 길어지고 복합 연비의 소폭 상승에 특징이다.

좀 더 차별화를 살펴본다면 차량의 주행적인 부분이 좀 더 소프트해졌다. 거칠었던 3기통 1.5 가솔린 터보 엔진은 또한 3기통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많이 정숙해졌다.

트렁크 공간은 기본 278리터로 왠만한 소형 SUV 수준 정도로 나쁘지 않은 용량을 보여주고 있으며 2열을 폴딩한다면 최대 941리터의 트렁크 용량으로 작지만 작지 않은 트렁크 공간을 보여주고 있다. 사실 2열에 누구를 태우는 5인승 차량이라고 이야기하는 어렵다. 또한 2열 공간 또한 미니쿠퍼 3도어와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사람을 태우고 장거리 주행은 어렵지만 2인 위주로 주행한다면 딱히 아쉬움은 없다.

미니쿠퍼를 구입할 생각이 있다면 한 가지 알아둬야 하는 점이 있다.

굉장히 친절하고 귀여운 녀석이지만 주행적으로는 절대 친절하지 않다는 점이다. 많은 이들이 미니쿠퍼는 초보운전자를 위한 차량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운전을 잘하는 사람들도 가끔은 어렵게 느껴지는 차량이다.

쉽게 이야기하면 디자인은 귀엽지만 주행적인 부분은 굉장히 하드한 편이다. 물론 2차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나오면서 많이 편해지고 승차감도 좋아졌지만 여전히 레이싱 DNA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단단한 서스펜션을 기반으로 핸들링과 주행 능력이 뛰어나기에 운전에 재미는 상당히 매력적인 차량이다. 따라서 외모만 보고 차량을 결정하기 보다는 운전에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는 차량이다.

1.5 가솔린 터보 모델의 출력이 아쉽다면 미니쿠퍼 5도어 S 모델이 있고 크기가 부족하다면 미니쿠퍼 컨트리맨이 있다.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미니쿠퍼 클럽맨도 있으며 오픈 에어링을 원한다면 미니 컨버터블도 있다.

개인적으로 미니를 구입한다면 미니쿠퍼 컨버터블 모델을 추천한다. 4,38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현재 컨버터블 모델 중 가장 저렴하면서 운전의 재미까지 있는 차량으로 강력 추천하는 차량이다.

미니쿠퍼 5도어 시승기를 살펴보고 차량을 구입한다면 꼭 시승을 해봐야 한다.

특히나 이런 차량은 누가 동승하며 이야기 하느냐 굉장히 큰 차이가 있는데 이번 시승을 도와준 도이치모터스 강남 미니에 정명석 팀장님은 4년 연속 전국 JCW 판매왕이며 7년째 한 곳에서 미니만 판매하고 있는 분이다.

혹시나 미니쿠퍼에 관심이 있다면 정명석 팀장님에게 차량에 대한 듣고 내방하여 귀여운 미니 머그컵도 받아가면 어떨까??

정명석 팀장 ( 010-2203-5528)

본 포스팅은 도이치모터스 강남 미니 정명석 팀장님이 도움을 주셨습니다.

반응형

[시승기] 미니 쿠퍼 5도어, ’16cm의 마법’…”뒷좌석이 달라졌어요”

“미니의 최대 주안점은 실용성입니다”

4일 열린 ‘BMW그룹코리아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에서 미니 관계자가 한 말이다. ‘패션카’의 대명사인 미니가 실용성에 대해 고민한다니 뭔가 반어적으로 들리기도 한다. 하지만 생각해보면 냉정한 현실이기도 하다. 시간은 흘러 소비자들은 더욱 실용성 높은 모델을 원하게 됐고, 이는 작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인 미니에게도 예외는 아니었다.

▲ 미니 쿠퍼 5도어 노랑색은 쿠퍼S, 파란색은 쿠퍼SD

미니 쿠퍼 5도어는 실용성에 대한 미니의 고민이 가장 잘 드러난 모델이다. 이미 컨트리맨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지만, 아무래도 SUV를 표방하다 보니 미니답지 않게 둔하고 뭉뚝해 보여 디자인 측면에서 아쉬운 감이 있었다. 그러나 미니 쿠퍼 5도어는 미니 특유의 독특한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 차체 길이를 16cm 늘리고 뒷문을 2개 추가해 뒷좌석 거주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미니 쿠퍼 5도어를 시승해봤다. 시승 모델은 쿠퍼SD 모델로, 가격은 4490만원이다.

▲ 미니 쿠퍼SD 5도어

◆ 미니 쿠퍼 5도어, ’16cm의 마법’…뒷좌석도 탈 만해

기본적으로 실내외 디자인과 파워트레인이 일반 쿠퍼와 같다 보니, 가장 궁금한 점은 ‘과연 뒷좌석에도 사람이 탈 만한가?’였다. 혹여라도 일반 쿠퍼와 큰 차이가 없다면, 이 차는 나올 필요가 없는 모델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늘어난 16cm의 마법은 대단했다. 더는 형식적으로 붙어있는 옹색한 뒷좌석이 아니었다. 겉보기에는 뒷문이 매우 작아 비좁을 것이란 선입견도 들었지만, 막상 타보니 생각 이상으로 뒷좌석 공간에 여유가 있어 놀라웠다.

▲ 미니 쿠퍼 5도어

키 175cm가량의 운전자가 편안하게 앉은 상태에서 뒷좌석에 올라탔다. 시트와 등받이 사이에 약 한 뼘 정도의 공간이 남아 큰 불편 없이 앉을 수 있었다. 조수석에 앉아 의자를 최대한 앞으로 밀어봤는데도, 생각보다 여유가 있었다. 성인 남성이라면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일반 여성이라면 그리 큰 불편 없이 앉을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이다. 특히, 일반 쿠퍼처럼 앞좌석 공간을 희생해야 뒷좌석에 겨우 앉을 수 있는 구조도 아니었다. 중형 세단처럼 편안한 정도는 아니었지만, 미니 쿠퍼라는 것을 감안하면 감동스러운 수준이다.

▲ 미니 쿠퍼 5도어 뒷좌석. 운전석을 최대한 뒤로, 조수석은 최대한 앞으로

다만, 뒷좌석에 성인 3명이 타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였다. 기본적으로 너비가 일반 쿠퍼와 같은 데다가, 위로 갈수록 급격히 좁아지는 특유의 디자인 때문에 여전히 가로 공간은 부족했다.

▲ 미니 쿠퍼와 미니 쿠퍼 5도어의 크기 비교

미니 쿠퍼 5도어의 크기는 길이 3982mm, 너비 1727mm, 높이 1425mm로, 일반 쿠퍼에 비해 161mm 길어지고, 11mm 높아졌다. 휠베이스는 2567mm로 72mm 넓어졌다.

트렁크는 여전히 작지만 278리터로, 일반 쿠퍼보다 67리터 늘어났다. 뒷좌석은 6:4로 접을 수 있는데, 이 경우 트렁크 공간은 941리터까지 늘어난다.

▲ 미니 쿠퍼 5도어 트렁크

◆ 차체 커져도 미니는 미니…컨트리맨과는 다르다

파워트레인 변화 없이 차체만 커졌지만, 미니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은 여전히 강렬했다. 컨트리맨의 조금 답답한 가속성이 불만이라면, 미니 쿠퍼 5도어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듯하다.

▲ 미니 쿠퍼SD 5도어

운 좋게도 시승한 모델은 아직 신형 쿠퍼에 추가되지 않은 2.0리터급 고성능 SD 모델이었다. 최고출력 170마력, 최대토크 36.7kg·m로, 기존 쿠퍼SD(143마력, 31.1kg·m)보다 크게 향상됐다. 특히, 고성능 가솔린 모델인 쿠퍼S 5도어(192마력, 28.6kg·m)와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다. 최고속도는 223km/h로 불과 7km/h 차이밖에 나지 않으며,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 도달 시간도 7.3초로 0.5초까지 좁혔다. 기존 모델은 크라이슬러, 도요타 푸조 등과 엔진을 공유했지만, 신형 미니는 BMW 엔진만을 사용해 주행 성능이 한결 좋아졌고, 이는 5도어 모델에서도 그대로 반영됐다.

▲ 미니 쿠퍼SD 5도어의 엔진룸

가속페달을 밟으면 기분 좋은 배기음과 함께 머뭇거림 없이 속도를 높인다. 170마력 수준의 디젤차 중 미니보다 경쾌한 주행 성능을 발휘하는 모델은 찾기 어렵다. 워낙 운전의 재미를 추구하는 모델이다 보니 순간순간 밸런스가 무너져 차체가 흔들리거나, 코너에서 언너스티어나 오버스티어가 발생하기도 했는데, 걱정할 필요는 없었다. 기본적으로 하체가 단단한 데다가, 스티어링휠 움직임에 빠릿빠릿하게 반응하니 금세 제자리를 찾는다. 어느 정도 적응되니 불안하기보다는 오히려 짜릿한 쾌감마져 들었다.

▲ 미니 쿠퍼SD 5도어의 듀얼 머플러

특히, 5도어 모델의 경우, 차체가 길어지면서 전체적인 무게 균형이 일반 쿠퍼보다 안정된 듯해 쏠림이나, 휘청거림이 줄어든 느낌이다. 서스펜션을 더 단단하게 세팅해 과속 방지턱이나 요철을 지날 때 받는 스트레스는 조금 늘었는데, 늘어난 길이를 감안해 주행 성능을 유지하기 위한 선택이었다고 BMW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 미니 쿠퍼 5도어 노랑색은 쿠퍼S, 파란색은 쿠퍼SD

스포트 모드에서 변속 타이밍과 서스펜션 강도, 스티어링휠 무게감 등의 변화는 만족스럽지만, 패들시프트가 사라진 점은 아쉽다. 또, 브레이크 반응성이 생각보다 조금 더딘 듯했고, 풍절음과 소음·진동도 큰 편이었다.

◆ 연비·공차 중량은 아직 미공개…이전 모델보다 좋을 듯

BMW코리아는 미니 쿠퍼 5도어를 출시하며, 표시연비는 공개하지 않았다. 아직 에너지관리공단으로부터 인증이 마무리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파워트레인 세팅이 같고, 모양이 비슷하기 때문에 차 무게로 유추해 볼 수도 있지만, 공차 중량도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 미니 쿠퍼SD 5도어. 주행 연비는 15~16km/l가 나왔다

트립컴퓨터를 초기화하고 30여분간 주행한 결과 쿠퍼SD의 연비는 약 16km/l 수준이었다. 일반 쿠퍼에 SD 모델이 없어 직접적인 비교는 어렵지만, 시승을 위한 급가·감속을 반복했음에도 구형 쿠퍼SD(15.4km/l)보다는 좋았다. 참고로 함께 주행한 쿠퍼S의 주행 연비는 14.5km/l로, 일반 쿠퍼S의 복합연비(13.7km/l)보다 우수하게 나왔다.

◆ 신형 쿠퍼에서 그대로 가져온 실내외 디자인…첨단 사양도 잔뜩

무심코 본다면 쿠퍼와 쿠퍼 5도어를 구분해내기는 쉽지 않다. 길이가 늘고, 문이 2개 더 달렸을 뿐 신형 쿠퍼의 실내외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와 이질감도 느껴지지 않았다.

▲ 미니 쿠퍼SD 5도어

붕어처럼 삐죽 튀어나온 전면부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데는 성공한 듯하다. 확실한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진으로 볼 때보다 실제로 봤을 때 더 높은 호감을 나타낸다는 점이다.

미니 특유의 원형 헤드램프는 LED 주간주행등이 적용돼 한층 강렬해졌으며, 후면부 테일램프도 크기를 키우고 LED를 추가한 것을 제외하면 기존 디자인을 잘 유지했다.

▲ 미니 쿠퍼 5도어 실내

실내 역시 신형 모델로 바뀌면서 대대적인 변화가 있었다. 가장 특징적인 것은 센터페시아 중간으로 내려온 위치한 빨간색 시동 버튼이며, 8.8인치 디스플레이도 LED 서클이 적용돼 화려해졌다. 이 서클은 엔진 회전수와 에어컨 온도, 오디오 볼륨에 따라 파랑에서 빨강, 노랑, 보라까지 다양한 색으로 변한다. 또, 운전석 정면에 튀어나오는 팝업형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기어 노브 옆에 BMW처럼 ‘미니 터치 컨트롤러’가 장착된 점도 인상적이다.

▲ 미니 쿠퍼 5도어의 헤드업 디스플레이

◆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변화는 결국 받아들여진다

언제나 변화는 낯설고 힘들다. 특히, 개성 강한 브랜드인 미니에게는 작은 변화조차 엄청난 도전이 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미니는 늘 성공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며 꾸준히 진화하고 있다. 사실 컨트리맨도 처음 나왔을 때는 더는 미니스럽지 않다는 생각에 실망스러웠지만, 시장에서는 예상을 뛰어넘는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미니의 미래를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 미니 쿠퍼 5도어 실내

이번에 출시된 5도어의 변화는 컨트리맨보다 한층 더 지능적이다. 미니 특유의 디자인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공간과 성능, 연비를 모두 챙겼다. 소비자들의 불만과 요구를 절묘하게 버무려 모두를 만족시킬수 있는 차로 만들었다. 벌어진 틈새를 일일히 공략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틈새를 한데 모아 강력한 한 방을 준비한 느낌이다.

언제나 변화는 낯설기고 힘들기만 하다. 그러나 그것이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변화라면 결국 받아들여지기 마련이다. 미니 5도어 역시 마찬가지일 듯하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니 쿠퍼 5 도어

다음은 Bing에서 미니 쿠퍼 5 도어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미니 쿠퍼 5도어 여성 유저가 1년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차주인터뷰]

  • 서우토반
  • 차주인터뷰
  • 시승기
  • 자동차
  • CAR
  • Auto
  • 실차주
  • 차주
  • 리뷰
  • 미니
  • mini
  • 미니쿠퍼
  • 5도어
  • 미니쿠퍼 5도어
  • 하이트림
  • 나박이
  • 여성
  • 드라이버

미니 #쿠퍼 #5도어 #여성 #유저가 #1년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차주인터뷰]


YouTube에서 미니 쿠퍼 5 도어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니 쿠퍼 5도어 여성 유저가 1년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차주인터뷰] | 미니 쿠퍼 5 도어,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Xt거래소 순위 | 더해 코인 Xt 거래소 상장하다 / 개당 400원 거래소 순위54위 /현금화 영상/하단에 가입링크/추천인 코드 Kmogmmyk 파이코인도 상장 하자 빠른 답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