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2021 아이언 순위 | 2022년 인기 많은 아이언 추천 Best 4 ㅣ입문자부터 고수까지 골프클럽 가격 성능 비교 답을 믿으세요

2021 아이언 순위 | 2022년 인기 많은 아이언 추천 Best 4 ㅣ입문자부터 고수까지 골프클럽 가격 성능 비교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2021 아이언 순위 – 2022년 인기 많은 아이언 추천 BEST 4 ㅣ입문자부터 고수까지 골프클럽 가격 성능 비교“?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핫딜녀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53,151회 및 좋아요 1,35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2021 신상 아이언 TOP4 추천 – 테일러메이드, 미즈노, 브리지스톤, 캘러웨이
  • 테일러메이드(Taylormade) – 뉴P770, P7TW, P7MB.
  • 미즈노(Mizuno) – JPX 921 포지드, 투어, 핫메탈

Table of Contents

2021 아이언 순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2022년 인기 많은 아이언 추천 BEST 4 ㅣ입문자부터 고수까지 골프클럽 가격 성능 비교 – 2021 아이언 순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최대한 알려드릴 수 있는 정보만 추려서 전달 드립니다.
*순위는 판매량, 인기도, 디자인, 성능, 가격 등 정보를 취합했습니다.
*최종 순위는 아무래도 주관적인 견해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제품 판매 가격은 최저가 동일합니다.

🔎인기 많은 아이언 추천 BEST 4
투어스테이지 V300 7
130만원대
https://coupa.ng/caeaoU
테일러메이드 SIM2 MAX 아이언
130만원대
https://coupa.ng/caeasr
핑 G710 아이언
160만원대
https://coupa.ng/caeaxG
타이틀리스트 T200 아이언
110만원대
https://coupa.ng/caeazK

2021 아이언 순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2022 최고의 골프 아이언 추천 TOP 10 ( 판매순위, 브랜드)

또한 2021년 새로운 기술의 트랜드로 각 번호의 아이언 마다 디자인이 다르게 나오는데요. 숏 아이언 스윙과 롱아이언 스윙이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춰 설계하여 보다 …

+ 여기에 표시

Source: itembbal.com

Date Published: 9/2/2021

View: 1394

2021 최고의 아이언 : 최고의 전반적인 성능 – 블로그

GolfWRX에서는, 2021 최고의 아이언과 카테고리를 결정하기 위해, … 무엇이 당신의 스윙과 골프에 가장 중요한지 순위를 결정해 보라.

+ 더 읽기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13/2022

View: 4662

2021 골프 아이언 순위 – 뽐뿌:골프포럼

또한 2021년 새로운 기술의 트랜드로 각 번호의 아이언 마다 디자인이 다르게 나오는데요. 숏 아이언 스윙과 롱아이언 스윙이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춰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ppomppu.co.kr

Date Published: 7/4/2021

View: 6575

2021 최고 PLAYERS 아이언 랭킹 – 올댓골프리뷰

2021 최고 PLAYERS 아이언 랭킹. (출처-마이골프스파이닷컴)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골프 장비 테스트를 실행하는 마이골프스파이닷컴은 총 12개 모델의 상급 PLAYERS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allthatgolf.kr

Date Published: 4/1/2022

View: 6980

아이언 추천 2022 | 최신 인기순위 베스트 10 | 골프 용품 선택 …

아이언 추천 2022 인기 랭킹 TOP10 · 1위: 테일러메이드 P790 아이언 · 2위: 핀 G425 아이언 · 3위: 캘러웨이 EPIC MAX FAST 아이언 · 4위: 타이틀리스트 T200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camp-gazua.com

Date Published: 6/30/2022

View: 2757

2021년 아이언세트 순위 높은 제품들 모음전 – guystyle

2021년 아이언세트 순위 높은 제품들 모음전 · 1. 혼마 [코오롱인더스트리 정품] 투어월드 TW737 P 7i 남성 경량스틸아이언세트, 경량스틸_R · 2. 골프채 19 …

+ 여기에 표시

Source: guystyle.tistory.com

Date Published: 1/30/2021

View: 4536

골프 아이언 추천 2022년 TOP10 가성비 브랜드 제품 인기 순위

비교한 특징입니다. 1. 골프채 테일러메이드 P790 블랙 무사 아이언그룹 SIM.

+ 여기에 보기

Source: snloax.com

Date Published: 6/28/2021

View: 422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2021 아이언 순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2022년 인기 많은 아이언 추천 BEST 4 ㅣ입문자부터 고수까지 골프클럽 가격 성능 비교.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2022년 인기 많은 아이언 추천 BEST 4 ㅣ입문자부터 고수까지 골프클럽 가격 성능 비교
2022년 인기 많은 아이언 추천 BEST 4 ㅣ입문자부터 고수까지 골프클럽 가격 성능 비교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2021 아이언 순위

  • Author: 핫딜녀
  • Views: 조회수 353,151회
  • Likes: 좋아요 1,359개
  • Date Published: 2021. 8. 1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86MPTjhazX8

2022 최고의 골프 아이언 추천 TOP 10 ( 판매순위, 브랜드)

좋은 장비를 고르는 것도 실력! 2022 최고의 골프 아이언 추천

골프 아이언 추천

18홀 중 드라이버를 안치는 홀은 있어도 아이언을 안치는 홀은 없습니다.

보통 피칭웨지나 샌드웨지 부터 9번 에서 4번까지 혹은 3번까지 골프백 안에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 하는 아이언 세트!

아이언만 잘 쳐도 골프에 반은 먹고 들어 간다고 합니다. 잘 맞았을 때의 타구감과 예쁘게 베어낸 잔디를 날리며 공은 핀발로 날아 갈때. 우리 골퍼 들은 피니쉬를 괜히 길게 잡고 공이 떨어질때 까지 그 순간을 즐기곤 합니다.

가장 종류가 많고 가장 연습을 많이 하는 채 이기도 한 아이언은 채 마다 다양한 탄도와 구질을 구사 할 수 있는데요.

주로 세컨샷이나 파3 홀에서 그린에 올리는 역할을 하며 그린을 벗어나게 되면 버디를 잡기도 힘들 뿐 아니라 파 세이브를 하기도 힘들어 집니다.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이언 이기에 우리는 신중하게 고를 필요가 있는데요.

아이언을 고를 때는 본인의 실력과 스윙 스타일에 따라 여러가지를 생각 해야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먼저 헤드를 고를 때 어드레스시 자신에게 안정감을 주는 디자인과 애착을 가지고 열심히 연습 할 수 있는 아이언을 고르는 것이 중요 하겠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샤프트 라고 생각 합니다.

그럼 간략히 아이언 종류와 샤프트 고르는 꿀팁 알아 본후 아이언 추천 TOP 10 시작 하겠습니다.

골린이를 위한 골프 초보 입문자 가이드 – 보러가기

먼저! 아이언은 단조와 주조 공법으로 나뉩니다.

1 단조 아이언은 쇠를 두드려 만들기 때문에 보통 생김새가 심플한 머슬백 타입 이며 두드려 만들기에 쇠의 밀도가 치밀해져 정타를 쳤을때의 타구감이 좋지만 스윗스팟이 작고 거리가 조금 덜 나기 때문에 상급자용 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 주조 아이언은 틀에 찍어 만들기 때문에 다양한 디자인을 구현 할수 있으며 보통은 캐비티백 타입 입니다. 캐비티백 아이언은 머슬백 타입에 비해 스윗스팟이 넓으며 정타를 맞지 않아도 어느정도 거리와 방향성을 보장 해주기 때문에 초, 중급자용 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캐비티백과 머슬백의 기능적인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단지 손맛과 생김새가 다를 뿐.

최신 아이언 트랜드

요즘 새로운 아이언 기술 트랜드로 비거리형 포지드에 얇지만 강력해진 페이스와 개선된 무게 중심 및 반발 영역 확대로 인한 관용성을 뽑을 수 있는데요.

이젠 정말 단조 이면서도 주조의 장점을 갖추게 되었다는 뜻 입니다. 그러니 단조가 어렵다는 편견은 버리시고 그저 어드레스시 안정감을 주는 디자인과 손맛을 고려 하여 고르시길 추천 드립니다.

또한 2021년 새로운 기술의 트랜드로 각 번호의 아이언 마다 디자인이 다르게 나오는데요. 숏 아이언 스윙과 롱아이언 스윙이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춰 설계하여 보다 안정적인 샷을 가능 하게 합니다.

예를 들면 숏 아이언의 경우 잔디를 파고드는 가파른 다운 블로우의 스윙을 하게 되는데요. 숏 아이언의 솔 디자인을 더욱 얇게 만들어 채가 잔디에서 더욱 잘 빠지도록 합니다.

롱 아이언의 경우 저중심 설계에 솔 두께 즉 바운스를 비교적 넓게 하여 채가 박히지 않고 빠져 나가도록 합니다.

이전 까지만 해도 오래된 아이언도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 했지만 이런 이유에서 최신 아이언 구매를 추천 드립니다.

2022 골프 그립 추천 TOP 10(교체 주기, 교체 방법, 그립 선택 방법)

!! 7번 아이언 거리 기준 아이언 샤프트 추천

아마추어 여성 – 45g ~ 70g 대의 그라파이트 샤프트 (7번 아이언 110m 미만)

시니어, 느린 템포 – 70g ~ 80g 대의 경량 스틸 샤프트 (7번 아이언 110m – 120m)

중간 정도의 템포 – 90g ~ 100g 대의 경량 스틸 샤프트 (7번 아이언 120m – 140m)

빠른 템포의 중 상급자 – 100g ~ 120g 대의 중량 샤프트 (7번 아이언 140m – 160m)

히터형 상급자 – 120g ~ 130g 대의 중량 샤프트 (7번 아이언 160m 이상)

그럼 2022 최고의 아이언 추천 시작 하겠습니다.

직접 시타 한 후기, 판매량, 리뷰, 선수들이 쓰는 아이언 총 종합하여 베스트 10 모아봤습니다.

캘러웨이의 아이언은 골퍼라면 누구나 인정하는 부분 이지만 그 중에서도 APEX 아이언 시리즈는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APEX 시리즈는 2019년 KPGA 최다 사용율과 우승률을 갈아치운 아이언 이기도 한데요. 한층 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 왔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바로 A.I 기술로 설계된 최초의 단조 아이언 이라는 것 인데요. 캘러웨이의 장인 정신과 업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A.I 의 만남은 새로운 혁신이 아닐까 싶습니다.

A.I 가 디자인한 캘러웨이 특유의 플래시 페이스컵 기술이 아이언에 적용 되었는데요. A.I 기술로 완성된 아이언 각각의 독특한 구조는 보다 빠른 볼 스피드와 페이스 전체에 걸쳐 향상된 스핀을 만들어 냅니다.

APEX 21에 삽입된 텅스텐 에너지 코어는 이전 버전에 비해 5배나 많은 양을 사용 하였는데요. 무게 중심을 더욱 정밀 하게 배치하여 각각의 아이언에서 이상적인 런친 앵글을 제공 하며 정타를 벗어난 샷에서도 더 많은 관용성을 제공 합니다.

이번 APEX 시리즈는 전부 100% 단조로 만들어 졌습니다. 1025 연철 카본 스틸로 제작 되었고 캘러웨이의 특허 받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는 탁월한 타구음과 타구감을 제공 합니다.

이번 출시된 APEX 21은 총 네 가지 버전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APEX

APEX 는 보통의 솔 너비와 옵셋을 가지고 있어 중급자와 상급자가 사용하기에 용이 합니다.

APEX PRO

APEX PRO 는 상급자를 위한 모델로 일반 APEX 아이언 보다 2도 정도 높은 로프트를 가지고 있으며 옵셋이 작고 솔 너비도 좁습니다. 또한 단조 1025 이면서도 중공구조로 설계 되었습니다.

중공구조 내부에 90g 가량의 텅스텐이 장착되어 있는데요. 이 텅스텐 에너지 코어는 이상적인 탄도를 제공하며 관용성을 향상 시킨다고 합니다.

일관된 비거리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상급자 골퍼에게 적합한 모델 입니다.

APEX DCB

APEX DCB 는 초 중급자를 위한 모델로 넓은 솔과 많은 양의 옵셋을 가지고 있는데요. 단조 아이언 임에도 불구 하고 초보자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아이언 입니다.

APEX MB

마지막 APEX MB 는 머슬백 모델로 최상급자를 위한 모델 입니다. 디자인부터 날렵하고 예민한 컨트롤을 구사 하기에 용이 하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단조 아이언 이면서도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상급자 에게는 최고의 샷 메이킹을 위한 최적의 아이언 이라 생각 됩니다.

캘러웨이 APEX 21 시리즈 강력 추천 드립니다.

골프 스윙 연습기 및 스윙 교정기 추천 TOP 13 – 보러가기

타이틀리스트의 따뜻한 신상 아이언 입니다.

타이틀 리스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AP 시리즈에서 지난 2020년 성공적으로 T시리즈를 론칭 했었는데요.

이번 신작은 그 T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 되기 전 부터 이미 전 세계 투어 사용률 1위를 하고 있는 엄청난 아이언이 출시 된 것이죠. 그 만큼 투어 선수들이 가장 신뢰하는 아이언이라는 뜻 인데요.

눈에 띄는 광고 문구는 조던 스피스 선수의 “I don’t know why anyone would play another iron.” 인데요. 직역하면 “사람들이 왜 다른 아이언으로 플레이 하는지 모르겠다.” 인데요.

그 만큼 전작에 비해서도 만족도가 매우 높은 아이언이라 생각 됩니다.

일단 거두절미 하고 디자인은 역시 타이틀 리스트다 라고 할 만큼 또 한번 눈을 현혹 시키는 아이언이 출시 되었는데요.

이번 출시된 T100, T100S, T200, T300 그리고 T200 유틸리티 까지 정말 어느하나 이쁘지 않은게 없을 정도 입니다.

이번 타이틀 리스트 아이언은 3번 부터 P 까지 각각 다르게 설계 되었는데요. 각 번호 마다 길이가 다르고 샷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그에 따라 정교하게 제작 된 것인데요. 이 부분이 예전 아이언에서 최신 아이언으로 바꾸어야 할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P 와 W 웨지의 경우 웨지 장인 밥 보키가 함께 참여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냥 피칭이 아닌거죠.

아이언 내부는 고밀도 D18 텅스텐 웨이트와 우주 항공 제조 공법에서 사용 되는 2000°F의 정밀한 브레이징 공정으로 불필요한 용접점을 없애고 더욱 정교하게 무게중심을 배치 하였습니다. 이로인해 더욱 견고한 타구감과 높은 관용성을 제공 합니다.

2022년 최고의 골프 웨어 브랜드 순위 TOP 12 – 보러가기

종류는 총 4가지로 출시 되었는데요.

타이틀리스트 T100 아이언

상급자를 위한 아이언으로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작된 아이언 입니다. 날렵하고 컨트롤에 용이한 아이언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T100 S 아이언

T100 아이언과 같지만 보다 로프트가 2도 낮은 아이언으로 스트롱한 로프트와 머슬채널 공법이 추가 되어 더욱 빠른 볼스피드와 높은 런치를 통해 T100에 비해 더욱 긴 비거리를 제공 합니다. 중 상급자 에게 적합한 아이언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T200 아이언

T100 S 와 같은 로프트를 가지고 있으며 전작에 비해 옵셋이 최소화 되었습니다. 맥스 임팩트 기술 적용으로 미스 샷에서의 실수를 보완해 줍니다. 헤드 뒷면의 머슬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타구음과 타구감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중, 상급자 에게 적합한 아이언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T300 아이언

로프트가 가장 낮고 긴 비거리를 제공 하는 아이언으로 초급자 부터 상급자 까지 쉽게 사용 하기 좋은 아이언 입니다. 맥스 임팩트 기술이 적용 되어 향상된 타구감은 물론이고 더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 합니다. 임팩트 효율성이 떨어지는 힐쪽 페이스가 얇게 설계되어 미스샷에도 안정된 비거리를 제공 합니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은 정말 작정 하고 만든 아이언이 아닐까 싶습니다.

타이틀 리스트 2021 T 시리즈 아이언 강력 추천 드립니다.

2022 골린이를 위한 골프용어, 개정된 룰 규정, 에티켓 – 보러가기

테일러 메이드의 P7 시리즈는 타이거 우즈의 아이언으로 유명하며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테일러 메이드 아이언은 타이거 우즈의 P.7TW 를 비롯 중, 상급자를 위한 P.7MB, P.7MC 와 초급자 부터 상급자 까지 사용하기 좋은 P.770, P790 등 다양한 라인이 출시 되었는데요.

이번 2021년 P790 아이언이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P790 이 출시된지 2년만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 된 것인데요.

마치 머슬백 같은 모양에 정말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정말 예쁘게 잘 나온 모델 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현란하게 느껴졌던 예전의 테일러 메이드가 아닌것 같습니다.

P790 아이언은 선수들이 롱 아이언으로 채택 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안정적인 비거리를 내는 아이언 인데요. P790은 테일러 메이드가 자랑하는 비거리 기술의 총 집합체라 생각 됩니다.

중공 구조에 업그레이드 된 스피드폼 에어를 배치 하여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은 물론이고 페이스의 유연함과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 합니다.

이전 스피드 폼 대비 69% 얇아진 설계와 새로운 8620 카본 스틸 소재는 헤드 두께를 최대 37.5% 까지 얇게 제작할 수 있게 하였는데요. 이는 지금껏 출시된 아이언 중 가장 얇은 헤드 페이스를 장착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렇게 얇아지고 가벼워진 덕분에 31g의 텅스텐을 하단에 배치 할 수 있었고 무게 중심을 낮게 하여 향상된 안정성과 관용성을 제공 하게 되었습니다.

비거리 하면 P790 아이언 이었는데 거기에 새롭게 업그레이드가 되었으니 어느정도의 폭발력을 낼지 기대가 큰 아이언 입니다.

초보자 부터 중상급자 까지 무난하게 사용 할 수 있고 어드레스가 편안하며 편하게 비거리를 낼 수 있는 아이언 입니다.

상급자 분들은 P.7MB, P.7MC 아이언을 선택하여 컨트롤을 용이 하게 하고 롱아이언을 P790으로 구성 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 됩니다.

테일러 메이드 P7 시리즈 강력 추천 드립니다.

2022 퍼팅 연습 매트 추천 TOP 12 – 보러가기

장인의 아이언이라 불리울 만큼 미즈노의 아이언은 잘 나오기로 유명 합니다.

그 중에서 JPX 시리즈는 세계 랭킹 1위 이자 메이저 대회 4승째인 브룩스 캡카의 아이언으로 유명 한데요. 미즈노와 특정 계약 없이 본인이 선택한 아이언이라 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폴 케이시, 크리스 우드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사용 하는 아이언 이며 강성훈 선수의 US PGA 투어 AT&T 바이런 넥슨 대회 우승 아이언 이기도 합니다. 강성훈 선수 역시 미즈노와 정식 후원 관계는 아니라고 합니다.

정식 계약과 스폰 없이도 선수들이 선택 하는 아이언 이라는건 이미 모든 설명이 끝난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출시된 JPX921 시리즈는 또 많은 부분에서 다듬어지고 업그레이드가 되어 출시 되었는데요.

먼저 디자인을 보면 JPX 919 시리즈를 계승하여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지만 이전작의 투박함이 사라지고 더욱 날렵하고 매끈해진 느낌 입니다.

JPX 921 는 세계최초 크로몰리 단조와 스태빌리티 프레임 설계로 탄생한 완전체 아이언이라 광고 하는데요.

헤드에 사용된 새로운 소재 크롬몰리브덴강은 크롬몰리크로뮴과 몰리브데넘을 조합한 신소재로 연철보다 강도가 높은 재질로 기존의 단조 아이언의 약한 내구성을 보완 하였습니다.

이로인해 보다 페이스 두께를 보다 얇게 설계하는데에 성공 하였는데요. 이는 반발 성능을 향상시켜 보다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 합니다.

또한 이 얇은 부분을 넓혀 비거리 성능을 향상 시키고 미스샷에도 안정적인 비거리를 제공 합니다.

기존 모델보다 헤드 토우쪽에 무게를 줄여 무게 중심을 짧게 설정하여 컨트롤에 용이 하고 보다 높은 관용성을 제공 합니다.

미즈노 역시 각 아이언 마다 솔 디자인이 다르게 디자인 되었는데요. 숏 아이언은 솔 폭을 줄여 헤드가 잘 빠지도록 하고 롱아이언은 솔을 넓게 설계하여 보다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 하도록 합니다.

2021 투어 선수들이 사용 하는 최고의 드라이버 TOP 8 – 보러가기

미즈노 JPX 921 포지드

미즈노 JPX 921 시리즈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 중 이며 단조 아이언 이지만 언더 캐비티 형태로 일반 단조 아이언에 비해 반발 영역이 확대 되어 디자인된 아이언 입니다.

가장 안정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아이언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직접 쳐봤을 때에도 가장 편했던 아이언 으로 초급자 부터 상급자 분들 에게도 좋은 아이언 입니다.

미즈노 JPX 921 핫메탈

보통 아이언의 제료 연철 보다 더 비싸고 탄성과 반발력 뛰어난 크로몰리 소재를 사용 하여 비거리를 늘려주며 로프트 각도가 한 클럽씩 낮아 7번을 칠때 다른 클럽 6번을 치는 비거리를 보낼수 있습니다.

용접부가 없는 심리스 컵 페이스 구조와 부분 두께 솔이 기존 보델보다 커져 타점이 흔들려도 비거리 손실을 억제 하고 강력한 탄도를 제공 합니다.

초급자 부터 상급자 까지 누구나 편하게 칠수 있는 아이언으로 강성훈 선수도 롱 아이언은 핫메탈을 쓰고 있습니다.

미즈노 JPX921 투어

프로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설계된 아이언 이라는 데요. 단조 머슬백 아이언 으로 JPX921 라인 중 가장 난이도가 있는 아이언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탑 엣지가 얇게 디자인 되어 어드레스시 날카로워 보이는 것 이외엔 실제로 쳐보니 그렇게 어려운 채는 아니었습니다. 중, 상급자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특징은 단조 아이언의 단점을 보완 하여 헤드 토우에서 힐까지 무게를 재분배, 정타를 맞추지 못해도 안정감이 있도록 무게 분포를 극대화 하였다고 합니다.

최고에서 한층더 업그레이드된 JPX921 시리즈 강력 추천 합니다.

남,여, 초, 중급자 용으로 좋은 G410의 후속작 G425!

몇년 전 부터 핑은 삼대 브랜드를 능가하는 인기와 판매량을 기록 하고 있습니다.

G400과 G410이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그 후속작 G425는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는데요. 직접 쳐봤을때 느낀 점은 정말 쉽고 편하다 입니다.

G400과 G410도 충분히 쉽고 긴 비거리와 관용성이 좋기로 유명한 초,중급자용 아이언 이었는데요. 이번 G425는 그 끝판왕이 아닐까 싶습니다.

핑 독자적인 주조공법으로 제작된 하이퍼 17-4 스테인리스 스틸을 채용 하여 강도를 높이고 최대 볼 스피드와 탄성이 가능한 VFT 공법을 적용 하여 전작에 비해 약 22% 얇은 페이스의 주번부가 미스 히트에도 최대 비거리를 제공 합니다.

치기 편한 와이드 솔에 스트레이트 플라이트 기술로 직진성을 향상 시켰다고 합니다.

G410이 워낙 좋았기 때문에 그 후광도 있겠지만 정말 쉽고 편한 채 인것은 확실 하며 전 보다 쫀쫀한 손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판매량 부분 에서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아이언 입니다.

미즈노 프로 시리즈 MP 라인이 새롭게 출시 되었는데요. 위의 사진 보시죠.. 말이 필요 없이 잘 빠진 아이언 입니다.

중, 상급자 라면 머슬백 MP20 추천 드립니다. 불순물 함유량이 적은 1025E 소재와 부드럽고 연한 구리 소재의 삽입으로 미즈노 고유의 타구감. 역 테이퍼 블레이드 헤드 설계로 수직 관성 모멘트 향상 및 빗맞은 샷에도 방향성과 거리 보완.

무엇보다.. 디자인. 요즘 기술이 너무 발달하다 보니 성능은 상향 평준화가 되었다고 생각 합니다. 클럽을 고를때 애착을 가질 수 있는지 안정감을 주는지 등등 중요한게 많지만 그 중 디자인은 큰 부분을 차지 하는데요.

MP20은 미러 도금과 사틴 마감 공법으로 고급 스러우면서 눈부심은 줄여주는 외관에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적용한 얇은 탑라인, 샤프 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너무 탐나는 아이언 입니다.

MP20, MP20 MMC, MP20 HMC 이렇게 세 타입으로 출시 되었고 MP20은 전형적인 머슬백 구조 라면 MMC 는 멀티 메테리얼 구조로 티타늄, 텅스텐이 삽입 되어있으며 임팩트 뒷면을 두껍게 하여 주변으로 중량 분산 되었으며 2도 정도 낮아 비거리를 보완 한 모델 입니다.

HMB 모델은 중공 구조로 얇은 탑라인과 중간 두께의 헤드,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공법에 강력한 크로몰리 단조 소재 활용으로 우수한 타구감과 비거리를, 탄도 조절에 용이한 높은 스윗 스팟 등이 특징인 모델 입니다.

2022년 최고의 웨지 추천 TOP 6 보러가기

초중급자 분들께 강력 추천 합니다!! 국민 아이언 이라 불리우던 투어 B V300 VI 6세대의 후속작 입니다.

전작이 워낙 많은 초중급자 분들께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라 출시를 고대 하던 분들이 많은데요.

드디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연철을 이용한 단조 아이언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단조에 스윗스팟이 전작에 비해 두꺼워져 타감이 좋은 아이언 입니다.

디자인은 딱히 확 달라진 점은 없지만 심플 하게 잘 만든것 같습니다.

초 중급자용 아이언 답게 헤드가 확실히 크고 큰 만큼 스윗스팟이 넓어 미스샷 에도 거리와 관용성이 보장 됩니다.

거기에 7번의 각도가 30도로 거리는 보장 된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무게도 가볍고 경량 스틸 NS PRO 샤프트도 스턱 샤프트로 고를수 있으니 입문자 분들이나 초중급자 분들이 사용 하시기 편할것 같습니다.

일본에서는 초 중급자 아이언 으로 브리지스톤과 미즈노를 양대 산맥으로 뽑는데요.

미즈노 MX 70이 초 중급자를 타겟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스피드 메탈 버전과 포지드 버전이 함께 출시 되었는데요. 스피드메탈의 경우 포지드 모델 보다 헤드도 크고 거리도 더 많이 나는 초보자용 클럽 입니다.

포지드 버전은 초 중급자 버전으로 연철을 이용한 단조 아이언 입니다. 단조 아이언인 만큼 타감 좋고 헤드 크기는 브리지스톤 아이언과 비슷 합니다. 넓어서 편안 하다는 의미 입니다.

시타 해봤을때 브리지스톤 V300 7 보다 헤드 무게가 더 잘 느껴졌고 타감 아주 좋았습니다. 거리는 브리지스톤과 비슷하게 멀리 나갔습니다.

7번 아이언 31도로 브리지스톤 보다 1도 높지만 거리차는 없었고 어드레스시 편안 했습니다. 모든 면에서 브리지스톤과 비슷 하지만 한가지 다른게 스윙시 헤드의 무게감 뿐이었습니다. 다운블로우 스윙을 하거나 예정인 분들은 미즈노를 쓰시는게 유리 할듯 싶습니다. 쓸어 치는 스타일 이라면 브리지스톤이 더 적합 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장인이 만든다는 미즈노 아이언 이기에 브리지스톤 보다 조금 가격이 나가긴 합니다.

초중급자 분들께 강력 추천 드립니다.

2022 다양한 골프 그립 종류와 다양한 그립 잡는법 – 보러가기

블루프린트는 많은 선수들의 우승을 이끌었던 i210 과 i블레이드의 후속작 이며 보다 조작성에 중점을 둔 상급자용 아이언 입니다.

2018년 상반기 부터 선수들에게 소량 지급 되기 시작 했습니다. 2019년 출시 전부터 루이 우스투이젠 선수의 우승을 시작으로 정말 많은 투어 선수들의 선택을 받은 아이언 입니다.

보통 사용 되는 카본스틸 1020이 아닌 보다 강력한 8620 카본 스틸을 활용하여 강한 내구성과 그루브 그리고 이상적인 퍼포먼스와 타감을 느낄수 있게 합니다.

보다 나은 퍼포먼스를 위해 짧아진 블래이드, 축소된 옵셋과 날렵한 솔. 심플하고 깔끔한 머슬백 디자인이 섹시하기 까지 한 핑의 블루프린트! 중, 상급자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2022 투어 선수들이 사용 하는 최고의 드라이버 TOP 8 – 보러가기

.

투어 B 시리즈 중에서도 300 6가 국민 아이언 이라 불리울 만큼 많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아이언 인데요.

찰지고 쫀쫀한 타감이 일품이며 여성,남성 그리고 초보부터 누구나 편하게 사용 할수 있는 편한 아이언 입니다.

디자인은 무난 하며 입문채로 많이 추천 하는 아이언 입니다.

여기까지 2022 최고의 아이언 추천 TOP 10 였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채를 고른 다는 것은 참 어려운 일 입니다. 사람이다 보니 근력량의 변화로 인해 스윙이 바뀌기도 하며 스윙 스피드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또한 심리적인 부분이 많이 작용 하여 좋은 클럽 이라도 어드레스시 불편함을 느낄수도 있고 좋지 않은 클럽이라도 편하게 느낄수도 있지요. 그래서 본인의 느낌이 가장 중요한 부분 이라고 생각 합니다.

저의 경우 디자인과 손에 오는 느낌을 최우선시 합니다. 나머지는 본인 에게 맞는 샤프트 강도와 그립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올해도 좋은 아이언으로 무엇보다 골프를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골프 스윙 연습기 및 스윙 교정기 추천 TOP 13 – 보러가기

2022 퍼팅 연습 매트 추천 TOP 12 – 보러가기

골린이를 위한 골프 초보 입문 가이드 – 보러가기

타이틀리스트 신형 드라이버 TSi 시리즈 리뷰&시타 후기 – 보러가기

핑 신형 드라이버 PING G425 드라이버 리뷰 & 시타 후기

2022 골프 볼마커 추천 TOP 13 – 보러가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2021 최고 PLAYERS 아이언 랭킹

2021 최고 PLAYERS 아이언 랭킹

(출처-마이골프스파이닷컴)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골프 장비 테스트를 실행하는 마이골프스파이닷컴은 총 12개 모델의 상급 PLAYERS 아이언을 비교 테스트했다. Players 아이언은 머슬백 블레이드만큼 날렵하지 않지만, 더 나은 골퍼들이 선호하는 볼 컨트롤과 함께 약간의 관용성도 제공한다. 스크래치 플레이어부터 높은 싱글 (0~9) 핸디캡에게 적합하며 디자인은 보다 콤팩트한 헤드 모양과 작은 캐비티 그리고 최소 오프셋을 특징으로 한다. 아래는 마이골프스파이닷컴이 발표한 2021년 최고의 PLAYERS 아이언 순위이다. 테스트 개요 모든 테스트는 미국 버지니아주에 위치한 마이골프스파이의 독립적인 테스트 시설에서 수행되었으며, 일관성과 테스트 변수를 줄이기 위해 타이틀리스트 Pro V1 골프공을 사용했습니다. 모든 볼과 클럽 헤드 데이터는 Foresight Sports GCQuad 론치 모니터를 사용하여 수집되었습니다. · SHOTS HIT: 11,520 샷 (각 클럽으로 10-12 좋은샷을 기록함)· TEST TIME: 240 시간· TESTERS: 20 명· HANDICAP RANGE: +1~18 핸디캡· AGE RANGE: 20~80대· SWING SPEED: 70mph~99mph· IRONS TESTED: 12개 모델의 5번, 7번, PW 아이언 (총 3개) (출처-마이골프스파이닷컴) (출처-마이골프스파이닷컴) 아래 차트는 2021년 Players 아이언 테스트 (5, 7, PW 아이언) 결과가 모두 나와 있습니다.결과를 더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차트를 클릭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출처-마이골프스파이닷컴) (출처-마이골프스파이닷컴) 정보 출처: 마이골프스파이닷컴

아이언 추천 2022 | 최신 인기순위 베스트 10 | 골프 용품 선택방법 |

아이언 추천 2022 추천 인기 랭킹이 발표 되었습니다. 골프 초, 중급자는 물론 상급자에게 인기 좋은 클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격이나 스펙 정보와 함께 랭킹 형식으로 확인해보세요.

또한 구입할 때 도움이 되는 아이언 선택 방법도 소개해드릴테니 교체나 구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언 추천 2022 어떤 종류의 클럽인가?

비거리

골프채의 종류는 비거리에 따라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웨지 퍼터 다섯 종류로 나뉘게 됩니다. 그 중 아이언은 비거리나 방향성의 구별 등 컨트롤이 뛰어난 골프채입니다.

아이언은 1~9번까지 번수가 있으며 숫자가 커질수록 클럽의 길이가 짧고, 로프트 각이 커 비거리가 짧아지게 됩니다. 각 번호의 평균 비거리는 아래와 같으며 이는 남성 기준입니다.

1번 : 200야드

2번 : 190야드

3번 : 180야드

4번 : 170야드

5번 : 160야드

6번 : 150야드

7번 : 140야드

8번 : 130야드

9번 : 120야드

위와 같이 1번 아이언이 가장 비거리가 크고 9번 아이언이 가장 짧습니다.

이런 점 때문에 15번을 롱 아이언, 68번을 미들 아이언, 9PW를 쇼트 아이언이라고 부릅니다. 현재는 특별 주문 외 1~2번 아이언은 판매되지 않고 있습니다.

아이언 추천 2022선택하는 방법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아이언을 찾는 것이 골프가 느는 방법입니다. 아이언으느 지면에 접지된 공을 치는 경우가 많으므로 더플이나 톱 같은 실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그 때문에 특히 초~중급자 골퍼라면 조작이 쉽고 미스에 강한 쉬운 아이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쉬운 아이언을 선택하는 방법으로 주목하고 싶은 것이 헤드 형상이나 밑창 폭 입니다. 또 비거리에 관계하는 포인트로서 복층각이 있습니다.

머슬 백 아이언, 캐비티 아이언, 중공 아이언으로 크게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아이언 추천 2022 머슬 백 아이언

머슬 백 아이언은 페이스 부분이 매우 두꺼운 설계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페이스의 심지에 공이 닿으면, 기분 좋은 타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헤드는 작고 스윙 조작과 볼 컨트롤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편, 헤드가 작기 때문에 페이스의 심지를 분리하여 볼히트하면 비거리가 나오지 않거나, 타감이 나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캐비티 아이언

캐비티 아이언은 마치 페이스 뒷면이 깎이는 것처럼 움푹 패여 있습니다.헤드 하부에 중량이 배치되어 있어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머슬백 아이언보다 페이스면이 커서 머슬백 아이언에 비해 실수에 강한 아이언이라 할 수 있습니다.초보자를 위한 캐비티 아이언은 스위트 스팟이 넓게 설계되어 임팩트로 페이스 심에서 다소 빠져도 큰 비거리 손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이언 추천 2022 중공 아이언

외관상으로는 알 수 없지만 헤드 안에 구멍이 있습니다.페이스가 크고 헤드의 바깥쪽, 아래쪽에 중량이 배치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런 설계로 인해 타구가 직진으로 나가기 쉽고 볼이 높이 띄워지게 됩니다.

아이언 추천 2022 솔 폭

쉬운 아이언으로 골프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솔 폭이 넓은 아이언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밑창 폭이 넓어, 지면과의 접지면이 커집니다. 따라서 다소 흔들려도 지상에서 미끄러지기 쉽고 비거리 손실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아이언의 솔 모양에는 평평한 모양의 ‘플랫’과 둥근 모양의 ‘라운드’의 2종류가 있습니다.

플랫의 경우에는 지면과의 접지면이 커지기 때문에 클럽이 미끄러지기 쉽고 더프해져도 큰 실수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시운 아이언으로 불립니다.

한편 라운드의 경우에는 지면과의 접지면이 작기 때문에 러프로부터의 샷으로도 클럽이 쉽게 빠져나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언의 로프트 각도

아이언의 로프트 각은 클럽을 지면에 수직으로 했을 때 수직선과 페이스면이 이루는 각도입니다. 아이언은 번수마다 로프트 각이 다릅니다. 번수가 큰 아이언일수록 로프트 각이 크고 번수가 작아질수록 로프트 각은 작아집니다.

한 클럽으로 스윙의 힘 가감을 바꿔 노린 비거리를 가리는 게 아니라 스윙은 일정한 힘 가감으로 번수의 차이로 비거리를 가릴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이언 추천 2022 인기 랭킹 TOP10

1위: 테일러메이드 P790 아이언

2위: 핀 G425 아이언

3위: 캘러웨이 EPIC MAX FAST 아이언

4위: 타이틀리스트 T200 아이언

5위: 테일러메이드 SIM2 MAX 아이언

6위: 타이틀리스트 T100·S 아이언

7위: 던롭 스릭슨 ZX5 아이언

8위: 브리지스톤 골프 213HF 아이언

9위: 핀 G710 아이언

10위: 테일러메이드 SIM2 MAX OS 아이언

2020년 모델인 오노프 KURO 아이언은 역대 KURO 시리즈 중 처음으로 중공 구조를 채택한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기분 좋은 중공의 타감을 가지고 있다며 순수한 오노프 유저는 물론, 수많은 애슬리트 골퍼를 매료시켰습니다.

그리고 2022년 9월 4일 오노프 포지드 아이언 KURO가 발매됩니다. 2022년 모델의 KURO 아이언도 중공 구조를 채용하고 있지만, 날림·스핀 안정성·타감은 크게 진화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P790 아이언

P시리즈 아이언 중에서도 헤드길이가 가장 긴 790mm의 P790 아이언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머슬백이라고 생각할 만큼 날렵하고 유려한 포룸을 지녔습니다. 새틴 마감도 아름답습니다.

초속 성능, 공의 상승 용이성이 뛰어나고 타감도 소프트합니다. 프로가 써도 손색이 없는 아이언이지만 애버리지 골퍼들이 써도 멋있고 부드러운 아이언입니다.

메이커 테일러메이드 골프(TaylorMade Golf) 클럽 이름 P790 아이언 길이 38인치 각도 #3:19도

#4 : 21도

#5:23.5도

#6 : 26.5도

#7:30.5도

#8 : 35도

#9 : 40도

PW:45도 헤드 소재 ●#3~7

연철[8620](주조)+텅스텐/크로모리강[4140](단조)

● # 8 ~ PW

연철[8620](주조)/크로모리강[4140](단조) 가격(부가세 포함) #3, #4 단품 28,600엔~30,250엔 공식 사이트 https://www.taylormadegolf.jp/home?lang=ja_JP

아이언 추천 2022 핀 G425 아이언

캐비티 아이언의 원조이며 중량을 헤드의 외부에 배분하여 관성 모멘트를 높이는 핀 전통의 설계를 볼 수 있습니다. 반발력과 느낌을 향상시키는 최신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최신 모델입니다.

높은 관성 모멘트로 스위트 에어리어를 확대했고, 독자적인 단조제법으로 강도를 높인 17-4 스테인리스를 페이스로 사용했습니다. 미스 히트 시에도 높은 반발 성능을 발휘하여 안정된 비거리와 방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분 좋은 타감과 타구음을 만들어내는 페이스의 뒷면 배치나, 물의 부착을 방지하고, 잔디와의 저항도 경감하는 펄크롬 마감 등의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메이커 핀골프 재팬(PING) 클럽 이름 G425 아이언 길이 38.25인치 각도 #4:20.5도

#5:23.5도

#6 : 26.5도

#7:30 도

#8 : 34.5도

#9 : 39.5도

PW : 44.5도

UW : 49.5도

SW : 54도

LW : 58도 헤드 소재 하이퍼17-4스테인레스스틸 가격(부가세 포함) 19,800엔 ~ 23,100엔 공식 사이트 https://clubping.jp/product/product2020_g425_i.html

캘러웨이 EPIC MAX FAST 아이언

머슬백풍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그 외형의 멋스러움만으로도 사용하고 싶어지는 아이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헤드는 라지 사이즈의 중공 구조로 미스 히트에 대한 관용성과 휘어지지 않는 직진 안전성이 높은 것이 매력입니다.

EPIC MAX FAST 시리즈의 우드와 공통의 컨셉을 바탕으로 경량 샤프트와 그립이 채용되어 파워가 없는 골퍼도 피니시까지 쉽게 뿌리칠 수 있으며 높고 큰 탄도로 날릴 수 있는 아이언입니다.

메이커 캘러웨이 골프(Callaway Golf) 클럽 이름 EPIC MAX FAST 아이언 길이 37.5인치 각도 #6 : 24도

#7 : 26도

#8 : 29도

#9 : 33도

PW : 38도

AW : 43도 헤드 소재 바디 : 연철 + 우레탄, 마이크로스피아 + 텅스텐, 이너웨이트

페이스 : 17-4 스테인레스 스틸/FLASH 페이스 컵 샤프트 Diamana BS50/Diamana PD50/SPEEDER NX 50 가격(부가세 포함) 31,680 엔 공식 사이트 https://www.callawaygolf.jp/jp/

아이언 추천 2022 타이틀리스트 T200 아이언

메이커 타이틀리스트(Titleist)/액시넷 재팬 잉크 클럽 이름 T200 아이언 길이 38 인치 각도 #5 : 25도

#6 : 28도

#7 : 31도

#8 : 35도

#9 : 39도

P: 43도

W:48도 헤드 소재 단조 FS2S 티타늄 / FLASH 페이스 SS21 가격(부가세 포함) 26,400엔 공식 사이트 https://www.titleist.co.jp/golf-clubs/irons/t200/

테일러메이드 SIM2 MAX 아이언

저중심 및 고관성 모멘트의 포켓 캐비티 구조에 경량 폴리머로 구성된 ‘캡백 디자인’을 채택하여 중공화했습니다.

각 번수마다 최적화된 편육 페이스 ‘프로그레시브 ICT’와의 상승 효과로 비거리 성능과 부드러움, 관용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풀렝스 에코 덤핑 시스템으로 포지드 아이언과 같은 타감·타음도 실현됩니다.

메이커 테일러메이드 골프(Taylor Made Golf) 클럽 이름 SIM2 MAX 아이언 길이 38.5 인치 각도 #5 : 21.5도

#6 : 25

#7 : 28.5도

#8 : 32.5도

#9 : 38도

PW : 43.5도

AW : 49도

SW : 54도 헤드 소재 ●#5〜8

스테인레스 스틸 [450SS] (주조)

● # 9 ~ AW

스테인레스 스틸 [17-4SS] (주조)

● SW

스테인레스 스틸 [431SS] (주조) 가격(부가세 포함) ● TENSEI BLUE TM60

단품(#5, AW, SW)

23,100엔

● KBS MAX MT85 JP

단품(#5, AW, SW)

19,800엔 공식 사이트 https://www.taylormadegolf.jp/home?lang=ja_JP

타이틀리스트 T100·S 아이언

메이커 타이틀리스트(Titleist)/액시넷 재팬 잉크 클럽 이름 T100·S 아이언 길이 38인치 각도 #4 : 22도

#5 : 25도

#6 : 28도

#7 : 32도

#8 : 36도

#9 : 40도

P:44도

W:48도 가격(부가세 포함) 26,400엔 공식 사이트 https://www.titleist.co.jp/

아이언 추천 2022 던롭 스릭슨 ZX5 아이언

날개와 부드러움을 갖춘 연철 단조 캐비티 아이언입니다. 투어 프로도 인정하는 헤드 형상에 최신의 테크놀로지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강도가 뛰어난 크롬 바나듐강을 페이스로 사용해 최적 두께로 설계되었으며 높은 반발력을 얻을 수 있는 에리어도 확대했습니다. 미스 히트시에도 안정된 볼 초속을 얻을 수 있어 비거리의 불균형을 경감합니다.

단조 헤드 본체의 토우측에 고비중 텅스텐 니켈 웨이트를 탑재해 부드러운 타감과 고관성 모멘트화를 양립시키고 있습니다. 잔디와의 저항을 경감하는 솔 형상으로 헤드가 잘 빠지는 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메이커 던롭(DUNLOP)/스미토모 고무공업 클럽 이름 B1 드라이버스릭슨 ZX5 아이언 길이 38인치 각도 #4 : 22도

#5 : 24도

#6 : 27도

#7 : 31도

#8 : 35도

#9 : 39도

PW : 44도

AW : 50도

SW : 56도 헤드 소재 페이스: 크롬바나듐강

바디(#4~7): 연철(S20C)+텅스텐니켈웨이트

바디(#8~SW):연철(S20C) 가격(부가세 포함) ● Diamana ZX for IRON 카본 샤프트

1개(#4, AW, SW)

22,000엔

● N.S.PRO 950GH DST 스틸샤프트

1개(#4, AW, SW)

19,800엔

● N.S.PRO MODUS3 TOUR105 DST 스틸샤프트

1개(#4, AW, SW)

20,900엔 공식 사이트 https://sports.dunlop.co.jp/golf/

브리지스톤 골프 213HF 아이언

메이커 캘러웨이 골프(Callaway Golf) 클럽 이름 EPIC MAX 드라이버 길이 ● Diamana BS50i

38.25 인치

● AiR Speeder BS for Iron

38.5인치

● N . S . PRO 850GH neo

38인치 각도 #5 : 22도

#6 : 25도

#7 : 28도

#8 : 33도

#9 : 38도

PW : 43도 헤드 소재 바디:연철, 폴리머

페이스: Ultimate Strong Metal 2.0 가격(부가세 포함) ● Diamana BS50

1개(#5)

24,200엔

● N . S . PRO 850GH

1개(#5)

22,000엔 공식 사이트 https://www.bs-golf.com/bs-products/bsg/b_series/iron/213hf/

아이언 추천 2022 핀 G710 아이언

메이커 핀골프 재팬(PING) 클럽 이름 G710 아이언 길이 ● ALTA DISTANZA BLACK 40

38.75 인치

● ALTA DISTANZA BLACK 40 이외의 표준 샤프트

38.25 인치 각도 #4 : 18.5도

#5 : 21.5도

#6 : 24.5도

#7 : 28도

#8 : 32도

#9:37.5도

PW : 43도

UW : 48.5도

SW : 54도 헤드 소재 바디 : 17-4 스테인레스 스틸

페이스: 머레이징 강철 C300 샤프트 TSP32255/ADD 5 투어 가격(부가세 포함) 25,300엔~28,600엔 공식 사이트 https://clubping.jp/product/product2020_g710.html

테일러메이드 SIM2 MAX OS 아이언

메이커 테일러메이드 골프(Taylor Made Golf) 클럽 이름 SIM2 MAX OS 아이언 길이 38.5인치 각도 #5:19도

#6 : 22.5도

#7 : 25.5도

#8:30.5도

#9:35.5도

PW : 41도

AW : 47도

SW : 53도 헤드 소재 ●#5~8

스테인레스 스틸 [450SS] (주조)

● # 9 ~ AW

스테인레스 스틸 [17-4SS] (주조)

● SW

스테인레스 스틸 [431SS] (주조) 가격(부가세 포함) ● TENSEI BLUE TM60

단품(#5, AW, SW)

23,100엔

● KBS MAX MT85 JP

단품(#5, AW, SW)

19,800엔 공식 사이트 https://www.taylormadegolf.jp/taylormade/SIM2-MAX-OS-%E3%82%A2%E3%82%A4%E3%82%A2%E3%83%B3/DW-JJC37.html?lang=ja_JP

아이언 추천 2022 Q&A

초급자~중급자는 어떤 헤드 형상을 추천합니까?

부드러움을 요구하는 초보자라면 헤드가 큰 ‘포켓 캐비티’ ‘초·뛰기 계열’을 추천합니다. 중급자는 ‘대형 헤드’ ‘뛰는 계통’은 너무 튀어서 반대로 거리감을 알 수 없게 되기 때문에 ‘하프 캐비티’와 ‘머슬백’과의 궁합이 좋을 것입니다.

아이언 샤프트는 어떻게 고를까?

일반적으로 카본은 샤프트 휘어서 날리기 쉽고, 비거리를 우선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또한 스틸은 샤프트의 휘어짐이 작기 때문에 날렵하게 흔들기 쉽고 컨트롤성이 높아집니다. 실제로 스윙해보고 비교해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세요.

구입한 아이언을 치기 어렵다고 느낀다면?

구입한 아이언이 어렵다면 골프 공방에서 로프트 각과 라이 각의 조정, 샤프트 교환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언은 오래 사용하는 클럽이므로 모델 선택은 물론 구입 후에도 자신에게 맞게 조정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언 추천 2022 평가&평판

지금까지 아이언 추천 인기 랭킹을 소개드렸습니다. 아이언을 선택할 때 실제로 아이언을 사용하고 있는 골퍼의 평가와 평판도 참고해보면 도움이 됩니다. 리뷰를 확인함으로써 자신이 원하는 성능이나 특징을 갖춘 제품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또 골퍼의 평가·평판 뿐만이 아니라, 실제로 골프 숍에 방문해, 제품 지식이 풍부한 숍 점원에게 자신에게 맞는 아이언을 선택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인기글

골프 드라이버 | 골프 드라이버 구성 및 특성 | 골프 드라이버 추천 5선 골프 드라이버 는 골프 클럽 중 가장 비거리가 길고 티샷에 사용되는 골프채입니다.드라이버는 방향성과 비거리가 특히 중요한 요소입니다.드라이버의 구성및 특성과 추천 드라이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골프장갑 | 골프장갑의 종류와 특성 | 골프장갑의 선택기준 |골프장갑 추천 골프장갑 은 손과 골프클럽의 접점이 되는 골프용품입니다. 골츠장갑은 클럽을 손으로 쥐었을때 밀착력과 그립력을 높이고 손을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골프장갑의 종류와 특성을 설명하고 골프장갑을 추천합니다.

골프화 | 골프화 고르는법 | 골프화 관리방법에 대해 5분만에 알아보기 스파이크리스와 소프트스파이크 골프화 이미지

최신글

아이언 추천 2022

아이언 추천 2022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합니다.

2021년 아이언세트 순위 높은 제품들 모음전

2021년 아이언세트 순위 높은 제품들 모음전

아이언세트 제품을 지르고 싶을때 어떤 제품을 사야하는지 결정하는것이 어려울때가 있습니다. 먼저 제품을 구매한 분들의 리뷰정보를 보면 구매 결정할때 고민을 조금은 덜수가 있어요.

아이언세트 중에서 눈길이 가는 제품을 클릭하시면 알수 있습니다.

1 혼마 [코오롱인더스트리 정품] 투어월드 TW737 P 7i 남성 경량스틸아이언세트, 경량스틸_R 780,000 원 9% 708,280 원

2 골프채 19신상품 남자 T100 아이언팩 3456789P 남자 아이언 8개 스카티카메룬, 01 다이나믹골드 스틸 R300 498,000 원

3 테일러메이드P760 남성 아이언 8개 세트, 09 KBS MAX 탄소 85 350,000 원

4 미국직배송 TaylorMade 2019 P790 Forged 오른손 인디비주얼 아이언 Pick 3 4 5 6 7 8 9 PW AW 00348, One Color_RH 8 iron, 상세 설명 참조0, 상세 설명 참조0 614,400 원 613,900 원

5 ISHIGAWA 이시가와 X-506 아이언 세트, 스틸샤프트 5번~P 192,000 원

6 핑 G425 아이언 6개세트 스틸 AWT2.0 LITE 삼양정품, AWT 2.0 LITE SR 6I(4주 스페셜오더) 975,000 원

7 핑 G425 스틸 8아이언세트 AWT 2.0 LITE, S 1,300,000 원

8 미즈노 MX-70 스피드 메탈 남성용 8아이언세트, N.S PRO 950 R 996,440 원 3% 962,080 원

9 캘러웨이 APEX PRO 19 포지드 스틸아이언 7i 세트 DG-S200 샤프트 1,700,000 원 26% 1,243,340 원

10 테일러메이드 P790 블랙 4~9 s p 8개세트 사무라이 아이언클럽 SIM 명품 초보 골프 연습 채 연습용 입문용, ZelosS등급이있는P790 302,400 원

11 한국 미즈노 JPX921 포지드 아이언 남성용 7개 8개 골프채 아이언세트, 7I(#4-PW), MODUS3 105(S) 1,290,000 원

12 X087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 세트(Pro X920) 남성용 8개/포지드, R 498,000 원

13 카스코 남성용 혼마 베레스 키와미3 4스타 8아이언세트 KIWAMI 41, 상품상세참조 3,987,500 원 19% 3,229,870 원

14 혼마 골프 정품 TW737V IB95 7개 평균 비거리를 늘려주는 남자아이언세트 /1년동안 A/S가능 1,200,000 원 41% 698,000 원

15 중고채 브리지스톤 PHYZ NS PRO 800GH 아이언세트, 상세 설명 참조 382,800 원

16 골프채 M2 골프남성세트 아이언그룹 JPX900, 05 싱글샷 톱8 274,000 원

17 핑 G425 카본 8아이언세트 ALTA J CB SALTE, S 1,530,000 원

18 혼마 베레스 A SPEC 3스타 9I 카본 아이언세트, R 4,390,000 원

19 캘러웨이 APEX PRO 19 포지드 스틸아이언 7개 세트 PROJECT X ST 5.5샤프트 1,870,000 원 20% 1,480,000 원

20 삼양정품 핑 g710 아이언 6개 7개 선물용 남성용 비거리 명품골프채 아이언세트, 6아이언 AWT2.0 LITE SR 1,240,000 원

21 X087 아이언 세트, 남성용 오른손 258,000 원

22 M6 남자 아이언팀 SIM KBS 아이언세트, 04 M6 아이언 매칭 KBSTOUR 120 292,000 원

23 혼마 투어월드 일본 수입정품 TW737 P 스틸 7i 남성 아이언세트, 상세설명 참조, 스틸 R/스틸 740,000 원 7% 688,200 원

24 [기타] 타이틀리스트 AP2 716 6S 골프 중고아이언세트 골프채, 상세 설명 참조 765,600 원 11% 681,380 원

25 PXG 0311P GEN2 6아이언 세트 (5~W), 스틸 / Elevate 95 – S 2,350,000 원

26 타이틀리스트 남성용 NS Pro 880 AMC 아이언세트 T100 1,539,070 원

27 브리지스톤 투어스테이지 V300 7 아이언세트 스틸 석교정품, NS PRO 950GH NEO (R) 8아이언 1,320,000 원

28 혼마 비즐 535 아이언 남성용 스틸 5 세트, NSPRO950GH 837,000 원 36% 530,700 원

29 던롭코리아 젝시오 엑스 XXIO X 포지드 남성 스틸 8아이언세트, 8i / R 1,510,000 원

30 데이비드골프 SLI 싱글랭스 아이언 그라파이트 6종 세트, R 810,000 원

31 테일러메이드 2019 P790 7아이언세트(#4~PW), NS PRO S 1,430,000 원

32 미스터골프 미와자키 아이언 9종 + 커버 10종 세트 546,540 원 1% 540,550 원

33 핑 정품 G425 아이언세트 남성용 스틸 카본 8개 명품 골프채 아이언, ALTA J CB SLATE, R 1,750,000 원 12% 1,530,000 원

34 캘러웨이 18 X FORGED 4~P 7I LZ 5.5 중고 아이언세트, 4~P7IP.JLZ5.5 1,500,000 원 53% 699,000 원

35 젝시오11 남성 아이언 세트, NS PRO 경량스틸 S 1,315,000 원

36 핑 골프 정품 i500 아이언세트 N.S.PRO 950 7i 스틸 남성용 아이언, 샤프트:S 1,370,000 원

37 미즈노 MX-25 4~P 7I DG SL R300 중고 아이언세트, 4~P7IDGSLR300 1,200,000 원 63% 439,000 원

38 인박카 혼마 골프 언 IS06 4 성급 골프 클럽 커버 411.A.S 흑연 샤프트 골프 클럽 언 세트 헤드 커버, Graphite S flex 1,900,000 원 41% 1,120,000 원

39 미즈노 MX70 포지드 아이언 남성용 카본 그라파이트 8아이언세트, NS PRO 950GH HT 1,150,000 원

40 해외구매대행 (해외) 테일러메이드 P790 8아이언세트 블랙 456789PS, NANULL 672,900 원

41 코오롱정품 혼마 투어월드 XP 1 경량스틸 Zelos 6아이언세트_GC, 경량스틸R 849,000 원

42 젝시오11 일본스펙 아이언 7개세트 여성 [관부가세 포함], 블루 1,680,000 원 18% 1,377,600 원

43 미즈노 MX-23 FORGED 4~P NS 950 R 중고 아이언세트, 4~P7INS950R 1,200,000 원 62% 449,000 원

44 혼마 신품 베레스 IE-06 2스타 여성 8아이언 세트 (병행), 상품상세참조 2,060,100 원

45 필드필수품 퍼터 골프채 아이언 보호대 커버 세트 4종, 하얀 25,500 원

46 기타브랜드젝시오 2014년식 6S 중고아이언세트 중고골프채, one color/free 800,000 원 25% 600,000 원

47 중고 다이와 THEORY 여성용 아이언세트 5-S 중고/실버 1144 240,000 원

48 던롭코리아 스릭슨Z585 7아이언세트(#4~PW), Z585 7아이언(#4~PW) 720,000 원

49 중고 투어스테이지 X-BLADE GR 아이언세트 5-P 950S 스틸/실버 225 370,000 원

50 브리지스톤 정품 J615 CL 여성 8아이언세트, 여성 8아이언 2,000,000 원 47% 1,050,000 원

51 기타브랜드 브리지스톤 TOURSTAGE X BLADE 707 6S 아이언세트, one color/free 550,000 원 30% 384,000 원

52 미즈노 MX-50 FORGED 스틸 아이언세트 NSPRO950샤프트 R 1,690,000 원 11% 1,504,100 원

53 NEW 타이틀리스트 620 MB 아이언 세트, Dynamic Gold S200 1,500,000 원

54 미즈노 MX-70 FORGED 8아이언세트(#5~9 PGS), NS PRO 950GH HT-R(94.5g) 1,150,000 원

55 HONMA 골프 헤드커버 클럽 아이언 세트 클럽커버, BLACK & YELLOW 28,800 원

56 브리지스톤 TOURSTAGE ViQ 6S 골프아이언세트 골프, 상세 설명 참조 237,600 원 11% 211,460 원

57 야마하 2019 RMX 220 아이언 7개 세트 스틸 남성 [관부가세 포함], 5아이언 (6 – 9.P) – N.S.PRO RMX 95 – S 713,600 원

58 한국미즈노 JPX 921 투어 아이언 남성 7개 골프채 아이언세트, NS PRO 950GH R 1,550,000 원 16% 1,290,000 원

59 혼마 비즐 535 남성용 8아이언세트, 8아이언세트(#5~11/SW)-스틸 1,040,000 원

60 테일러메이드 P790 블랙 4~9 s p 8개세트 사무라이 아이언클럽 SIM 명품 초보 골프 연습 채 연습용 입문용, KBS110R스틸샤프트가있는P790아이언 327,600 원

61 히로마쓰모토정품 2019년형 노틸러스 여성용 8아이언세트 690,000 원

62 [기타] 테일러메이드 R7 Ti 6S 중고골프채 중고아이언세트, 상세 설명 참조 224,400 원 10% 199,720 원

63 기타 [혼마 투어월드 코오롱인더스트리 정품] TW737 P 스틸 7i 남성 아이언세트 790,000 원 9% 717,360 원

64 골프채 XXIO신상품 MP1000 여성 XX10 golf, 01 L급 287,000 원

65 새상품 미즈노 유로스 EURUS L 여성용 5아이언 세트 1909R 515,000 원

66 테일러메이드 2020 P770 아이언 스틸 7개세트 남성, DG TI EX S200 1,490,000 원

67 로마로 RD-08 아이언 남성용 골프채 명품 아이언세트+웨지증정품, 7아이언(4-PW) 950R+웨지증정 2,400,000 원 16% 2,000,000 원

68 야마하 2019 RMX 220 아이언 7개 세트 카본 남성 [관부가세 포함], 5아이언 (6 – 9.P) – TMX-520i – R 1,050,000 원 15% 892,500 원

69 혼마 IE-06 3스타 아이언 7개 세트 2018년 여성/병행, 여성 L_7I(6번-11번.Sw) 2,159,000 원 3% 2,084,560 원

70 아이언커버 pxg 골프 골프클럽 헤드보호 아이언 커버 패션 최고인기 10개1세트 22,300 원

71 타이틀리스트 남성용 T100S 7아이언 9종 세트 NS950 1,750,000 원

72 테일러메이드 P790 블랙 4~9 s p 8개세트 사무라이 아이언클럽 SIM 명품 초보 골프 연습 채 연습용 입문용, KBSTGI60카본샤프트가있는P790아이언세트 327,600 원

73 혼마 [코오롱인더스트리 정품] 투어월드 TW737 P 7i 남성 경량스틸아이언세트, 경량스틸_R 780,000 원 9% 708,280 원

74 골프채 19신상품 남자 T100 아이언팩 3456789P 남자 아이언 8개 스카티카메룬, 01 다이나믹골드 스틸 R300 498,000 원

75 테일러메이드P760 남성 아이언 8개 세트, 09 KBS MAX 탄소 85 350,000 원

76 미국직배송 TaylorMade 2019 P790 Forged 오른손 인디비주얼 아이언 Pick 3 4 5 6 7 8 9 PW AW 00348, One Color_RH 8 iron, 상세 설명 참조0, 상세 설명 참조0 614,400 원 613,900 원

77 ISHIGAWA 이시가와 X-506 아이언 세트, 스틸샤프트 5번~P 192,000 원

78 핑 G425 아이언 6개세트 스틸 AWT2.0 LITE 삼양정품, AWT 2.0 LITE SR 6I(4주 스페셜오더) 975,000 원

79 핑 G425 스틸 8아이언세트 AWT 2.0 LITE, S 1,300,000 원

80 미즈노 MX-70 스피드 메탈 남성용 8아이언세트, N.S PRO 950 R 996,440 원 3% 962,080 원

81 캘러웨이 APEX PRO 19 포지드 스틸아이언 7i 세트 DG-S200 샤프트 1,700,000 원 26% 1,243,340 원

82 테일러메이드 P790 블랙 4~9 s p 8개세트 사무라이 아이언클럽 SIM 명품 초보 골프 연습 채 연습용 입문용, ZelosS등급이있는P790 302,400 원

83 한국 미즈노 JPX921 포지드 아이언 남성용 7개 8개 골프채 아이언세트, 7I(#4-PW), MODUS3 105(S) 1,290,000 원

84 X087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 세트(Pro X920) 남성용 8개/포지드, R 498,000 원

85 카스코 남성용 혼마 베레스 키와미3 4스타 8아이언세트 KIWAMI 41, 상품상세참조 3,987,500 원 19% 3,229,870 원

86 혼마 골프 정품 TW737V IB95 7개 평균 비거리를 늘려주는 남자아이언세트 /1년동안 A/S가능 1,200,000 원 41% 698,000 원

87 중고채 브리지스톤 PHYZ NS PRO 800GH 아이언세트, 상세 설명 참조 382,800 원

88 골프채 M2 골프남성세트 아이언그룹 JPX900, 05 싱글샷 톱8 274,000 원

89 핑 G425 카본 8아이언세트 ALTA J CB SALTE, S 1,530,000 원

90 혼마 베레스 A SPEC 3스타 9I 카본 아이언세트, R 4,390,000 원

91 캘러웨이 APEX PRO 19 포지드 스틸아이언 7개 세트 PROJECT X ST 5.5샤프트 1,870,000 원 20% 1,480,000 원

92 삼양정품 핑 g710 아이언 6개 7개 선물용 남성용 비거리 명품골프채 아이언세트, 6아이언 AWT2.0 LITE SR 1,240,000 원

93 X087 아이언 세트, 남성용 오른손 258,000 원

94 M6 남자 아이언팀 SIM KBS 아이언세트, 04 M6 아이언 매칭 KBSTOUR 120 292,000 원

95 혼마 투어월드 일본 수입정품 TW737 P 스틸 7i 남성 아이언세트, 상세설명 참조, 스틸 R/스틸 740,000 원 7% 688,200 원

96 [기타] 타이틀리스트 AP2 716 6S 골프 중고아이언세트 골프채, 상세 설명 참조 765,600 원 11% 681,380 원

97 PXG 0311P GEN2 6아이언 세트 (5~W), 스틸 / Elevate 95 – S 2,350,000 원

98 타이틀리스트 남성용 NS Pro 880 AMC 아이언세트 T100 1,539,070 원

99 브리지스톤 투어스테이지 V300 7 아이언세트 스틸 석교정품, NS PRO 950GH NEO (R) 8아이언 1,320,000원

아이언세트 상품관련 리스트를 알아봤어요.

골프 아이언 추천 2022년 TOP10 가성비 브랜드 제품 인기 순위

안녕하세요 지금 시간에는

골프 아이언 추천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제 후기와

판매량 및 리뷰 등으로

선정한 10가지 제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제품 특징 기준은

10가지 제품을

상대적으로

비교한 특징입니다.

1. 골프채 테일러메이드 P790 블랙 무사 아이언그룹 SIM

▣ 사진을 누르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할인 비율이 높은 제품입니다.

제품정보 정상 가격 458,600원 할인 비율 21% 할인 가격 358,900원 제품 평점 배송 종류 일반배송 리뷰 개수 4개 포인트 최대 17,945원 적립 최대 17,945원 적립

2. HONMA S-06 4 스타 골프 아이언 세트 4-11SW.AW 골프 아이언 흑연 R S 플렉스 헤드 커버 추천

▣ 사진을 누르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제품정보 할인 가격 522,480원 제품 평점 배송 종류 일반배송 리뷰 개수 4개 포인트 최대 26,124원 적립 최대 26,124원 적립

3. 시타클럽 미즈노코리아정품 GX MX-50 단품아이언 남여

▣ 사진을 누르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리뷰가 많은 제품입니다.

제품정보 정상 가격 69,000원 할인 비율 2% 할인 가격 67,000원 제품 평점 배송 종류 일반배송 리뷰 개수 25개 포인트 최대 3,350원 적립 최대 3,350원 적립

4. P770 포지드 아이언 세트 456789#P 아이언 7개 남성신형 아이언 테일러메이드

▣ 사진을 누르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제품정보 할인 가격 435,000원 제품 평점 배송 종류 일반배송 리뷰 개수 4개 포인트 최대 21,750원 적립 최대 21,750원 적립

5. 골프채 테일러메이드 P790 블랙 무사 아이언그룹 SIM

▣ 사진을 누르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할인 비율이 높은 제품입니다.

제품정보 정상 가격 495,900원 할인 비율 21% 할인 가격 388,000원 제품 평점 배송 종류 일반배송 리뷰 개수 4개 포인트 최대 19,400원 적립 최대 19,400원 적립

6. 시타클럽 미즈노코리아정품 GX MX-50 단품아이언 남여

▣ 사진을 누르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리뷰가 많은 제품입니다.

●로켓배송 제품입니다.

제품정보 정상 가격 88,600원 할인 비율 6% 할인 가격 82,560원 제품 평점 배송 종류 일반배송 리뷰 개수 25개 포인트 최대 4,128원 적립 최대 4,128원 적립

7. ISHIGAWA 이시가와 X-506 아이언 세트 관용성과 비거리. 남성용.

▣ 사진을 누르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리뷰가 많은 제품입니다.

제품정보 할인 가격 273,000원 제품 평점 배송 종류 일반배송 리뷰 개수 85개 포인트 최대 13,650원 적립 최대 13,650원 적립

8. SHITAI 캘러웨이 웨지 아이언 JAWS MD5 골프 클럽 NS PRO 950 Neo 샤프트 샌드 피칭 갭 웨지 경량 스틸 실버 블랙

▣ 사진을 누르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할인 비율이 높은 제품입니다.

●리뷰가 많은 제품입니다.

제품정보 정상 가격 98,000원 할인 비율 34% 할인 가격 64,000원 제품 평점 배송 종류 일반배송 리뷰 개수 11개 포인트 최대 3,200원 적립 최대 3,200원 적립

9. 터논 빅넘버 니트 낱개 웨지커버 웨지헤드커버

▣ 사진을 누르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할인 비율이 높은 제품입니다.

●평점이 높은 제품입니다.

제품정보 정상 가격 15,000원 할인 비율 60% 할인 가격 6,000원 제품 평점 배송 종류 리뷰 개수 5개 포인트 최대 300원 적립 최대 300원 적립

10. 드라이빙아이언 2개세트 1 2 3 4 5 6번 15 17 20 24 26 29도 소닉 SM 아화골프

▣ 사진을 누르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할인 비율이 높은 제품입니다.

●리뷰가 많은 제품입니다.

제품정보 정상 가격 300,000원 할인 비율 38% 할인 가격 185,000원 제품 평점 배송 종류 일반배송 리뷰 개수 16개 포인트 최대 9,250원 적립 최대 9,250원 적립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상품은 22-02-14기준 정보입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2021 아이언 순위

다음은 Bing에서 2021 아이언 순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오이 김치 담그기 | 먹을때 까지 무르지 않고 아삭한 '오이김치' 정말 맛있어요 모든 답변
See also  경기도 장날 표 | [경기도편]전국 오일장 지역별 날짜별 일정표 알짜정보(총53개)♥삶0405 16294 좋은 평가 이 답변

See also  2021 드라이버 추천 | 그래서 뭐가 제일 좋은데? 2021 베스트 드라이버 찾기 231 개의 베스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2022년 인기 많은 아이언 추천 BEST 4 ㅣ입문자부터 고수까지 골프클럽 가격 성능 비교

  • 골프풀세트
  • 골프용품
  • 아이언세트
  • 골프용품풀세트
  • 골프클럽브랜드
  • 골프채풀세트추천
  • 초보골프클럽구성
  • 골프채구성
  • 투어스테이지
  • 테일러메이드
  • 타이틀리스트
  • 핑g710
  • sim아이언
  • 브리지스톤
  • 아이언

2022년 #인기 #많은 #아이언 #추천 #BEST #4 #ㅣ입문자부터 #고수까지 #골프클럽 #가격 #성능 #비교


YouTube에서 2021 아이언 순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인기 많은 아이언 추천 BEST 4 ㅣ입문자부터 고수까지 골프클럽 가격 성능 비교 | 2021 아이언 순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