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2020 퍼터 순위 | 2020년 퍼터 추천 Top5!!! | 국내 1등 퍼터 과연 어떤 걸까요??? 346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020 퍼터 순위 | 2020년 퍼터 추천 Top5!!! | 국내 1등 퍼터 과연 어떤 걸까요??? 346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2020 퍼터 순위 – 2020년 퍼터 추천 TOP5!!! | 국내 1등 퍼터 과연 어떤 걸까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골프프렌드_Golf Friend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7,931회 및 좋아요 77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2020 퍼터 순위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2020년 퍼터 추천 TOP5!!! | 국내 1등 퍼터 과연 어떤 걸까요??? – 2020 퍼터 순위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골프 프렌드: http://www.golf79s.co.kr
2020년 퍼터 추천 TOP5!!! | 국내 1등 퍼터 과연 어떤 걸까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골프프렌드 입니다.
여러분은 라운딩을 나가실때 가장 신경 써서 고르는 골프채가 무엇인가요?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 크로스오버, 아이언, 웨지, 치퍼, 퍼터 등등 1홀을 돌더라도 이렇게 수~많은 골프채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골프채를 선정하고 필드로 나가야 하는데, 그 중에서도 각 사람마다 필히 신경을 써야 하는 골프채가 최소 하나씩은 있습니다. PGA경기를 보면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눈부신 실력에 감탄을 하게 되는데, 이 선수들 중에서도 어떤 선수는 드라이버를 칠 때 빛을 발하고 또 어떤 선수는 아이언을 칠 때 빛을 발하는 것처럼 프로급 선수들에게도 자신에게 잘 맞는 종류의 골프채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골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골프채로! 다른 채보다 훨씬 작고 적은 움직임으로 공을 홀에 넣는! 2020년 인기 퍼터 TOP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P5. 예스퍼터 코드 V 01
세계특허 C-GROOVE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퍼터 감이 오시나요? TOP5는 예스 COOD 01 퍼터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예스의 모든 퍼터에는 C-GROOVE라는 기술이 접목되어 있는데, C-ROOVE라는 세계특허 기술은 퍼팅 시 타 퍼터보다 더욱 빠르게 Roll이 시작되어 일관성 있는 퍼팅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때문에 퍼팅 시 타 퍼터는 8~9인치 미끌어지다 바닥과의 마찰에 의해 굴러가기 시작하지만 YES 퍼터는 1~2인치 지난 후 바닥에 안착과 동시에 굴러가기 시작합니다. 또한 FACE 면에서 약 5mm 떨어진 지점에 장착된 트루 얼라이먼트 시스템 기술로 인해 최적화된 loft angle 을 제공 받습니다. 때문에 막 머리를 올리신 분들에게 추천 하는 퍼터입니다.
TOP4. 핑 헤플러 타인 3
2020년에 새롭게 선보인 라인업! 스틸을 결합한 고압 알루미늄 캐스팅과 진화된 디자인으로 마음속까지 후벼파는 퍼터는 바로! 핑 헤플러 타인 3입니다. 사실 이번 핑 헤플러 퍼터는 총 10가지의 모델이 출시 되었지만 핑 퍼터 시리즈는 추후에 자세히 다루어 보도록 하고 오늘은 그 중에서 인기있는 핑 퍼터인 타인 3를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여러분 그거 아셨나요? 헤플러 퍼터의 이름은 아주 조금 특별합니다. 1966년에 입사해서 50년간 헌신한 직원 ‘릭 헤플러’가 안타깝게 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되어 그의 노고를 기리며 지어진 이름 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타인 3는 보시는 거와 같이 두꺼운 후면 이음새까지 포함해 스틸이 전체 무게의 2/3를 차지하는 퍼터입니다. 따라서 무거운 무게만큼 더 낮고 더 깊은 무게중심을 실현하여 더 큰 관성 모멘트를 제공합니다. 막상 시타를 해보면 시그마처럼 부드러운 타구감을 주는게 아니라 솔리드한 타구감을 주기 때문에 부드러운 타구감보다 딱딱한 타구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TOP3 테일러 메이드 스파이더 X시리즈 19
이번 퍼터 여기까지만 보셔도 감이오시죠? TOP3는 바로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X 퍼터입니다. 스파이더 X퍼터는 2019년에 출시가 된 퍼터이지만 2020년까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퍼터입니다. 물론 2020년에 테일러메이드에서 스파이더 FCG시리즈와 많은 퍼터를 출시하기도 했지만 여전히 스파이더 X퍼터가 인기있는 이유가 있겠죠? 스파이더 X는 스파이더 10주년 기념 퍼터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때문에 상당한 공을 들여 제작을 했다는…말이 있습니다. 스파이더 X는 헤드가 기존 대비 30% 무거운 바디프레임으로 뒤틀림을 최소화해 향상된 안정감을 제공해 줍니다. 그리고 퓨어 롤 처리의 넓은 페이스면 설계로 더 나은 타구음과 타구감 그리고 향상된 순회전을 제공해 주면서! 조준선이 길게 나와있어 어드레스시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줍니다. 또한 무게 배분이 안정적이고 숏슬렌트 형식의 넥구조로 정확성과 관용성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TOP2 타이틀리스트 스페셜 셀렉트 스카티 카메룬 NEW PORT 2
과연 타이거 우즈는 어떤 퍼터를 사용했을까요? 바로 눈치 채셨나요? TOP2는 바로! 타이틀리스트 스페셜 셀렉트 스카티 카메룬 NEW PROT 2 퍼터 입니다. 스카티 카메룬 뉴포트2는 “골프황제 타이거우즈 뿐만 아니라 많은 투어프로들이 비밀병기로 들고 다닌다” 라는 말이 나올만큼 나만 알고 싶은 퍼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알고있다는 점..하여튼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선호 하는 뉴포트2는 매번 업그레이드가 될 때마다 사람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데 이번 스페셜 셀렉션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뉴포트 2는 블레이드형 타입으로 텅스텐 무게추를 사용하여 안정감을 줄 뿐만 아니라 컨트롤적인 부분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때문에 스카티카메론 뉴포트2는 투어에서 가장 선호하는 전설적인 블레이드형 퍼터입니다. 추가적으로 타이틀리스트 퍼터중에서 단연 1등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TOP1. 캘러웨이 오딧세이트리플트랙 퍼터#7
“퍼팅 치트키”로 불리며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고 3색의 줄 하면 떠오르는 퍼터! 바로 아시겠죠? TOP1은 바로! 캘러웨이 오딧세이 트리플 트랙 #7 퍼터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퍼터 추천을 받으면 한번이라도 꼭 들었을만큼 인기가 상당합니다. “솔직히 이 기술은 사기다”라는 말이 나올만큼 트리플트랙의 최대 장점은 바로 얼라이먼트 기술이 입니다. 얼라이먼트의 사전적 의미는 정렬, 가지런함 이란 뜻으로 공과 퍼터가 평면상에서 일렬로 서 있는지를 판별하는 능력을 이용해 직관적이고 쉬우면서도 정확한 퍼팅이 가능해집니다. 일자로 뻗은 삼색의 줄이 공을 똑바로 보내어서, 어드레스 정렬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만한 퍼터입니다. 때문에 직선적인 스트로크에 적합한 페이스 밸런스 타입의 말렛 퍼터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이정도면 수학 시험장에 계산기를 들고갔을만한 반칙이라고 느낄만큼 정말 유용한 디자인 입니다.

2020 퍼터 순위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2022년 골프 퍼터 추천 TOP 6 ( 퍼터 종류, 말렛 퍼터) – 장비빨

2020 골프 퍼터 추천, 퍼터 순위, 스카티 카메론 퍼터, 오디세이 퍼터, 퍼터 종류, 최고의 퍼터, 말렛 퍼터 추천, 타이틀 리스트 퍼터, …

+ 더 읽기

Source: itembbal.com

Date Published: 4/30/2022

View: 5646

퍼터 순위 Top 10 – 코리아머니

2020 스코티카메론 뉴포트2 셀렉트 스카티카메룬 골프 퍼터, …

+ 더 읽기

Source: kormoney.com

Date Published: 1/22/2021

View: 5329

골프 퍼터 총정리 2편 – 2022 퍼터 TOP 4 추천 | 김캐디 골프 정보

퍼터 그립, 퍼터 종류 등 골프 퍼팅 총정리 2탄, 2021 골프 시즌 매 홀 마지막을 장식할 퍼터 TOP 4 추천! KLPGA 투어 대회 사용률 1위에 빛나는 캘러웨이부터 남성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kimcaddie.com

Date Published: 7/7/2021

View: 3635

퍼터 추천 : 2020년 각 브랜드 인기퍼터 알아보기 : 네이버 블로그

드라이버는 쇼, 퍼터는 돈 “. ​.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퍼터,. 제 아무리 큰 비거리, 방향성이. 잘 나오는 상급분이라고 하더라도. 퍼팅이 망가진다면.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5/7/2022

View: 4846

오디세이 퍼터 순위 추천 BEST10 | PINK29ANA

판매 순위6상품은 캘러웨이 오딧세이 2020 아이트렉스 퍼터 1번 5번 7번 택1 GC,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pink29ana.com

Date Published: 10/17/2021

View: 3233

가성비 퍼터 순위 베스트 – yhes

가성비 퍼터 순위 베스트 인기 있는 퍼터 절말 다양해요. … 스카티카메룬퍼터 골프채 2020년 신형 뉴포트 2.5퍼팅 포인트 렌치, 02 34인치.

+ 여기에 표시

Source: yhes.tistory.com

Date Published: 6/21/2022

View: 706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2020 퍼터 순위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2020년 퍼터 추천 TOP5!!! | 국내 1등 퍼터 과연 어떤 걸까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퍼터 추천 TOP5!!! | 국내 1등 퍼터 과연 어떤 걸까요???
2020년 퍼터 추천 TOP5!!! | 국내 1등 퍼터 과연 어떤 걸까요???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2020 퍼터 순위

  • Author: 골프프렌드_Golf Friend
  • Views: 조회수 187,931회
  • Likes: 좋아요 773개
  • Date Published: 2020. 10. 3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J-dEWJ3jm4k

2022년 골프 퍼터 추천 TOP 6 ( 퍼터 종류, 말렛 퍼터)

선수들이 사용 하는 최고의 신상 골프 퍼터 추천 TOP 6

최고의 신상 골프 퍼터 추천 말렛, 블레이드, 가격, 종류 비교, 퍼터 고르는 법.

라운딩 18홀 중 가장 많이 사용 하는 퍼터.

하지만 대부분의 아마추어 골퍼 분들은 드라이버나 아이언에 비해 퍼팅 연습은 등한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실질적으로 퍼팅 숫자를 줄이는 것이 핸디를 줄이는 가장 빠른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고의 퍼터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퍼터 이기에 통상적인 최고의 퍼터는 없습니다. 그럼 자신에게 맞는 퍼터를 고르는 팁 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2022 다양한 골프 그립 종류와 다양한 퍼팅 그립 잡는법 – 보러가기

자신에게 맞는 퍼터를 고를 때에는 디자인, 무게, 길이, 그립, 얼라인먼트 라인 등 여러가지를 고려 해야 합니다.

1 디자인이 중요한 이유는 간단히 애착이 가는지, 안정감을 주는지 입니다. 본인 마음에 들어야 애착을 가지고 사용 할수 있겠죠? 하여 저는 가장 중요 한 것이 디자인 이라고 생각 합니다.

2 무게는 무거울 수록 스트록과 방향성에 안정감을 줄 수 있으나 거리 조절이 힘들어 집니다.

3 길이는 키나 팔 길이 보다 자신의 퍼팅 어드레스시 편안함을 주는 길이로 정해야 합니다.

남성 분들은 대부분 32~35 인치를 여성분들은 보통 그 아래 길이를 사용 합니다.

4 그립의 경우 취향 차이가 크지만 요즘은 두꺼운 그립으로 손에 꽉 차는 그립도 많이 사용 하는 추세 입니다.

대표적으로 슈퍼스트록 그립과 그레비티 그립 등이 있습니다.

5 얼라인먼트 라인 쉽게 말해 퍼터 윗부분 표시된 방향에 도움을 주는 라인을 말합니다. 에이밍에 자신이 없는 분들은 말렛 퍼터나 투볼 퍼터와 같이 얼라인먼트 라인이 강조 되는 퍼터를 고르시는게 유리 합니다.

2022 퍼팅 할때 꼭 필요한 골프 볼마커 추천 TOP 13 – 보러가기

자료:중앙선데이 정제원의 골프 장비록

6 헤드 형태를 고르는 데에 있어서는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몇 가지 체크 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먼저 자신의 스트록이 아크를 그리 는지 일직선을 그리 는지 체크 하신 후.

아크를 그리신다면 토우헹 발란스 퍼터를, 직선을 그린다면 페이스 발란스 퍼터를 사용 하는게 유리 합니다.

페이스 발란스 퍼터는 손에 놓았을때 헤드 페이스가 하늘을 보는 형태를, 토우 발란스 퍼터는 토우가 아래를 향하는 형태를 말 합니다.

그럼 요즘 가장 핫한 골프 퍼터 TOP 6 추천 드리겠습니다.

뉴포트 셀렉트 시리즈의 후속작 으로 2020년 스페셜 셀렉트 뉴포트가 출시 되었습니다.

스카티 카메론 이라는 브랜드 네임 만으로도 믿고 구매 할 수 있는 퍼터 입니다.

세계 3대 퍼터 중 하나인 스카티 카메론의 대표 시리즈인 뉴포트는 타이거 우즈의 마스터즈 우승과 함께 더 유명해 졌는데요.

타이거는 뉴포트 퍼터 만은 자신의 아들도 못 건들게 한다고 인터뷰 에서 언급 한 적도 있는 만큼 타이거 우즈 에게도 애착이 강한 퍼터 입니다. 이렇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만큼 믿을 수 있는 성능과 디자인을 자랑 하는 퍼터 입니다.

이번 스페셜 셀렉트 뉴포트 퍼터는 TIMELESS DESIGN — BUT EVERYTHING’S CHANGED 라는 문구를 내세웠는데요.

그에 맞게 클래식한 디자인을 유지 하면서도 기능은 향상 시킨 제품 입니다.

골프 스윙 연습기 및 스윙 교정기 추천 TOP 13 – 보러가기

이번 스페셜 셀렉트 시리즈는 총 4개의 블레이드 모델과 4개의 말렛 모델로 출시 되었습니다.

출처:타이틀 리스트

2022 골프 브랜드 순위 TOP 13 – 보러가기

향상된 얼라인먼트와 투어 프로들이 선호하는 토우 플로우 옵션을 제공하는 다섯 가지 새로운 넥으로 구성됩니다.

어드레스 시 향상된 가시성을 제공하도록 위치를 조정하고 재설계한 플러밍 넥에서부터 새로운 슬랜트 넥 및 슬랜트백 넥의 달라진 조형적 특징과 플로우백 5의 미드-벤드 샤프트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넥 스타일의 모든 측면이 재설계 되었습니다.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날렵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 선수들의 요청을 정확하게 퍼포먼스에 반영하여 디자인하고 셋업 시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블레이드형 퍼터에 소프트 트라이-솔 디자인을 적용하여 어드레스 시 올바른 셋업과 퍼터를 그린 위에 놓았을 때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줍니다.

밀링 제작 되었으며 미국에서 가공되는 303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일관된 소리와 부드러운 터치감과 함께 퍼포먼스를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새로운 퍼포먼스 발란스를 위한 무게 배분은 스카티 카메론의 커스텀 솔 웨이트 기술을 바탕으로 블레이드형에 텅스텐 무게추를, 미드-말렛형에는 스테인리스 스틸 무게추를 적용하여 스윗 스팟의 범위를 넓히고 안정성을 향상 시켰다고 합니다.

그립은 새로운 피스톨리니 플러스 그립을 사용 하는데요 피스톨리니 형태에 그립 밑 부분을 살짝 더 두껍게 설계하여 타구감과 퍼포먼스를 향상 시켰다고 합니다.

스카티 카메론 퍼터는 오랫동안 사용 해봐도 정말 후회 없는 퍼터로 초급자 부터 상급자 까지 모두를 만족 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 합니다.

2022 골프 거리측정기 추천 TOP7. 판매량 순위, PGA 투어 선수들의 거리측정기는?

오디세이 퍼터는 PGA 투어 에서 압도적인 사용률과 우승률을 기록중이며 혁신적인 트리플 트랙 정렬 시스템을 장착한 새로운 트리플 트랙 퍼터를 출시 했습니다.

트리플 트랙 퍼터의 가장 큰 특징은 3개의 선을 사용한 트리플 트랙 기술을 적용하여 퍼팅 정확도를 향상 시켰다는 것입니다.

캘러웨이의 혁신적인 골프볼 정렬 시스템에서 시작된 트리플 트랙은 3개의 선을 사용하여 퍼팅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기술입니다.

배열시력(Vernier Hyper Acuity : 두 개 이상의 물체가 평면상에서 일렬로 서 있는지를 판별하는 능력)을 이용한 직관적이고 쉬우면서도 정확한 정렬이 가능 합니다.

2022 퍼팅 연습 매트 추천 TOP 12 – 보러가기

실제로 사용해 봤을때 퍼터 위의 세개의 선은 확실히 얼라인먼트에 큰 도움이 되었는데요.

공 또한 트리플트랙 선이 그려진 캘러웨이 ERC 공과 함께 사용 했을때 확실히 숏퍼트의 정확성이 좋아 졌습니다.

단지 아쉬운 점은 디자인. 확실히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 인데요.

스카티 카메론 이나 베티나르디 같은 하이엔드 퍼터를 선호 하는 저로서는 조금 저렴해 보이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성능 면에서 정말 높은 점수를 줄 만한 퍼터임은 확실 합니다.

이번 트리플트랙 퍼터에 장착된 스트로크 랩 샤프트는 그라파이트와 스틸을 결합한 혁신적인 멀티 소재 디자인으로 기존의 스틸 샤프트보다 40g 가벼운 75g에 불과 하며

여기서 발생한 여분의 무게를 헤드(10g)와 그립(30g)으로 재분배하여 스트로크의 안정성을 극대화 하였다고 합니다.

빠른 볼 구름을 생성하는 화이트 핫 마이크로힌지 인서트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한층 단단한 타구감과 개선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오디세이 트리플 트랙 퍼터는 7가지 다양한 헤드 모델로 출시되며, 헤드 타입별로 준비된 웨이트 키트를 구매하여 사용하면 취향에 맞게 헤드 무게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 으로 오디세이 트리플 트랙 퍼터는 정말 에이밍이 쉽고 ERC 공과 함꼐 썼을때 확실히 방향성이 좋았습니다.

디자인은 트리플 트랙 라인 이외에 달라진 점은 없이 투볼 퍼터 등 지난 모델과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쉽고 발란스 좋고 가격 마저 착한 퍼터 라고 생각 합니다.

착한 가격대에 뛰어난 성능! 트리플 트랙 퍼터 강력 추천 합니다.

테일러 메이드사는 새로운 트러스(TRUSS) 퍼터 라인을 출시 했습니다.

작년 조조챔피언쉽 에서 타이거 우즈가 프로토 타입을 시타 하는 모습이 포착 되며 많은 기대를 받았던 퍼터 입니다.

테일러 메이드사는 대표 퍼터 모델 스파이더로 오랜시간 사랑을 받아 왔는데요.

이번 트러스 모델은 스파이더 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도를 선보였습니다.

그 디자인 에서 부터 특이 하여 호불호가 갈릴수 있지만 테일러 메이드 사의 고심한 흔적이 묻어나는 퍼터 입니다.

트러스 라는 이름은 지붕 이나 교량을 떠받치는 삼각 구조물을 뜻 하는데요. 트러스 퍼터의 특이한 삼각형 호젤 모양에서 그 이름을 따온것 같습니다. 이름 만큼이나 안정성을 추구 하는 퍼터 입니다.

어드레스시 에는 일반 블레이드 모델과 같아 보이지만 특이한 호젤 디자인이 보다 안정감을 줍니다.

테일러 메이드 사는 4만번의 퍼트 에서 대부분이 토우 쪽에 맞는 것을 확인 하고 이렇게 센터를 벗어난 임팩트는 퍼터에 뒤틀림을 발생하고 따라서 퍼팅의 방향성 마저 흔들리게 되는데요.

이를 보완 하려 만든 것이 트러스의 호젤 디자인 입니다.

이 호젤 디자인은 탑 라인과 함께 여러 접점을 생성, 충격시 지지 되지 않는 질량 및 처짐을 보완 한다고 합니다.

쉽게 말해 센터에 볼이 맞지 않아도 퍼터의 흔들림이 적다는 이야기 입니다.

트러스 시리즈의 샤프트는 KBS 스탭리스 샤프트를 채용 했습니다.

새로운 테일러 메이드 트러스 퍼터 추천 합니다.

2022 최고의 골프공 추천 및 선수들의 우승 골프공

핑의 신형 퍼터 헤플러가 출시 되었습니다.

총 10가지 모델로 출시된 헤플러 라인은 블레이드형 3가지 미드 말렛 2가지 말렛형 5가지 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의 고성능 헤플러 퍼터는 솔리드한 타구감을 선호 하는 골퍼 들에게 더욱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스틸 페이스로 제작 되었고 높은 관성 모멘트로 관용성은 물론 정확성과 일관성 까지 제공 하는 모델 입니다.

항공우주 산업 에서 적용되는 매우 정교환 고압 알루미늄 캐스팅과 스틸을 결합 하여 최대 관성 모멘트 및 최적의 무게 중심으로 성계 되었으며 정교한 제조 공정으로 무게 배치가 자유로워 10 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공 됩니다.

대조 되는 카퍼와 플랙 프리미엄 마감의 고급 스러운 외관을 자랑 하며 볼 시안성을 높였고 정확성은 물론 일관되고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이끌어 내 줍니다.

보다 견고해진 블랙 크롬 코팅의 길이 조절 샤프트와 일반형 샤프트, 본인의 퍼터 스트로크를 고려한 스트레이트 아크, 슬라이트 아크, 스트롱 아크 타입 중 선택 가능 합니다.

새로운 헤플러 시리즈 중 선택에 도움을 드리자면 블레이드 타입을 선호 하시는 분들 께는 핑의 대표 블레이드 엔서2 모델을 추천 드립니다.

당겨 치시거나 방향성에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플로키 모델, 스트레이트 또는 슬라이트 아크 스트로크를 하시는 분들은 톰캣14, 아크형 스트로크를 구사 하며 방향성에 중점을 두고 싶다면 타이니 3 모델을 추천 드립니다.

전체적으로 타구감, 타구음 좋습니다. 가격도 상대적으로 착한 편 입니다. 길이 조절도 가능 하여 구지 맞는 샤프트를 고를 필요도 없어 편리 합니다. 이 점은 되 팔때도 유리 하겠죠?

핑의 퍼터는 대체 적으로 만족감을 주는 성능과 퀄리티를 보장 하기에 2020년 신상 헤플러 퍼터 강력 추천 합니다.

테일러 메이드의 대표 퍼터 모델인 스파이더의 후속 모델 스파이더 S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스파이더는 PGA 투어 사용률 1위 에도 등극 하며 존 람, 로리 맥길로이, 더스틴 존슨, 제이슨 데이 등 많은 스타 플레이어가 사용 하고 우승을 함께한 퍼터로 유명 한데요.

실제 사용 해봐도 왜 그런지 이해가 가는 좋은 퍼터 였습니다.

이번 2020년 테일러 메이드사는 그 후속작 스파이더 S 를 지난 2월 출시 했습니다.

워낙 사랑 받는 스파이더 모델의 후속작인 만큼 많은 기대를 받았는데요.

지금 까지의 테일러 메이드 퍼터 중 최고의 MOI와 안정성을 갖춘 퍼터 라고 합니다.

헤드 좌, 우측 앞과 솔에 배치된 텅스텐 웨이트는 최상의 무게감과 안정성을 제공 하고 안정성 있는 퍼팅을 도와 줍니다.

페이스 부분의 퓨어롤 인서트는 이미 검증된 테일러 메이드의 독자적인 기술로 빠른 롤을 제공 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 합니다.

샤프트는 KBS CT 투어 샤프트가 채용 되었고 그립은 슈퍼스트록 테일러 메이드 전용 그립이 장착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기존의 스파이더 모델과 다르게 가운데가 뚫려 있는데요 이 또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디자인 입니다.

색상은 네이비와 화이트 두개로 출시 되었습니다.

결론 적으로 스파이더 S 모델은 방향성이 뛰어나고 누구나 사용 해도 좋을 만큼 쉽고 안정적인 퍼터 입니다.

실제 어드레스시 안정감은 물론 헤드에 세개의 에이밍 라인은 방향을 쉽게 설수 있게 도와 줍니다.

스트록도 상당히 안정적 이고 개인적으로 지난 스파이더 모델 보다 좋아졌다고 생각 됩니다.

2022 최고의 골프화 추천 TOP 5 – 보러가기

작년 부터 정말 핫했던 엑시스원 로즈 퍼터가 새로운 블랙 버젼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엑시스원 퍼터는 퍼팅 랭킹 1위의 로즈가 제작 부터 참여 하였고 퍼팅 순위 100위권 에서 머물던 로즈는 엑시스원 으로 교체 후 퍼팅 랭킹 1위에 등극 하며 엄청난 화제가 됬습니다.

로즈는 엑시스원 퍼터로 지난 파머스 인슈런스 오픈에서 우승 하였고 이어 페블비치 US 오픈에서 최저타 신기록 65타를 치며 놀랍게도 퍼트는 22타를 기록 했습니다.

100%의 발란스를 제공 한다는 엑시스원 로즈 퍼터

엑시스원 퍼터의 가장 큰 특징은 밸런스 인데요. 보통은 토우헹 발란스나 페이스 발란스의 퍼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엑시스 원은 토우가 하늘을 바라보게 설계 되어 있습니다.

이는 클럽의 비틀림 및 균형을 위해 특허 받은 힐 카운터 웨이트 부분을 통하여 완벽한 무게 중심을 제공하며 헤드의 토우 솔 부분에 웨이트를 장착 하여 완벽한 발란스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무게 중심을 타격면 중심에 배치하고, 샤프트에서 헤드의 페이스 정면 스위트 스포트 까지 완벽한 축과 무게중심을 이루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쉽게 설명 하면 일반 퍼터는 토우 무게에 따라 자연스럽게 헤드가 돌아가게 되어 있지만 엑시스원 퍼터는 헤드를 일부러 돌려도 가운데로 돌아오게 하는 발란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시타 했을때 헤드의 뒤틀림이 확실히 적었고 직진성이 뛰어난 퍼터 였습니다. 특이한 생김새와 다르게 어드레스시 안정감을 느낄수 있었고 스트록도 안정적 이고 쉽게 스트레이트를 그릴수 있었습니다.

완전 강추 하는 퍼터 입니다.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기능만을 생각 한다면 단연 최고의 퍼터 라고 할 만 합니다.

2022 퍼팅 연습 매트 추천 TOP 12 – 보러가기

여기 까지 가장 핫한 퍼터들 추천 드렸습니다.

퍼팅은 연습에 따른 실력도 중요 하지만 좋은 퍼터를 고르는 것 또한 중요 합니다. 프로 들이 자주 퍼터를 바꾸는 이유 이기도 하죠.

드라이버는 쇼, 퍼팅은 돈 이라고들 하죠 그만큼 퍼팅이 중요 합니다. 좋은 퍼터 신중 하게 고르시고 올해도 나이스펏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링크로 다른 유용한 정보도 확인 하세요~

골프 스윙 연습기 및 스윙 교정기 추천 TOP 13 – 보러가기

2022 퍼팅 연습 매트 추천 TOP 12 – 보러가기

골린이를 위한 골프 초보 입문 가이드 – 보러가기

2022 골프 볼마커 추천 TOP 13 – 보러가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퍼터 순위 Top 10

퍼터 추천 순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잘 오셨네요!

퍼터 상품이 너무 다양해서 무엇을 선택해야 좋을지 고민이 많이 될겁니다.

그러나 상품을 잘 알지 못하더라도 상관 없어요. 로켓스토어에서 인기 많은 상품 위주로 추천 제품을 선정했으니까요.

바로 아래에서 퍼터 추천 순위 TOP 30 시작할거예요.

아래 컨텐츠 목차를 클릭해보실래요? 해당하는 항목으로 이동이 됩니다.

퍼터 추천 순위 핫딜 30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로켓스토어” 홈페이지를 찾아보면 30% 세일 정보 등을 빨리 알게됩니다. 주소는 https://rocketstore.co.kr/ 입니다. 직접 입력하세요!

퍼터 가격 비교 Top 30개 중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퍼터 제품 중 직접 사봤던 제품도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세 번째로 소개된 제품을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 정말 유용했습니다.

글을 보는 시점에 따라 할인 여부 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추천했던 가격보다 더 저렴해진 경우도 많아요.

따라서 관심가는 상품에서 상품평 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가격을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구매 하시려면 평점이 좋은 상품부터 하나 하나씩 클릭 해보세요.

여러분이 똑같은 상품을 쉽게 찾도록 제품명을 “있는 그대로” 썼습니다.

제품가, 상품 할인율, 상품 평점, 제품후기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올 수 있게 표로 만들었으니, 빠르게 확인 하세요.

뿐만 아니라 버튼을 클릭하면 자세한 정보와 실제 구매한 사람들의 리뷰까지 알게됩니다.

퍼터 추천 순위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순위와 추천 마크도 제목에 표기하였습니다.

행사가 진행 중인 퍼터 추천 위주로 먼저 알아볼게요.

가장 아래에 쿠폰이나 이벤트 정보도 알려드리므로 혜택을 위해서 끝 부분까지 읽으세요!

1. 티안위 남성용 골프 에볼루션 블레이드 일자퍼터 블랙, 남자 블랙(34인치)

사진을 클릭하면 티안위 남성용 골프 에볼루션 블레이드 일자퍼터 블랙, 남자 블랙(34인치) 상세 스펙으로 이동합니다.

상품가 25,000원 할인율 2% 상품별점 4.0 / 5점 후기수 2889개 배송 로켓배송

인기상품 순위 1번 제품은 티안위 남성용 골프 에볼루션 블레이드 일자퍼터 블랙, 남자 블랙(34인치)입니다.

위 제품의 장점은 할인을 잘 하지 않는 제품이라는 것이에요.

2. 2020 스코티카메론 뉴포트2 셀렉트 스카티카메룬 골프 퍼터, 블랙 34인치 추천

사진을 클릭하면 2020 스코티카메론 뉴포트2 셀렉트 스카티카메룬 골프 퍼터, 블랙 34인치 상세 정보로 이동합니다.

가격 30,820원 할인율 41% 할인 평점 4.1 / 5점 상품 리뷰 3965개 배송 일반배송

인기있는 순위 2번 상품은 2020 스코티카메론 뉴포트2 셀렉트 스카티카메룬 골프 퍼터, 블랙 34인치입니다.

위 제품의 특징은 1점짜리 후기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3. K1B0202 골프 퍼터 스카티카메룬 퍼터 말렛 퍼터, 블랙, 35인치 순위 2위

사진을 누르면 K1B0202 골프 퍼터 스카티카메룬 퍼터 말렛 퍼터, 블랙, 35인치 상세스펙으로 이동합니다.

제품가 32,260원 할인율 25% 세일 중 제품 평점 5.0 / 5점 리뷰 3719개 로켓배송 O/X 일반배송

인기 순위 3번 제품은 K1B0202 골프 퍼터 스카티카메룬 퍼터 말렛 퍼터, 블랙, 35인치입니다.

이 상품의 장점은 퀄리티가 좋다는 것입니다.

4. 카시야골프 지온 퍼팅연습용 일자형 실버퍼터 86.4cm PracticeClub-putter1, 3도 추천

사진을 클릭하면 카시야골프 지온 퍼팅연습용 일자형 실버퍼터 86.4cm PracticeClub-putter1, 3도 상세 스펙을 볼 수 있습니다.

제품 가격 21,670원 제품 할인율 36% 세일 중 평점 4.8 / 5점 상품리뷰 1288개 배송형태 로켓배송

인기있는 순위 4번 제품은 카시야골프 지온 퍼팅연습용 일자형 실버퍼터 86.4cm PracticeClub-putter1, 3도입니다.

이 상품의 장점은 언제나 쓸 수 있다는 것입니다.

5. 아이포스 골프 퍼터 WTL-435 실버 86cm, 34 순위 2위

이미지를 터치하면 아이포스 골프 퍼터 WTL-435 실버 86cm, 34 상세 스펙으로 이동합니다.

가격 109,000원 할인율 28% 평점 4.5 / 5점 후기 개수 1683개 로켓배송 유무 일반배송

판매 순위 5번 제품은 아이포스 골프 퍼터 WTL-435 실버 86cm, 34입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가격에 비해서 너무너무 좋다는 것입니다.

6. 마쓰이골프 일자 원볼 기능성 그립 말랫 레드 퍼터 HJ1230 81.28cm, 선택2.원볼레드퍼터 32인치

사진을 클릭하면 마쓰이골프 일자 원볼 기능성 그립 말랫 레드 퍼터 HJ1230 81.28cm, 선택2.원볼레드퍼터 32인치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가격 77,000원 할인율 34% 평점 4.3 / 5점 후기 2022개 로켓배송 O/X 로켓배송

인기 순위 6번 제품은 마쓰이골프 일자 원볼 기능성 그립 말랫 레드 퍼터 HJ1230 81.28cm, 선택2.원볼레드퍼터 32인치입니다.

지금 설명하는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대부분 5점을 줬다는 것입니다.

7. G1B0912 골프 퍼터 스카티카메룬 퍼터 말렛 퍼터, 실버, 34 추천

상품 사진을 터치하면 G1B0912 골프 퍼터 스카티카메룬 퍼터 말렛 퍼터, 실버, 34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 35,000원 할인율 20% 할인 제품 별점 4.4 / 5점 상품 리뷰 842개 배송형태 일반배송

판매순위 7번 상품은 G1B0912 골프 퍼터 스카티카메룬 퍼터 말렛 퍼터, 실버, 34입니다.

위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좋은 브랜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8. 캘러웨이 오딧세이 2020 아이트렉스 퍼터 (1번 5번 7번 택1)_GC, 상세설명 참조, 7번_34

이미지를 터치하면 캘러웨이 오딧세이 2020 아이트렉스 퍼터 (1번 5번 7번 택1)_GC, 상세설명 참조, 7번_34 상세 스펙으로 이동합니다.

가격 230,000원 할인 % 27% 제품평점 4.4 / 5점 리뷰 1062개 배송 형태 일반배송

판매 순위 8번 제품은 캘러웨이 오딧세이 2020 아이트렉스 퍼터 (1번 5번 7번 택1)_GC, 상세설명 참조, 7번_34입니다.

위에서 나온 제품의 장점은 할인 중인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9. 마쓰이골프 투어 날개퍼터 투볼퍼터 C타입 83.82cm, C타입 33인치 추천

상품 사진을 누르면 마쓰이골프 투어 날개퍼터 투볼퍼터 C타입 83.82cm, C타입 33인치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48,800원 할인 30% 세일 중 평점 4.6 / 5점 후기 개수 2253개 배송형태 로켓배송

판매 랭킹 9번 상품은 마쓰이골프 투어 날개퍼터 투볼퍼터 C타입 83.82cm, C타입 33인치이에요.

이 제품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이용후기가 너무 좋다는 것이에요.

10. 마쓰이골프 일자 퍼터 KH924 86.36cm + 헤드커버, 4도

상품 이미지를 터치하면 마쓰이골프 일자 퍼터 KH924 86.36cm + 헤드커버, 4도 상세정보로 이동합니다.

상품가 77,000원 할인 % 58% 평점 4.4 / 5점 후기 2778개 배송 형태 로켓배송

인기 순위 10번 제품은 마쓰이골프 일자 퍼터 KH924 86.36cm + 헤드커버, 4도입니다.

위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대비 만족도이에요.

11. 히메지몬자 퍼터 아벤타도르 V1 86.36cm, 3도 추천

사진을 누르면 히메지몬자 퍼터 아벤타도르 V1 86.36cm, 3도 상세 스펙을 볼 수 있습니다.

제품가격 250,000원 할인율 2% 행사중 평점 4.2 / 5점 후기수 3956개 로켓배송 O/X 로켓배송

판매순위 11번 상품은 히메지몬자 퍼터 아벤타도르 V1 86.36cm, 3도입니다.

지금 설명하는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할인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12.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코리아정품)2019년 레드라인(REDLINE) 퍼터, (DAYTONA) 34인치

상품 사진을 누르면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코리아정품)2019년 레드라인(REDLINE) 퍼터, (DAYTONA) 34인치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제품 가격 123,940원 할인율 22% 행사 중 상품평점 4.5 / 5점 리뷰수 2260개 로켓배송 유무 일반배송

인기상품 순위 12번 제품은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코리아정품)2019년 레드라인(REDLINE) 퍼터, (DAYTONA) 34인치이에요.

지금 설명하는 상품의 특징은 1점짜리 후기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13. 지브이투어 버티칼 금장 퍼터, D라인-33.25인치

상품 이미지를 터치하면 지브이투어 버티칼 금장 퍼터, D라인-33.25인치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가격 99,000원 할인율 22% 행사중 상품 평점 3.0 / 5점 상품 후기 114개 배송형태 일반배송

인기 순위 13번 상품은 지브이투어 버티칼 금장 퍼터, D라인-33.25인치입니다.

지금 설명하는 제품의 특징은 할인 중인 상품이라는 것입니다.

14. tourmillion 날개 투볼퍼터 A타입 86.36cm, A타입 34인치

이미지를 클릭하면 tourmillion 날개 투볼퍼터 A타입 86.36cm, A타입 34인치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43,800원 할인율 23% 평점 3.9 / 5점 리뷰수 1520개 배송 형태 로켓배송

인기순위 14번 상품은 tourmillion 날개 투볼퍼터 A타입 86.36cm, A타입 34인치입니다.

위에서 나온 상품의 장점은 퀄리티가 매우 우수하는 것입니다.

15. 비제이 아이포스 골프 퍼터 WTL-435 레이디용, 실버, 32

사진을 누르면 비제이 아이포스 골프 퍼터 WTL-435 레이디용, 실버, 32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가 99,000원 상품 할인율 27% 세일 중 만족도 3.7 / 5점 후기 289개 배송 일반배송

인기 순위 15번 상품은 비제이 아이포스 골프 퍼터 WTL-435 레이디용, 실버, 32입니다.

이번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이용 후기가 정말 좋다는 것입니다.

16. G1B0916 골프 퍼터 스카티카메룬 퍼터 말렛 퍼터, 블랙, 34 추천

이미지를 누르면 G1B0916 골프 퍼터 스카티카메룬 퍼터 말렛 퍼터, 블랙, 34 상세 스펙으로 이동합니다.

가격 41,800원 할인 30% 행사 중 평점 3.5 / 5점 리뷰수 2880개 배송 일반배송

인기순위 16번 제품은 G1B0916 골프 퍼터 스카티카메룬 퍼터 말렛 퍼터, 블랙, 34이에요.

바로 위 상품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가격대비 만족도입니다.

17. 최신형 테일러메이드퍼터 골프 퍼트 그립 TaylorMad, TM1, 34

이미지를 누르면 최신형 테일러메이드퍼터 골프 퍼트 그립 TaylorMad, TM1, 34 상세 정보로 이동합니다.

제품가 73,640원 할인 % 49% 상품별점 4.7 / 5점 리뷰 개수 2806개 로켓배송 O/X 일반배송

인기 상품 순위 17번 제품은 최신형 테일러메이드퍼터 골프 퍼트 그립 TaylorMad, TM1, 34이에요.

위에 나온 제품의 특징은 사용 만족도입니다.

18. (예스퍼터정품) 2020 제로 퍼터(SEVENONETHREE), (ONE) 실버 33인치 순위 1위

사진을 누르면 (예스퍼터정품) 2020 제로 퍼터(SEVENONETHREE), (ONE) 실버 33인치 상세 스펙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 119,000원 할인 여부 24% 행사중 상품별점 3.9 / 5점 상품 리뷰 56개 로켓배송 유무 일반배송

인기 순위 18번 제품은 (예스퍼터정품) 2020 제로 퍼터(SEVENONETHREE), (ONE) 실버 33인치입니다.

지금 설명하는 제품의 특징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9. 핑퍼터 골프클럽 PING VAULT anser 2 남성용 클럽 골프크럽, 블랙 32인치

상품 이미지를 누르면 핑퍼터 골프클럽 PING VAULT anser 2 남성용 클럽 골프크럽, 블랙 32인치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가 32,800원 할인율 1% 상품 평점 4.2 / 5점 제품 리뷰 2901개 배송 형태 일반배송

판매 랭킹 19번 제품은 핑퍼터 골프클럽 PING VAULT anser 2 남성용 클럽 골프크럽, 블랙 32인치입니다.

위에서 나온 제품의 장점은 언제나 부담없이 사용가능하다는 것입니다.

20. (테일러메이드코리아정품) 2019년 레드라인 퍼터 (MONTE CARLO), (MONTE CARLO) 34인치 추천

사진을 클릭하면 (테일러메이드코리아정품) 2019년 레드라인 퍼터 (MONTE CARLO), (MONTE CARLO) 34인치 상세 스펙을 볼 수 있습니다.

상품가 119,000원 할인율 23% 행사중 만족도 3.9 / 5점 후기 개수 745개 배송형태 일반배송

순위 20번 상품은 (테일러메이드코리아정품) 2019년 레드라인 퍼터 (MONTE CARLO), (MONTE CARLO) 34인치입니다.

바로 위 제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혜자템 이라는 것이에요.

21. 디맥스프로 터미네이터 sus303 블레이드 퍼터 블랙 86cm + 헤드커버 랜덤발송, R, 3도

상품 사진을 누르면 디맥스프로 터미네이터 sus303 블레이드 퍼터 블랙 86cm + 헤드커버 랜덤발송, R, 3도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320,000원 할인율 26% 할인중 상품평점 4.3 / 5점 상품 리뷰 2377개 로켓배송 유무 로켓배송

인기 제품 순위 21번 상품은 디맥스프로 터미네이터 sus303 블레이드 퍼터 블랙 86cm + 헤드커버 랜덤발송, R, 3도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믿고 써도 된다는 것입니다.

22. 삼양정품 핑 2021년 타인 4 (Tyne 4) 말렛 퍼터, 34인치

사진을 클릭하면 삼양정품 핑 2021년 타인 4 (Tyne 4) 말렛 퍼터, 34인치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가격 370,000원 할인율 25% 할인중 제품별점 5.0 / 5점 상품후기 117개 로켓배송 유무 일반배송

판매량순위 22번 상품은 삼양정품 핑 2021년 타인 4 (Tyne 4) 말렛 퍼터, 34인치이에요.

이번 제품의 장점은 누구나 좋아할만한 상품이라는 것입니다.

23. (던롭정품) 클리브랜드 헌팅턴 비치 소프트 퍼터(일자형 특수형), (8번) 34인치 (오버사이즈그립) 추천

사진을 누르면 (던롭정품) 클리브랜드 헌팅턴 비치 소프트 퍼터(일자형 특수형), (8번) 34인치 (오버사이즈그립) 상세정보로 이동합니다.

가격 137,700원 할인율 15% 평점 3.8 / 5점 리뷰 개수 3984개 로켓배송 O/X 일반배송

인기 상품 순위 23번 제품은 (던롭정품) 클리브랜드 헌팅턴 비치 소프트 퍼터(일자형 특수형), (8번) 34인치 (오버사이즈그립)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오늘 주문하고 내일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24. 기가코리아 릭(RIC) 7번 골프퍼터_GC, 말렛_33

상품 이미지를 누르면 기가코리아 릭(RIC) 7번 골프퍼터_GC, 말렛_33 상세스펙으로 이동합니다.

상품가 59,000원 할인율 27% 할인 제품평점 4.1 / 5점 제품후기 3004개 배송 일반배송

판매 순위 24번 제품은 기가코리아 릭(RIC) 7번 골프퍼터_GC, 말렛_33이에요.

위에서 나온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가성비가 아주 좋은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25. 한국캘러웨이/ 화이트 핫 프로 2.0 퍼터 블랙, (로시 33인치)

이미지를 누르면 한국캘러웨이/ 화이트 핫 프로 2.0 퍼터 블랙, (로시 33인치)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가격 169,000원 할인 여부 25% 행사중 상품평점 4.1 / 5점 리뷰 3063개 배송 일반배송

판매량순위 25번 제품은 한국캘러웨이/ 화이트 핫 프로 2.0 퍼터 블랙, (로시 33인치)이에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가성비가 아주 좋은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26. 블랙애로우 네오템포 퍼터 (직진성과 관용성 극대화 트리플 트랙) 추천

상품 이미지를 누르면 블랙애로우 네오템포 퍼터 (직진성과 관용성 극대화 트리플 트랙) 상세 스펙으로 이동합니다.

제품 가격 91,000원 할인율 55% 할인중 제품 평점 3.7 / 5점 리뷰수 58개 배송 일반배송

인기 순위 26번 상품은 블랙애로우 네오템포 퍼터 (직진성과 관용성 극대화 트리플 트랙)입니다.

바로 위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유명한 브랜드 상품이라는 것이에요.

27. 골프채 남성 ANSER 2 블랙 실버 골프 퍼터, 01 32인치 실버

이미지를 터치하면 골프채 남성 ANSER 2 블랙 실버 골프 퍼터, 01 32인치 실버 상세정보로 이동합니다.

가격 38,800원 할인율 18% 제품 평점 5.0 / 5점 상품후기 3795개 배송형태 일반배송

판매 순위 27번 상품은 골프채 남성 ANSER 2 블랙 실버 골프 퍼터, 01 32인치 실버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배송 걱정이 필요없는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28. Cougar 여성용 아시아스펙 골프 일자 반달퍼터, R

상품 사진을 클릭하면 Cougar 여성용 아시아스펙 골프 일자 반달퍼터, R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29,500원 제품 할인율 7% 할인 제품 평점 4.6 / 5점 상품리뷰 430개 배송 로켓배송

인기 순위 28번 제품은 Cougar 여성용 아시아스펙 골프 일자 반달퍼터, R입니다.

바로 위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믿고 써도 된다는 것입니다.

29. 2021 니켄트코리아 E400 7번 말렛퍼터_GC, 34인치

사진을 클릭하면 2021 니켄트코리아 E400 7번 말렛퍼터_GC, 34인치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가격 69,000원 할인 여부 39% 평점 3.6 / 5점 제품 리뷰 3339개 배송형태 일반배송

인기 순위 29번 제품은 2021 니켄트코리아 E400 7번 말렛퍼터_GC, 34인치입니다.

지금 설명하는 상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혜자템 이라는 것입니다.

30. 스카티 카메론 뉴포트2 남성 여성 골프 퍼터 퍼트 뉴프로트, 블랙35인치

상품 사진을 터치하면 스카티 카메론 뉴포트2 남성 여성 골프 퍼터 퍼트 뉴프로트, 블랙35인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가격 35,550원 할인율 21% 할인 중 평점 4.9 / 5점 후기 개수 3748개 배송 일반배송

판매량 순위 30번 제품은 스카티 카메론 뉴포트2 남성 여성 골프 퍼터 퍼트 뉴프로트, 블랙35인치입니다.

이번 상품의 특징은 할인 중이라는 것입니다.

제품의 할인이나 가격 등은 언제든지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펙 알아보기 버튼을 터치 해서 확인 해보셔야 기회가 생깁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른 상품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퍼터 추천 순위에 대해 개인적인 느낌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퍼터 추천 순위 – 개인적인 의견

이 글에서 퍼터 추천 순위 확인했습니다.

도움 되셨나요?

읽어주신 분들에게 약간의 팁을 알려드립니다.

퍼터 가격 순위 선택하는 방법

저는 퍼터 순위 추천 1~5위 중에 가격이 적당한 순으로 물건을 구매했을 때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가격차가 너무 크지만 않다면 평점이 높은 상품을 구매하세요.

다시 주문하게 된다면 3번 제품입니다. (퍼터 추천 순위 중에서)

할인 정보 정보 공유합니다.

퍼터 추천 순위 주제로 소개를 드렸던 제품 중에서 쿠폰이 적용되는 제품도 꽤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그림을 터치 해서 꼭 확인하세요!

더 좋은 정보를 찾고 싶다면 검색창을 통해 검색하면 좋아요.

여러분들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빠르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SNS에서 핫한 제품을 추천하므로 세일가로 주문하는 기회가 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에서 “로켓스토어“를 검색할 경우 바로 이동합니다.

매주 화요일마다 업로드되는 정보를 빠르게 확인 하세요!

로켓스토어 바로가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퍼터 추천 : 2020년 각 브랜드 인기퍼터 알아보기

오딧세이 퍼터가 부드럽다.

사용해보셨던 골퍼분들이라면

아니면 조금만 찾아봤더라면

다 아실만한 내용이실텐요.

너무 부드러운 즉, 볼 느낌을 먹어버리는

타구감은 롱 퍼팅이나 거리감에 있어서

헷갈릴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오딧세이 퍼터는

그런 고민을 해결하고자

샤프트에 독특한 기술력이 있습니다.

클럽 중에서 가장 무거운 퍼터,

당연히 샤프트는 스틸이라고 생각하실겁니다.

그러나 오딧세이 스트로크랩 퍼터는

샤프트가 독특합니다.

일반적인 퍼터가 100g대의

중량을 보여주는 반면

오딧세이 퍼터는 40g 정도 감량된

75g의 중량을 보여줍니다.

스틸 + 그라파이트

조합으로 좀 더 가볍습니다.

35g의 여유 중량은 어디로?

바로 헤드와 그립에 무게를 배분함으로

퍼터 끝과 끝에 무게가 쏠려

좀 더 안정감 있는 퍼터가 되었습니다.

오디세이 퍼터 순위 추천 BEST10

오디세이 퍼터 순위 추천 BEST10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핑크스토어에서 매력적이고 만족스러운 제품을 순위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오디세이 퍼터 가격 순위 탑 10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목록을 누르면 해당 상품으로 바로 이동됩니다.

오디세이 퍼터 순위 추천 BEST10

오디세이 퍼터 추천 제품 중 제가 구매한 제품이 많네요.

개인적으로 4 째 상품을 주문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제품 정보의 가격, 할인 정보는 수시로 바뀔 수 있습니다.

사고 싶은 상품이 있으면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금일의 특가 바로가기

정보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가격 + 할인율 + 별점 + 후기 + 배송정보를 정리해두었어요.

지금 세일 중인 오디세이 퍼터 위주로 알아볼게요.

가성비 퍼터 순위 베스트

가성비 퍼터 순위 베스트

인기 있는 퍼터 절말 다양해요.

인기도 및 판매도 순위 1위 제품이 포함되어있는 퍼터 제품의 리스트중 제품 선택하시면 퍼터 제품의 자세한 정보 와 리뷰 모두 한번에 확인하세요.

1 GIGA 신트라 반달 퍼터 블랙 7번 33, 라이프 78,090 원 12% 68,640 원

2 [K쇼핑](테일러메이드코리아정품) 레드라인(REDLINE) 퍼터, (CORZA) 34인치 130,000 원

3 스카티카메룬 퍼터 (스카티카메론 퍼터) 뉴포트 카메룬 & 크라운 (Newport Cameron & Crown), 34인치 400,000 원 53% 185,000 원

4 명품브랜드 Houma PLATINUM PUTTER 퍼터, 34인치 39,500 원

5 (던롭정품) 클리브랜드 헌팅턴 비치 소프트 퍼터(11번), (11번) 35인치 (오버사이즈그립) 200,000 원 36% 128,000 원

6 스카티카메론 스코티카메론 퍼터 셀렉트 뉴포트2 골프 클럽 블랙 실버, 실버 – 35인치 236,800 원 72% 65,900 원

7 지브이투어 Bertical 버티칼 금장 퍼터, D라인-33.25인치 220,000 원 55% 99,000 원

8 SCOTTY CAMERON NEWPROT 2 고급 스카티 카메룬 퍼터 골프 퍼트 뉴프로트, 블랙35인치 111,900 원 51% 53,800 원

9 캘러웨이 오딧세이 2020 아이트렉스 퍼터 1번 5번 7번 택1_GC, 상세설명 참조, 5번_33 224,300 원 4% 213,090 원

10 아화골프 골프 퍼터 말렛형퍼터 허리를 굽히지 않는퍼터 GM퍼터, 34인치 150,000 원 38% 92,000 원

11 스카티카메룬 퍼터 (스카티카메론 퍼터) 퓨추라 5W (FUTURA 5W), 33인치 400,000 원 48% 205,000 원

12 pxg퍼터 클러스터 GEN2 와이드 스틱 골프 퍼트, 01 블랙 36인치 260,000 원

13 스카티카메룬퍼터 골프채 2020년 신형 뉴포트 2.5퍼팅 포인트 렌치, 02 34인치 195,000 원

14 캘러웨이 TRIPLE TRACK 7번 퍼터 오버사이즈 86.36cm, 3도 350,000 원

15 카시야골프 지온 퍼팅연습용 일자형 실버퍼터 86.4cm PracticeClub-putter1, 3도 68,000 원

16 스카티카메룬 퍼터 (스카티카메론 퍼터) 퓨추라 5.5M ( FUTURA 5.5M ), 35인치 400,000 원 48% 205,000 원

17 PGM Rio 일자 블레이드 퍼터 블랙 S 83.82cm 63,000 원

18 톱날퍼터 글리프스 투엑스 TUX77 EAGLE 국산 탑스핀 반작용파워 직진기술 3가지[미세흠집헤드], 32인치, GP71 말레비치 아트퍼터그립_블랙, GC01 쇠라퍼터커버_블랙 750,000 원 52% 360,000 원

19 삼양인터내셔날 정품 2020년형 핑 헤플러 말렛형 퍼터, KETSCH 350,000 원

20 골프 클럽 골든 마이 걸 퍼터 스트레이트, 33 인치 137,600 원 39% 83,400 원

21 스카티카메룬퍼터 골프채 하프 골드 해골 골프 렌치, 01 32 153,000 원

22 오딧세이 오웍스 제일버드 미니 Jailbird Mini 퍼터 – 새제품, 노멀 타입 : 34인치 189,600 원

23 (캘러웨이/오딧세이) 2018년 툴롱 퍼터(매디슨), 33인치 650,000 원 32% 439,000 원

24 클리브랜드 헌팅턴 비치 소프트 프리미어 퍼터, (11번) 34인치 200,000 원 25% 150,000 원

25 오디세이 EXO 2BALL 퍼터 PROD20352480, 33인치_F, 상세 설명 참조0, 상세 설명 참조0 254,700 원 35% 165,500 원

26 골프채 남성 ANSER 2 블랙 실버 골프 퍼터, 01 32인치 실버 81,400 원

27 예스 Alignment 퍼터 골드, Alignment Jullie 280,000 원 37% 176,000 원

28 (테일러메이드정품) 2020년 스파이더 투어 블랙 퍼터, (슬랜트) 34인치 420,000 원 40% 249,000 원

29 (테일러메이드코리아정품) 2019년 레드라인 퍼터 (MONTE CARLO), (MONTE CARLO) 34인치 220,000 원 45% 119,000 원

30 클리브랜드 FRONTLINE CERO 퍼터 86.36cm, 3도 180,000 원

31 오딧세이 stroke rab black 텐 퍼터 피스톨 83.82cm, 3도 420,000 원 21% 330,000 원

32 2019년형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19 R볼 퍼터, 피스톨 그립 33인치 353,100 원 6% 329,000 원

33 오딧세이 2019 엑소 인디아나폴리스 S 퍼터 360,000 원

34 핀치퍼터 두다리퍼터, 실버헤드(그립그린) 229,000 원 13% 198,000 원

35 스카티카메룬퍼터 골프 카메론 골프 꼿꼿 남성, 01 32 157,600 원

36 클리브랜드 헌팅턴 비치 소프트 프리미어 퍼터 (11번), (11번) 34인치 200,000 원 25% 150,000 원

37 캘러웨이 오딧세이 2020 아이트렉스 퍼터 (1번 5번 7번 택1)_GC, 7번_33 230,000 원

38 캘러웨이 2-BALL 파크골프클럽 퍼터 단풍나무 + 헤드커버 PG-3 850,000 원 13% 738,560 원

39 니탁스 마크 버드 윙 3 퍼터 레드 580,000 원

40 예스 CODE IV-07 퍼터 실버 350,000 원 7% 323,100 원

41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코리아정품) 레드라인(REDLINE) 퍼터, (좌타용)(DAYTONA) 34인치 119,000 원

42 예스 Alignment 말렛 퍼터 실버, Alignment Ruby 280,000 원 28% 200,000 원

43 핑골프 시그마2 퍼터 sigma2 Arna 32-36인치 조절퍼터 259,000 원

44 GIGA 신트라 반달 퍼터 실버 7번 34, 라이프 78,080 원

45 오딧세이 툴롱 콜럼버스 퍼터, 3도 490,000 원

46 블랙애로우 네오템포 퍼터 (직진성과 관용성 극대화 트리플 트랙) 120,000 원 24% 91,000 원

47 예스 Alignment 말렛 퍼터 실버, Alignment Marylin 280,000 원 28% 200,000 원

48 뷰익 EASY1 삼각형 넥 퍼터 블레이드형 34, 3도 288,000 원

49 뷰익 EASY1 삼각형 넥 퍼터 말렛형 34, 3도 291,530 원

50 핑골프 2019 SIGMA2 KUSHIN C 시그마2 KUSHIN C 플래티넘 퍼터/퍼터길이조절, PP60-34인치 320,000 원 15% 269,000 원

51 예스 CODE IV-01 퍼터 실버 350,000 원 8% 320,000 원

52 예스 Alignment 말렛 퍼터 실버, Alignment Sandy 280,000 원 28% 200,000 원

53 핑 2019 시그마2 Tyne4 Platinum 플래티넘 퍼터, 옵션 285,000 원

54 타이틀리스트 SELECT 라구나 퍼터 429,000 원

55 히메지몬자 2019 스파르코 2.0 퍼터 골프클럽 494,290 원

56 비제이 아이포스 골프 퍼터 WTL-435 매니아용, 실버, 32 109,000 원

57 왼손) 테일러메이드 미니 카퍼 Copper 퍼터 – 새제품, 기본 : 상세페이지 참조 266,800 원

58 히메지몬자 2019 스파르코 퍼터 골프클럽 494,290 원

59 스카티카메룬 퍼터 (스카티카메론 퍼터) 테릴리움 T22 뉴포트2 퍼터 (Teryllium T22 Newport 2) 2019, 33인치 400,000 원 48% 205,000 원

60 티맥스 AMP100 퍼터 남성용 여성용 골프채, 34인치, AMP100퍼터 28,000 원

61 예스골프 코드5 퍼터 V07 블랙 86.36cm, 3도 350,000 원

62 지브이투어 히스케이 헨리 퍼터 일자 885mm, 3도 195,000 원 15% 165,750 원

63 예스골프 코드5 퍼터 V09 블랙 86.36cm, 3도 350,000 원 347,180 원

64 볼빅 VAGX Joseph Gauge 게이지 퍼터, 실버 595,000 원 16% 497,640 원

65 예스골프 코드5 퍼터 V09 실버 86.36cm, 3도 350,000 원 347,180 원

66 뷰익 메모리 퍼터 34 BKG-03 250,000 원 52% 119,000 원

67 캘러웨이 2볼 파크 골프클럽 단풍나무 PG-4, 2 BALL 850,000 원

68 예스골프 코드5 퍼터 V01 블랙 86.36cm, 3도 333,570 원

69 예스골프 코드5 퍼터 V07 실버 86.36cm, 3도 350,000 원

70 아화골프 그린록 말렛형 퍼터 블루 + 핑크 세트 PT-018, 3도 175,770 원

71 예스골프 코드5 퍼터 V01 실버 83.82cm, 3도 333,570 원

72 (테일러메이드) 레드라인 퍼터 (MONZA), (MONZA) 34인치 119,000 원

73 GIGA 신트라 반달 퍼터 블랙 7번 33, 라이프 78,090 원 12% 68,640 원

74 [K쇼핑](테일러메이드코리아정품) 레드라인(REDLINE) 퍼터, (CORZA) 34인치 130,000 원

75 스카티카메룬 퍼터 (스카티카메론 퍼터) 뉴포트 카메룬 & 크라운 (Newport Cameron & Crown), 34인치 400,000 원 53% 185,000 원

76 명품브랜드 Houma PLATINUM PUTTER 퍼터, 34인치 39,500 원

77 (던롭정품) 클리브랜드 헌팅턴 비치 소프트 퍼터(11번), (11번) 35인치 (오버사이즈그립) 200,000 원 36% 128,000 원

78 스카티카메론 스코티카메론 퍼터 셀렉트 뉴포트2 골프 클럽 블랙 실버, 실버 – 35인치 236,800 원 72% 65,900 원

79 지브이투어 Bertical 버티칼 금장 퍼터, D라인-33.25인치 220,000 원 55% 99,000 원

80 SCOTTY CAMERON NEWPROT 2 고급 스카티 카메룬 퍼터 골프 퍼트 뉴프로트, 블랙35인치 111,900 원 51% 53,800 원

81 캘러웨이 오딧세이 2020 아이트렉스 퍼터 1번 5번 7번 택1_GC, 상세설명 참조, 5번_33 224,300 원 4% 213,090 원

82 아화골프 골프 퍼터 말렛형퍼터 허리를 굽히지 않는퍼터 GM퍼터, 34인치 150,000 원 38% 92,000 원

83 스카티카메룬 퍼터 (스카티카메론 퍼터) 퓨추라 5W (FUTURA 5W), 33인치 400,000 원 48% 205,000 원

84 pxg퍼터 클러스터 GEN2 와이드 스틱 골프 퍼트, 01 블랙 36인치 260,000 원

85 스카티카메룬퍼터 골프채 2020년 신형 뉴포트 2.5퍼팅 포인트 렌치, 02 34인치 195,000 원

86 캘러웨이 TRIPLE TRACK 7번 퍼터 오버사이즈 86.36cm, 3도 350,000 원

87 카시야골프 지온 퍼팅연습용 일자형 실버퍼터 86.4cm PracticeClub-putter1, 3도 68,000 원

88 스카티카메룬 퍼터 (스카티카메론 퍼터) 퓨추라 5.5M ( FUTURA 5.5M ), 35인치 400,000 원 48% 205,000 원

89 PGM Rio 일자 블레이드 퍼터 블랙 S 83.82cm 63,000 원

90 톱날퍼터 글리프스 투엑스 TUX77 EAGLE 국산 탑스핀 반작용파워 직진기술 3가지[미세흠집헤드], 32인치, GP71 말레비치 아트퍼터그립_블랙, GC01 쇠라퍼터커버_블랙 750,000 원 52% 360,000 원

91 삼양인터내셔날 정품 2020년형 핑 헤플러 말렛형 퍼터, KETSCH 350,000 원

92 골프 클럽 골든 마이 걸 퍼터 스트레이트, 33 인치 137,600 원 39% 83,400 원

93 스카티카메룬퍼터 골프채 하프 골드 해골 골프 렌치, 01 32 153,000 원

94 오딧세이 오웍스 제일버드 미니 Jailbird Mini 퍼터 – 새제품, 노멀 타입 : 34인치 189,600 원

95 (캘러웨이/오딧세이) 2018년 툴롱 퍼터(매디슨), 33인치 650,000 원 32% 439,000 원

96 클리브랜드 헌팅턴 비치 소프트 프리미어 퍼터, (11번) 34인치 200,000 원 25% 150,000 원

97 오디세이 EXO 2BALL 퍼터 PROD20352480, 33인치_F, 상세 설명 참조0, 상세 설명 참조0 254,700 원 35% 165,500 원

98 골프채 남성 ANSER 2 블랙 실버 골프 퍼터, 01 32인치 실버 81,400 원

99 예스 Alignment 퍼터 골드, Alignment Jullie 280,000원 37% 176,000원

퍼터 어떤제품을 사야하는지 고민이 되실때 어려움 없이 가능하실거에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2020 퍼터 순위

다음은 Bing에서 2020 퍼터 순위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경관 심의 대상 | [실시간프로젝트]아산탕정상가주택05 건축허가/경관심의 [아키진건축,건축설계,건축시공,상가주택] 모든 답변
See also  아파트 재건축 조건 | 재건축 가능성 이렇게 알아봅니다. 모든 답변

See also  리도 아가 아제 | 화상 응급처치, 화상 입었을 때, 흉터 없이 화상 치료하기( 하이맘번, 리도아가아제, 미보연고, 아즈렌 연고, 메디폼) 117 개의 자세한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2020년 퍼터 추천 TOP5!!! | 국내 1등 퍼터 과연 어떤 걸까요???

  • 골프
  • 골프프렌드
  • 골프 프렌드
  • 중고골프채
  • 중고 골프채
  • golf
  • GOLF
  • 골프채
  • 골프스윙
  • 골프기초
  • 골프채 비싸게 파는법
  • 골프 비싸게 파는법
  • 골프채 추천
  • 파크골프
  • 파크골프채
  • 파크골프장
  • 드라이버 추천
  • 아이언 추천
  • 아이언 스윙
  • 골프채 짝퉁
  • 드라이버 짝퉁
  • 아이언 짝퉁
  • 골프 준비물
  • 골프 용품
  • 우드 추천
  • 우드추천
  • 드라이버 스윙
  • 아이언스윙
  • 드라이버스윙
  • 골프채스윙
  • 골프채 스윙
  • 유틸리티 스윙
  • 유틸리티스윙
  • 하이브리드스윙
  • 하이브리드 스윙
  • 유틸리티 추천
  • 유틸리티추천
  • 하이브리드추천
  • 하이브리드 추천
  • 퍼터스윙
  • 퍼터 스윙
  • 퍼터 추천
  • 퍼터추천
  • 웨지스윙
  • 웨지 스윙
  • 웨지추천
  • 예스퍼터
  • 코드 1 퍼터
  • 헤플러 타인 3
  • 테일러메이드
  • 스파이터x퍼터
  • 타이틀리스트
  • 스카티카메룬
  • 스카티카메론
  • 캘러웨이
  • 오딧세이
  • 오디세이
  • 트리플트랙

2020년 #퍼터 #추천 #TOP5!!! #| #국내 #1등 #퍼터 #과연 #어떤 #걸까요???


YouTube에서 2020 퍼터 순위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년 퍼터 추천 TOP5!!! | 국내 1등 퍼터 과연 어떤 걸까요??? | 2020 퍼터 순위,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