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포천 출렁 다리 | 연천 재인폭포 출렁다리와 둘레길을 걸으며 하루 종일 들리는 폭포소리로 마음껏 힐링하고 오세요. 상위 196개 베스트 답변

포천 출렁 다리 | 연천 재인폭포 출렁다리와 둘레길을 걸으며 하루 종일 들리는 폭포소리로 마음껏 힐링하고 오세요. 상위 196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포천 출렁 다리 – 연천 재인폭포 출렁다리와 둘레길을 걸으며 하루 종일 들리는 폭포소리로 마음껏 힐링하고 오세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기타쌤 힐링 스토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0,312회 및 좋아요 60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포천 출렁 다리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연천 재인폭포 출렁다리와 둘레길을 걸으며 하루 종일 들리는 폭포소리로 마음껏 힐링하고 오세요. – 포천 출렁 다리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작년 10월에 완공된 출렁다리를 이제서야 찾아간 이유는 바로, 비가 많이 온 후에 폭포의 절경이 펼쳐지기 때문이에요. 특히 폭포 주위에 녹색 식물들이 가득하고 바닥에 이끼 등이 껴야 빛반사로 인해 포트홀이 옥색으로 빛나기 때문입니다.
즉 이제서야 재인폭포의 절경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때가 온 것이죠. 출렁다리에서 재인폭포와 주상절리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환경까지 만들어졌으니 이제 이곳은 곳 더 유명한 관광지가 되겠네요.
게다가 다리에서 그 절경을 맛본 후 새롭게 만들어진 산책데크길을 따라 내려가면 아주 편하게 재인폭포 바로 앞까지 도달할 수 있어요. 역시 가장 가까이서 본 재인폭포는 두말할 필요 없이 장관을 보여줍니다.
폭포 아래로 그냥 몸을 던져 헤엄치고 싶은 욕구가 넘쳐나는데, 이걸 참는 것도 꽤 힘듭니다.
그만큼 물이 맑고 깨끗했어요.
또한 주차장이 엄청 커지고 화장실도 개편되었으며 자동차로 나가는 길이 따로 생겨서 혼잡도 엄청나게 줄어들 겁니다. 완전히 새로 태어난 재인폭포는 이제 재인폭포 공원이라고 이름을 고쳐야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재인은 고려 때 천민의 하나로 곡예(曲藝) 가무(歌舞) 음곡(音曲) 등을 일삼던 광대를 뜻한다고 합니다.
시청해 주신 여러분 너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항상 행복하시고 구독 좋아요 꼭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출렁다리가 있는 멋진 여행지를 링크해 놓을께요.
멋진 둘레길과 호수위로 펼쳐진 출렁다리, 파주의 명소 마장호수입니다.
https://youtu.be/AoWjwwCfnEU
높이와 길이가 스릴 그 자체! 파주의 감악산 출렁다리!
https://youtu.be/568jeDCiGjg
여긴 무조껀 가야합니다. 절경이라는 말 그 자체가 어울리는 곳! 한탄강 은하수교
https://youtu.be/l6MUgbageck
한탄강의 대표적인 관광명소 한탄강 하늘다리와 비둘기낭 폭포의 아름다운 경치
https://youtu.be/L5rfCTYRywY

#재인폭포 #재인폭포출렁다리 #경기도 가볼만한곳

포천 출렁 다리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 감자님의 블로그

조금은 긴 계단길을 다 내려가면 작은 출렁다리가 하나 더 있습니다. 조금 전에 지나온 하늘다리보다 좀 작은 정도이지 작은 다리는 아닙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hangamja.tistory.com

Date Published: 2/7/2021

View: 319

한탄강 하늘다리 건너 건지천을 건너는 마당교(광장교) 출렁다리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를 건너고, 작은 산을 올라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또 다른 흔들다리가 있습니다. 한탄강 지류인 건지천을 건너는 마당교(광장교)라는 …

+ 여기에 표시

Source: dailyhappyday.tistory.com

Date Published: 6/17/2021

View: 495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포천 출렁 다리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연천 재인폭포 출렁다리와 둘레길을 걸으며 하루 종일 들리는 폭포소리로 마음껏 힐링하고 오세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천 재인폭포 출렁다리와 둘레길을 걸으며 하루 종일 들리는 폭포소리로 마음껏 힐링하고 오세요.
연천 재인폭포 출렁다리와 둘레길을 걸으며 하루 종일 들리는 폭포소리로 마음껏 힐링하고 오세요.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포천 출렁 다리

  • Author: 기타쌤 힐링 스토리
  • Views: 조회수 40,312회
  • Likes: 좋아요 608개
  • Date Published: 2021. 6.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uzK9ZT-KDLk
See also  상품권 현금 영수증 | [스마트 리빙] 현금 영수증, 스마트폰 발급 가능 (2021.04.19/뉴스투데이/Mbc) 216 개의 베스트 답변

포천 한탄강 출렁다리 하늘다리 가보셨나요?

​ 포천 ~

포천이라는 지명만 들어도 쉽게 찾아가기엔 너무 먼 곳이라 큰맘 먹고 가야 할 거라 생각했던 곳인데요. 지난달에 포천으로 글램핑 다녀오면서 포천의 새로운 매력에 빠져 며칠 전에 또다시 포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포천의 새로운 명소로 많은 분들이 찾는 한탄강 하늘다리 이야기를 풀어볼게요.

포천으로 글램핑을 떠나게된것도 계획하고 떠난게 아닌 TV에 캠핑하는 장면보면서 우리도 오랜만에 캠핑갈까!! 하며 즉흥적으로 떠난 여행이라 별다른 준비없이 먹거리만 몇가지 챙겨들고 떠난 여행이다보니 시간적으로 꽤~ 여유가 있어 글램핑장 주변에 갈만한곳을 검색해서 가게된 곳이 하늘다리랍니다.

포천 하늘다리 입구에도 넓은 추자장이 있지만 비둘기낭폭포에서 한탕강 둘레길 코스로 5~7분 정도 거리에 있는 곳이다보니 대부분 비둥기낭폭포쪽에 주차하고 오는분들이 많아 이곳 주차장은 엄청 여유롭습니다.

하늘다리 입구에는 한탄강 지질공원 탐방안내소도 있습니다. 이곳에서 팜플렛 하나 챙겨서 주변 갈만한곳 함께 둘러보셔도 좋답니다.

포천 하늘다리 입구에는 한탄강 주상정리길 노선도, 한탄강 하늘다리 안내지도가 있어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한바퀴 돌아봐도 좋을거 같아요.

●제1코스 – 구라이길 4km/1시간

●제2코스 – 가마소길 5km / 1시간 15분

●제3코스 – 벼룻길 6km / 1시간 30분

●제4코스 – 멍우리길 5km / 1시간 15분

●비둥기낭 순환코스 6km/ 2시간 -> 비둘기낭->벼룻길->징검다리-> 멍우리길-> 비둘기낭

하늘다리 아래 광장에는 음료, 커피, 잔치국수, 빈대떡 등 먹거리장터도 운영되고 있었답니다.

한탄강 하늘다리는 누구나 쉽게 걸어서 이동할 수 있도록 친환경야자매트가 깔려 있어 편안하게 걸을 수 있답니다. 유모차나 휄체어를 밀고도 갈 수 있는 길이에요.

다리위로 오르는 길도 계단이 아닌 뱅글뱅글 돌아서 올라가는 나선형으로 완만하게 오를 수 있게 되어 있는 길이에요.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는 한탄강을 가로지르는 보도교로 국내 유일의 현무암 침식 하천인 한탄강 주상절리 협곡의 웅장함과 아찔함을 느낄 수 있는 길이 200m, 폭2m, 높이 50m 흔들다리형인데요. 성인 1,500명이 동시에 건너도 버틸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하게 설계되었답니다.

하늘다리는 나무데크로 이어졌는데요. 조금 걸어들어가면 이렇게 투명강화유리로된 부분도 있어 다리 아래쪽 한탄강도 내려다볼 수 있는데요. 이날 날씨가 흐리고 바람이 좀 불었던 날이라 걷는 동안 다리가 흔들흔들해서 조금 아찔하기는 했지만 안전하게 설계되었다고 하니 마음 편안하게 걸었습니다. 사실 투명유리부분이 짧은편이라 무섭거나 아찔한 느낌은 없었어요. 물론, 지극히 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포천 갈만한곳 하늘다리위에서 가족 인증샷은 이렇게 발도장 쾅~쾅~ 찍는걸로 해봅니다.

하늘다리위에서 바라본 전경인데요. 투명유리에 올라서지 않아도 한탄강과 아름다운 주상절리 비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하늘다리를 지나 조금만 오르면 마당교로 이어지는 코스인데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해서 마당교까지는 못가보고 하늘다리만보고 숙소로 이동했답니다.

나중에 알고보이곳에서 많은 드라마를 촬영했다고 하던데 제가 즐겨본 ‘사랑의불시착’도 촬영했다고하던데 다음에는 하늘도 구름도 예쁜날가서 제대로 근사한 사진 찍어오고싶다는 생각이 절로듭니다.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경기 포천시 영북면 비둘기낭길 207

– 입장료 · 주차료 – 무료

경기도 출렁다리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가는길

국내 주상절리 추천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오늘도 저희 가족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가 가능한 경기도 포천으로 떠났어요. 포천 관광지 중에서도 웅장한 한탄강 주상절리내에 자리한 아름다운 풍광이 더욱 돋보이는 “포천 하늘다리”로 다녀왔어요. 서울 및 수도권에서 차량으로 약 1시간 남짓 달리면 도착할 수 있어요.

국내 주상절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여행지가 연천 임진강과 포천 한탄강 인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포천 한탄강은 수직처럼 깎인 절벽 주변으로 주상절리 길이 조성되어 좋았어요. 특히,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등재되어 천혜의 자연 환경을 구경할 수 있어요.

현무암 주상절리로 잘 알려진 한탄강 지질공원 내에는 많은 관광 명소가 자리하고 있어요. 한탄강 지질공원을 방문하면 저희 가족은 항상 비둘기낭 폭포 및 주상절리 길을 이용해 산책을 즐겼어요. 최근에 한탄강 하늘다리가 새롭게 개장하면서 저희 뿐만아니라 많은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아름다운 한탄강 주상절리길과 만나는 포천 하늘다리

한국의 그랜드캐니언으로 불리며 각종 방송프램과 영화 촬영지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국내에 세워진 대부분 출렁다리는 호수 위 또는 산과 산을 연결해 즐거움과 스릴을 만끽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곳 포천 하늘다리는 한탄강부터 약 50m 높이로 설계되어 세계적으로 보기 드문 주상절리 협곡을 가로지르고 있어 환상적인 풍광을 자랑해요.

처음 진입하는 입구에서는 큰 흔들림을 느낄 수 없지만, 하늘다리 중간 지점으로 갈수록 출렁다리의 묘미를 한껏 즐길 수 있어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평일 및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가 많아요. 한탄강 유네스코 지질공원도 함께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학습 체험장으로 좋아요.

주상절리로 유명한 지질공원은 경기도 포천, 연천, 강원도 철원을 포함해 38선을 따라 광활하게 펼쳐져 있어요. 보통 주상절리하면 제주도를 떠오르지만, 바다가 아닌 한탄강에도 수직처럼 깎인 절벽을 감상이 가능해요. 파노라마 처럼 펼쳐진 국내 지질공원 중에서도 오늘 방문한 포천 한탄강 유역이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해요.

포천 한탄강 지질공원 내에 자리한 모든 관광명소는 주차 및 입장료가 없어요. 무료 주차와 관람이라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것 같아요. 포천 출렁다리 아래로 펼쳐진 협곡은 국내 다른 지역에서 구경하기 힘들어요. 단지 이곳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유일한 지상절리를 자랑하고 있어요.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는 튼튼한 난간을 잡고 걸음마를 조금씩 떼면서 앞으로 한발씩 내디디며 갔던 것 같아요. 지금 생각하면 아이들에게 부끄럽지만, 태어날 때 부터 높은 곳을 싫어하니 어쩔수 없지요. 우리 아이들은 그냥 길을 다니는 것 처럼 아름다운 풍광을 볼 때는 천천히, 둘이 장난칠 때는 빠르게 너무 부럽네요.

포천 하늘다리 중간중간 투명 강화유리를 설치해 유유히 흐르는 한탄강 모습을 구경할 수 있어요. 지금은 사람들이 많이 다녀서 약간 불투명해 저도 건너 갔어요. 단, 아침에 찾는 분들은 밤 이슬 때문에 미끄러울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서 걷는 것을 추천해요.

한탄강 지질공원 전망대에서 바라본 50m 높이 포천 하늘다리는 마치 산아래 구름 위를 걷는 것 처럼 보여요. 한탄강 주상절리 위를 걷는 국내 유일의 출렁다리로 유명해요. 다리길이가 약 200m, 폭 2m, 성인 약 1,500명 정도가 동시에 건널수 있는 튼튼하고 안전하게 건설되었네요.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한탄강 지질공원 안에 있는 비둘기낭폭포를 구경하고는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한탄강 하늘다리’까지 걸어 갔습니다. 한탄강 지질공원 전망대에서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한탄강 하늘다리가 보입니다.

하늘다리 바로 앞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지질공원에서 멀지 않은 거리인 것 같아 걸어갔습니다. 센서가 달려 있어서 계단을 한칸씩 올라갈 때마다 멜로디가 나옵니다. 재미있네요.

날씨가 좋으니 걷기도 좋습니다.

하늘다리랑 가까워졌습니다.

하늘다리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늘다리의 입구로 가려면 아래에서 한바퀴 비스듬히 이어진 길을 올라가야 합니다.

입구 정면에서 바라보니 멀리서 볼 때보다 더 크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한탄강 하늘다리는 한탄강 협곡을 가로지르는 길이 200m의 다리입니다.

하늘다리 중간에 투명한 유리바닥이 있습니다. 다른 곳보다 유리가 맑은 상태여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재미가 좋습니다.

ㅏ늘다리 위로 올라서면 한탄강의 주상절리 계곡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초록 잎들이 붉게 물드는 가을 풍경도 기대되니다.

다 건너 왔습니다.

하늘다리 건너편으로 둘레길처럼 보이는 길이 보입니다만 공사 중 이서 아직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하늘다리 건너편으로 한탄강 주상절리길 제3코스가 이어지나 봅니다. 주상절리길을 계속 걸어갈 건 아니지만 산너머의 풍경이 궁금해서 올라가 봤습니다.

높지 않은 언덕(?)을 넘어가면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길이 이어집니다.

조금은 긴 계단길을 다 내려가면 작은 출렁다리가 하나 더 있습니다.

조금 전에 지나온 하늘다리보다 좀 작은 정도이지 작은 다리는 아닙니다.

여기까지는 사람들이 안 오나 봅니다. 아무도 없길래 출렁다리 위에서 흔들리는 리듬을 마음껏 맛보며 기분좋게 건너갔습니다.

이쪽의 계곡은 하늘다리 아래의 주상절리 계곡과는 다릅니다. 그냥 작은 계곡이네요.

불어오는 봄바람에 나뭇잎이 뒤집히며 흔들거리는 모습이 보는 사람을 어서 오라고 부르는 손짓처럼 보입니다.

출렁다리의 입구 부분에는 주상절리 모양과 비둘기 모양이 있습니다. 판타지 게임 속의 배경처럼 보이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 출렁다리의 이름이 ‘마당교’네요.

마당교를 다 건너편 주상절리길 제3코스가 계속 이어지나 봅니다. 더 걸어갈 건 아니라서 왔던 길로 되돌아갑니다.

아까는 가뿐하게 내려왔던 계단길이 이제는 힘든 코스로 입장이 바뀌었네요.

힘들어도 한칸한칸 걸음을 옮기면 다 올라갑니다. 다시 하늘다리로 돌아왔습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가까이 있으니 접근성이 좋아서 그럴 것 같습니다.

비둘기낭폭포랑 멀지 않은 곳이어서 같이 구경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출렁다리가 많으니 큰 구경거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포천 출렁다리? 흔들다리? 한탄강 하늘다리

첨에 생각한 곳이 이곳이었는데

철원에서 은하수교를 가서 별 생각이 없었다.

그런데 비둘기낭을 방문하고 아 이곳이 첨에 가고자 했던 하늘다리란것을 알아버렸네요.

이미 지친 상태여서 갈까 말까 하다가 그냥 사진만 찍기로 하고 1km 정도를 다시 이동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찍어본 사진입니다.

바로 한탕강 하늘다리입니다.

이곳은 하늘다리 주차장입니다.

역시 주차 걱정은 No No. 주차비도 무료 ㅎㅎ

이 길을 따라 올라가시면됩니다.

옆에 공터도 있고 화장실도 있습니다.

화장실이 간이식으로 여러개가 있는 것으로 볼때

계절만 좋으면 아무래도 인파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여기 역시 코로나로 인하여 방문기록은 전화로 하시면됩니다.

다리로 올라가기전에 찍어본 사진입니다.

비둘기낭쪽의 사진인데

전망대가 보이네요. 좀더 날씨가 좋았으면 갔을텐데….

지금은 너무 무덥습니다.

우측 공터에는 여러 푸드 트럭등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빙수를 파는 곳이 그나마 손님들이 있어보이네요.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의 입구입니다.

옆에는 포천 한탕강 하늘다리에 대한 설명이 있어요.

인용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는 한탄강을 가로지르는 보도교로, 국내 유일의 현무암 침식 하천인 한탄강 주상절리 협고의 웅장함과 아찔함을 느껴 볼 수 있다.

다리 위에서 찍어본 좌우 한탄강 협곡의 사진입니다

그리고 조금 더 가다보면

이렇게 유리로 된 곳이 나오는데 이전에 소개한 철원의 은하수교처럼 길지 않습니다.

그냥 살짝 밑을 볼 수 있는 정도의 길이였습니다.

반대편에서 들어오는 입구를 찍어보았습니다.

그리고 내려와서 좌,우측에서 교량부분을 더 찍어 보았네요.

흔들다리 자체로는 별로 무섭지 않았지만

이 곳은 흔들림이 있습니다. ㅋㅋ

사람들이 더 많아지면 더 출렁출렁 할 듯 싶었어요.

휴식 공간과 산책공간이 자연과 함께 되어있는 한탄강 하늘다리입니다.

봄, 가을에 방문한다면 휴식의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탄강 하늘다리 건너 건지천을 건너는 마당교(광장교) 출렁다리

반응형

한탄강 하늘다리 건너 건지천을 건너는 마당교(광장교) 출렁다리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를 건너고, 작은 산을 올라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또 다른 흔들다리가 있습니다.

한탄강 지류인 건지천을 건너는 마당교(광장교)라는 출렁다리입니다.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풍경(한탄강 멍우리협곡)

한탄강 하늘다리를 건너보고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돌아서 나가는데요.

조금만 더 올라가서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하늘다리만큼은 아니지만, 흔들거리는 마당교라는 다리도 건너볼만합니다.

거리상으로는 200여 m에 불과하지만, 생각보다 계단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당교를 지나 아래 하천으로 내려가면 깨끗한 한탄강물에 발을 담가볼 수 있고, 봄엔 유채꽃밭이 조성된다고 하니 둘러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지천을 가로지르는 마당교(광장교) 풍경을 담았습니다.

비둘기낭 폭포가 있는 한탄강 전망대에서 바라본 한탄강 하늘다리

좌측은 한탄강 지류인 건지천, 우측은 한탄강입니다.

그 하늘다리 좌측 협곡에 작은 다리가 있는데 그 다리가 마당교입니다.

사진으로는 나무에 가려져서 잘 보이지 않네요.

[포천여행] 한탄강 지질공원 명소, 비둘기낭 폭포

나무데크로 만들어진 계단을 한 150여개 내려가야 만날 수 있습니다.

다소 더운 날씨에 오르내리기엔 부담이 되긴 합니다.

계단을 내려가다 보니 생각보다 큰 흔들다리가 나옵니다.

한탄강 자연생태탐방로를 만들면서 비둘기낭과 연결되는 동선에 지어진 다리라고 하는데요.

한탄강 하늘다리보다 먼저 지어진 출렁다리입니다.

하늘다리만큼 흔들거리는 다리 위를 걸으면 약간의 스릴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출렁다리 모습이 멋지네요.

마당교 아래로 펼쳐진 한탄강 지류인 건지천과 한탄강 협곡 모습

많은 관광객들이 지류에 나와 더운 날씨를 즐기고 있습니다.

다리의 컨셉은 용암이 흘러내리면서 협곡이 만들어진 한탄강의 주상절리를 표현한 것이라 합니다.

숲 속에 갇힌 듯한 마당교 모습

마당교가 지나는 코스는 한탄강 주상절리길 순환코스로 비둘기낭 폭포 – 마당교 – 하늘다리로 이어지는 6km 코스의 일부라고 합니다.

마당교, 한문으로는 광장교라고 적혀 있고, 광장교 주탑 상단에는 북과 인접해서인지 평화의 상징인 비둘기가 마주보며 조각되어 있습니다.

마당교이면 마당교라고만 하지 굳이 마당(넓을) 광(廣) 자를 써사 광장교라고 표기할 필요가 있는지 아이러니합니다.

이곳에서 밖으로 5분 정도 걸어가면 한탄강 생태경관단지로 유채꽃밭을 조성한 곳이 있다고 합니다.

봄에 유채꽃이 필 즈음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 같네요.

마당교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한탄강 지류의 작은 개울이 흐르고 있는데요.

집중호수가 발생하면 DMZ에 있는 유실지뢰들이 가끔 떠내려오는 모양입니다.

한탄강 지류에서 바라본 마당교 모습

제법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아찔한 모습이네요.

전날 비가 내렸지만, 물은 그렇게 많이 흐르지 않고 있습니다.

여름 피서지로도 손색없어 보입니다.

낮은 물에서 물수제비 놀이도 하고, 발을 담가 잠시 더운 여름날의 더위를 씻어 봅니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포천 출렁 다리

다음은 Bing에서 포천 출렁 다리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응원 메시지 모음 | [우리는 매일매일] 응원 메시지 영상 220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See also  모기 퇴치기 순위 | 2022년 해충퇴치에 효과있는 인기 모기퇴치기 추천순위 Top10 166 개의 정답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연천 재인폭포 출렁다리와 둘레길을 걸으며 하루 종일 들리는 폭포소리로 마음껏 힐링하고 오세요.

  • 재인폭포
  • 연천 재인폭포
  • 재인폭포 출렁다리
  • 재인폭포 주상절리
  • 재인폭포 이야기
  • 재인폭포 전설
  • 재인폭포 둘레길
  • 재인폭포 주차
  • 재인폭포 설화
  • 연천 가볼만한곳
  • 경기도 가볼만한곳
  • 경기도 여행 추천
  • 경기도 관광명소
  • 한탄강 주상절리
  • 여행지 추천

연천 #재인폭포 #출렁다리와 #둘레길을 #걸으며 #하루 #종일 #들리는 #폭포소리로 #마음껏 #힐링하고 #오세요.


YouTube에서 포천 출렁 다리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천 재인폭포 출렁다리와 둘레길을 걸으며 하루 종일 들리는 폭포소리로 마음껏 힐링하고 오세요. | 포천 출렁 다리,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