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난바역 | 【일본철도】오사카의 첫 관문, 난카이전철의 난바역에 가보았다 298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난바역 | 【일본철도】오사카의 첫 관문, 난카이전철의 난바역에 가보았다 298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난바역 – 【일본철도】오사카의 첫 관문, 난카이전철의 난바역에 가보았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판급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441회 및 좋아요 24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난바역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일본철도】오사카의 첫 관문, 난카이전철의 난바역에 가보았다 – 난바역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0:00 역 소개
각 승강장별 발차영상
3:41 고야선 1번승강장 발차
4:15 고야선 3번승강장 발차
4:57 난카이 본선 5번승강장 발차
5:35 난카이 본선 7번승강장 발차

난바역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오사카 ‘난바 역’ 완전 공략 가이드~ 각 역까지의 경로와 주요 …

오사카 미나미(남) 에리어를 관광하는데 반드시 거치게 되는 ‘난바 역’. 난바 역에서는 나라와 와카야마로도 이동할 수 있어 간사이 관광을 하는 데 …

+ 더 읽기

Source: livejapan.com

Date Published: 5/8/2021

View: 9109

난바역 직결의 종합시설의 소개|Find my Osaka-Japan

난바역에서 내리면 펼쳐지는 인기있는 상점과 음식점, 크리닉 등을 갖춘 복합 시설들이 있습니다. 「난바 빌리지」에서는 여행객으로서 안심할 수 있는 인포메이션을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howto-osaka.com

Date Published: 10/23/2021

View: 8216

난카이난바역 – Google Maps

난카이난바역. Connect to internet to see place info.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google.com

Date Published: 2/3/2022

View: 55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난바역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일본철도】오사카의 첫 관문, 난카이전철의 난바역에 가보았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일본철도】오사카의 첫 관문, 난카이전철의 난바역에 가보았다
【일본철도】오사카의 첫 관문, 난카이전철의 난바역에 가보았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난바역

  • Author: 판급
  • Views: 조회수 14,441회
  • Likes: 좋아요 247개
  • Date Published: 2020. 10.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AEP3FE9RDcs

난바 (難波)에 오면 여기만큼은 꼭!10가지 추천 관광지

난바 (難波)에 오면 여기만큼은 꼭!10가지 추천 관광지

오사카 (大阪)에서도 손 꼽히는 번화가, 난바 (難波) 는 쇼핑, 관광, 맛집 등. 오사카의 매력이 한데 모인 지역. 반드시 기억해 둬야할 지역이나 관광지를 알기 쉽게 정리해보았으니 꼭 참고로 해보세요.

난바 (難波)란?

오사카 (大阪) 에서도 손 꼽히는 번화가, 난바 (難波). 쇼핑, 관광, 맛집 등 오사카의 매력이 모여있는 지역. 난바는 오사카에서도 미나미라고 불리는 지역에 있습니다. “기타”라고 불리는 우메다 (梅田)지역에서 오사카의 중심 대로인 미도스지 (御堂筋)를 따라 남쪽으로 내려 온 곳에 있기 때문에 “미나미 (남쪽)”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난바는 JR, 사철, 지하철 등 각 노선의 역이 있는 미나미의 중심지로, 간사이국제공항 (関西国際空港)에서 직통열차가 정차하여, 교통도 편리합니다. 도톤보리(道頓堀)나 신사이바시(心斎橋), 신세카이 (新世界) 등의 인기 관광지도 미나미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또한 걸어보면 음식점의 수에 놀랄 것 입니다. 유명한 맛집들이 맛과 가격으로 승부하는 격전구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난바에서 꼭 체크해두고 싶은 10곳의 관광지를 알기 쉽게 정리 해 보았습니다. 맛집이나 호텔등의 정보도 꼭 참고해주세요.

1. 오사카에서 손 꼽히는 관광지「도톤보리 (道頓堀)・신사이바시(心斎橋)」

「10 Things To Do In Shinsaibashi And Dotonbori To Have Fun In Osaka!」으로부터

최근, 특히 외국인관광객이 모이는 지역이 도톤보리 (道頓堀), 신사이바시 (心斎橋)

도톤보리는 도톤보리 강변을 따라 펼쳐지는 번화가. 특히 강의 남쪽에 위치한 음식점 거리는 타코야키, 라멘 (ラーメン), 게 등의 화려한 간판이 늘어서, 오사카 다운 경치가 펼쳐집니다. 과자 회사인 「글리코 (グリコ)」의 네온사인 간판을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에비스바시 (戎橋)」(사진) 다리는 언제나 사람들로 붐빕니다.

한편, 신사이바시는 오래된 백화점과 고급 브랜드숍이 늘어 서 있는 쇼핑 거리. 신사이바시 상점가 (心斎橋筋商店街)는 도톤보리와도 이어져있어 많은 관광객이 오고갑니다.

에비스바시 (戎橋) 다리

주소:오사카부 오사카시 주오구 도톤보리 1-6 大阪府大阪市中央区道頓堀1-6 Google Map

교통:각선 (지하철, 난카이) 난바역 (なんば駅) 에서 도보 5〜10분.

2. 깊은 오사카를 느껴보시려면 「츠텐가쿠 (通天閣)・신세카이 (新世界)」

「인기 관광지부터 현지인만 아는 숨겨진 명소까지! 오사카에 오면 꼭 가봐야할 인기 관광명소 15곳」으로부터

미나미에는 오사카의 심볼로도 여겨지는 타워가 있습니다. 오사카의 에펠 탑으로도 불리는 츠텐가쿠입니다. 이 타워의 밑으로 펼쳐지는 번화가는 「신세카이」로도 불리며, 저렴한 가격으로 가볍게 들러볼 수 있는 음식점이 많아 특히 오사카의 명물인 꼬치튀김, 쿠시카츠 (串カツ) 가게가 모여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옛날 오사카의 거리 풍경이 남아있는 「쟌쟌요코초 (ジャンジャン横丁)」나 세계의 온천을 재현한 대욕장과 수영장이 인기인 「스파월드 (スパワールド)」도 신세카이의 명소입니다.

츠텐가쿠 (通天閣)

주소:오사카시 나니와구 에비스히가시 1-18-6 大阪市浪速区恵美須東1-18-6 Google Map

교통:오사카시영지하철 사카이스지선 에비스쵸역 (恵美須町駅) 에서 도보 4분

공식HP:https://www.tsutenkaku.co.jp/

3. 시간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호젠지 요코초 (法善寺横丁)」

「Namba’s Hozenji – A Temple WIth A Dreamy Atmosphere And Lively Alleys」으로부터

도톤보리의 음식점거리의 뒷 골목을 지나면「호젠지요코초 (法善寺横丁)」로 불리는 음식점 거리가 있습니다. 캇포 (割烹)나 바 등의 현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유명 음식점이 늘어서있어, 네온을 밝히는 밤에는 특히 특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요코초의 이름의 유래인「호젠지 (法善寺)」라고 하는 절도 있어 세월이 느껴지는 보살을 모시고 있기 때문에, 재운이나 연애운을 빌어 봅시다. 호젠지 옆에 있는「메오토젠자이 (夫婦善哉)」라고 하는 디저트 가게의 젠자이 (ぜんざい)도 유명합니다. 1인분에 두 개로 나뉘어 나오는 것으로 유래한「부부젠자이 (夫婦善哉)」로도 불려, 부부나 연인끼리 먹으면 그 금슬과 사이가 더욱 좋아진다고 하네요.

호젠지요코초는「우키요코지 (浮世小路)」라고도 불리는 옛 정취가 듬뿍 느껴지는 좁은 뒷 골목을 지나서 있습니다. 우키요코치의 바로 옆에는 오사카 우동 (うどん)(※1)의 유명 음식점「도톤보리이마이 (道頓堀今井)」도 있으니 이 곳도 꼭 기억해 두세요.

호젠지요코초 (法善寺横丁)

주소: 오사카시 주오구 난바1 大阪市中央区難波1 Google Map

교통:각선 (지하철, 난카이) 난바역 (なんば駅)에서 도보5~10분

※1……일본은 지역마다 우동 맛이 다른데, 오사카의 우동은 면이 부드럽고 다시마와 작은 생선으로부터 맛을 낸 다시 (出汁)가 특징.

4. 상점가에서 메이드인 재팬의 기념품을 찾아보자

「11 Recommended Shopping Spots To Visit When You’re In Osaka」으로부터

미나미에는 다양한 상점가가 있습니다만 걷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상점가 (商店街)를 두 곳 소개합니다.

우선, 도톤보리에서 신사이바시를 잇는 거리에 180개 이상의 점포가 빽빽이 들어선 신사이바시스지상점가 (心斎橋筋商店街). 국내외의 패션 브랜드가 출점하여, 오사카의 오래된 백화점 (百貨店)「다이마루 (大丸) 신사이바시점 (心斎橋店)」도 이 곳에 위치합니다. 상점가에는 외국어 표기나 외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있는 가게가 많기 때문에 안심하실 수 있어요.

또 하나는 , 음식점이 많은 미나미에서만 볼 수 있는 상점가. 지하철 미도스지선・요츠바시선「난바역 」에서 도보 3분 거리의 센니치마에도구야상점가 (千日前道具屋筋 商店街)입니다. 이 곳은 식칼이나, 냄비, 그릇 등. 음식점에 필요한 도구들을 판매하는 전문점이 늘어 서 있습니다. 일본의 레스토랑의 입구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음식 모형의 전문점도 있어 가게에 따라서는 손으로 직접 만들 수도 있기 때문에 여행의 기념품으로써 제격입니다.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 (心斎橋筋商店街)

주소:오사카시 주오구 신사이바시스지 2-2-22 大阪市中央区心斎橋筋2-2-22 Google Map

교통:지하철 미도스지선, 나가호리츠루미료쿠치선 신사이바시역 (心斎橋駅)에서 바로.

센니치마에도구야상점가 (千日前道具屋筋商店街)

주소:오사카시 주오구 난바센니치마에 14-5 大阪市中央区難波千日前14-5 Google Map

교통 :각선 난바역 (지하철, 난카이) 에서 도보 3분

5. 거대 조형물에 놀라는「난바야사카신사 (難波八阪神社)」

난카이철도「난바역 (難波駅)」에서 서 쪽으로 8분 정도 걸어간 장소에 재미난 신사가 있답니다.

900년 이상의 역사가 있다고 전해지는 「난바야사카신사 (難波八阪神社)」는 활기찬 번화가에 있으면서도 신성한 분위기가 흘러나오는 장소. 토리이 (鳥居)를 빠져 나오면 발견할 수 있는 것이, 높이 12m나 되는거대한 사자 머리입니다.

박력 만점의 이 사자는 눈은 조명, 귀는 스피커로 되어 있어, 정월 대보름이나 7월에 행해지는 여름 축제 때는 그 입 속에서 전통무용 공연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사자의 커다란 입은 재물운과 승부운을 가져온다고 전해져, 많은 사람들이 참배하러 오기도 합니다.

난바야사카신사 (難波八阪神社)

주소:오사카시 나니와구 모토마치 2-9-19 大阪市浪速区元町2-9-19 Google Map

교통:난카이전철 난바역에서 도보 8분

6. 오사카의 주방「구로몬시장 (黒門市場)」

「If You’re In A Seafood Mood, Visit Osaka’s Kuromon Market!」으로부터

구로몬시장 (黒門市場)은 오사카의 현지 음식은 물론 신선한 야채와 과일 어패류 등 뭐든지 다있는 시장. 지하철「닛폰바시역 (日本橋駅)」내려서 바로 앞의 장소에 있어, 난바에서도 걸어 갈 수 있답니다.

원래 난바의 음식점들이 식재료를 조달하기 위해 들르는 시장이었으나, 지금은 누구라도 가볍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가게들이 많아 일본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들르게 되었습니다. 참치나 복어의 회나 스시 등은 특히 인기. 구매한 생선을 그 자리에서 조리해서 먹어볼 수 있는 가게들도 있습니다.

구로몬시장 (黒門市場)

주소:오사카시 주오구 닛폰바시 2-3-2 大阪市中央区日本橋2-3-2 Google Map

교통:지하철 사카이스지선, 센니치마에선 닛폰바시역 (日本橋駅) 에서 바로

공식HP:http://www.kuromon.com/

7. 트렌디한 맛집과 패션을 발견할 수 있는「아메리카무라 (アメリカ村)」

「아메무라의 집합 장소 「삼각 공원」에서, 타코야키를 비교하며 즐기는 맥주!」으로부터

신사이바시의 서 쪽에는 패션 빌딩「신사이바시 OPA (心斎橋OPA)」을 시작으로, 젊은 세대로 부터 인기 있는 패션이나 맛집이 모여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구제옷이나 수입 패션의 가게들이 많은 것으로 인해 통칭미국촌,「아메리카무라 (アメリカ村)」로 불리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삼각형 모양을 한 작은 공원 , 통칭「삼각공원 (三角公園)」이 있습니다. 그 주변에는 타코야키는 물론, 40센치미터나 되는 거대한 소프트아이스크림이나 귀여운 솜사탕 등 사진 찍기 좋은 간식들도 가득합니다. 쇼핑하면서 꼭 한번 즐겨보세요.

삼각공원 (三角公園)

주소:오사카시 주오구 니시신사이바시 2-11 大阪市中央区西心斎橋2-11 Google Map

교통:지하철 미도스지선 신사이바시역 (心斎橋駅) 에서 도보 7분

8. 일본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빌딩 「아베노하루카스 (あべのハルカス)」

미나미에는 일본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빌딩이 우뚝 서 있습니다. 2014년에 개장한「아베노하루카스 (あべのハルカス)」는, 높이 약300미터나되는 고층 빌딩. 유료지만 모든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는 전망 플로어까지 올라가시면 간사이 지역을 한 눈에 담아 볼 수 있습니다.

빌딩 안에 있는 긴테츠 백화점 (近鉄百貨店) 이나 식당가, 호텔, 미술관 등도 있습니다. 긴테츠「오사카아베노바시역 (大阪阿倍野橋駅)」과는 직결, JR・지하철「덴노지역 (天王寺駅)」과도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관광의 거점으로써도 최적의 장소입니다.

아베노하루카스 (あべのハルカス)

주소:오사카시 아베노구 아베노스지 1-1-43 大阪市阿倍野区阿倍野筋1-1-43 Google Map

교통:긴테츠 아베노바시역 (近鉄阿部野橋駅) 에서 바로.

공식HP:https://www.abenoharukas-300.jp/

9.「오사카쇼치쿠자 (大阪松竹座)」에서 가부키 감상

©Osaka Convention Tourism Bureau

도톤보리를 걸어가면 음식점 사이에 역사 깊은 서양 건축물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이 건물은 1923년에 지어진「오사카쇼치쿠자 (大阪松竹座)」라고 불리는 극장입니다. 이 곳에서는 일본의 전통 연극인 가부키 (歌舞伎)가 정기적으로 상영됩니다.

실은 이 지역은 여전에 연극이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극장이 많이 있었습니다. 극장에 방문하는 손님을 위한 음식점이 모여 발전한 것이 현재의 도톤보리입니다. 이러한 도톤보리의 역사를 이 모던한 건축물이 상징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쇼치쿠자 (大阪松竹座)

주소:오사카시 주오구 도톤보리 1-9-19 大阪市中央区道頓堀1-9-19 Google Map

교통:각 선 난바역 (지하철, 난카이) 에서 도보 5~10분

공식HP:https://www.shochiku.co.jp/play/theater/shochikuza/

10. 서일본 굴지의 “오덕”성지「닛폰바시덴덴타운 (日本橋でんでんタウン)」

「관서의 오타쿠 거리, 폰바시라고 불리우는 닛폰바시의 매력이란?」으로부터

구로몬시장의 바로 남쪽에는 가전 양판점이나 전기제품 상점이 모여있는 「닛폰바시 덴덴타운 (日本橋でんでんタウン)」이 있어, 이 곳도 인기 쇼핑 관광지입니다. 컴퓨터와 관련한 제품들 이외에도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가게도 많아 도쿄 (東京)・아키하바라 (秋葉原)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전자상가입니다.

더욱이 「닛폰바시덴덴타운」의 서쪽은 통칭「오타쿠의 거리 (オタロード)」로 불리는 거리가 있어 피규어나 코스프레 상점 , 메이드카페 (メイドカフェ)가 모여있습니다. 아키하바라와 어깨를 나란히하는 「오덕」의 성지이기도 합니다.

닛폰바시덴덴타운 (日本橋でんでんタウン)

주소:오사카시 나니와구 닛폰바시 4-12 大阪市浪速区日本橋4-12 Google Map

교통:난카이전철 난바역 (難波駅)에서 도보 8분

난바에서 먹어 봐야할 오사카의 현지 음식

도톤보리나 신세카이 등의 음식점거리를 걸어보면 꼭 발견할 수 있는 것이 꼬치튀김, 쿠시카츠 (串カツ). 꼬치에 꽂은 재료에 튀김 옷을 입혀 튀겨 , 소스에 한번만 찍어 먹습니다. 「원조쿠시카츠 다루마 (元祖串かつだるま)」나「요코즈나 (横綱)」가 인기점으로써 유명합니다.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의 많은 인기점이 미나미에 있습니다. 「와나카 (わなか)」「도톤보리 아카오니 (道頓堀赤鬼)」는 미슐랭가이드에도 올라온 타코야키전문점. 오코노미야키는, 마요네즈로 그림을 그려 주는 「오카루 (おかる)」나 난바에 본점이 있는 「후쿠타로 (福太郎)」를 추천합니다.

오사카는 맛있는 국물의 우동도 유명합니다. 유부우동인, 키츠네우동 (きつねうどん)(※2)의「도톤보리이마이 (道頓堀今井)」, 니쿠스이 (肉吸い)(※3)와 니쿠우동이 유명한 「치토세 (千とせ)」는 빼 놓을 수 없습니다.

※2:키츠네우동 (きつねうどん)…… 달달하게 쪄낸 유부를 올린 우동.

※3:니쿠스이 (肉吸い)…… 국물에 소고기를 넣은 우동에서 우동 면을 뺀 것. 계란을 풀어 밥과 함께 먹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

난바에서 추천하는 숙박정보

3성호텔에서 게스트 하우스까지 많은 숙박시설이 있는 미나미지역. 역에서도 가깝고 관광지 한 복판에 있는 교통이 좋은 시설들은 인기도 많고 예약이 쉽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곳이, 신사이바시와 도톤보리의 동쪽에 있는 , 시마노우치 지역 (島之内エリア). 호스텔이나 게스트하우스가 최근에 오픈하여 번화가에서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데도 비교적 치안도 좋고 조용한 환경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또 컴팩트한 사이즈로 유명한 캡슐호텔은 실은 오사카에서 시작된 호텔. 신사이바시나 도톤보리에도 많이 있어, 여성전용이나 멋진 공용공간을 내세운 캡슐호텔이 오픈하고 있습니다.

맺으며

난바를 중심으로 개성적인 경치가 펼쳐지는 미나미는 「먹고죽자 (くいだおれ)」의 도시・오사카를 상징하는 지역. 활기가 있는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꼭 현지 길거리 음식을 손에 들고 쇼핑이나 관광을 즐겨보세요.

오사카 ‘난바 역’ 완전 공략 가이드~ 각 역까지의 경로와 주요 관광지까지의 이동방법 등 꿀팁 대방출

HOME 간사이 오사카 난바/도톤보리/신사이바시 오사카 ‘난바 역’ 완전 공략 가이드~ 각 역까지의 경로와 주요 관광지까지의 이동방법 등 꿀팁 대방출 오사카 ‘난바 역’ 완전 공략 가이드~ 각 역까지의 경로와 주요 관광지까지의 이동방법 등 꿀팁 대방출 공개 날짜: 2020.02.13

업데이트 날짜: 2020.07.14 오사카 미나미(남) 에리어를 관광하는데 반드시 거치게 되는 ‘난바 역’. 난바 역에서는 나라와 와카야마로도 이동할 수 있어 간사이 관광을 하는 데 관문과 같은 역이라 할 수 있다. 난바 역은 알고 보면 역이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니다. 지하철 노선별로 총 6개 역이 혼재해 있어 처음 찾는 사람에게는 복합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지금부터 간사이에 사는 라이터가 (편리하지만 살짝 복잡한)난바 역을 손금 보듯 훤히 꿰뚫어볼 수 있는 꿀팁을 대공개하겠다.

난바 역의 위치

오사카의 관광 스팟은 크게 오사카 역・우메다 역 주변의 ‘기타(북) 에리어’와 난바 역 주변의 ‘미나미(남) 에리어’로 나뉜다. 기타 에리어는 교토로 가는데 편리하고 세련된 분위기인데 반해, 미나미 에리어는 오사카 특유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에리어다. 지금부터 소개할 ‘난바 역’은 이 미나미 에리어를 관광하는데 반드시 거치게 되는 터미널 역이다.

‘난바 역’은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가까운 가장 큰 역이기도 해 매일같이 외국인 관광객이 이용하고 있다.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난바 역까지의 이동방법】

・난카이선 특급 라피트를 이용할 경우: 직통 약 35분, 편도 1,450엔

・난카이선 공항급행을 이용할 경우: 직통 약 43분, 편도 930엔

・고속버스를 이용할 경우: 제1터미널에서 직통 약 50분, 편도 1,100엔

노선별로 무려 6개 역이 혼재하는 난바 역, 주의가 필요해!

난바 역은 난카이 ‘난바 역’, 긴테쓰・한신 ‘오사카난바 역’, Osaka Metro 미도스지선・센니치마에선・요쓰바시선 ‘난바 역’, JR선 ‘난바 역’, 이렇게 총 6개 역(긴테쓰・한신은 같은 역)으로 나뉘어져 있다. 행선지에 따라 노선을 잘 구분해서 타야 하니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하자.

간사이 국제공항과 와카야마로 가려면- 난카이 ‘난바 역’이 편리해

이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면 플랫폼이 나온다.

난카이 ‘난바 역’은 난카이 전철의 터미널 역으로 ‘다카시마야’ 백화점이 인접한 외에도 ‘난바 파크스’와 ‘난바CITY’ 등 상업시설로 바로 갈 수 있는 편리한 곳에 위치한다.

이곳에서 갈 수 있는 곳이 바로 간사이 국제공항과 와카야마현이다. 일본 불교의 성지 고야산도 이곳에서 타는 것이 편리하다. 고야산에 가려면 ‘난바 역’에서 난카이 특급 고야를 타고 ‘고쿠라쿠바시 역’에서 하차, 난카이 고야산 케이블로 갈아타고 ‘고야산 역’까지 가면 된다. 소요시간은 약 2시간 10분, 편도 2,180엔으로 갈 수 있다.

승차권 발매기

티켓 카운터

승차권은 3층에서 들어가 정면에 있는 무인 발권기나 좌측에 있는 외국인을 위한 티켓 카운터(9:00~18:00)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발권기는 영어・한국어・중국어 등 외국어 표기가 있으며, 동전, 지폐, 일본국내 교통카드를 이용할 수 있지만 신용카드는 이용할 수 없다. 외국인을 위한 티켓 카운터는 영어・한국어・중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스태프가 있으며, 신용카드도 이용할 수 있다.

1층에는 ‘종합 안내센터 난바’도 있어 오사카부내와 난카이 연선을 중심으로 한 관광정보와 국내 관광안내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9:00~20:00). 영어・한국어・중국어를 구사하는 스태프가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부담없이 들러 보기 바란다.

난바 스카이오 입구

다카시마야 백화점 입구

3층 개찰구에는 그 밖에도 상업시설 ‘난바 스카이오’와 ‘다카시마야 백화점’으로 이어지는 입구가 있어 역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쇼핑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난바 스카이오’에는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는 토산품 가게와 푸드홀도 있으니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시내 관광할 때 딱이야- Osaka Metro ‘난바 역’

난카이 ‘난바 역’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 그대로 지하 플로어로 들어간 후 직진하면 Osaka Metro ‘난바 역’ 입구가 나온다.

Osaka Metro는 오사카 시내의 여러 스팟을 커버하는 지하철로 ‘우메다’와 ‘신오사카’, ‘덴마바시’, ‘나카자키초’ 등 다양한 장소로 이동할 수 있다.

지하 플로어에는 천장에 사진과 같은 안내간판이 설치되어 있으니 화살표를 잘 따라가면 원하는 곳에 쉽게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 각각 영어표기가 되어 있고 노선별로 색깔도 구분되어 있으니 알기 쉽다.

처음 나오는 것이 미도스지선 ‘난바 역’의 입구다. 미도스지선은 오사카 시내를 종단하는 노선으로 이용자 수가 많으며, ‘신사이바시 역’과 ‘우메다 역’, ‘신오사카 역’ 등 주요 관광 스팟과 기점이 되는 터미널 역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미도스지선 개찰구에 들어가지 않고 그대로 직진하여 안내표시를 따라 좌측으로 꺾으면 센니치마에선과 긴테쓰・한신 ‘오사카난바 역’으로 이어지는 에스컬레이터가 나온다. 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서 오른편에 있는 것이 센니치마에선의 입구다.

센니치마에선은 오사카의 다운타운을 지나는 노선으로 지역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사카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신세카이’ 에리어에 가려면 이 노선이 편리하다. 구로몬 시장이 있는 ‘닛폰바시 역’에서 사카이스지선으로 환승하여 신세카이가 있는 ‘에비스초 역’에서 내리면 된다.

센니치마에선으로 이어지는 하행 엘리베이터를 타지 않고 그대로 직진하여 ‘난바 워크’라는 지하 아케이드를 빠져나간 곳에 있는 것이 요쓰바시선 ‘난바 역’의 입구다.

요쓰바시선은 미도스지선의 서편을 나란히 달리는 노선으로 오피스가에 역이 많아 관광객보다는 현지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노선이다.

신이마미야나 덴노지 역에 갈 때- JR ‘난바 역’

Osaka Metro 요쓰바시선을 지나 더 직진하면 JR ‘난바 역’의 입구가 나온다. 난카이 ‘난바 역’에서 JR ‘난바 역’까지는 모두 지하 아케이드로 이어져 있지만, 도보 약 10분으로 거리가 있는 편이니 시간이 촉박할 때는 주의하기 바란다.

JR ‘난바 역’은 경제적인 호스텔이 많은 신세카이와 가까운 ‘신이마미야 역’과 패션몰과 싸고 맛있는 서민적인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덴노지 역’ 등으로 이동할 수 있다.

나라, 고베에 가려면- 긴테쓰・한신 ‘오사카난바 역’

긴테쓰・한신 ‘오사카난바 역’의 입구는 센니치마에선 ‘난바 역’ 옆에 있다. ‘오사카난바 역’은 나라현과 효고현으로 이동하는데 정말 ‘꿀’노선이다. 사슴으로 유명한 나라공원이 있는 ‘긴테쓰나라 역’과 세련된 샵과 맛집이 가득한 ‘고베산노미야 역’으로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다.

난카이・Osaka Metro・긴테쓰・한신・JR은 모두 지하 아케이드로 연결되어 있고 안내판도 다양한 장소에 게시되어 있어 찾기 쉽지만, 혹시나 길을 잃었다면 센니치마에선과 긴테쓰・한신으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앞에 있는 ‘안내 카운터’를 찾도록 하자. 영어・한국어・중국어를 구사하는 안내원이 도움을 줄 것이다.

버스 터미널은 JR ‘난바 역’ 2층

고속버스를 이용하면 난바에서 다양한 지역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난바의 주요 버스터미널 중 하나는 JR ‘난바 역’ 2층에 있는 ‘미나토마치 버스터미널’로 OCAT(Osaka City Air Terminal, 통칭 ‘오~캿또’)란 쇼핑센터 안에 있다.

난바의 지하 아케이드를 OCAT 방면으로 걸어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터미널이 나온다.

미나토마치 버스 터미널에서는 간사이 국제공항과 오사카 국제공항으로 직통으로 이동할 수 있는 데다, 일본의 각 지역으로 가는 버스가 발착한다. 간사이 방면 외에도 도쿄와 규슈, 시코쿠 등으로 가는 심야버스도 운행하고 있어 없던 여행욕구까지 마구 샘솟는다. 다양한 음식점과 마사지샵도 있으니 조금 여유 있게 도착해 출발 전 자투리 시간을 여유롭게 즐기는 것도 좋을 것이다.

【공항까지 운행하는 버스】

・간사이 국제공항행: 대인 1,100엔・소인 550엔, 제1터미널까지 약 48분・제2터미널까지 약 59분 소요 (5:00~21:00까지, 1시간에 2, 3편 운행)

・오사카 국제공항행: 650엔, 남쪽 터미널까지 약 25~35분・북쪽 터미널까지 약 30~40분 소요 (6:00~19:00), 1시간에 2편 정도 운행)

※자세한 운행시각은 (https://ocat.co.jp/osaka-airport)를 확인하시오.

물품 보관함도 넉넉한 난바 역

관광할 때 큰 짐이 있으면 고역이 아닐 수 없다. 그럴 때는 지하철 각선 난바 역 주변에 설치된 물품 보관함을 활용하자. 다음은 보관함이 설치된 주요 장소에 관한 정보다.

■난카이 ‘난바 역’ 2층 중앙개찰구 부근

난카이 ‘난바 역’에는 2층 중앙 개찰구 부근에 물품 보관함이 있다. 한 군데만 있는것이 아니라 주변 여러 곳에 설치되어 있으니 둘러보면 금세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용요금은 사이즈에 따라 300~900엔.

■난카이 ‘난바 역’ 1층

1층에 있는 물품 보관함(Coin Locker) 스페이스도 공간이 널찍해 사용하기 편하다. 이곳은 시간대에 따라 안내해주는 스태프도 있다. 요금은 중앙 개찰구 부근과 동일하게 300~900엔.

■난카이 ‘난바 역’에서 지하 상가로 향하는 통로

난카이 ‘난바 역’에서 Osaka Metro ‘난바 역’으로 이어지는 통로 중간에도 보관함이 있다. 이곳은 비교적 여러 대가 설치되어 있어 평일 오전 중에는 빈 사물함이 많다. 요금은 300~600엔.

■JR ‘난바 역’ 개찰구를 향하여 좌측 통로

JR ‘난바 역’ 부근에서 보관함을 찾을 경우 이곳이 찾기 쉽고 편리하다. 개찰구를 향하여 좌측에 있는 통로가에 300~600엔의 보관함이 설치되어 있다.

또 OCAT 안에도 보관함이 있으니 버스를 기다리는 시간 등을 활용하면 되겠다.

도톤보리와 에비스바시 상점가…난바 역 부근에서 관광을 즐길 때 편리한 출구는?

난바 역 주변에도 다양한 관광 스팟이 있어 걸어서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다음은 주요 관광 스팟으로 이동할 때 편리한 출구를 소개하겠다.

■도톤보리 다리:Osaka Metro ‘난바 역’ 14번・25번 출구를 나와 북쪽을 향해 도보 약 2분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Osaka Metro ‘난바 역’ 1번 출구를 나와 동쪽으로 도보 약 5분

■에비스바시 상점가:난카이 ‘난바 역’ 지상 출구를 나와 정면

■호젠지요코초:Osaka Metro ‘난바 역’ 14번 출구를 나와 동쪽으로 도보 약 3분

그 밖에도 Osaka Metro 미도스지선 ‘신사이바시 역’과 센니치마에선 ‘닛폰바시 역’은 1정거장으로 걸어서 10~15분 만에 갈 수 있으니 지도 앱을 열고 산책 겸 걸어서 이동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난바 역 부근에서 미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

난카이 ‘난바 역’과 Osaka Metro ‘난바 역’ 등이 있는 지하 상가에는 다양한 맛집과 샵이 모여 있다. 지금부터는 노선별로 인접한 쇼핑시설과 맛집을 소개하겠다.

■난카이 ‘난바 역’ 부근

3층 중앙 개찰구를 향하여 우측에는 ‘난바 스카이오’, 좌측에는 ‘다카시마야 백화점’이 있고, 2층을 내려와 천장에 적힌 안내표시를 따라 걸어가면 패션빌딩 ‘난바 파크스’도 있다. 패션 아이템을 쇼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레스토랑과 화제의 캡슐호텔 ‘9hours’도 있다.

또 지하로 내려가면 나오는 지하 상가 ‘난바 CITY’에도 다양한 패션매장과 식당, 서점 등이 입점해 있다.

■Osaka Metro ‘난바 역’ 부근

미도스지선 ‘난바 역’ 출구 맞은편에 ‘NAMBA난난’이라는 지하 상가가 있다. 잠시 쉬어 가기에 좋은 카페와 덴뿌라, 소바, 야키토리 전문점 등 다양한 맛집이 모여 있다.

또 센니치마에선 입구 부근에는 ‘닛폰바시 역’까지 이어지는 길다란 지하 상가 ‘난바 워크’가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서서 먹는 초밥이나 샤브샤브, 돈가츠, 장어 전문점 등 고퀄리티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 가득하다.

■긴테쓰・한신 ‘오사카난바 역’

개찰구 안쪽에도 ‘고치부라 난바’라는 식당가가 있다. 라멘부터 서서 먹는 초밥, 구시카츠(꼬치튀김) 등을 판매하니 출출할 때 들러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꿀정보로 ‘난바 역’을 만끽해보자!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한 번에 갈 수 있고 도톤보리와 에비스바시 상점가 등 오사카 미나미의 도시부로도 걸어갈 수 있는 ‘난바 역’. 버스와 특급전철을 이용하면 간사이권의 각 도시와 전국 각지로도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게다가 굳이 역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미식과 쇼핑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을 정도로 각종 상업시설이 모여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난바 역만 잘 활용해도 오사카 여행의 효율이 극대화될 것이라 확신한다!

Text by:WESTPLAN

키워드에 대한 정보 난바역

다음은 Bing에서 난바역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도메인 이름 확인 | Dns가 뭔가요? + 도메인, A Record, Cname 빠른 답변
See also  스타 살아 남기 | \" 6인용맵 혼자서 살아남았습니다. \" - [ 유닛얻어서 좀비에게 살아남기 - Starcraft Remastered Use Map ] 54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See also  건축 용어 정리 | 건축주도 알아야 할 집 짓기 전 사전지식, 건설 현장용어 정리 16294 좋은 평가 이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일본철도】오사카의 첫 관문, 난카이전철의 난바역에 가보았다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일본철도】오사카의 #첫 #관문, #난카이전철의 #난바역에 #가보았다


YouTube에서 난바역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철도】오사카의 첫 관문, 난카이전철의 난바역에 가보았다 | 난바역,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