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대부 1편 다시보기 | 12분만에 대부 트릴로지 풀스토리 한번에 다시보기 [결말포함/통합본] 67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대부 1편 다시보기 | 12분만에 대부 트릴로지 풀스토리 한번에 다시보기 [결말포함/통합본] 67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대부 1편 다시보기 – 12분만에 대부 트릴로지 풀스토리 한번에 다시보기 [결말포함/통합본]“?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요약왕 두억시니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3,606회 및 좋아요 74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대부 1편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12분만에 대부 트릴로지 풀스토리 한번에 다시보기 [결말포함/통합본] – 대부 1편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최고의 걸작중 하나로 칭송받는 대부.. 마피아들의 교본이자, 이후 만들어진 모든 조폭영화는 이것에 영향을 받지 않은 영화가 없다고 하죠. 3편이 최근 재편집 되어 블루레이로 발매되었다고 합니다. 이 영상 보시고, 찾아보셔도 될듯.
유튜브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요약리뷰
요약왕 두억시니 구독하기 https://bit.ly/3gtGdVe

대부 1편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대부 | 다음영화

그리고 여기에는 스필버그 감독이 1등 공신 역할을 했다. <대부>시리즈의 디지털작업에 누구보다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스필버그 감독이 코폴라 감독을 대신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ovie.daum.net

Date Published: 2/23/2022

View: 4642

대부(영화) – 나무위키

평은 1부에 버금 갈 정도로 좋지만[54] 흥행에서는 1부의 엄청난 대박에 비해 중박에 그쳤다. 1300만 달러로 만들어져 미국 흥행 4754만 달러를 벌어들였다.[55] 한국 …

+ 더 읽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7/19/2022

View: 5740

고전 명작 다시 보기 (26): 대부 1- 모든 사람을 만족 시키는 영화 …

그렇게 해도 실패하는 책이 더러 있긴 한데 그래도 열 중 여덟은 성공하는 편이니 해 볼만한 습관이지요. 물론 특정 작가의 책은 작가의 이름만으로도 …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4/4/2021

View: 1910

대부 (영화)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1 줄거리 · 2 등장인물 · 3 배역 · 4 한국판 성우진(KBS) · 5 한국판 성우진(SBS) · 6 수상. 6.1 명예 · 7 같이 보기 · 8 외부 링크 …

+ 여기에 표시

Source: ko.wikipedia.org

Date Published: 9/13/2021

View: 138

SHIN KWANG HA on Twitter: “오랜만에 영화 대부1편 다시보기 …

오랜만에 영화 대부1편 다시보기. 자막이 안떠도 대사가 들린다. 그러고 보면 이 영화 주말의 명화에서만 열번 이상은 본듯. 말론 브란도 멋지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twitter.com

Date Published: 1/20/2022

View: 3482

시민단체 “대부업체 TV광고 금지” 입법 요구 – KBS뉴스

뉴스 다시보기. 1TV 뉴스. 뉴스광장 1부 · 뉴스광장 2부 · 930뉴스 · 뉴스 12 · 뉴스 2 · 사사건건 · 뉴스 5 · 뉴스 7 · 뉴스 9 · 뉴스라인. 2TV 뉴스.

See also  갤럭시 캡쳐 설정 | 캡처 세부설정 '화면 캡처 툴바' 기능 [Galaxy 활용하기] 166 개의 정답

+ 여기에 보기

Source: news.kbs.co.kr

Date Published: 12/8/2021

View: 642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대부 1편 다시보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12분만에 대부 트릴로지 풀스토리 한번에 다시보기 [결말포함/통합본].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12분만에 대부 트릴로지 풀스토리 한번에 다시보기 [결말포함/통합본]
12분만에 대부 트릴로지 풀스토리 한번에 다시보기 [결말포함/통합본]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대부 1편 다시보기

  • Author: 요약왕 두억시니
  • Views: 조회수 83,606회
  • Likes: 좋아요 749개
  • Date Published: 2021. 2. 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ko2WsVgboOc

고전 명작 다시 보기 (26): 대부 1- 모든 사람을 만족 시키는 영화는 없다

이런저런 단점들 투성이지만 그래도 다행(?)이라고 생각한 부분은 이 영화가 1972년 작품이라는 데에 있습니다.

제가 지금의 시선으로 봐서 그렇지 개봉 시점에서 이 영화를 봤다면 그 당시의 문화나 생활상 등으로 다른 사람들처럼 손가락에 꼽는 명작으로 추천할 수도 있었을 듯도 합니다.

영화의 규모나 총격 씬, 조직간의 암투 등이 당시로써는 상당히 파격적이고 좋은 소재였기 때문에 시대를 감안한다면 좋은 작품이라고 얘기해도 큰 무리는 없다는 생각입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요즘 영화들에 너무 익숙해져서 어쩌면 이 영화의 단점이 크게 부각되어 눈에 들어오지 않았나라는 생각도 해 봅니다.

사실 이 영화는 시나리오 작가가 [마피아]라는 이름으로 출간하려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가는 [마피아]가 아닌 [대부 (God Father)]로 책을 출간하였고 영화에 대한 저작권을 갖고 있던 파라마운트 사에서 고용한 감독이 원작자에게 시나리오를 요청하면서 나온 작품이라고 합니다.

당시의 영화사가 내민 조건은 ‘원작은 잊을 것’이었고 그래서 원작과는 다른 내용으로 나왔다고 하는데 원작을 읽어 보지 않았으니

어느 부분이 얼만큼 다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숨겨진 재미있는 사실은 이 영화가 제작 될 당시 실제 마피아들이 예의주시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자신들에 대한 내용을 어느 부분까지 어떻게 다룰 것인지 주시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마피아’란 단어를 쓰지 못하게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화에서는 단 한 번도 ‘마피아’란 단어가 등장하지 않고 ‘패밀리 (Family)’라는 단어가 지속적으로 등장합니다.1

물론 이태리 마피아가 기본적으로 ‘가족 사업’이기 때문에 그랬을 수도 있겠지만 이런 믿거나 말거나 한 뒷얘기가 있었다니 재미있기도 합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대부》(代父, 영어: The Godfather)는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이 1972년에 만든 영화이다. 마리오 푸조가 쓴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말론 브란도와 알 파치노 등이 출연했으며 마피아 세계에서의 배신과 사랑을 그려내었다.

전 세계적으로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으며, 흥행에도 성공했다. 니노 로타가 작곡한 주제곡도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1974년 속편 《대부 2》와 1990년 《대부 3》가 제작되었다.

대한민국에서는 1973년에 최초로 개봉하였으며 당시 작품 수입가는 13만 2천 달러였다. 이후, 1977년 5월 25일에 재개봉했고 ㈜예지림 엔터테인먼트에서 수입해 2010년 5월 27일에 재개봉하였다.

줄거리 [ 편집 ]

1945년, 비토 코를레오네의 딸 코니 코를레오네와 카를로 리치의 결혼식이 진행되고 있다. 그동안 비토 코를레오네는 뉴욕 마피아 조직의 우두머리로서 사람들의 부탁을 들어 준다. 그의 막내아들 마이클 코를레오네는 이차대전에서 해병대 복무를 마치고 돌아와 여자친구 케이 애덤스를 가족들에게 소개한다. 유명 가수이자 비토의 대자인 조니 폰테인은 어느 영화에 출연하려고 비토의 도움을 받고 싶어한다. 비토는 자신의 고문 변호사 톰 헤이건을 로스앤젤레스로 보내 영화 제작사 사장인 잭 월츠를 설득하도록 하지만 월츠는 거부한다. 이튿날 깨어난 그는 침대에 자신이 아끼는 종마의 목이 잘려 놓여 있는 것을 알게 된다.

크리스마스 며칠 전, 타탈리아 가문의 후원을 받는 마약 조직 두목인 버질 솔로초가 비토를 찾아와 자신의 마약 사업에 돈을 투자하고 정치적 연줄을 써서 보호해 달라고 부탁한다. 비토는 마약 사업에 뛰어들면 정치적 연줄을 잃을 위험이 있다고 판단해 거절한다. 수상함을 느낀 비토는 자객인 루카 브라시를 보내 이들의 꿍꿍이를 알아내도록 한다. 그러나 루카 브라시는 브루노 타탈리아와 솔로초와의 첫 만남에서 목 절려 살해당한다. 얼마 뒤 솔로초 패거리가 비토를 총으로 쏘고 헤이건을 납치한다. 장남인 소니가 코를레오네 가문을 지휘하는 동안, 솔로초는 자신의 제안을 받아들이도록 소니를 설득하라고 헤이건을 풀어준다. 코를레오네 패밀리는 브라시의 방탄조끼로 싼 물고기를 전달받는다. 이는 루카 브라시가 물고기 밥이 되었다는 뜻이다. 비토는 살아 있고, 마이클은 병원에서 아버지를 암살하려는 시도를 저지한다. 솔로초의 보디가드 행세를 하고 있는 부패한 뉴욕 경찰 마크 맥클러스키가 마이클의 턱뼈를 부러뜨린다. 소니는 브루노 타탈리아에 대한 살인 청부로 보복한다. 마이클은 솔로초와 맥클러스키를 죽일 계획을 세운다. 마이클은 협상을 하자고 두 사람을 브롱크스의 식당으로 불러내고는, 피터 클레멘자를 시켜 미리 숨겨 둔 총으로 그들을 살해한다.

당국의 탄압에도 불구하고 뉴욕의 다섯 마피아 가문은 전면전에 돌입하고, 비토는 아들들의 안전을 걱정한다. 마이클은 시칠리아로 숨어들고 프레도는 라스베이거스로 가 모 그린의 보호를 받는다. 카를로가 코니를 폭행하자 소니는 카를로를 거리에서 때리고 한 번만 더 그랬다간 죽이겠다고 협박한다. 카를로가 또다시 코니를 폭행하자 소니는 차를 몰고 그들의 집으로 향하지만 고속도로 요금소에서 매복을 받아 기관단총에 맞고 죽는다. 시칠리아에서 마이클은 아폴로니아 비텔리를 만나 결혼하지만, 마이클을 죽이려던 자동차 폭탄 때문에 아폴로니아가 죽고 만다.

비토는 소니의 죽음에 충격을 받고 타탈리아 가문이 에밀리오 바르지니에게 조종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는 분쟁을 끝내기로 한다. 비토는 헤로인 사업에 대한 반대를 철회하고 소니의 죽음에 대해 복수하지 않겠다고 다른 마피아 가문에 약속한다. 안전을 보장받은 마이클은 집으로 돌아와 집안의 사업에 입문하고 케이와 결혼한다. 그는 케이에게 5년 내로 집안의 모든 사업을 합법적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한다. 1950년대 초반까지 케이는 두 아이를 낳는다. 비토의 죽음이 가까워 오고 프레도는 힘이 없는 상황에서 마이클이 가문의 우두머리가 된다. 그는 헤이건에게 라스베이거스로 이동하고 고문 자리를 비토에게 넘기라고 말한다. 그 뒤 마이클은 가문 소유의 카지노에서 모 그린의 지분을 사들이러 라스베이거스에 갔다가, 프레도가 가문보다 그린에게 더 충성하는 것을 보고 분노한다.

1955년에 비토는 심장마비로 죽는다. 장례식에서 살바토레 테시오는 마이클에게 바르지니와 만나 보라고 청한다. 이는 비토가 생전에 경고했던 배신의 신호였다. 코니의 아이가 세례를 받는 날과 같은 날에 바르지니와의 만남이 잡힌다. 마이클이 아이의 대부로서 제단에 서 있는 동안, 코를레오네 가문의 자객들이 뉴욕 마피아 가문의 수장들과 모 그린을 살해한다. 테시오는 배신 혐의로 처형당하고 마이클은 카를로에게서 바르지니와 함께 소니의 죽음을 꾸몄다는 자백을 받아 낸다. 클레멘자는 카를로를 목 졸라 죽인다. 코니는 마이클을 살인자라고 비난하며 이 모든 살인을 명령한 게 마이클이라고 케이에게 말한다. 마이클이 이를 부정하자 케이는 마음을 놓는다. 그러나 코를레오네 가문의 조직원들이 돌아와 마이클을 ‘돈 코를레오네’라 부르며 경의를 표하고 그녀가 보지 못하도록 방 문을 닫는다.

등장인물 [ 편집 ]

돈 비토 코를레오네 – 뉴욕 마피아 코를레오네 패밀리의 Don. 아명은 ‘비토 안돌리니’

산티노 ‘소니’ 코를레오네 – 비토 코를레오네의 장남. 코를레오네 패밀리의 Underboss.

프레도 코를레오네 – 비토 코를레오네의 차남.

마이클 코를레오네 – 비토 코를레오네의 삼남.

코니 코를레오네 – 비토 코를레오네의 장녀. 남매 중 막내.

아폴로니아 비텔리 – 마이클 코를레오네의 첫 번째 아내.

케이 애덤스 – 마이클 코를레오네의 두 번째 아내.

톰 헤이건 – 비토 코를레오네의 양자이자 코를레오네 패밀리의 고문 변호사 겸 회계사. Consigliere.

피터 클레멘자 – 코를레오네 패밀리의 Caporegime. 비토 코를레오네에게는 젊어서부터 친구이자 부하.

살바토레 ‘살비’ 테시오 – 코를레오네 패밀리의 Caporegime. 비토 코를레오네에게는 젊어서부터 친구이자 부하.

루카 브라시 – 비토 코를레오네의 밑에서 일하는 자객.

에밀리오 바르지니 – 경쟁 조직 바르지니 패밀리의 Don.

필립 타탈리아 – 경쟁 조직 타탈리아 패밀리의 Don.

버질 솔로초 – 경쟁 조직 타탈리아 패밀리의 하수인.

배역 [ 편집 ]

한국판 성우진(KBS) [ 편집 ]

한국판 성우진(SBS) [ 편집 ]

수상 [ 편집 ]

1973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작품상/남우주연상(말론 브란도)/각색상(마리오 푸조,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1973년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안소니 아스퀴스상

1973년 골든 글러브 시상식 최우수작품상/남우주연상(드라마)/음악상/감독상/각본상

명예 [ 편집 ]

AFI 선정 위대한 영화 100편 2위

같이 보기 [ 편집 ]

외부 링크 [ 편집 ]

JavaScript is not available.

We’ve detected that JavaScript is disabled in this browser. Please enable JavaScript or switch to a supported browser to continue using twitter.com. You can see a list of supported browsers in our Help Center.

Help Center

시민단체 “대부업체 TV광고 금지” 입법 요구

시민단체 “대부업체 TV광고 금지” 입법 요구 뉴스 12 입력 2013.11.19 (12:30) 수정 2013.11.19 (13:14)

댓글

좋아요

공유하기 글씨 크게보기

글씨 작게보기

고화질 표준화질 자동재생 키보드 컨트롤 안내 동영상영역 시작 동영상 시작 동영상영역 끝 동영상 고정 취소 다음기사 다음기사

고화질 표준화질 자동재생 키보드 컨트롤 안내 동영상영역 시작 동영상 시작 동영상영역 끝 동영상설명 동영상 고정 취소

몇 년 전부터 부쩍 늘어난 대부업체의 텔레비전 광고를 법으로 막아달라고 시민단체들이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대부업계는 과잉 규제라며 반발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보십니까?

김준범 기자입니다.

차량에도, 길거리에도, 곳곳에 뿌려진 소규모 대부업체의 전단광고는 불법입니다.

하지만, 텔레비전과 신문 등을 통한 대출 광고는 합법입니다.

대부업체 이용자 : “유혹되게 이렇게 써도 되나 보다…전화가 가게끔 만들죠.”

이런 광고가 고금리 대출을 부추기고 있다는 게 시민단체들의 주장입니다.

생활과 밀접한 대중교통 수단에 비유하거나 드라마 기법을 사용해 흥미를 끄는 등 대부업 대출을 편안하게 느끼도록 한다는 겁니다.

제윤경(금융정의연대 대표) : “마치 고금리 대출이 편하게 택시 타는 것처럼 일상의 사치처럼, 접근성을 너무나 편리한 것처럼 포장하고 있다는 게 위험하다고 보고 있고요.”

시민단체들은 대부업체의 텔레비전 광고 금지 입법을 요구하기로 했지만, 대부업계는 정상적인 마케팅 활동까지 제한하는 건 부당하다고 반발합니다.

이재선(대부금융협회 사무국장) : “마케팅 컨셉을 전달하는 게 광고의 속성인데, 꼭 대부업 광고에만 다른 광고와 다르게 규제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봅니다.”

KBS와 MBC, SBS 등 지상파 방송 3사는 자율협약을 통해 대부업 광고를 내보내지 않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준범입니다.

시민단체 “대부업체 TV광고 금지” 입법 요구

입력 2013-11-19 12:33:05 수정 2013-11-19 13:14:09 뉴스 12

몇 년 전부터 부쩍 늘어난 대부업체의 텔레비전 광고를 법으로 막아달라고 시민단체들이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대부업계는 과잉 규제라며 반발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보십니까?

김준범 기자입니다.

차량에도, 길거리에도, 곳곳에 뿌려진 소규모 대부업체의 전단광고는 불법입니다.

하지만, 텔레비전과 신문 등을 통한 대출 광고는 합법입니다.

대부업체 이용자 : “유혹되게 이렇게 써도 되나 보다…전화가 가게끔 만들죠.”

이런 광고가 고금리 대출을 부추기고 있다는 게 시민단체들의 주장입니다.

생활과 밀접한 대중교통 수단에 비유하거나 드라마 기법을 사용해 흥미를 끄는 등 대부업 대출을 편안하게 느끼도록 한다는 겁니다.

제윤경(금융정의연대 대표) : “마치 고금리 대출이 편하게 택시 타는 것처럼 일상의 사치처럼, 접근성을 너무나 편리한 것처럼 포장하고 있다는 게 위험하다고 보고 있고요.”

시민단체들은 대부업체의 텔레비전 광고 금지 입법을 요구하기로 했지만, 대부업계는 정상적인 마케팅 활동까지 제한하는 건 부당하다고 반발합니다.

이재선(대부금융협회 사무국장) : “마케팅 컨셉을 전달하는 게 광고의 속성인데, 꼭 대부업 광고에만 다른 광고와 다르게 규제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봅니다.”

KBS와 MBC, SBS 등 지상파 방송 3사는 자율협약을 통해 대부업 광고를 내보내지 않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준범입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대부 1편 다시보기

다음은 Bing에서 대부 1편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12분만에 대부 트릴로지 풀스토리 한번에 다시보기 [결말포함/통합본]

  • 줄거리
  • 요약
  • 시놉시스
  • 정리
  • 결말
  • 스포일러
  • 결말포함
  • 영화
  • 대부
  • 코폴라
  • 아포칼립스
  • 가족영화
  • 명작
  • 걸작
  • 고전
  • 알파치노
  • 마피아
  • 정치

12분만에 #대부 #트릴로지 #풀스토리 #한번에 #다시보기 #[결말포함/통합본]


YouTube에서 대부 1편 다시보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2분만에 대부 트릴로지 풀스토리 한번에 다시보기 [결말포함/통합본] | 대부 1편 다시보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