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2021 스팀게임 추천 | 📂게임 결산! 집마가 선정한 2021년 갓겜들 Part.1 41 개의 정답

2021 스팀게임 추천 | 📂게임 결산! 집마가 선정한 2021년 갓겜들 Part.1 41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2021 스팀게임 추천 – 📂게임 결산! 집마가 선정한 2021년 갓겜들 Part.1“?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집마 홀릭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94,671회 및 좋아요 1,69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기타 레드데드리뎀션 2 (Red Dead Redemtion 2), 휴먼폴플랫 (Human: Fall Flat), 레프트 (Raft), 폴가이즈(Fall Guys: Ultimate Knockout), 철권 7 (Tekken 7), 스컬더히어로슬레이어 (Skul: The Hero …

2021 스팀게임 추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게임 결산! 집마가 선정한 2021년 갓겜들 Part.1 – 2021 스팀게임 추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2021년갓겜#PS5#스팀
0:00 시작
0:32 첫 번째 갓겜
3:16 두 번째 갓겜
5:51 세 번째 갓겜
8:53 네 번째 갓겜
11:21 다섯 번째 갓겜

2021 스팀게임 추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2021년 Steam의 최고작

최다 판매 게임 · New World · Valheim · Naraka: Bladepoint · Apex Legends · Battlefield 2042 · Dead by Daylight · Dota 2.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tore.steampowered.com

Date Published: 4/17/2022

View: 7136

장르별 스팀 게임 추천 Best 7 (2022년) – 겜돌이

장르별 스팀 게임 추천 Best 7. 액션 RPG 게임부터 시작해 리듬, 로그라이크, 2인용 무료 협동게임,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공포게임을 포함한 수십 …

+ 여기를 클릭

Source: minepuls.tistory.com

Date Published: 11/15/2021

View: 6827

2021년 스팀 여름 세일 시작 : 스팀 게임 추천 – 블로그

전략, 시뮬레이션, 액션, 공포 등 14가지 장르의 수천개의 게임이 최소 30%에서 최대 90%까지 할인이 들어갑니다. 그럼 구매할만한 스팀 게임 추천을 해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11/18/2022

View: 3018

스팀 입문자 혹은 여자도 할만한 컴퓨터 게임들 추천.JPG – 더쿠

스팀 입문자 혹은 여자도 할만한 컴퓨터 게임들 추천.JPG … 스팀 게임 (1월 5일 새벽 3시까지 할인,스팀은 구매 14일 이내 혹은 플레이 … 무명의 더쿠 2021-01-03.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theqoo.net

Date Published: 12/1/2021

View: 3661

모바일 PC온라인 스팀 추천 게임 순위 (2021년 7월 2주차)

2021년 7월 2주 차에는 게임 순위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 모바일 게임 순위부터 PC 온라인 게임 순위, 스팀 게임 순위까지 TOP 40에 대하여 차례 …

+ 여기를 클릭

Source: lsoljk.tistory.com

Date Published: 6/11/2021

View: 4358

스팀무료게임추천 – Explore

게임 좋아하는 사람 주목 ! 스팀게임대축제 2021년 2월 4일 ~ 2월 10일까지 진행 됩니다. 출시 예정작을 직접 체험하고 개발사와의 소통까지 진행하니 게이머라면 이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facebook.com

Date Published: 3/12/2022

View: 882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2021 스팀게임 추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결산! 집마가 선정한 2021년 갓겜들 Part.1.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게임 결산! 집마가 선정한 2021년 갓겜들 Part.1
📂게임 결산! 집마가 선정한 2021년 갓겜들 Part.1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2021 스팀게임 추천

  • Author: 집마 홀릭
  • Views: 조회수 194,671회
  • Likes: 좋아요 1,695개
  • Date Published: 2021. 10. 2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HmK48PBF4ws

2021 (네이버 검색 순) – Floating, Grin Cloud

스팀 게임 순위 – Top 2021 : 요즘 스팀 게임의 “대세” 는 어떤 게임이지? 라는 물음에 조금 더 가까워지도록 네이버 검색 키워드에 기반하여 스팀게임 Top 랭킹을 산정했습니다..

스팀 게임 랭킹 뿐만 아니라, 유명한 (신뢰도 높은) 스팀 세일 사이트들의 게임할인 가격도 함께 볼 수 있도록 리스트로 정리 하였습니다.

목 차 (바로가기)

스팀 게임 순위 2021 의 평가 기준은?

대부분 게임 순위 포스팅들은, “동접률” 이라는 개념에 근거하여 순위를 매겨 나가는 게임 순위표가 거의 대부분입니다. 이 “동접률” 이라는 개념은 아무래도 온라인 게임 친화적인 유저들에게 중요한 사항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 이유로, 동접률이 아닌 최근 한달간의 네이버 검색량 (PC 게임 관련 – 키워드) 을 바탕으로 순위를 매기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제외한 ” – 실제 스팀 게이머 들의 눈높이에 다가가는 게임 순위를 반영하고자 합니다.

2021 현재, pc 게임 – 네이버 검색어 분위기?

네이버 TOP 20 안에 든 게임들을 살펴보면, 기존 대작들의 관심이 계속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 최하단의 스팀 게임 랭킹은 매일 업데이트를 하나, 본 문단은 매월 업데이트 하고 있는 내용 입니다.)

기타 상위 랭킹 게임

최근에 무서운 기세로 치고 올라온 “발하임 (Valheim)” 이 3월 14일자 1위를 차지 했습니다. 그 뒤를 이어서 항상 Top 10 에는 들어가는 “마인크래프트 – 자바 에디션” 이 그 뒤를 이어 2위에 등극했습니다.

팀파이트 매니저의 관심이 며칠간 급증했습니다. 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역시 검색량에서는 5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FPS 게임에서는 배틀그라운드에 이어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Escape from Tarkov) 가 나란히 Top 10 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기타 레드데드리뎀션 2 (Red Dead Redemtion 2), 휴먼폴플랫 (Human: Fall Flat), 레프트 (Raft), 폴가이즈(Fall Guys: Ultimate Knockout), 철권 7 (Tekken 7), 스컬더히어로슬레이어 (Skul: The Hero Slayer), FM 21 (풋볼매니저 21), GTA 5 등의 게임이 TOP 30 안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어떤 게임이 괜찮은지 찾아보기 귀찮을 땐, 현재 대세인 게임을 선택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듯 합니다. )

스팀 Top 순위 게임 – 2021

목차로 돌아가기

아래 내용은 지난 한달 간 인기 순위에 들었던 게임에 대한 디테일 입니다. 오늘의 순위에는 약간의 변동이 있습니다. (오늘의 스팀 게임 인기 순위를 보시려면 본 포스팅의 최하단 “스팀 세일 리스트” 를 참조하세요.)

– 마인크래프트 – 자바 에디션 (MineCraft – Java Edition) –

About Game :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만들어 보세요. 무작위로 생성되는 월드를 탐험하세요. 밤에 나타나는 위험한 몹으로부터 살아남으세요.

끝없이 계속되는 월드를 탐험하고 가장 단순한 집에서 웅장한 성채까지, 모든 것을 만들어 보세요.

요약 (태그) : 무궁무진한 모드, 블록 쌓기, 코딩

전체평가 : 스팀 미등록

최근평가 : 스팀 미등록

출처 : 유튜브 로스터패치

– 배틀그라운드 (PlayerUnknown’s Battleground) –

About Game :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외딴 섬에서 총 100명의 플레이어가 다양한 무기와 전략을 이용하여 마지막 1명이 살아남는 순간까지 전투를 하게 됩니다.

요약 (태그) : 생존슈팅멀티플레이어배틀로얄, 1인칭슈팅PvP 3인칭 슈터액션온라인, 협동작전, 협동1인칭전략, 경쟁3인칭팀기반어려움, 시뮬레이션잠입

전체평가 : 1,390,793개 중 53% 가 긍정적

최근평가 : 20,561건 중 59% 가 긍정적

한글화 : 한글 UI

– GTA 5 (Grand Theft Auto V) –

About Game :

PC용 Grand Theft Auto V는 각종 수상에 빛나는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의 거대한 세상을 최대 4K 이상의 해상도로 둘러볼 수 있는 기회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며, 초당 60프레임으로 게임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요약 (태그) : 오픈월드,액션멀티플레이어,자동차 시뮬레이션, 범죄, 3인칭, 1인칭슈팅, 어드벤처, 성인, 싱글 플레이어, 3인칭 슈터레이싱, 분위기 있는협동, 샌드박스,유머, 웅장한 사운드트랙, 코미디모드 가능

전체평가 : 924,760개 중 82% 가 긍정적

최근평가 : 22,246건 중 91% 가 긍정적

한글화 : UI 및 자막

출처 : 유튜브 엘보

– 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

About Game :

Stardew Valley에서 할아버지의 오래된 농장 부지를 물려 받았습니다. 손수 도구와 동전 몇 개로 무장 한 당신은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땅에서 살며 자란 들판을 번성하는 집으로 바꾸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까?

요약 (태그) : 농업 시뮬레이션, 생활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픽셀 그래픽, 농업 시뮬레이션, 릴랙싱, 멀티플레이어, 크래프팅, 샌드박스, 인디, 건설, 싱글 플레이어, 캐주얼, 오픈월드, 웅장한 사운드트랙, 2D, 귀여운, 연애, 낚시

전체평가 : 275,164개 중 97% 가 긍정적

최근평가 : 11,470건 중 97% 가 긍정적

한글화 : UI 및 자막

출처 : 유튜브 SUNBA선바

– 발하임 (Valheim) –

About Game :

북구 신화와 바이킹 문화에 기반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생존 및 탐험 게임.

요약 (태그) : 오픈월드, 생존 크래프트, 생존온라인, 협동 오픈 월드 크래프팅, 탐험건설, 멀티플레이어, 신화, 샌드박스, 어드벤처, 협동 항해, 기지 건설, 액션롤플레잉, PvP, 인디, 낚시

전체평가 : 75,755개 중 96% 가 긍정적

최근평가 : 2021년 2월 2일 출시

한글화 : 비공식 유저 패치 존재

출처 : 유튜브 IGN

– 래프트 (Raft) –

About Game :

래프트 (Raft) 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을 장대한 해양 모험으로 내던집니다! 싱글 또는 멀티 플레이로 광활한 바다를 가로 지르는 위험한 항해에서 살아 남기 위해 전투를 벌입니다! 잔해물을 모으고 암초를 청소하고 자신 만의 떠다니는 집을 지으세요. 그리고, 식인 상어를 조심하세요!

요약 (태그) : 오픈월드, 생존 크래프트, 건설 어드벤처, 온라인 협동 샌드박스, 수중시뮬레이션, 액션 인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전체평가 : 90,342개 중 92% 가 긍정적

최근평가 : 5,337건 중 94% 가 긍정적

한글화 : 한글 UI

출처 : 유튜브 대도서관

– 스컬 (Skul: The Hero Slayer) –

About Game :

Skul: The Hero Slayer는 2D 로그라이트 액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마왕성 경비를 맡고있는 꼬마 스켈레톤 ‘스컬’은 인간들에게 붙잡혀간 마왕을 구하기 위해 용사와 모험가 그리고 제국군에 홀로 맞서 싸우기 시작합니다.

요약 (태그) : 인디액션, 로그라이크, 픽셀 그래픽, 2D 싱글 플레이어, 어드벤처, 악당 주인공, 어려움, 핵 앤 슬래시, 사이드 스크롤, 메트로배니아액션, 판타지, 멀티플레이어, 풍부한 스토리

전체평가 : 15,314개 중 93% 가 긍정적

최근평가 : 2,872건 중 94% 가 긍정적

한글화 : UI 및 자막

출처 : 유튜브 영래기

스팀 인기 순위 및 가격비교 리스트

목차로 돌아가기

위 챕터의 게임 상세 설명은 월별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하지만, 아래쪽에 소개해 드릴 순위 및 스팀 세일 리스트 (스세리)는 매일 업데이트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주 게임 할인 가격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즐겨찾기에 등록 하시면 편리합니다.

바로 아래 리스트가 나타나지 않는 분은 “링크 클릭”

위에서 소개해 드리는, 할인 사이트 5 곳의 신뢰도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스팀 세일 ? Top 5 스팀 할인 사이트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인기 순위에서 맘에 드는 게임을 고르지 못하셨나요?

스팀할인 사이트 6 곳의 “오늘의 핫딜” 에서도 한번 찾아 보세요.

(자료 종류가 많으니, 첫 로딩 3초만 기다려 주세요.)

장르별 스팀 게임 추천 Best 7 (2022년)

스팀에서는 정말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역설적이게도 너무 다양한 게임이 있어 오히려 본인이 원하는 장르의 재미있는 게임을 찾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르별 스팀 게임을 여러분께 추천드리기 위해 찾아와보았습니다.

장르별 스팀 게임 추천 Best 7

액션 RPG 게임부터 시작해 리듬, 로그라이크, 2인용 무료 협동게임,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공포게임을 포함한 수십가지가 넘는 여러가지 게임들을 여러분께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액션 RPG 게임

판타지 세계 속에서 한 모험가가 되어 탐험하고 성장하는 재미가 있는 장르인 RPG, 롤플레잉 장르는 게이머가 직접 넓은 세계를 탐험하며 성장하는 특유의 재미 때문에 현재도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장르입니다. 그 중에서도 액션과 RPG 요소가 잘 어울려진 몬스터 헌터, 더 위쳐3 등 재미있고, 유명한 트리플 A 게임들이 많은 장르입니다.

PC 리듬게임

플레이어가 음악 그리고, 리듬에 맞추어 특정한 버튼을 클릭하거나 동작을 취해야하는 게임을 리듬게임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에 맞추어 버튼을 누르는 아주 간단해보이는 이 장르는 입문은 쉽지만 마스터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장르입니다. 또한, 어려운 난이도의 곡을 계속 도전하여 클리어하는 특유의 재미가 있는 장르로 유명합니다.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게임을 시작할 때 마다 맵의 구성이 변화하고, 한번 게임 오버를 하면 게임을 플레이하며 얻은 아이템 및 능력치를 모두 잃어버린다는 특징이 있는 로그라이크 게임은 게임 특성상 한판한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과 죽으면 다시 처음부터라는 어려운 난이도 덕분에 인기를 끌고있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2인용 무료 협동게임

한국에서는 혼자 플레이하는 싱글 플레이 스타일의 게임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PC 방에서 혹은 집에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형식의 게임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롤, 배그 오버워치 등이 있지만 이런 게임들과 달리 스팀에서 협동게임은 대부분 한번 클리어하면 끝인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료 협동게임을 여러분께 추천드립니다.

추리게임

추리란 단어는 알고 있는 것을 바탕으로 알지 못하는 것을 미루어서 생각함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리 장르의 게임들도 이 단어의 뜻처럼 게임 필드내에 있는 여러 단서들을 찾아 추리하여 게임에 숨겨져있는 비밀을 찾아내거나 탈출하거나 범인을 특정하거나 하는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머리를 사용해 무언가를 추리하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는 장르입니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줄여서 미연시라고도 부르는 장르는 미소녀와 연애를 하는 내용의 시뮬레이션 게임을 뜻하고 있는 장르입니다. 특히 일본에서 많은 미연시 게임들이 나오며 이성 캐릭터와 연애를 다루는 경우가 많고 보통 캐릭터를 돋보이게 해주는 일러스트 및 스토리가 중시되는 장르이기도 합니다.

무료 공포게임

어둡거나 끔찍한 배경을 통한 심리적 공포, 점프스케어(갑자기 튀어나오는 연출), 어두운 맵에서 배터리 제한이 있는 손전등 하나로 게임을 진행하게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공포감을 통해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장르를 공포게임이라고 합니다. 무섭지만 하고싶은 그런 심리 때문에 예로부터 지금까지 큰 인기를 끌고있는 장르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스팀에서 플레이해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여러분께 추천드려보았는데 이 중에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이 있었다면 기쁠 것 같습니다. 만약에 오늘 추천드리는 재미있는 게임들 이외에 더욱 다양한 장르의 게임 추천글을 만나보고 싶다면 랭킹 차트 카테고리를 참고해주세요! 더욱 많은 게임 추천글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CTRL+D 키를 눌러 즐겨찾기를 해두시면 언제든 새로운 추천글을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2021년 스팀 여름 세일 시작 : 스팀 게임 추천

최근에 인기를 굉장히 끌고 저도 소개했던 협동(코옵) 게임이 바로 잇 테이크 투입니다. 이 게임을 만들었던 헤이즈라이트가 첫 번째로 협동(코옵) 게임이 바로 어 웨이 아웃입니다. 화면이 분할이 되어 2명이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스토리, 협동해서 푸는 퍼즐 등이 재밌습니다. 게다가 스팀에서는 한 명만 구매를 하면 친구 초대를 해서 다른 한 명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해보시고 재미있다면 잇 테이크 투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물론 잇 테이크 투도 할인합니다.

스팀 입문자 혹은 여자도 할만한 컴퓨터 게임들 추천.JPG

스팀에 갓 입문 or 여성 초보 게이머를 위한 글

1.항아리나 앙빅,컵헤드,할로우 나이트,다키스트 던전,다크 소울,데드 셀,슈퍼 미트 보이,스펠렁키 같은 건 추천하지 않겠음

2.여자라고 아기자기한 겜이나 타이쿤 , 시뮬레이션류의 게임만 하는 것은 아님. 흐앙이나 연두,서새봄,마리 같은 여성 게임 스트리머들 보면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즐기고 있고 요즘엔 오버워치나 배그등 총싸움 위주의 액션 게임을 하는 여자도 있으니 여러 가지 장르의 게임들을 취향에 맞게 하길 바람

3.스샷만으론 어떤 게임인지 알기 힘드니 해당 스팀 주소로 접속하거나 유튜브에서 게임 제목으로 검색하면 인 게임 영상 확인 가능

스팀 주소 접속시 하단에서 컴퓨터 사양도 확인 가능,기타 게임 정보나 리뷰는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 참고

현재 할인중이나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지를때 참고 혹은 나중에 세일할 때 참고하길 바람

대부분 공식 한글화 혹은 유저 한글 패치가 있는 게임들이고 영어라도 게임을 즐기는데 무리없을 정도인 게임만 추천하겠음

1.스팀 게임 (1월 5일 새벽 3시까지 할인,스팀은 구매 14일 이내 혹은 플레이 시간 2시간 이내이면 손쉽게 환불 가능함)

세일 끝….참고만 하길

http://store.steampowered.com/app/413150/Stardew_Valley

스타듀밸리,옛날 목장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농사,가축,채광,낚시등을 할 수 있는 게임

모드를 지원하며 현재는 한글 패치로 게임을 하지만 차후에는 공식 한글판이 나올 예정,참고로 스위치판도 한글화 예정이니 스위치 있으면 누워서도 할 수 있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105600/Terraria

테라리아,설명이 필요없는 게임,요즘에 하기엔 너무 비슷한 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발전해서 의외로 호불호 타는 게임이기도 함

http://store.steampowered.com/app/211820/Starbound

스타바운드,스타듀밸리 유통 회사의 게임으로 테라리아 이상의 중독성을 보여주는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248390/Craft_The_World

크래프트 더 월드, 던전 키퍼 + 테라리아 스타일의 샌드 박스 디펜스 게임,아이폰용도 있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366320/Seasons_after_Fall

시즌 애프터 폴,오리와 눈먼 숲과 비슷한 그래픽이지만 전혀 다른 게임으로 액션성은 없으며 계절의 힘을 이용해서 계절을 바꿔서 퍼즐을 푸는 방식의 게임

게임내 힌트가 좀 부족하며 길치는 좀 어려운 게임으로 공략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256290/Child_of_Light

차일드 오브 라이트,아름다운 동화 그래픽에 준수한 스토리를 가진 턴제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213670/South_Park_The_Stick_of_Truth

사우스 파크 진리의 막대,사우스 파크 팬이라면 꼭 해봐야 하는 턴제 RPG 게임,물론 그냥 해도 재밌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239030/Papers_Please

페이퍼 플리즈,입국 심사 게임으로 유명,플레이어가 입국 심사위원이 되어서 입국 관리를 하며 가족을 부양하는 게임으로 20개의 멀티 엔딩이 준비되어 있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433340/Slime_Rancher

슬라임 랜처,게임 제목을 슬라임 런처로 잘못 알고 있는데 슬라임 랜처임..귀여운 슬라임들을 키우는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236090/Dust_An_Elysian_Tail

더스트 언 엘리시안 테일, 재즈 잭래빗 2 개발진중 한 명이 혼자 만든 2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게임 배경과 아이템등에 한국적인 요소가 있음

원가로는 그렇고 할인중일 때 사면 괜찮은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269210/Hero_Siege

히어로 시즈,디아블로+ 아이작 + 로그라이크,모바일에 비해 스팀판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233980/UnEpic

언에픽,악마성 드라큘라 X 월하의 야상곡 스타일의 메트로베니아 RPG 게임,약간 어려운 게임이므로 초보는 난이도를 낮춰서 해야함,영화 및 게임 패러디 개그 요소 존재

http://store.steampowered.com/bundle/4823/Rayman_Bundle

레이맨 오리진과 레이맨 레전드 그리고 레이맨 레이빙 래빗을 저렴한 번들로 구매할 수 있음.레이맨 어렵다고 하는건 도스용이고 이건 난이도가 낮아서 할만함.

http://store.steampowered.com/app/287980/Mini_Metro

미니 메트로,효율적인 지하철 노선도 그리는 게임으로 즉 머리 써야하는 두뇌형 퍼즐 게임.미니 메트로만 할 거면 모바일 및 패드 버전도 있지만

스팀에서 번들팩을 사면 저렴한 가격으로 다음 게임들을 같이 즐길 수 있음

Train Valley 철도를 연결하여 방향을 지정하여 원하는 역에 원하는 열차를 도착시켜야하는 두뇌형 퍼즐 게임

Turmoil 사막이나 산으로 가서 석유를 채굴후 석유 공장에 팔아서 돈을 버는 게임

Poly Bridge 다리를 만들어서 차를 무사히 통과시켜야하는 나름 유명한 두뇌형 퍼즐 게임

SimplePlanes 부품 조합하여 비행기를 제작하여 날리는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233450/Prison_Architect

프리즌 아키텍트,타이쿤에 주로 쓰이는 장소 학교,백화점,방송국,병원,놀이공원이 아닌 교도소를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423580/Project_Highrise

프로젝트 하이라이즈,심타워가 생각나는 건물주 시뮬레이션 게임,아직 한글 패치가 없지만 그럭저럭 할만함

http://store.steampowered.com/app/341000/Mad_Games_Tycoon

매드 게임즈 타이쿤,게임 소프트로 이익을 내서 최고의 게임 회사가 되어야 하는 타이쿤 게임,카이로 소프트산 모바일 게임 개발 스토리를 재밌게 했다면 꼭 해야 되는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377900/Empire_TV_Tycoon

엠파이어 티비 타이쿤,매드 게임즈 타이쿤의 후속작,아직 한글 패치가 없지만 그럭저럭 할만함. TV 방송국을 운영해서 다른 방송국과 경쟁하는 타이쿤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427520/Factorio

팩토리오,세일은 안 하지만 돈값은 하는 중독성 있는 게임,어떤 사람은 문명보다도 중독성이 심하다고 함.자동화 공장을 건설하여 외계인을 방어하는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294100/RimWorld

림월드,세일은 안 하지만 역시 중독성 있는 게임,타이쿤 스타일에 디펜스 요소까지 들어있음

팩토리오와 림월드는 세일을 안 하기 때문에 세일 기간 지나도 상관없으니 여유 있을 때 지름

http://store.steampowered.com/app/644930/They_Are_Billions

데이 아 빌리언,여러 가지 건물을 지어 자원을 모으고 사방에서 몰려오는 좀비 무리에 본진을 지키는 게임,2-3주후에 공식 한글화가 될 예정,물론 지금 영어로 해도 재밌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242920/Banished

베니쉬드,중세판 심시티라 불리는 1인 개발 게임,현재는 후속작인 Life is Feudal: Forest Village가 나온 상태인데 평가가 안 좋아서 해보지 않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493340/Planet_Coaster

플래닛 코스터,롤러 코스터 타이쿤 개발진이 만든 롤러 코스터 타이쿤보다 더 재밌는 게임..75% 대폭 할인중

http://store.steampowered.com/app/282070/This_War_of_Mine

디스 워 오브 마인,피난처에 있는 민간인들이 전쟁 끝 날 때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368360/60_Seconds

60초,우리나라에선 60초 핵전쟁에서 살아남기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음.핵폭발 60초전 아빠가 가족들과 함께 집 지하실의 방공호에 숨어 생존하는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322330/Dont_Starve_Together

돈 스타브,설명이 필요없는 굶지마로 유명한 생존 게임

굶지마와 굶지마 투게더,DLC를 포함한 같은 제작사에서 만든 2가지의 게임도 DLC 포함,추가로 저렴한 가격의 번들팩으로 팔고 있으니 참고

번들팩에 있는 게임(둘 다 재밌는 게임으로 굶지마를 처음 사는 경우 이 쪽도 좋은 선택)

Mark of the Ninja , 메타 평점이 91점이나 되는 잡입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

Invisible, Inc. 회사의 보안 시스템과 경비원들을 피하여 잠입후 해킹하여 기밀을 훔치는 턴제 알피지 게임…즉 산업 스파이가 되는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457140/Oxygen_Not_Included

산소미포함,미지의 소행성에 지하 기지를 파고 물, 온도, 음식, 산소, 질병을 관리해 살아남는 생존 게임으로 굶지마 개발사의 게임,사실상 후속작인 겜이며

굶지마보다는 어려운 편

http://store.steampowered.com/app/251990/Long_Live_The_Queen

롱 리브 더 퀸,프린세스 메이커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게임,각종 암살 위협을 벗어나 여왕이 되는 것이 목적인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206440/To_the_Moon

투더문..아름답고 감동적이며 슬픈 스토리가 있는 게임..다만 쯔꾸르 게임이나 소설 스타일의 게임을 안 좋아하면 재미를 못 느낄 수도 있는 호불호가 극명한 게임

후속작 파인딩 파라다이스도 한글 패치 제작중

http://store.steampowered.com/app/250320/The_Wolf_Among_Us

더 울프 어몽 어스,텔테일 게임즈 게임 회사에서 워킹 데드와 함께 스토링 텔링 명작 게임으로 거론되는 어드벤처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319630/Life_is_Strange__Episode_1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1편은 무료 배포중이며 1-5편 번들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우연히 알게된 주인공이 고향의 미스터리를

쫓는 내용의 어드벤처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554620/Life_is_Strange_Before_the_Storm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비포어 더 스톰,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의 앞선 이야기를 보여주는 속편 어드벤처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207610/The_Walking_Dead

더 워킹 데드,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텔테일 게임즈가 제작한 어드벤처 게임으로 시즌1은 2012년 고티 게임이고 시즌2는 평가가 그럭저럭임

현재 1,2편과 1,2편의 DLC를 모은 저렴한 번들팩을 팔고 있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413410/Danganronpa_Trigger_Happy_Havoc

단간론파 1탄,추리 어드벤쳐 게임으로 동명의 애니메이션도 존재

단간로파 1,2편 번들팩 , 절대절망소녀 추가팩 , 단간론파 1,2 + 크립트 오브 더 네크로 맨서 + DLC 팩도 팔고 있으니 참고

Crypt of the NecroDancer 로그라이크에 리듬 게임 요소를 섞은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205650/The_Testament_of_Sherlock_Holmes

셜록 홈즈의 유언장,프로그 웨어즈 셜록 홈즈 시리즈중 하나인 추리 어드벤쳐 게임,밑의 셜록 홈즈 게임들보다 퍼즐 난이도 높으니 참고

http://store.steampowered.com/app/241260/Sherlock_Holmes_Crimes_and_Punishments

셜록 홈즈 죄와 벌

http://store.steampowered.com/app/350640/Sherlock_Holmes_The_Devils_Daughter

셜록 홈즈 악마의 딸(죄와 벌 후속작)

역시 코난 도일의 소설 셜록 홈즈를 원작으로 한 퍼즐 추리 어드벤처 게임들

http://store.steampowered.com/app/108710/Alan_Wake

앨런 웨이크,마치 미드 주인공이 되는 듯한 스토리의 액션 스릴러 게임

http://store.steampowered.com/app/221910/The_Stanley_Parable

스탠리 패러블.지금 소개하는 게임들중 가장 호불호가 극명한 게임에 속함,재밌게 한 사람은 재밌지만 재미없는 사람은 이게 과연 게임일까 할 정도임.

그리고 게임 동영상이나 나무위키에서 스포일러 보면 안 되는 게임중 하나로 스포일러를 확인하면 재미없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257510/The_Talos_Principle

탈로스의 법칙,포탈 비슷하게 아름다운 배경과 스토리를 보는 동시에 머리 좀 써야 하는 퍼즐 게임,본편은 한글화가 되어 있고

DLC인 Road to Gehenna는 아직 한글을 지원하지 않으나 싼 가격에 파니 본편에 DLC 추가 번들팩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305620/The_Long_Dark

더 롱 다크,아름다운 그래픽을 가진 생존 게임,어려운 게임을 못 하는 사람을 위한 난이도 조절도 있는 게임

https://www.humblebundle.com/monthly

현재 험블 번들 먼슬리에서 12달러에 퀀텀 브레이크를 비롯한 여러 게임들과 같이 살 수 있으니 참고,현재 시각 기준으로 먼슬리 번들팩 마감 3일 정도 남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377530/Tale_of_Wuxia

협객풍운전,무협물을 좋아하는 여덬을 위한 육성 요소가 있는 무협 게임.고전 스타일 턴제 게임으로 의천도룡기 외전 개발진들이 만든 게임,최근 한글 패치가 나옴

세일은 안 하지만 다회차 플레이 가능하고 엔딩까지 플레이 타임 시간이 20-30시간이므로 돈값은 하고도 남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418240/Shadow_Tactics_Blades_of_the_Shogun

쉐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게임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에도 시대의 일본을 배경으로한 코만도스 일본 버전이라고 봐도 무방

코만도스에 비해 훨씬 쉽고 난이도 조절이 가능함

http://store.steampowered.com/app/373420/Divinity_Original_Sin__Enhanced_Edition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 인핸스드 에디션,발더스 게이트,네버윈터 나이츠 스타일의 턴제 RPG 게임으로 2탄도 있으나 후속작은 아직 한글화 되지 않음

http://store.steampowered.com/app/253230/A_Hat_in_Time

어 햇 인 타임,마리오 스타일의 3D 수집 플랫포머 어드벤쳐 게임,한글 패치는 아직 없으며 제작중임

2.다이렉트 게임즈(스팀보다 가격이 저렴하지만 제품 코드 확인시 환불 불가능하니 참고,대부분의 게임들이 1월 4일 오후 2시까지 할인)

세일 끝….참고만 하길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10000467

아르멜로,캐릭터와 카드를 이용한 전략형 보드 게임,멀티도 가능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10001482

오리와 눈먼 숲 완전판,다소 어렵지만 아름다운 동화적인 그래픽과 연출로 커버하는 게임,완전판은 난이도 조절 가능하므로 발컨이라면 난이도 Easy 선택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50001183

바이오쇼크 컬렉션,총싸움 좋아하는 여덬을 위한 바이오쇼크1,2,인피니트등 3개의 게임과 추가 DLC 통합팩,스토리가 좋아 예술이라 평을 듣는 고전 FPS 게임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10000481

문명5 컴플리트 에디션,원본에 DLC 포함,가성비 최고의 게임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10001390

트로피코5 컴플리트 에디션,원본에 DLC 포함,역시 가성비 최고의 게임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10001150

유로파4 컬렉션,문명과 트로피코를 마스터했다면 역설사 게임 추천,크루세이더2 킹즈라는 게임도 있지만 가격이 더 비싸니 유로파4부터 플레이함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10001123

시티즈 스카이 라인 디럭스 에디션.심시티보다 더 재밌다는 평을 듣는 게임, 필요할 경우 필수 DLC는 따로 사야함.(DLC는 애프터 다크,녹색 도시,매스 트랜짓 추천)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50001527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 데피니티브 에디션,필라스 오브 이터니티의 완전판,발더스 게이트,네버윈터 나이츠 스타일의 턴제 RPG 게임

3.오리진(1월 12일까지 할인)

https://www.origin.com/kor/ko-kr/search?searchString=%25EC%258B%25AC%25EC%25A6%2588

심즈4,설명이 필요없는 게임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witcher/the-witcher-wild-hunt/game-of-the-year-edition

위쳐3 올해의 게임 에디션,자유도 높은 스토리 게임성 좋은 오픈월드 RPG 난이도 조절 가능,원본에 DLC 포함한 저렴한 가격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dragon-age/dragon-age-origins/ultimate-edition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 얼터메이트 에디션,스토리 좋은 RPG 게임,원본에 DLC 포함한 저렴한 가격,원덬이 개인적으로 뽑은 갓겜중 하나로 엔딩을 여러번 볼 정도임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dragon-age/dragon-age-inquisition/game-of-the-year-edition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올해의 게임 에디션,스토리 좋은 RPG 게임,원본에 DLC 포함한 저렴한 가격,완벽한 한글 패치는 아직 없고 메인 부분만 한글로 게임 즐길 정도는 됨

장르 상관 없이 퍼즐,스토리,RPG,액션,시뮬레이션 게임들 목록

왓 리메인즈 오브 에디스 핀치(What Remains of Edith Finch,스토리 텔링 게임)

언더테일 (UnderTale,스토리 텔링 게임)

원숭이 섬의 비밀 (The Secret of Monkey Island,고전 어드벤처 게임 명작)

프레디의 피자가게 시리즈(원제는 이게 아니지만 우리나라에선 이 제목으로 유명,FNAF Franchise Bundle – Five Nights at Freddy’s)

백 투 더 퓨처(Back to the Future: The Game,고전 어드벤처 게임 명작)

더 롱기스트 저니(The Longest Journey,스토리 텔링 어드벤쳐중에서 플레이타임 긴 편)

더 나이트 오브 더 래빗 (The Night of the Rabbit,귀여운 동물들이 나오는 어드벤쳐 게임)

배트맨 더 텔테일 시리즈 (BATMAN – The Telltale Series)

왕좌의 게임 텔테일 시리즈 (Game of Thrones – A Telltale Games Series)

심해의 악몽(Nightmares from the Deep,숨은 그림 찾기 어드벤쳐 게임)

L.A. 느와르 (L.A. Noire,GTA 제작사가 만든 수사 액션 어드밴처 게임)

배너사가 번들 (The Banner Saga Deluxe Pack,고전 스타일 턴제 RPG 게임)

엑스컴 2 (XCOM 2,어려운 게임이나 난이도 조절 가능,지구의 지배자가 된 외계인을 무찌르는 턴제 시뮬 RPG 게임)

패스터 댄 라이트(Faster Than Light,우주 로그라이크 게임,어려운 게임이나 난이도 조절 가능)

피드 앤 그로우(Feed and Grow,바닷속에서 물고기가 물고기 잡아서 진화하는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 (Princess Maker 2 : Refine)

아노 1404 (Dawn of Discovery Gold,아노 시리즈 고전작,심시티+대항해시대+RTS 섞은 게임,최신작은 좋은 평가를 받지 못 함)

플래닛 베이스 (Planetbase,우주판 심시티)

더 길드 2(The Guild 2,중세판 심즈,곧 더 길드3 발매 예정)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Euro Truck Simulator 2)

이스 오리진 (Ys Origin,몸통 박치기에 액션 추가,팔콤사 유명 RPG 시리즈)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Tales of Berseria,애니 스타일의 그래픽 JRPG,Tales of Zestiria는 사지 않음)

캐슬 크래셔(Castle Crashers,플래시 게임 그래픽의 횡스크롤 게임,플래시 게임 아빠와 나의 후속작)

배스천(Bastion,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훌륭한 사운드로 호평받은 액션 RPG 인디 게임)

트랜지스터(Transistor,배스천의 후속작으로 역시 아름다운 그래픽과 사운드로 호평받은 액션 RPG 인디 게임)

크로니콘 (Chronicon,픽셀 그래픽의 디아블로,한글 패치 없음)

압주(ABZU,바다속을 탐사하면서 모험하는 게임)

페즈(FEZ,귀여운 도트 그래픽의 머리 써야 하는 퍼즐 게임)

브레이드(Braid,아름다운 유채 스타일 그래픽의 머리 써야 하는 퍼즐 게임)

스왑퍼(The Swapper,공상 과학 퍼즐 게임)

에보랜드 2 (Evoland 2,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사야 한글로 플레이 가능한 시간 탐험 RPG 게임,고전 게임들 그래픽까지 패러디해서 그래픽이 자주 변함)

아이작의 번제 리버스(The Binding of Isaac: Rebirth,로그라이크 슈팅 게임,로그라이크류 게임중에서는 쉬운 편,난이도 조절 가능)

로스트 캐슬 (Lost Castle, 로그라이크 액션 RPG)

램페이지 나이트(Rampage Knights, 로그라이크 액션 RPG)

리틀 나이트메어 (Little Nightmares,공포 퍼즐 게임)

림보(Limbo,흑백의 대조적인 그래픽을 가진 횡스크롤 방식의 퍼즐 게임)

레인즈(Reigns,선택형 플레이 게임,재미에 호불호가 있는 게임)

20XX(록맨 스타일의 횡스크롤 게임)

발디스 스토리 심해도시 (Valdis Story: Abyssal City,록맨 스타일의 횡스크롤 게임)

건즈 고어 앤 카놀리 (Guns, Gore and Cannoli,좀비를 잡는 카툰 그래픽의 횡스크롤 게임)

쉥크 1,2 (Shank1,2,영화 킬빌 스타일의 카툰 그래픽 횡스크롤 게임)

지나 시스터즈 (Giana Sisters: Twisted Dreams,마리오와 소닉 스타일의 횡스크롤 게임)

소닉 제너레이션즈 콜렉션 (Sonic Generations collection)

산테 시리즈(Shantae,외국에선 나름 유명한 산테 시리즈로 불리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

트라인 1,2(Trine 1,2, 동화 같은 그래픽의 퍼즐 플랫포머 게임)

​오크 머스트 다이 1, 2 (Orcs Must Die 1,2,오크 막는 디펜스 게임)

브라더스 두 아들들의 이야기(Brothers – A Tale of Two Sons,형제의 이야기를 다룬 퍼즐 게임)

다이영(Die Young,오픈 월드 생존 게임)

더 포레스트(The Forest,오픈 월드 생존 게임)

다크우드(Dark Wood,로그라이크 생존 게임)

더 플레임 인 더 플러드 (The Flame in the Flood,홍수 재난 생존 게임)

포탈 1,2 (Portal 1,2,설명이 필요없는 명작 3D 방식 퍼즐 게임)

매그러너 다크 펄스 (Magrunner: Dark Pulse,포탈 비슷한 게임)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 (Alice: Madness Returns)

모바일 PC온라인 스팀 추천 게임 순위 (2021년 7월 2주차)

반응형

2021년 7월 2주 차에는 게임 순위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 모바일 게임 순위부터 PC 온라인 게임 순위, 스팀 게임 순위까지 TOP 40에 대하여 차례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2021년 7월 2주 차 모바일 게임 순위

순위 게임명 서비스 장르 1 (NEW) 오딘: 발할라 라이징 KAKAO GAMES CORP. 롤플레잉 2 (-1) 제2의 나라 Netmarble 롤플레잉 3 리니지M NCSOFT Corporation 롤플레잉 4 (-2) ROBLOX Roblox Corporation 어드벤처 5 (-1) 쿠키런: 킹덤 Devsisters Corporation 롤플레잉 6 (-1) 바람의나라 연 NEXON Company 롤플레잉 7 (+2) 마이리틀포레스트 Gamepub 시뮬레이션 8 원신 miHoYo Limited 어드벤처 9 (-3) 세븐나이츠2 Netmarble 롤플레잉 10 브롤스타즈 Supercell 액션 11 (+1) 리니지2M NCSOFT Corporation 롤플레잉 12 (+1) 백야극광 PROXIMA BETA 롤플레잉 13 (-6) 트릭스터M NCSOFT 롤플레잉 14 (+5) 검은사막 모바일 PEARL ABYSS 롤플레잉 15 전략적 팀 전투 Riot Games, Inc 전략 16 (-2) 미르4 Wemade Co., Ltd 롤플레잉 17 (-5) 파이널기어 BILIBILI 액션 18 (-2) 그랑사가 NPIXEL 롤플레잉 19 (-2) 피파 모바일 NEXON Company 스포츠 20 V4 NEXON Company 롤플레잉 21 (+1)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NEXON Company 자동차 경주 22 (-4) 삼국지 전략판 Qookka Games 전략 23 (-2)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Netmarble 롤플레잉 24 포켓몬고 Niantic, Inc. 어드벤처 25 (+2) 좀비고등학교 AWESOMEPIECE 아케이드 26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Riot Games, Inc 전략 27 (+1) 슬램덩크 DeNA HONG KONG LIMITED 스포츠 28 (+1) 메이플스토리M NEXON Company 롤플레잉 29 (NEW)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Devsisters Corporation 아케이드 30 킹덤 : 전쟁의 불씨 파우게임즈 롤플레잉 31 (+1) 제5인격 X.D. Global 어드벤처 32 (+1) 정마담 REACH RICH 롤플레잉 33 (-2) 라이즈 오브 킹덤즈 Lilith Games 전략 34 (+2)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Netmarble 롤플레잉 35 (-10) 에픽세븐 Smilegate Megaport 롤플레잉 36 (NEW) 히어로즈 테일즈 37 MOBILE GAMES 롤플레잉 37 (-14) 슈퍼스트링 with NAVER WEBTOON FACTORIAL GAMES 롤플레잉 38 R2M Webzen Inc. 롤플레잉 39 (-4) AFK 아레나 Lilith Games 롤플레잉 40 (-2)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CORPORATION 액션

◆ 2021년 7월 2주 차 PC온라인 게임 순위

순위 게임명 서비스 장르 1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엇 게임즈 MOBA 2 피파온라인4 ㈜넥슨코리아 스포츠 3 로스트아크 ㈜스마일게이트알피지 핵앤슬래시 MMORPG 4 메이플스토리 ㈜넥슨코리아 MMORPG 5 아이온 ㈜엔씨소프트 MMORPG 6 (+1) 서든어택 ㈜넥슨코리아 FPS 7 (-1) 배틀그라운드 펍지주식회사, 카카오게임즈 서바이벌 슈팅 8 (+1) 마인크래프트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샌드박스 9 (-1) 던전앤파이터 ㈜넥슨코리아 벨트 스크롤 액션 RPG 10 천하제일상 거상 ㈜에이케이인터렉티브 MMORPG 11 (+2) 리니지 ㈜엔씨소프트 MMORPG 12 (-1) 카트라이더 ㈜넥슨코리아 레이싱 13 (-1) 발로란트 라이엇 게임즈 FPS 14 (+1) 아키에이지 ㈜엑스엘게임즈 판타지 RPG 15 (-1) 오버워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팀 기반 슈팅 16 사이퍼즈 ㈜넥슨코리아 액션 17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RTS 18 테일즈런너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레이싱 19 블레이드앤소울 ㈜엔씨소프트 MMORPG 20 검은사막 ㈜펄어비스 MMORPG 21 (+5) 라테일 ㈜액토즈소프트 횡스크롤 액션 MMORPG 22 (-1) 마비노기 ㈜넥슨코리아 MMORPG 23 (+2) 엘소드 ㈜넥슨코리아 횡스크롤 액션 MMORPG 24 (-1) 바람의나라 ㈜넥슨코리아 MMORPG 25 (-3)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MMORPG 26 (-2)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넥슨코리아 아케이드 27 파이널 판타지 14 ㈜액토즈소프트 MMORPG 28 (+1) 테라 ㈜ 블루홀스튜디오 MMORPG 29 (-1) 패스 오브 엑자일 ㈜카카오게임즈 ARPG 30 (+4) 마비노기 영웅전 ㈜넥슨코리아 액션 RPG 31 엘리온 (주)카카오게임즈 MMORPG 32 (+1) 디아블로2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RPG 33 (-3) 리니지2 ㈜엔씨소프트 MMORPG 34 (-2) 포트나이트 에픽게임즈 빌딩 서바이벌 배틀로얄 35 (+1) 디아블로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롤플레잉 36 (-1) 스페셜포스 ㈜드래곤플라이 FPS 37 (+1) 로스트사가 ㈜위메이드 액션 38 (-1) 에이펙스 레전드 일레트로닉 아츠 배틀로얄 39 테일즈위버 ㈜넥슨코리아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 40 (NEW) 아바 (주)네오위즈 FPS/TPS

◆ 2021년 7월 2주 차 스팀 게임 순위

순위 게임명 서비스 장르 1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PUBG Corporation 서바이벌 슈팅 2 어몽 어스 Innersloth 전략 3 (+1) GTA 5 Rockstar Games 오픈월드 범죄 액션 4 (+3) 이터널 리턴 Nimble Neuron 전략 기반 서바이벌 5 스타듀밸리 ConcernedApe 전원생활 시뮬레이션 6 (-2) 잇 테이크 투 Electronic Arts 액션 7 (-1) 배틀필드 2042 Electronic Arts 액션 8 (+5) 철권 7 BANDAI NAMCO Entertainment 액션 9 (+2) 스칼렛 스트링스 BANDAI NAMCO Entertainment 액션 10 (+2) 폴가이즈 Devolver Digital 어드벤처 11 (-1) 더 심즈 4 Electronic Arts 시뮬레이션 12 (-4) 레드 데드 리뎀션 2 Rockstar Games 액션 13 (-4) 어 댄스 오브 파이어 앤 아이스 7th Beat Games 음악 14 풋볼 매니저 2021 SEGA 시뮬레이션 15 오버쿡드! 2 Team17 Digital Ltd 캐주얼 16 (+1)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Behaviour Digital Inc. 액션 17 (+3) 포르자 호라이즌 4 Xbox Game Studios 레이싱 18 (+3)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Quantic Dream 액션 19 (-5) 하데스 Supergiant Games 액션 20 (-2) 피파 21 Electronic Arts 스포츠 21 (-2) 발하임 Coffee Stain Publishing 오픈 월드 생존 크래프트 22 더 포레스트 Endnight Games Ltd 서바이벌 23 (+5) 휴먼: 폴 플랫 Curve Digital 퍼즐 24 (+11)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컨트랙트 2 CI Games 액션 25 (-9) 프로스트펑크 THQ Nordic 액션 26 (-1)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Studio Wildcard 어드벤처 27 (-4)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CAPCOM Co., Ltd. 서바이벌 호러 28 (-2)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 PlayStation Mobile, Inc. 오픈월드 액션 RPG 29 (+1) 테라리아 Re-Logic 롤플레잉 30 (+3) 문명6 2K 전략 31 (-2) 블레스 언리쉬드 NEOWIZ MMORPG 32 (+2)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 Ubisoft FPS 33 (-1)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SEGA JRPG 34 (+2)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Arc System Works 액션 35 (+2) 어쌔신 크리드 : 오디세이 Ubisoft 롤플레잉 36 (+4) 성검전설 레전드 오브 마나 Square Enix 액션 37 (-10) 데이즈 곤 PlayStation Mobile, Inc. 서바이벌 호러 38 (-7) NBA 2K21 2K 스포츠 39 사이버펑크 2077 CD PROJEKT RED 오픈월드 액션 RPG 40 (NEW) 배틀필드 5 Electronic Arts 액션

(출처 : 국민트리 게임순위)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2021 스팀게임 추천

다음은 Bing에서 2021 스팀게임 추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포에버 영 가사 | Blackpink - Forever Young (Color Coded Lyrics) 19490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See also  무어 Ge250 | [Geartimes 2658회] 무어 오디오 Mooer Audio 멀티이펙터 Ge250 1편 226 개의 자세한 답변

See also  에센스 세럼 순서 | 화장품 바르는 올바른 순서! [피부과전문의 피부심] 721 좋은 평가 이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게임 결산! 집마가 선정한 2021년 갓겜들 Part.1

  • 집마홀릭
  • 집마
  • 게임랭킹
  • 랭킹
  • 집마홀릭TV
  • 신작게임
  • 게임리뷰
  • 홀릭TV
  • PS5
  • PS4
  • XSX
  • XO
  • PC
  • 스팀
  • 에픽 스토어
  • 게임 추천
  • 2021년 갓겜
  • 명작 게임
  • 전투 갓겜
  • 스토리 갓겜
  • 집마 게임 추천
  • 게임 리뷰
  • 콘솔 게임 리뷰
  • 스팀 게임 리뷰
  • 콘솔 게임 추천
  • 스팀 게임 추천

📂게임 #결산! #집마가 #선정한 #2021년 #갓겜들 #Part.1


YouTube에서 2021 스팀게임 추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 결산! 집마가 선정한 2021년 갓겜들 Part.1 | 2021 스팀게임 추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