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 무림절대고수 18733 좋은 평가 이 답변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 무림절대고수 18733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 무림절대고수“?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다운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3,542회 및 좋아요 22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무림절대고수 –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2021 중국드라마 (무협, 로맨스, 첫사랑, 군인 등) : 네이버 블로그

최신 중드 추천 Best10 – 2021 중국드라마 (무협, 로맨스, 첫사랑, … 중국드라마 궁중암투, 로맨스, 무협 등 … 2021년 최신 중국 드라마 10편.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0/2022

View: 1732

2021년을 뜨겁게 달굴 중국 드라마 기대작 – 대한민국청소년의회

2019년 개봉한 묵향동후 소설 원작의 드라마 ‘진정령’ 이 2020년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며 국내 영화,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중국 드라마에 대한 인기가 …

+ 더 읽기

Source: youthassembly.or.kr

Date Published: 8/19/2021

View: 4116

중국무협 – Explore

explore #중국무협 at Facebook. … 넷플릭스 드라마 한번 시작하면 … 서유기 손오공 홍해아대전 2021 중국 무협 판타지 영화가 2월 28일에 개봉 예정입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www.facebook.com

Date Published: 2/12/2021

View: 6967

[중국연예]2021년 방영 예정 브로맨스 중드 TOP9! <산하표리 ...

2021년 현재 방영 대기중인 브로맨스 드라마들이 많은데요, <산하령>이 첫번째 포문 … <야연백>은 <산하령>처럼 강호무협 분위기를 결합시켰는데요.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huizhen.tistory.com

Date Published: 1/13/2022

View: 9703

산하령 – 나무위키

2021년 2월 22일부터 중국 유쿠에서 방영된 장철한, 공준 주연의 드라마로 중국의 소설가 Priest의 소설 <천애객(天涯客)>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5/16/2022

View: 314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무림절대고수.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무림절대고수
무림절대고수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 Author: 정다운
  • Views: 조회수 33,542회
  • Likes: 좋아요 229개
  • Date Published: 2022. 4. 2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NgbJEwekwIc
See also  메가밀리언 당첨 | 미국복권, 한국에서 당첨되면 돈 받을수 있을까? 7086 좋은 평가 이 답변

최신 중드 추천 Best10 – 2021 중국드라마 (무협, 로맨스, 첫사랑, 군인 등)

이 드라마 역시

생각보다 기대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

저도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미 촬영완료했으나

언제 방영할 지 모르겠네요

중국답습니다

우선 21년 하반기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1년을 뜨겁게 달굴 중국 드라마 기대작 > 문화

투라대륙 포스터



2019년 개봉한 묵향동후 소설 원작의 드라마 ‘진정령’ 이 2020년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며 국내 영화,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중국 드라마에 대한 인기가 높아졌다. 2021년에도 중국 드라마가 ‘진정령’ 의 기세를 이어받아 국내에서도 사랑받을 수 있을까? 현재 중국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개봉 기대작 다섯 편을 엄선해봤다.

1. 투라대륙 ‘斗罗大陆”

국내에 이미 두나대륙으로 번역 연재 중이며 엘피스전기로도 알려진 당가삼소 소설 원작의 투라대륙은 2019년 중국 및 한국에서 방영된 ‘진정령’ 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 샤오잔과 창조 101 출신 우쉬안의 만남으로 방영 전 화제를 모았다. 2020년 총 40부작으로 텅쉰에서 개봉될 예정이며 아시안엔에서 드라마 판권을 사 국내에서도 방영할 예정이다.

여생, 청다지교 스틸컷

2. 여생, 청다지교. ‘余生多指 ‘

남은 생, 잘 부탁해라는 뜻의 여생, 청다지교는 양쯔와 샤오잔 두 배우가 출연하는 현대극으로 최정상급의 라인업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린스장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며 음대생인 주인공의 아버지가 병으로 입원하며 주치의와 만나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다. 총 29부작으로 텐센트에서 방영될 예정이며 채널칭에서 국내 판권을 구입해 한국 방영 또한 확정됐다.

유비 포스터

3. 유비 ‘有翡’

프리스트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유비는 2019년부터 기대를 모았던 방영 작이다. 작품마다 높은 평가와 시청률을 자랑하는 조려영과 ‘진정령’ 으로 샤오잔과 함께 인기를 얻은 라이징 스타 왕이보가 호흡을 맞췄다. 지난 12월 중순 텐센트에서 첫 방영을 시작했으며 폭발적인 조회 수와 함께 순항 중이다. 아시아엔이 1월달 국내 판권 구입을 알리며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곡주부인 포스터

4. 곡주부인 ‘ 斛珠夫人 ‘

소여슬 소설 구주곡주부인을 각색한 곡주부인은 양미, 진위정, 서개빙, 진소운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한국의 중국 드라마 팬들에게 유명한 내하보스요취하 시리즈로 인기를 끈 서개빙의 캐스팅에 중국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1년 텐센트 개봉 예정작에 ‘여생, 청다지교’ ‘투라대륙’ 과 함께 이름을 올렸으며 현재 방영 날짜를 잡고 있다.

호의행 포스터

호의행 포스터

5. 호의행 ‘皓衣行’

육포불흘육의 소설 원작의 호의행은 ‘향밀침침여신상’ 으로 고장극 남신으로 유명한 라운희, 패왕별희로 잘 알려진 영화감독 첸카이거와 배우 진홍의 아들로 ‘비과’ 를 시작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한 진비우가 두 남자 주인공을 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호의행 역시 2021 텐센트 개봉 예정작에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방영 날짜를 잡고 있다.

구경원 기자

Copyright ⓒ 대한민국청소년의회(www.youthassembly.or.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국연예]2021년 방영 예정 브로맨스 중드 TOP9! <산하표리>,<묵독> 상위권, <호의행>은 아직 미방영

반응형

2021년 방영 예정 브로맨스 중드 TOP9! <산하표리>,<묵독> 상위권, <호의행>은 아직 미방영

Priest의 BL소설 <천애객>을 각색한 고장극 <산하령>은 샤오잔, 왕이보 주연의 <진정령>이후 가장 큰 인기와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브로맨스 작품입니다. 2021년 현재 방영 대기중인 브로맨스 드라마들이 많은데요, <산하령>이 첫번째 포문을 힘차게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후속작들에게 부담을 주고 있는 것도 사실이죠. 중국의 한 인터넷 사이트에서 방영 예정인 가장 기대되는 브로맨스 드라마 랭킹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장공안>,<살파랑>,<좌견유니> 모두 엄청난 화제를 몰고 있으며, 조만간 방영될 예정이었으나 연기된 <호의행>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21년 가장 기대되는 브로맨스 드라마 TOP 9 : 필문군, 왕서창 <탈몽>

<탈몽>은 진강문학성 인기소설 중 청춘 SF소설을 각색한 브로맨스 작품입니다. 필문군과 왕서창이 <표량서생>후 두번째로 같이 호흡을 맞춘 드라마인데요. 핵가족, 어릴때의 상처, 심리 치유를 찾는 청춘격려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남자배우 모두 호감가는 외모의 소유자들로 꽃미남 노선을 걷고 있죠.

<탈몽>은 현실과 비현실, 허구와 비허구 사이에 사실과 낭만의 독특한 화풍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여호가 누군가의 모함에 빠져 자살하려고 할 때 꿈을 꾸게 됩니다. 꿈에서 꿈 속 여행자 주승을 만나게 되는데요, 두 사람이 함께 꿈에서 악의 세력을 무찌른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명은 우울하고 내성적인 미소년이고, 다른 한 명은 신비하고 패기넘치는 장군으로 캐릭터 조합이 정말 흥미돋습니다.

2021년 가장 기대되는 브로맨스 드라마 TOP 8 : 팽관영, 장우검 <역광자>

<역광자>는 금십사채의 BL소설 <재흑암중>을 각색한 것으로 미스터리 탐정 스토리입니다. 고령의 꽃 모사 초상화 전문가와 정신 분열 증세가 있는 형사의 시점으로 선과 악 사이의 심금을 울리는 ‘형제의 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우검이 연기한 역할은 소설에서 ‘설산미인’으로 묘사됩니다. 팽관영은 최근 <양광지하>의 주연을 맡으며 새로운 패도총재 이미지의 대표격으로 자리잡았는데요. 비록 원작의 포인트는 ‘남자와 남자의 사랑’에 맞춰져 있으나, 드라마로 각색되면서 마약단속 사건과 인성의 묘사에 더 초점을 맞췄다고 합니다.

2021년 가장 기대되는 브로맨스 드라마 TOP 7 : 모자준, 장요 <야연백>

<야연백>은 풍롱이 BL소설 <편복>을 각색했습니다. 백가산장 출신의 귀공자 소정은 자신의 가문이 멸문된 후, 세상 물정 모르는 미소년에서 큰일을 위해 치욕을 참는 협객 공자로 변모합니다. 열혈 역습과 변화무쌍한 정세를 보여주는 새로운 무협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야연백>은 <산하령>처럼 강호무협 분위기를 결합시켰는데요. 참신하고 신기한 현실을 벗어난 세가, 새롭고 독특한 문파 뿐 아니라 인간적인 온갖 인생사를 묘사하면서 완전히 새로운 무림세계를 만들었습니다. 촬영만 훌륭히 해낸다면 좋은 작품이 나올 듯 한데요. 한 소문에 따르면 모자준이 원래 <산하령>의 주자서를 연기하기로 되어 있었으나 계속 미루고 안찍어서 퇴출되었단 이야기도 있네요.

2021년 가장 기대되는 브로맨스 드라마 TOP 6 : 진성욱, 진목치 <산하표리>

진성욱 역시 브로맨스 드라마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이 작품 역시 priest의 BL소설을 각색한 작품인데요. 진성욱은 드라마 <동궁>에서 주연을 연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었구요. 진목치는 완전한 신인배우로 현재 대표작은 없습니다. 공준과 장철한 주연의 <산하령>처럼 엄청난 인기몰이를 할지 두고 봐야겠네요.

<산하표리>는 현대 판타지 스토리입니다. 비밀 정보요원 ‘저환’은 마약집단의 두목 ‘대귀’를 쫓던 중 낭떠러지로 떨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보기에 평화로워 보이나 실제로는 위험하고 은밀한 기이한 세계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그곳에서 ‘리의족’인 ‘남산’을 알게 됩니다. 두 사람은 함께 ‘리의족’의 위기를 해결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내면의 상처를 끊임없이 치료해 나간다는 스토리입니다.

2021년 가장 기대되는 브로맨스 드라마 TOP 5 : 장신성, 부신박 <묵독>

장신성과 부신박이 함께 호흡한 <묵독> 역시 많은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Priest의 BL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원작소설의 인기 또한 정말 높았는데요, <산하령>의 원작 <천애객>에 결코 뒤지지 않았죠. Priest의 많은 작품들이 영상화 되고 있는데요, 이 작품의 캐스팅에 대해 많은 원작팬들이 별로 어울리지 않는다고 실망하고 있습니다.

<묵독>은 수사 드라마로, 연성의 오장에서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하여 수사팀이 결성됩니다. 스승의 유지를 짊어진 수사대장 낙문주와 범죄전문가 비도가 서로 협력하게 되죠. 보기에 평범한 아르바이트 소년의 시신유기사건부터 시작해서 20년에 걸쳐있는 ‘화첩계획’ 관련 미해결 진상을 점차 파헤친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1년 가장 기대되는 브로맨스 드라마 TOP 4 : 송위룡, 정백연 <장공안>

<장공안>은 대풍괄과의 동명 BL소설을 각색한 고장미스터리 탐정극 입니다. 예부시랑 난각이 가난한 시험응시생 장병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장병이 가난한 서생에서 하급관리, 마지막엔 궁의 승상에 오르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인생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정백연이 연기한 ‘난각’, 송위룡이 연기한 ‘장병’ 두 사람은 스승도 그리고 친구도 되는 서로 아껴주는 관계입니다.

<장공안>은 송위룡, 정백연이란 두 남신이 주연을 맡아 많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얼마 전 스틸사진과 예고편을 내보냈습니다. 고퀄 제작으로 기대감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복화도, 장면, 화면 모두 훌륭해 보입니다. 탐정 고장극 <장안12시진>에도 뒤지지 않아 보이며, 스토리 역시 매우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죠.

2021년 가장 기대되는 브로맨스 드라마 TOP 3 : 왕안우, 범승승 <좌견유니>

<좌견유니>는 촬영을 시작하자마자 계속 촬영사진이 올라오고 있으며, 여러번 웨이보 실검순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제작진들이 조용히 촬영을 하려 해도 그럴수 없는 분위기인데요. 크랭크인 의식도 하지 않은채 조용히 촬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최근 브로맨스 드라마를 단속한다는 소식이 나온 후, 작품 촬영이 강제 정지됐다는 소문도 있었는데요. 다행히 여름 촬영분 때문에 잠시 쉬는 중이라고 합니다.

<좌견유니>는 BL소설 <살야>를 각색한 것으로, 원작 소설의 인기는 <호의행>을 넘어섰었습니다. 원작소설팬이 엄청나게 많다고 하는데요. 학교 우등생 장승은 수양가족에 의해 친부가 있는 제철소로 보내지고 혼돈의 생활을 겪게 됩니다. 어느날 장승은 ‘제철소 소패왕’인 구비를 만나게 되는데요, 이때부터 ‘구원’과 ‘희망’이 시작된다는 스토리입니다.

2021년 가장 기대되는 브로맨스 드라마 TOP 2 : 진철원, 단건차 <살파랑>

<살파랑>역시 Priest의 고장풍 인기 BL소설을 각색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영상화가 결정된 후, 더블 남주 캐스팅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쏠렸었죠. 그리고 진철원과 단건차의 조합은 많은 논쟁을 불러왔는데요. 두 주연배우의 인기가 높이 않으나 고장 분장은 정말 멋져 보입니다. 아마도 방영이 된다면 <산하령>만큼의 인기는 누리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살파랑>은 따뜻하고 현명하지만 집착 스타일인 장경과, 대량 제일의 철기 3대영 통솔자 고윤이 소년시절 ‘영웅구미’ 사건으로 서로 알게 됩니다. 그 후 두 사람이 함께 야심 넘치는 제왕 장상에 대항하는데요. 장경이 제위에 오른 후, 사분오열되었던 천하가 태평한 시대로 돌아간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1년 가장 기대되는 브로맨스 드라마 TOP 1 : 라운희, 진비우 <호의행>

브로맨스 드라마 중 최고로 기대되는 작품은 역시 예상대로 라운희, 진비우 주연의 <호의행>이네요. 인터넷 투표에서 35%의 득표수를 거두며 2위를 차지했던 <살파랑>의 7%에 엄청난 차이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 작품은 자주 웨이보 실검순위에 오르며 높은 인기가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데요. 원래 <호의행>이 <산하령>에 이어 방영될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7월로 미뤄졌다는 소식도 있어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있습니다. 제발 더이상 방영이 미뤄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호의행>은 <이합화타적백묘사존>을 각색한 작품인데요. 손에 온통 피비린내가 나는 묵연은 다시 10여년 전의 소년시기로 돌아가 인생을 다시 살게 됩니다. 그리고 전생에서 미처 몰랐던 많은 비밀들을 알게 되죠. 전생에서 이미 놓쳤던 감정을 알게 되고, 결국 사존 초만녕의 도움하에 속세를 무너뜨리고, 악의 세력을 뿌리뽑으며 선을 행한다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랑하고 또 서로 상처주는 ‘남자와 남자 사제간의 사랑’이 정말 재밌어 보입니다.

브로맨스 드라마가 연이어 촬영되고 있습니다. 다음에 드라마로 각색되는 작품은 <진정령>의 원작소설 <마도조사>의 작가인 묵향동후의 소설 <천관사복>이라고 하는데요. 캐스팅 문제로 중국 인터넷이 시끌시끌 하다고 하죠. 누가 여러분 마음 속의 ‘사령’ 그리고 ‘화성’인가요?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다음은 Bing에서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무림절대고수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무림절대고수


YouTube에서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림절대고수 | 2021 중국 무협 드라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