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5가지 키워드만 기억해라! 우리집을 트렌디하고 예쁘게 꾸미는 방법 | Interior Design Trends 빠른 답변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5가지 키워드만 기억해라! 우리집을 트렌디하고 예쁘게 꾸미는 방법 | Interior Design Trends 빠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5가지 키워드만 기억해라! 우리집을 트렌디하고 예쁘게 꾸미는 방법 | interior design trends“?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페인트잇수다 paintitsuda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248회 및 좋아요 12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2021 인테리어 트렌드 3가지
  • 1. 이제는 집이 곧 회사, ‘홈 오피스’ 코로나의 여파가 길어지며 재택근무가 생활화되며 집은 휴식공간이자 업무 공간이 되었는데요. …
  • 나갈 수 없다면 집에서 즐기는 ‘홈 카페’ …
  • 코로나 블루 해소를 위한 ‘홈 가드닝’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5가지 키워드만 기억해라! 우리집을 트렌디하고 예쁘게 꾸미는 방법 | interior design trends –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인테리어 #인테리어트렌드 #2021트렌드
인테리어 준비중이신 분들!
이번 영상에서 페인트잇수다가 알려드리는 5가지 키워드만 기억하세요.
2021년 인테리어 트렌드 쉽게 알려드립니다 ♥
* 순서
00:00 주제
00:33 레이어드 홈
01:33 프리미엄화
02:12 얼씨톤
03:05 곡선 인테리어
03:56 과감한 컬러 조합과 패턴
04:23 2021년 트렌드, 2020년이랑 똑같은 것 아닙니까?
05:42 마무리인사
* 영상 내 뒷 벽 컬러 : 팬톤페인트 PANTONE 14-0935 Jojoba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많아도 너무 많아요 #2021 #인테리어트렌드 #모음집.zip

올해도 어김없이 2021 대표 키워드 ‘COWBOY HERO’를 발표했다. 우리가 주목해야할 단어는 ‘O’ Omni-layered Homes 다. 패션 용어로 ‘레이어드 …

+ 여기에 보기

Source: indko.co.kr

Date Published: 5/7/2021

View: 7544

2021 인테리어 트렌드 | 하우징&데코 | 매거진 | 행복이가득한집

모든 것이 집으로 연결되는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의미로 홈택트 라이프를 제안한 한샘은 홈족, 홈 오피스, 스마트 홈, 펫테리어, 리모델링 솔루션 등 다섯 가지 키워드를 …

+ 여기를 클릭

Source: happy.designhouse.co.kr

Date Published: 6/22/2021

View: 7655

2021 인테리어 트렌드 6가지 – 마틸드 라이프 스타일

2021 인테리어 트렌드 6가지 아파트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2021 인테리어 키워드 2020년은 힘들었지만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 …

+ 여기를 클릭

Source: mathilde.tistory.com

Date Published: 7/29/2021

View: 639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P.L.A.Y 만 기억하면 끝! – ALLETS

2022년, 홈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는 P.L.A.Y.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일이나 … 실제로 지난해 10월 공개된 이케아의 ‘라이프 앳 홈 리포트 2021’에 따르면 전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allets.com

Date Published: 5/28/2021

View: 541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5가지 키워드만 기억해라! 우리집을 트렌디하고 예쁘게 꾸미는 방법 | interior design trends.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5가지 키워드만 기억해라! 우리집을 트렌디하고 예쁘게 꾸미는 방법 | interior design trends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5가지 키워드만 기억해라! 우리집을 트렌디하고 예쁘게 꾸미는 방법 | interior design trends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 Author: 페인트잇수다 paintitsuda
  • Views: 조회수 12,248회
  • Likes: 좋아요 126개
  • Date Published: 2021. 3. 2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9Zf-TI2bgqs

2021 인테리어 트렌드 3가지

코로나가 불러온 2021 인테리어 트렌드 변화

갑자기 들이닥친 코로나는 우리의 일상의 많은 부분들을 바꾸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코로나를 통해 나타난 2021 인테리어 트렌드 변화가 눈에 띄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줄고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구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그 변화가 더욱 두드러집니다.

빅데이터 분석 사이트에 의하면 2020년 초반에는 집콕 관련 감성 연관어 중 80%가 부정적인 단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가 익숙해지기 시작한 2020년 중후반부터는 집콕에 대한 연관어 중 긍정적인 단어가 전체의 49%로 조사되며, 사람들의 인식이 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출처_트렌드 모니터 <불안한 코로나 시대에 더욱 강조되는 ‘집의 의미’, 더 오래 머물고, 더 많이 활동해> / 출처_통계청

이러한 인식의 변화와 함께 사람들은 집에 오래 머물기 위해 공간을 꾸미기 시작하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급증 하게 된 것으로 분석됩니다. 트렌드 모니터 설문조사에 따르면 조사 인원 1,000명 중 34%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이전에 비해 증가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심 속에서 2021 인테리어 트렌드는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1. 이제는 집이 곧 회사, ‘홈 오피스’

코로나의 여파가 길어지며 재택근무가 생활화되며 집은 휴식공간이자 업무 공간이 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홈 오피스’가 인테리어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집이라는 공간이 쉼과 휴식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 코로나 이후에는 집에서도 집중해서 근무를 할 수 있도록 업무, 작업 등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습니다.

여론조사기관 유고브(YouGov)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홈 오피스 구축이 필요한 근로자는 전체의 54%이며, 재택근무 전환 후 주요 구매 품목은 오피스 가구와 웹캠, 모니터, 노트북 등의 전자기기라고 하는데요.

출처_리얼캐스트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주거 트렌드를 바꾸다> / 출처_글로벌이코노믹 <코로나가 바꾼 가구 시장…오피스용 가구 늘고 온라인 구매도 활발>

이처럼 장기 재택근무는 집안을 홈 오피스로 재구성하는 인테리어 수요를 증가 시켰습니다. 기존 주방 식탁 등을 활용해 일시적인 업무 공간을 구성했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업무 공간과 휴식 공간을 분리하는 인테리어 수요가 늘고 있는데요. 이러한 변화로 인해 홈 오피스와 관련된 인테리어 제품 온라인 매출이 약 300%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홈 오피스 시대 발 빠른 마케팅

배민 버추얼 굿즈, 당신을 위한 의자

홈 오피스 시대에 맞춰 발 빠르게 남다른 마케팅을 펼친 배민의 버추얼 굿즈, 당신을 위한 의자 가 화제인데요. 재택근무와 더불어 일상화가 된 화상 회의를 위한 이 의자 배경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행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배민은 재택근무를 하며 사람들이 화상 회의를 할 때 자연스러운 이야깃거리가 생겼으면 하는 의도로 가상 의자 배경화면을 기획하게 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고 재미를 주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처럼 코로나로 빠르게 바뀌는 상황 속에서, 빠르게 ‘홈 오피스’라는 환경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마케팅을 선보이는 배민의 사례는 눈여겨볼 만합니다.

2. 나갈 수 없다면 집에서 즐기는 ‘홈 카페’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로 카페 방문이 어려워지자 ‘홈 카페’ 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늘면서, 자연스럽게 집을 카페처럼 꾸미는 홈 카페 인테리어가 트렌드로 자리 잡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작년 1분기 SNS에서 가장 큰 화제가 된 ‘달고나 커피’는 홈 카페 열풍의 도화선이 되었는데요. 전문적인 도구나 재료 없이 만들 수 있는 음료가 유행이었지만, 점차 집에서 전문적인 음료를 즐기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면서 관련 용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어나고 있습니다.

출처_식품음료신문 <[빅데이터 분석] ‘홈 카페’ 열풍…SNS세대의 새로운 놀이문화로> / 출처_매일경제 <코로나 1년 홈카페族 급증에 00 수입만 사상 최고치 찍었다>

2020년 2월을 기점으로 홈 카페 언급량이 증가하며 이러한 관심은 매출 증가로도 이어졌는데요. 관세청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 사태가 본격화된 2020년 커피 수입액이 2019년도 대비 11.5%가 늘며 통계를 작성하기 시작한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에스프레소 머신 등 커피 기기 수입도 사상 최대로 불어 2019년도 대비 35%나 증가했는데요. 장성철 성신여대 생활문화소비자학과 교수는 코로나로 인해 유동인구 감소로 매장 취식 커피 수요는 감소하지만 홈 카페가 이 수요를 흡수하며 커피 소비 규모가 더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출처_필웰 / 출처_오늘의집

이에 가구 브랜드와 인테리어 온라인샵은 홈 카페 인테리어와 홈 카페 용품 기획전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코로나 블루 해소를 위한 ‘홈 가드닝’

코로나로 인해 야외 활동과 모임이 어려워지며 이로 인한 정신 건강의 문제가 나타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일상에 큰 변화가 닥치며 생기는 우울감과 무기력증을 일컫는 ‘코로나 블루’ 는 이제 무시할 수 없는 사회의 전반적인 문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개인 정신건강 해결 방안 중 하나로 반려 식물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출처_농식품정보누리 <홈 가드닝 전성시대> / 출처_BTS 트위터 공식 계정

코로나가 본격화된 2020년 3월 이후 인스타그램에서 #반려식물이 포함된 포스트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20년 기준 누적 포스트는 총 379,262개로 전년도와 비교해 반려 식물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BTS외 여러 연예인들이 반려 식물에 대한 글을 SNS에 올리면서 반려 식물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는데요.

출처_헤럴드경제 <집에서 빵 굽고 운동하고…코로나로 ‘홈족’ 상품 인기> / 출처_농식품정보누리 <홈 가드닝 전성시대>

SSG닷컴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 이후 홈 가드닝에 대한 제품의 매출이 147% 증가했으며, 롯데마트 제공 자료에 의하면 홈 가드닝 상품군의 동기간 대비 매출 신장률이 크게 증가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이전부터 식물(plant)와 인테리어(interior)의 합성어로 플랜테리어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인테리어 용도뿐만 아니라 정서적 안정을 위해 반려 식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홈 가드닝’ 시장 확대와 트렌드 지속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마케팅 플랫폼 파인앳플 문의하기

많아도 너무 많아요 #2021 #인테리어트렌드 #모음집.zip

연말, 연초가 되면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과 트렌드 예측 기관에서 내놓는 것들이 있다. 바로 한 해를 관통하는 ‘트렌드’다. 특히 지난 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고, 올해에도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될 공간 ‘집’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그래서 그런지 2021 인테리어트렌드를 둘러보면 공통적으로 언급되는 것이 있다. 바로 ‘집’이다. 본 포스팅에서는 바쁜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기업에서 발표한 인테리어트렌드를 한 자리에 모아볼 예정이다.

트렌드하면 #김난도 #트렌드코리아2021

1. 레이어드 홈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가 시작될 즈음, 그리고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코리아 책이 발간될 즈음이면 우리는 연말임을 직감할 수 있다. 매년 한 해를 관통하는 트렌드를 제시해온 ‘트렌드코리아’. 올해도 어김없이 2021 대표 키워드 ‘COWBOY HERO’를 발표했다. 우리가 주목해야할 단어는 ‘O’ Omni-layered Homes 다.

패션 용어로 ‘레이어드 룩’이라는 단어가 있다. 여러 벌의 옷을 겹쳐 입어 멋을 부리는 패션을 의미하는데, 트렌드코리아2021에서는 집의 기능이 다층적으로 형성된다는 의미로 ‘레이어드 홈’이라는 트렌드를 제시한다.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재택근무의 보편화로 집이 가진 기본 기능에 다양한 기능의 층이 더해지며 새롭게 주목받는 인테리어 트렌드다. 당신의 집은 어떤 새로움을 입었는가, 만약 아직이라면 우리집에 어떤 층을 쌓아갈지 여기에서 확인해보자.

온라인으로 전한 #현대L&C #인테리어트렌드

2. 스테이홈

현대L&C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으로, 지난 해 온라인을 통해 2021 인테리어 트렌드를 전한 바 있다. 이번에도 역시 ‘홈’에 주목한다.

[출처] 현대L&C

[출처] 현대L&C

현대L&C가 제시한 2021 인테리어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는 ‘스테이홈’으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나를 보호하기 위한 공간(Care at home) ▲업무하기 위한 공간(Work at home) ▲지인들을 초대하는 공간(Gather at home) 등 세 가지 트렌드로 구분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만큼 유튜브 채널(현대L&C TV)에 트렌드별로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해보면 좋을 듯 하다.

LG하우시스가 제안하는 코로나 시대의 집

3. 홈캠프, 펜트하우스 그리고 그래니스 코티지

매년 오프라인 세미나를 통해 트렌드를 알린 LG하우시스 역시 예외는 아니었다. 지난 12월, 온라인을 통해 집이 중심이 되는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테마 3가지를 발표했다.

[출처]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제시한 3가지 주제는 ▲ 홈캠프(Home Camp) 기분좋은 부스터 ▲ 펜트하우스(Pent-Haus) 하이퀄리티 은둔 생활 ▲ 그래니스 코티지(Granny’s Cottage) 유유자적 슬로 라이프 등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어떻게 공간을 꾸미면 좋을 지 감이 오지 않는다면? 공간을 구성하는 제품들의 상세스펙과 컬러트렌드까지 짚어볼 수 있는 LG 지인 블로그를 참고해보자. 훨씬 피부로 와닿을 것이다.

모든 기업과 트렌드 예측 기관에서는 하나같이 ‘집’이 올해의 트렌드라고 말하고 있다. 하지만 무언가 아쉬운 이유는 뭘까. 그것은 아마도 실제 구현된 공간에 내가 들어가보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랜선으로 남의 집을 구경하고, 클릭 한 번으로 눈 앞의 공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세상을 경험하고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오프라인에 발을 딛고 살아간다. 2021년은 어둠이 걷히고 좀 더 활기찬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해 본다.

당신의 일상에

공간 #인테리어 와 #디자인 에 대한 인사이트를 던지는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2021. 3. 18. – 21. KINTEX (Hall 5)

2021 인테리어 트렌드

LG하우시스

경제적, 문화적, 교육적 활동의 중심지로 급부상한 집에 새롭게 요구되는 공간적 특성에 주목하며 세 가지 디자인 테마를 제안했다.

Home Camp

기분 좋은 부스터

언제까지 우울한 감정에 매몰되어 있을 수만은 없는 일. 사람들은 절망에 굴복하지 않고 현실을 받아들이면서도 긍정적 마인드로 집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중이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생활과 홈 트레이닝, 홈 엔터테인먼트 등과 관련한 제품 및 콘텐츠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이며, 집 안에서 야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발코니 인테리어나 재택근무자를 위한 홈 오피스 관련 산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그래픽적 질감과 색감이 돋보이는 키치한 디자인이 공간을 구성하는 핵심 요소로 활용될 것이다.

위 벽지는 베스띠 뮤럴 빌라 이메지네르, 바닥재는 에코노 플러스 피렌체 마블.

Pent-Haus

하이 퀄리티 은둔 생활

새로운 일상이 된 사회적 거리 두기와 위생에 만전을 기하며 심신의 안정을 찾는 사람들의 공간을 조명한다. 집의 역할이 다양해지면서 선호하는 주거 공간도 더 넓어질 전망이다. 독립성이 보장된 널찍한 공간과 높은 천고는 공간의 밀도를 낮추어 바이러스가 전파되는 가능성 또한 줄어들게 하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고 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의 믹스 매치와 세련된 스타일링을 통해 개인의 취향을 충족시키는 미니멀한 공간 안에 스톤, 우드, 메탈 등 각각의 소재가 지닌 물성을 최대한 활용해 담백하게 꾸민 집. 이는 마치 편집매장 혹은 갤러리 같은 나만의 고급스러운 공간이 된다.

벽지는 디아망 핸디 코트 인디핑크, 테이블 상판은 비아테라 로열 마르퀴나.

벽지는 디아망 자이언트 스톤 그레이, 바닥재는 하우스 오셔너스 그라니트 오셔너스 웜 그레이.

Granny’s Cottage

유유자적 슬로 라이프

인테리어 분야에서 자연에 대한 관심은 지난 수년간 지속적으로 표현해왔다. 2021년에도 예외는 아니어서 자연과 공존하는 삶에 대한 니즈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여기에는 전원에서의 삶을 새로운 도피처이자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판타지로 받아들이는 밀레니얼 세대의 영향력이 더해졌다. 빈티지하면서 아날로그적 감성을 좇으며 전원생활에 대한 로망을 담은 버섯, 나비, 들꽃 등 동화적으로 해석한 모티프가 이번 테마에 자연스럽게 반영되었다. 플로럴 패턴이나 핸드메이드 니트, 퀼팅, 키치한 장식 등 할머니 집에서 보던 소박하지만 친근한 취향을 선보이며 따뜻하고 편안한 무드를 가미한다.

벽지는 디아망 핸디코트 그레이지, 바닥재는 지아마루 원목 내추럴 오크 헤링본.

벽지는 베스띠 레트로 가든, 바닥재는 지아마루 리얼 웨스턴 쏘컷.

한샘

주거 공간에 일어난 변화에 발맞춰 한샘은 홈home과 콘택트contact의 합성어인 ‘홈택트hometact 라이프’를 주제로 선정했다.

모든 것이 집으로 연결되는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의미로 홈택트 라이프를 제안한 한샘은 홈족, 홈 오피스, 스마트 홈, 펫테리어, 리모델링 솔루션 등 다섯 가지 키워드를 선정했다. 우선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운동 등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홈족’이 크게 증가하면서 일과 생활을 분리하는 ‘홈 오피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한샘은 IoT 기술을 통해 PC, TV, 노트북 등 가전과 가구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홈’을 구현한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또한 사람과 반려동물이 공존하며 생활하는 ‘펫테리어’, 국내 노후 주택이 증가함에 따라 손쉽게 집을 고칠 수 있는 ‘리모델링 솔루션’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알맞게 신혼부부를 위한 59㎡, 초등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110㎡ 두 가지 모델하우스를 선보였다.

초등 자녀가 있는 3인 가족의 거실은 IoT 기술을 활용한 홈 시어터로 꾸몄다. 음성 명령으로 조명, 블라인드, 스마트 글라스 등을 자동 조절할 수 있다.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 ‘모던 크림&블랙’으로 꾸민 신혼부부를 위한 다이닝룸.

거실과 연결된 서재는 필요에 따라 투명, 불투명으로 전환 가능한 스마트 글라스를 적용했다.

현대L&C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일상으로 받아들이고, 동시대인을 코로니얼 세대로 정의하며, 집의 기존 공식을 깨는 공간을 제안했다.

시대와 세대, 공간을 재정의한 현대L&C는 크게 세 가지 테마의 홈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첫째로 일상 속 안전과 자연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는 ‘Care at home’은 바이러스를 소독하는 별도 공간과 푸른 식물 곁에서 휴식할 수 있는 발코니 공간, 업무와 취미 활동이 모두 가능한 대형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중요해질 것이라 전망했다. 둘째로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기술 시스템을 갖춘 ‘Work at home’은 거실 전체를 벽 선반과 책상으로 꾸민 실용적 홈 오피스 인테리어를 제시했다. 한편, 공간을 개성을 반영해 독창적으로 꾸미고 싶은 열망이 커지는 동시에 대면 욕구가 강해지면서 새로운 홈 파티 문화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한 ‘Gather at home’을 마지막 테마로 소개했다.

자연의 색과 질감이 느껴지는 소재로 꾸민 Care at home 테마의 공간.

Gather at home 테마는 즉흥성을 강조한 컬러와 푸른 식물이 돋보인다.

노루 ·벤자민무어 ·팬톤

매년 트렌드 컬러를 발표하는 색채 전문 기업에서는 힘든 시기를 통과하고 있는 전 세계 사람에게 긍정의 기운을 전해줄 색을 선보였다.

2021년 트렌드 컬러는 공통적으로 회복과 균형의 가치를 담았다. 팬톤은 2021년 올해의 컬러로 ‘일루미네이팅(pantone 13-0647)’과 ‘얼티밋 그레이(pantone 17-5104)’ 두 가지를 발표했다. 태양에너지로 가득한 노란색, 조약돌처럼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회색은 우리에게 회복력을 가져다줄 것이다. 벤자민무어가 2021년 올해의 컬러로 꼽은 ‘Aegean Teal 213640’은 블루, 그린, 그레이가 균형을 이룬 컬러로 집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음을 안정시킨다. 한편 노루 그룹 산하 NSDS(노루서울디자인스튜디오)가 제안하는 2021/2022 컬러 트렌드의 주제는 ‘Overtrue’이다. 알 수 없는 불확실성과 방향성으로 인해 2021년은 밸런스에 초점을 맞춘 컬러가 주를 이룰 것이라 전망했다. 회색이나 흰색처럼 성향을 드러내지 않는 무채색 컬러가 균형을 잡아주는 중요한 컬러로 부상할 것.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컬러는 따뜻한 색조의 일루미네이팅과 낙천적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얼티밋 그레이다.

노루에서 매년 발간하는 컬러 트렌드 북 .

벤자민무어가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편안한 하늘색 Aegean Teal 2136-40으로 꾸민 공간.

2021 인테리어 트렌드 6가지

2021 인테리어 트렌드 6가지

아파트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2021 인테리어 키워드

2020년은 힘들었지만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심이 더 가는 해이기도 했지요. 상황이 좀 나아지지 않을까 하는 새로운 희망을 가져보면서 2021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해외 관련 자료들을 찾아보았는데 그중에서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의 방이나 아파트 인테리어에 적용할 아이디어가 있는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2021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6가지

2021 인테리어 트렌드 1. 휴양지 스타일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지만 가지 못했던 마음을 달래기 위해서일까요? 대신 휴양지 인테리어를 내 방에 적용하는 아이디어가 나왔습니다. 휴양지 야외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라탄 rattan 의자를 놓고 바닷가 느낌이 나는 조개 장식품을 배치합니다. 야자수 화분이 있다면 더 좋겠지만 야자수 무늬 벽지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휴양지 스타일

2021 인테리어 트렌드 2. 라탄과 버드나무 가지 소재 가구

등나무인 라탄 rattan과 고리버들인 위커 wicker 소재의 가구와 소품이 작년에 이에 유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휴양지 스타일과 이어지는 경향인데요. 휴양지 스타일뿐 아니라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내추럴 인테리어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소재죠.

라탄과 버드나무 가지 소재 가구 및 소품

라탄과 위커 두 소재 모두 나뭇가지를 엮어 만들어 매우 가볍고 집안 또는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 안에서 카페 테라스에 앉아 있는듯한 느낌을 낼 수도 있겠죠. 라탄과 위커 외에도 2021년 가구 트렌드는 내추럴 스타일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탄 가구와 잘 어울리는 내추럴 인테리어에 대해서는 다음글을 참고하세요.

2021 인테리어 트렌드 3. 시골집 빈티지 스타일 cottage vintage

2021년 인테리어 트렌드로 할머니 집에서 본 듯한 시골집 빈티지 스타일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옛날의 향수를 불러오는 물건들, 편안한 느낌의 분위기, 전통적인 디자인의 가구들 등 빈티지 스타일이 유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꽃무늬 벽지나 꽃 장식, 골동품 등의 소품들을 이용하세요.

2021 인테리어 트렌드 시골집 빈티지 스타일

2021 인테리어 트렌드 4. 다양한 무늬의 타일 소재

2021년에는 무늬가 아름다운 모로코 스타일의 타일이 트렌드라고 합니다. 타일 한 장에 여러 가지 색깔이 있어 새로운 주방 인테리어 트렌드로 벽의 한 면에 붙여 악센트를 주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 타일 하나만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낼 수 있어 새로운 도시를 여행하는 기분을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1 인테리어 타일 트렌드

2021 인테리어 트렌드 5. Japandi 스타일

일본의 미니멀 스타일을 나타내는 Japan과 스칸디나비아의 di를 붙여 만든 신조어인 Japandi 스타일은 2019년에도 종종 보였지만 2021년에 본격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불완전한 것에서 아름다움을 찾는 일본의 와비사비 스타일과 스칸디나비아 북유럽의 미니멀 인테리어 스타일이 만나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미니멀을 선보입니다. 주로 천연섬유, 목재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깔끔한 선이 돋보이는 분재나 소품들이 사용됩니다. 새로운 미니멀 침실 인테리어 트렌드로 Japandi 스타일을 참고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시면 다음글을 참고하세요.

2021 인테리어 트렌드 6. 실내에서 식물 키우기

지난 글에서 소개한 미니멀 라이프 인테리어와 내추럴 인테리어에서도 나타난 경향입니다. 잎이 큰 관엽식물이나 덩굴, 각종 꽃 화분 등을 실내에 놓아서 공기도 정화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실내 식물 키우기 트렌드가 계속될 것입니다.

관엽식물 키우기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10가지에 대해서는 다음글을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2021년 인테리어 트렌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집 안에서라도 소소한 즐거움을 찾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참고사이트

insider.com

homesandgardens.com

elle.fr

키워드에 대한 정보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다음은 Bing에서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5가지 키워드만 기억해라! 우리집을 트렌디하고 예쁘게 꾸미는 방법 | interior design trends

  • 인테리어
  • 인테리어트렌드
  • 페인트
  • 컬러트렌드
  • 컬러인테리어
  • 인테리어컬러
  • 2021인테리어트렌드
  • 2021컬러트렌드
  • 2021인테리어컬러트렌드
  • 셀프인테리어
  • 2021트렌드
  • 2021 interior trend
  • 2021 trend
  • 2021 interior
  • interior design
  • 노루페인트
  • 팬톤페이늩
  • 페이늩
  • 펭니트
  • 예쁜집
  • 트렌디한인테리어
  • 트렌드인테리어
  • 2021인테리어키워드
  • 2021인테리어디자인키워드
  • 집꾸미기
  • 상업공간인테리어
  • 홈스타일링
  • 홈인테리어
  • 2021홈인테리어
  • 거실인테리어
  • 주방인테리어
  • 레이어드홈
  • 얼씨인테리어
  • 곡선인테리어
  • 아치인테리어
  • 침실인테리어
  • 인테리어추천
  • 예쁜인테리어
  • 셀프페인팅
  • 셀프페인트
  • 아이방인테리어
  • 홈데코
  • 홈인테리어트렌드
  • 홈인테리어디자인
  • 홈인테리어디자인트렌드
  • 홈인테리어컬러
  • 홈인테리어하는방법
  • 홈인테리어하는법
  • 인테리어하는법
  • 홈인테리어키워드
  • 2021인테리어추천
  • 인테리어예쁘게하는방법
  • 홈인테리어예쁘게하는방법
  • 아파트인테리어
  • 빌라인테리어
  • 주택인테리어
  • home interior
  • 집인테리어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5가지 #키워드만 #기억해라! #우리집을 #트렌디하고 #예쁘게 #꾸미는 #방법 #| #interior #design #trends


YouTube에서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5가지 키워드만 기억해라! 우리집을 트렌디하고 예쁘게 꾸미는 방법 | interior design trends | 2021 인테리어 트렌드 키워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See also  당진 강남 스타일 | Psy - Gangnam Style(강남스타일) M/V 24655 투표 이 답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