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1004 런타임 오류 | 엑셀 매크로 Vba 각종 런타임 오류(Runtime Error) 발생 시 대처요령 110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1004 런타임 오류 | 엑셀 매크로 Vba 각종 런타임 오류(Runtime Error) 발생 시 대처요령 110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1004 런타임 오류 – 엑셀 매크로 VBA 각종 런타임 오류(Runtime Error) 발생 시 대처요령“?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엑셀장인 촬스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736회 및 좋아요 12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1004 런타임 오류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엑셀 매크로 VBA 각종 런타임 오류(Runtime Error) 발생 시 대처요령 – 1004 런타임 오류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많은 크롤링 강좌를 올리고 난 후
댓글을 통해 런타임 오류가 발생한다는 문의를 많이 받았습니다.

이렇게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와 대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 음원 출처 : Fun Loop Music By http://instrumentalsfree.com

1004 런타임 오류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2021]엑셀 런타임 오류 1004 수정하는 방법 – EaseUS

Excel에서 런타임 오류 1004를 수정하는 방법 · 해결 방법 1. GWXL97.XLA 파일 삭제 · 해결 방법 2. VBA 프로젝트 개체 모델에 대한 신뢰 액세스 확인 · 해결 방법 3. 다른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easeus.co.kr

Date Published: 7/14/2021

View: 4816

엑셀 Excel 런타임 오류 1004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

엑셀 Excel 런타임 오류 1004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 · 1. VBA 차단 해제 · 2. PC 악성 코드 검사를 실행 · 3.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 · 4. 윈도우 시스템 파일 검사기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ainia.tistory.com

Date Published: 1/22/2021

View: 2296

1004런타임 오류 문의 – 인프런 | 질문 & 답변

그런데, 이 작업과 관련없이 엑셀을 닫을 때마다 오류 메시지가 나타난다면 엑셀 프로그램과 PC에 설치된 다른 프로그램이 충돌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inflearn.com

Date Published: 4/4/2021

View: 8937

Excel VBA ‘1004’ 런타임 오류

안녕하세요. 엑셀을 이용해서 산정한 값을 계산하여 시트에 출력되게 하는 프로그램을 조작하다가. ‘1004’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social.msdn.microsoft.com

Date Published: 6/29/2021

View: 9529

엑셀 Excel 런타임 오류 1004 해결 하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

https://mainia.tistory.com/6137 엑셀 Excel 런타임 오류 1004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 엑셀 Excel 런타임 오류 1004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

See also  장수 풍뎅이 애벌레 | [파브르2세] 장수풍뎅이 애벌레 키우는 방법 -초급편- 인기 답변 업데이트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overit.tistory.com

Date Published: 2/9/2022

View: 2455

엑셀(Excel) 런타임 오류 ‘1004’ 해결 방법 – 매크로 실행할 수 없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엑셀(Excel)에서 Microsoft VBA(Visual Basic for Applications), 매크로 사용 시 런타임 오류 ‘1004’가 발생하며 해당 기능을 …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3/13/2021

View: 4861

런타임 오류 1004 수정 방법, Excel에서 매크로를 실행할 수 없음

Excel Runtime Error 1004는 주로 Excel 파일로 작업 할 때 발생하는 성가신 런타임 오류 중 하나입니다. 또는 매크로를 생성하려고 할 때 Microsoft …

+ 더 읽기

Source: windowsbulletin.com

Date Published: 11/30/2021

View: 9020

1004 런타임 오류 – 고급필터 다운로드, 무제한 이용가능, 맞춤 …

1004 런타임 오류 – 고급필터 경영관리 엑셀 프로그램 개발업체, 사무관리업무 자동화, 쉬운 관리 프로그램,엑셀자동화 문서제공,칼퇴근.

+ 여기에 표시

Source: www.coukey.co.kr

Date Published: 5/11/2022

View: 5967

‘1004’ 런타임 오류 발생 – 한국패시브건축협회

‘1004’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통합 문서가 보호되어 있어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창이 뜹니다. 디버깅 버튼을 클리하면,.

+ 여기에 보기

Source: www.phiko.kr

Date Published: 2/17/2022

View: 8801

[RE]VBA에서 ‘1004’런타임 오류발생, 뭐가 문제인지 – 오피스튜터

[‘1004’런타임 오류]는 개체 변수에 할당한 영역(또는 범위 등)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생합니다. 즉, 첨부한 사진에서와 같이 rngStart.

+ 여기에 보기

Source: www.officetutor.co.kr

Date Published: 5/3/2022

View: 896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1004 런타임 오류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엑셀 매크로 VBA 각종 런타임 오류(Runtime Error) 발생 시 대처요령.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엑셀 매크로 VBA 각종 런타임 오류(Runtime Error) 발생 시 대처요령
엑셀 매크로 VBA 각종 런타임 오류(Runtime Error) 발생 시 대처요령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1004 런타임 오류

  • Author: 엑셀장인 촬스
  • Views: 조회수 14,736회
  • Likes: 좋아요 122개
  • Date Published: 2019. 2. 2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3dJR3PwivMU

엑셀 Excel 런타임 오류 1004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

반응형

주로 매크로 사용할 때 발생하는 오류 1004 의 주요 원인은 엑셀의 보안 기능 중 하나인 VBA 차단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매크로는 VBA 코드로 동작하는데, 차단을 했으므로 동작 오류가 난 것입니다. 이 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 레지스트리 손상이나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류해결을 위해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소개하겠습니다

[ 목차 ]

1. VBA 차단 해제

2. PC 악성 코드 검사를 실행

3.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

4. 윈도우 시스템 파일 검사기 실행

5. 윈도우 최신 업데이트 실시

◎ 1. VBA 차단 해제

▼ 엑셀은 인터넷에서 다운받거나 알 수 없는 출처의 파일이라고 생각하면 VBA 실행 코드를 차단합니다. 악의적인 코드가 숨겨져 있을 경우 컴퓨터에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엑셀 파일 내에 있는 VBA 코드가 안전하다는 전제하에 스크립트 차단해제 옵션을 변경하겠습니다. 파일 탭 > 옵션 메뉴를 클릭해서 엑셀 옵션 창을 띄웁니다.

▼ 엑셀 옵션창에서 왼쪽 사이드 보안 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다음은 오른쪽 화면으로 가서 보안 센터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매크로 설정을 선택합니다. 다음 “VBA 프로젝트 개체 모델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음” 을 체크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 옵션을 적용합니다. 이 후 런타임 오류 1004 가 발생하는지?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합니다.

◎ 2. PC 악성 코드 검사를 실행

▼ 두 번째 방법은 감염되었을 지 모를 악성코드를 검사합니다. 백신의 종류는 어떤 것을 쓰라고 추천하지는 않겠습니다. 현재 자신의 PC 에 설치한 백신으로 악성코드를 검사해 봅니다.

◎ 3.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

▼ 세 번째는 모든 하드웨어 드라이브를 최신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입니다.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기술한 포스팅을 아래에 링크해 놨습니다.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10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

◎ 4. 윈도우 시스템 파일 검사기 실행

▼ 네 번째는 윈도우에서 제공하는 파일 검사기 유틸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이전 윈도우 버전에서도 자주 사용하던 방법입니다. 명령어 실행을 위해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검색창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찾아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메뉴가 나타납니다.

▼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띄운 후 아래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 sfc /scannow

◎ 5. 윈도우 최신 업데이트 실시

▼ 다섯 번째는 윈도우10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합니다. 검색창에서 “Windows 업데이트 설정” 을 찾아 클릭합니다.

▼ 업데이트 설정 화면에서 현재 설치된 버전이 최신인지 확인합니다. 이것이 끝나도 오류가 계속해서 발생한다면 마지막으로 엑셀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반응형

1004런타임 오류 문의 – 인프런

VBA 수업을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실습을 하면서 수업을 하는데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엑셀을 닫을 때 마다 아래 처럼 에러 메시지가 계속 나오네요

Visual basic 오류로 보이는데, 어떻게 조치하면 될까요?

Excel VBA ‘1004’ 런타임 오류

안녕하세요

엑셀을 이용해서 산정한 값을 계산하여 시트에 출력되게 하는 프로그램을 조작하다가

‘1004’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클립보드를 비울 수 없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클립보드를 사용하는 중일 수 있습니다.

하여 MSDN에서도 검색해보고 구글링도 해보았으나 별다른 방법을 못찾았습니다.

‘1004’ 런타임 오류발생 대화상자가 나타나서 디버그모드로 소스내부로 들어가보니

Sheet명.Range(Sheet명.Cells(붙힐 범위), Sheet명.Cells(복사할 이미지 범위)).CopyPicture xlScreen, xlPicture 부분에서 브레이크 되었습니다.

근데 이게 특정 업체의 시스템에서만 에러가 발생하고 다른 시스템에선 정상 작동합니다.

매크로 및 COM 추가 기능도 따로 없습니다. 문서보안 프로그램(DRM)도 설치되있지 않습니다.

특정업체 시스템 사양 (Windows7 64bit, Microsoft Office 2010(VBA7.0))

상황으로 봐선 코드상에는 이상이 없는듯한데

어떠한 문제로 인해서 발생하는지 알고 싶으며 해결방법이나 또는 코드 대안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엑셀 Excel 런타임 오류 1004 해결 하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

엑셀 Excel 런타임 오류 1004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

엑셀 Excel 런타임 오류 1004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 환경: Microsoft Excel 365 주로 매크로 사용할 때 발생하는 오류 1004 의 주요 원인은 엑셀의 보안 기능 중 하나인 VBA 차단 때문일 수 있습니다

mainia.tistory.com

엑셀(Excel) 런타임 오류 ‘1004’ 해결 방법 – 매크로 실행할 수 없음

– 다시 좌측 메뉴에서 “매크로 설정” 항목을 선택하고 우측 메뉴 중에 개발자 매크로 설정의 “VBA 프로젝트 개체 모델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음” 항목을 체크한 뒤에 우측 하단의 “확인” 버튼을 선택하여 설정을 저장해 줍니다.

– 이후 런타임 오류 ‘1004’가 발생하는지 확인하고, 매크로 기능이 정상작동하는지 확인해 줍니다.

런타임 오류 1004를 수정하는 방법, Excel에서 매크로를 실행할 수 없음-Windows 게시판 자습서

다운로드 및 설치 여기에 수리 도구. 컴퓨터를 스캔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도구가 컴퓨터 수리.

: 우리의 최적화 도구를 사용하여 오류 메시지를 받지 않고 시스템 속도를 늦추십시오. 지금 다운로드 이 링크

MS Excel은 매우 널리 사용되는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이며 전 세계적으로 데이터를 저장, 구성 및 조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개인 및 전문 용도로 사용되며 XLS 및 XLSX 형식의 두 가지 확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기 외에도 손상되었다고 인식되어 실행 오류 1004를 표시합니다.

VBA Excel의 런타임 오류 1004는 무엇입니까?

Excel Runtime Error 1004는 주로 Excel 파일로 작업 할 때 발생하는 성가신 런타임 오류 중 하나입니다. 또는 매크로를 생성하려고 할 때 Microsoft Excel 스프레드 시트 따라서 통합 문서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이 오류는 Visual Basic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프로그램이나 시스템이 충돌하거나 경우에 따라 일정 시간 동안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오류는 Excel 2007/2010/2013/2016/2019와 같은 모든 버전의 MS Excel에서도 발생합니다.

오류 정보 :

오류 코드 : 런타임 오류 1004

설명 : 응용 프로그램 또는 개체 정의 오류

런타임 오류 1004를 수정하는 방법, Microsoft Excel에서 매크로를 실행할 수 없음

걱정하지 마세요.이 문서에서 언급 한 단계를 따르면이 Microsoft Visual Basic 1004 런타임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 해결 섹션으로 들어가기 전에 런타임 오류 1004에 대한 기사를 읽으십시오.

Mac 용 해결 방법

Excel 메뉴를 클릭하십시오.

환경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및 개인 정보 섹션에서 보안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모든 매크로 사용 (…)을 활성화하고 VBA 프로젝트 개체 모델에 대한 액세스를 신뢰합니다.

이제 안전하게 XLSTAT를 열 수 있습니다.

Windows 및 Mac에 대한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기존 워크 시트의 복사본을 만드는 대신 템플릿에서 새 워크 시트를 쉽게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7 월 2022 업데이트 : 이제 이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 손실 및 맬웨어로부터 보호하는 등 PC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성능을 위해 컴퓨터를 최적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Windows 시스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오류를 쉽게 수정합니다. 손끝에 완벽한 솔루션이 있으면 몇 시간 동안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1 단계 : PC 수리 및 최적화 도구 다운로드 (Windows 10, 8, 7, XP, Vista – Microsoft Gold 인증).

(Windows 10, 8, 7, XP, Vista – Microsoft Gold 인증). 2 단계 : ” 스캔 시작 “PC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Windows 레지스트리 문제를 찾으십시오.

“PC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Windows 레지스트리 문제를 찾으십시오. 3 단계 : “모두 고쳐주세요”모든 문제를 해결합니다.

Excel을 시작하십시오.

새 통합 문서를 만들고 그 안에있는 워크 시트 중 하나를 제외하고 모두 삭제합니다.

통합 문서를 포맷합니다.

기본적으로 템플릿에서 원하는 텍스트, 데이터 및 / 또는 그래픽을 이제 통합 문서가 포함 된 하나의 워크 시트에 추가합니다.

Excel 2003 또는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파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Excel 2007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Microsoft Office 버튼을 클릭 한 다음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파일 이름 : 상자에 템플릿에 지정할 이름을 입력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 상자 옆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를 열고 Excel 2003 또는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Excel 템플릿 (.xlt)을 클릭하고, Excel 2007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Excel 템플릿 (.xltx)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템플릿을 성공적으로 만들었 으면 다음 코드 줄을 사용하여 프로그래밍하여 삽입 할 수 있습니다. Sheets.Add 유형 : = 경로 \ 파일 이름

참고 : 위에서 설명한 코드 줄에서 파일 경로는 방금 만든 시트 템플릿 위치에 대한 전체 경로 (전체 파일 이름 포함)로 바꿔야합니다.

악성 코드 검사

예방 조치로 맬웨어도 확인해야합니다. 따라서 맬웨어 방지 스캐너를 실행하고 정기적으로 스캔하여 표시되는 항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으면 전체 바이러스 검사를 통해 모든 것이 정상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 Defender는이 작업을위한 훌륭한 도구이지만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무료 독립 실행 형 맬웨어 스캐너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github.com/xlwings/xlwings/issues/331

전문가 팁 :

CCNA, 웹 개발자, PC 문제 해결사 저는 컴퓨터 애호가이자 실습 IT 전문가입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 하드웨어 문제 해결 및 수리 분야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저는 웹 개발과 데이터베이스 디자인 전문입니다. 네트워크 디자인 및 문제 해결을위한 CCNA 인증도 받았습니다.

이 복구 도구는 리포지토리를 검색하고 이러한 방법이 효과가 없는 경우 손상되거나 누락된 파일을 교체합니다. 문제가 시스템 손상으로 인한 대부분의 경우에 잘 작동합니다. 또한 이 도구는 시스템을 최적화하여 성능을 최대화합니다. 그것은에 의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

‘1004’ 런타임 오류 발생

어제 Energy # 런칭 세미나에 참석하여 좋은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Energy#을 실행하면, 해당 탭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나,

다른 탭으로 이동을 하면

‘1004’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통합 문서가 보호되어 있어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창이 뜹니다.

디버깅 버튼을 클리하면,

PLDT.XLS 에서,

Workbooks(“PLDT.XLS”).Sheets(“pldt”).Copy before:=Workbooks(n4$).Sheets(1)

행이 하이라이트 되어서 표시됩니다.

해결 방법을 아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Office 2010 사용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RE]VBA에서 ‘1004’런타임 오류발생, 뭐가 문제인지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엑셀 2003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첨부파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VBA 코드 (행렬변환)을 짜보았습니다.

Sheet2에 gray zone에 행렬바뀐 결과가 표시는 됩니다.

그러나 MoveData 매크로에 마지막에서의 오류로 인해서

그 아래. DecoCell 선언한 매크로를 수행이 되지 않습니다.

일단, #라 옆같의 빈칸 제거 하는 거 넣어봤습니다.

데이터가 있는 것들은 흰색으로 셀에 색도 넣고. 테두리도 하고자 합니다.

분명 위에서 오류가 있으니, 여기도 많은 오류가 있을 것이라 봅니다.

미흡하여 문제가 뭔지 모르고 있습니다.

한수 가르쳐 주십시오.

첨부파일을 같이 올립니다.

==============[가늘고길게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만족한 답변이 될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

[‘1004’런타임 오류]는 개체 변수에 할당한 영역(또는 범위 등)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발생합니다.

즉, 첨부한 사진에서와 같이 rngStart.Offset(0, col) = cell 에서 발생하는

오류는 프로시저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변수 col의 값이 254가 되고 개체변수

rngStart는 이미 위에서 Sheet2의 C1셀로 정의되어 있으므로, Sheet2에서

C1셀을 기준으로하여 오른 쪽으로 254칸 떨어진 위치, 즉 Offset(0, col)의

셀을 존재하지 않으므로 발생합니다.

그럼, 도움되시기를 바라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불량 게시물 신고]

키워드에 대한 정보 1004 런타임 오류

다음은 Bing에서 1004 런타임 오류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고기 굽는 게임 | [플래시 게임] 줌마의 고기 굽기! - 142,800점 기록 모든 답변
See also  위탁 배송 쇼핑몰 | '위탁판매' 실제로 어떻게 하는지 보여드립니다! | 창업다마고치61화 빠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엑셀 매크로 VBA 각종 런타임 오류(Runtime Error) 발생 시 대처요령

  • 엑셀
  • 엑셀배우기
  • 빌드오더
  • Runtime Error
  • 매크로
  • 웹크롤링
  • VBA
  • 런타임 429
  • Runtime
  • 런타임
  • 크롤링
  • 런타임 오류
  • 런타임 424

엑셀 #매크로 #VBA #각종 #런타임 #오류(Runtime #Error) #발생 #시 #대처요령


YouTube에서 1004 런타임 오류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엑셀 매크로 VBA 각종 런타임 오류(Runtime Error) 발생 시 대처요령 | 1004 런타임 오류,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