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 캄보디아 Aba 은행 계좌개설하기, Opening An Account At A Cambodian Aba Bank 6463 좋은 평가 이 답변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 캄보디아 Aba 은행 계좌개설하기, Opening An Account At A Cambodian Aba Bank 6463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 캄보디아 ABA 은행 계좌개설하기, Opening an account at a Cambodian ABA bank“?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로드뷰 돈데보이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739회 및 좋아요 9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캄보디아 ABA 은행 계좌개설하기, Opening an account at a Cambodian ABA bank –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캄보디아 aba 은행 ( aba combodia bank ) 계좌개설하기
(센속지점)
캄보디아 일반 방문객입장에서 aba 은행 계좌개설하는 영상입니다
직장인이나 사업자가 아니면 준비할 서류가 까다로울 수도 있는데
프놈펜 센속지점의 aba 지점에는 비교적 일반 여행객도 여권만으로도 계좌를 개설할 수있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권소지와 집주소와 미래의 ?? 가상의 직장이름 정도는 머리속에 담고 가시는게
당일 1회 방문으로 업무를 마칠 수있을 것 같았습니다
센속지점 2층 구석에는 셀폰 신호가 잡히질 않은 통신사정이 있었고 ~~ (스마트 폰은 가능)
바쁜 시간대는 피해서 가는 것이 좋을 듯 했습니다
종이 통장 만드는데 5불 카드만드는데 5불의 비용을 청구하는 듯 합니다.
최소 디파짓은 5불인듯 합니다.
wb finance에서 계좌 개설시에는 통장 카드 무료발급이였습니다.
그리고 aba bank는 2021년 1월부터 인터넷 뱅킹은 중단하고 (아쉬움)
보다 안전한 모바일 서비스가 제법 잘 제공되고 있는 듯 합니다
시기와 사정에 따라 상황과 정보가 다르게 변할 수도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캄보디아의 포털은 ‘페이스북’이다 – 네이버 블로그

최근에 들어서야 서서히 SNS비중이 높아지면서 포털 사이트의 의존도가 낮아지고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한국인들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의 첫 화면은’ …

+ 더 읽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7/2/2021

View: 5509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 직원들의 힘으로 캄보디아에 희망의 …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과 투어 익스프레스, 나무 커뮤니케이션, 다음 다이렉트 보험 등의 계열사 전 직원이 캄보디아 Kampong Cham 주에 전교생 400여명을 수용할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plankorea.or.kr

Date Published: 7/22/2021

View: 6859

주캄보디아 대한민국 대사관

캄보디아 지역 정보, 재외국민 영사서비스, 공관 소식, 기타 생활정보 안내.

+ 여기에 보기

Source: overseas.mofa.go.kr

Date Published: 4/28/2021

View: 7194

캄보디아인들의 못말리는 페이스북 사랑 – Kotra 해외시장뉴스

ㅇ 캄보디아 통신규제청(Telecommunication Regulator of Cambodia)에 따르면 … 우리나라의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가 없기 때문에 다양한 …

+ 여기에 표시

Source: news.kotra.or.kr

Date Published: 1/28/2021

View: 5220

740만 재외동포의 전문포털 사이트 코리안넷

뉴스브리핑캄보디아는 캄보디아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주요뉴스와 캄보디아뉴스 및 정보를 제공하는 주간 정보지 입니다. CONTACTS. TEL : 092-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nbcambodia.com

Date Published: 11/11/2021

View: 9400

국가별 | 아시아 | 캄보디아 – KOICA Open Data Portal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자동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본사이트는 장애인들의 사용편의성을 위해 “웹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oda.go.kr

Date Published: 12/9/2021

View: 5992

ASEAN – 캄보디아 관련사이트정보-관세,규제,마케팅 등 수출에 …

관세청 FTA 포털, FTA 정보, 원산지기준 및 세율정보 등을 제공. URL 저장. 국가기술표준원, 무역기술장벽 대응 사이트, WTO, FTA협정, TBT통보문, 기술규제 정보 등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tradenavi.or.kr

Date Published: 6/13/2021

View: 7458

캄보디아 장관 위원회, 새 투자 촉진법 초안 승인

– 또한 기업이 사업 신청을 지금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사업 승인 신청 창구를 단일화하며, 대부분의 관련 행정 업무를 정부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 처리할 예정이라고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emerics.org:446

Date Published: 11/27/2021

View: 5011

캄보디아 국제교류 워크숍>_빨간두꺼비 – 서울시 50플러스포털

로그인하시면 댓글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사이트맵. |. 캠퍼스 및 센터 위치 · 대관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50plus.or.kr

Date Published: 6/11/2021

View: 198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캄보디아 ABA 은행 계좌개설하기, Opening an account at a Cambodian ABA bank.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 ABA 은행 계좌개설하기,  Opening an account at a Cambodian ABA bank
캄보디아 ABA 은행 계좌개설하기, Opening an account at a Cambodian ABA bank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 Author: 로드뷰 돈데보이
  • Views: 조회수 2,739회
  • Likes: 좋아요 97개
  • Date Published: 2021. 1. 3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O8HRg6txgg

캄보디아의 포털은 ‘페이스북’이다

캄보디아의 포털은 ‘페이스북’이다

여러분은 무엇을 하기 위해 포털 사이트에 접속합니까? 필자의 경우는 보통 메일을 확인하거나 최신 뉴스를 보기 위해 포털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때론 궁금한 점이 있을 때 포털 검색창을 검색어를 입력하여 답을 찾아보기도 하고 개인 블로그도 네이버에 적을 두고 운영하며 포털 사이트를 활용합니다.

사실 한국인들은 15여 년 전에 시작된 인터넷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포털 중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들어서야 서서히 SNS비중이 높아지면서 포털 사이트의 의존도가 낮아지고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한국인들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의 첫 화면은‘네이버’나‘다음’등의 사이트 일 겁니다.

그렇지만 캄보디아에서는 아직 한국의‘네이버’나‘다음’처럼 국민들의 대다수가 사용하는 자체 포털 사이트는 없습니다. 이런 틈새시장을 노리고 캄보디아 자체 포털 사이트가 만들어 지고 있기는 하지만 좋은 결과를 보고 있다는 얘기는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사실 캄보디아 전체 국민 중 인터넷 사용인구는 소수에 불과하기 때문에 아직 인터넷의 대중화가 이뤄지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13년 5월 통신부에서 발표한 바에 의하면 인터넷 사용인구가 270만 명에 달해 전년 동기 대비 60%나 증가한 수치를 보이고 3G인터넷 등 모바일 통신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자도 캄보디아 전체인구보다 훨씬 더 많은 1910만명까지 치솟아 올랐습니다. 이와 같은 인터넷/모바일 통신의 잠재적 성장 가능성을 내다본 사업가들은 지난 3년간 17억달러의 투자금을 쏟아 부었습니다.

필자는 IT전문가는 아니지만 이거 하나 만큼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사람들이 인터넷을 활용할 때 중심이 되고 있는 사이트는 바로 페이스북과 구글입니다. 이들에겐 이 사이트들이 바로 포털사이트입니다.

캄보디아사람들은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항상 구글에서 찾아보고 웹브라우저의 첫 화면도 구글로 설정해 놓습니다. 이미 캄보디아 사람들에게는 구글이 최강의 검색엔진이라고 정평이 나 있으며 현재 캄보디아어 검색 결과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추출해 내는 구글에 대항할 수 있는 그런 뛰어난 검색사이트가 개발되지 않는 이상 캄보디아 사람들이 굳이 다른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검색엔진으로 갈아타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페이스북 관련 통계수치를 살펴보면 2013년 9월 기준으로 현재 캄보디아인의 페이스북 등록 계정 수는 112만명입니다. 중복계정을 감안한다 해도 약 70만명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소한 프놈펜 시내 및 지방 주요도시에 거주하는 모바일과 PC등을 통해 거의 모든 청소년, 청년층들과 화이트칼라 계층은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캄보디아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하는 점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으면 웹 브라우저와 스마트폰으로 하루에도 열 번은 넘게 페이스북에 들락날락 거립니다. 뉴스도 보고 개인적인 이야기를 포스팅거나 때론 정치적이고 사회적인 의견을 피력하기도 합니다. 친구들의 사진과 의견에 서로 댓글을 남기며 서로 소식을 주고받고 사회적 네트워크망을 유지하는 등 적극적으로 페이스북을 사용합니다.

어떻게 보면 주로 지인들과의 안부 묻기 및 관심분야 정보 습득으로서만 페이스북을 활용하는 한국 사람들보다 캄보디아 사람들은 페이스북을 통해 뉴스취득, 채팅, 동호회 활동, 새로운 지인 사귀기, 기업 프로모션,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가족들과의 연락을 하면서 더욱 다양하고 유용하게 페이스북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작년 7월 총선 당시 프놈펜 시내에서 불같이 일어난 야당의 선거운동과 선거결과에서 보여진 야권의 득세 또한 페이스북의 지대한 영향 하에 이뤄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묻혀왔던 정보와 다양한 사람의 의견들이 첨단기술이라는 날개를 달고 PC화면과 손바닥 위 폰화면에서 나타나고 사람들 사이에서 그런 이야기들이 회자되기 시작하자 청년층들과 지식인층들을 중심으로 의식의 변화가 물밀 듯이 일어났습니다.

페이스북으로 유명세를 탄 야당의 활동가 티 소반타 Thy sovantha

야당의 시위 현장, 정부의 진압상황을 실시간 비디오 클립으로 전파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급격한 변화의 결과, 작년 총선에서 여당이 압승을 할 거라던 관측통들의 예상을 뒤엎고 야당의 득표율이 45%까지 치솟는 예상 밖의 결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가히 지금의 캄보디아는 인터넷과 스마트폰 혁명을 통해‘읽고 쓰고 공유하는 문화’가 태동하는 시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캄보디아에서 포털 사이트는 필요 없습니다. 캄보디아에서는 포털 사이트 중심의 인터넷 사용 방식을 건너뛴 채 SNS와 모바일 중심의 인터넷이 먼저 보편화 되었습니다. 이것은 마치 여타 다른 선진국에서 집전화(유선전화)를 쓰다 이동통신으로 발전한 길을 따르지 않고 곧바로 이동통신 시대에 도입한 것과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굳이 구시대 인터넷 방식이라고 할 수 있는 포털이 도입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캄보디아에서의 다른 모든 일과 사업도 마찬가지입니다. 개발도상국에서 중진국, 선진국으로 발전하는 과정이 천편일률적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포털을 건너뛰고 바로 페이스북을 쓰는 캄보디아처럼 말입니다. / 정인휴 뉴스브리핑캄보디아 편집실장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 직원들의 힘으로 캄보디아에 희망의 학교 건립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 직원들의 힘으로 캄보디아에 희망의 학교 건립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과 투어 익스프레스, 나무 커뮤니케이션, 다음 다이렉트 보험 등의 계열사 전 직원이 캄보디아 Kampong Cham 주에 전교생 400여명을 수용할 초등학교를 금년 11월 부터 건립할 예정이다.

플랜코리아와 약정식을 가진 다음의 계열사 전 직원은 모금과 기부를 통해 5천만 원의 학교건립 기금을 마련하였으며 향후 아이들을 방문하고 지속적으로 후원함으로써 UN 지정 세계 최대 극빈국 중 하나인 캄보디아의 아이들에게 미래의 희망을 선물할 예정이다.

주캄보디아 대한민국 대사관

대사관 소식

박흥경 대사, 삼성 이노베이션캠퍼스 MOU 체결식 참석

박흥경 대사는 8.23(화) 캄보디아내 삼성 이노베이션캠퍼스 MOU 체결식에 참석하였습니다.* 삼성 이노베이션캠퍼스는 삼성전자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일환으로 로얄프놈펜 대학에 설립되었으며 청소년들에게 소프트웨어 및 취업 스킬 교육을 제공하여

2022-08-23

트렌드 – KOTRA 해외시장뉴스

– 페이스북 통한 일상 공유, 채팅 및 통화, 마케팅 등이 자연스럽게 이뤄져 –

– 상품 홍보 및 브랜딩 위해서는 페이스북 통한 마케팅 필수 –

□ 캄보디아 휴대폰 및 소셜미디어 사용 현황

ㅇ 캄보디아 통신규제청(Telecommunication Regulator of Cambodia)에 따르면 2019년 8월 현재 이동통신 가입자는 2138만 명을 기록해 인구의 약 30%를 상회

– 이동통신 가입자는 꾸준히 2,000만 명 전후를 기록하며 안정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8월 기준 가입자는 지난해 대비 10% 이상 증가

– 유무선 인터넷 가입자 수도 꾸준히 증가해 2019년 8월 가입자 수가 2015년 말 대비 약 136% 증가

– 반면 유선통신 가입자 수는 지속 감소해 2019년 8월 가입자 수가 약 62만 명에 불과함.

캄보디아 유무선 통신 현황

2015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8월) 이동통신 가입자 20,850,543 19,915,503 18,572,973 19,417,123 21,382,835 유선통신 가입자 256,387 227,261 132,911 88,157 62,195 인터넷(유무선) 가입자 6,796,008 8,099,132 10,649,370 13,611,398 16,057,621

자료: 캄보디아 통신규제청

ㅇ 소셜미디어 중 캄보디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은 단연 페이스북

– Geeks in Cambodia에 따르면 캄보디아 페이스북 가입자 수가 약 880만인 것으로 확인되며, 유튜브, 인스타크램, 틱톡, 링크드인 등이 뒤를 잇고 있음. 캄보디아 인구의 절반 이상이 페이스북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이며, 활발한 사용자 비중도 높은 편임.

캄보디아 소셜미디어 사용 현황

자료: Geeks in Cambodia

( http://geeksincambodia.com/cambodias-2019-social-media-digital-statistics/ )

– Geeks in Cambodia 분석에 따르면 연령별 페이스북 사용자 비율은 18~21세 22%, 22~26세 33%, 27~30세 18%를 기록해 18~30세의 사용자가 차지하는 비율이 전체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음.

ㅇ 이러한 수요를 반영하여 일부 이동통신 사업자들은 무제한 소셜미디어 패키지 등의 상품을 출시하기도 함.

– 기본 요금제에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페이스북, 라인, 위챗, 유튜브 등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 판매

통신사들의 소셜미디어 무제한 요금 상품

자료: Smart 및 Metfone 홈페이지

□ 캄보디아인들의 페이스북 활용법

ㅇ 새로운 경험 공유와 소통

– 여행, 맛집, 쇼핑 등 자신의 새로운 경험과 의견을 공유하고 지인들과의 소통을 위한 창구로 활용하고 있으며, 특히 해외여행, 휴대폰 등 신상품 쇼핑, 신규 쇼핑몰 등 핫플레이스 방문 사진 등을 흔히 공유함.

ㅇ 채팅 및 통화

– 일반 전화보다 페이스북 메신저를 이용해 채팅, 음성 및 영상 통화를 하는 경우가 많음. 특히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번거롭게 타이핑해야 하는 문자 채팅보다는 쉽고 간편한 음성 메시지 녹음을 통한 대화를 선호하는 편임.

페이스북 활용 사례(캄보디아 물축제 관련 게시물/음성메시지 대화 예시)

자료: 페이스북

ㅇ 뉴스, 오락 등에 대한 각종 정보 습득

– 우리나라의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가 없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 습득하고 있음.

– 우리나라처럼 같은 취미나 관심사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나 동호회 성격의 플랫폼이 많지 않아 페이스북 페이지나 그룹을 만들어 소통

– 초등학생부터 대학생들까지 같은 반, 동기, 소모임별 등의 그룹을 만들어 과제, 취미 등 다양한 내용을 공유함.

ㅇ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 캄보디아는 아직까지 자체 웹사이트를 보유하지 않은 업체가 많아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활발히 홍보하는 경우가 많음.

– 온라인 쇼핑몰이 본격적으로 발달되어 있지 않고 전자상거래법도 아직 시행 전이어서 개인 또는 다양한 업체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음.

–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제품 언박싱, 사용 후기 등을 보여주는 사례가 매우 많으며 특히 화장품, 미용 관련 내용이 많음.

– 실제로 프놈펜 무역관과 접촉 경험이 있는 많은 바이어들이 한국으로부터 수입한 제품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이나 페이지를 통해 홍보, 판매하고 있음.

□ 사용자 인터뷰

사용자 사용 패턴 40대 직장인 (전문직, 남) 하루 1-2시간 정도, 친구들과의 일상 공유 직장 출근 중에는 항상 페이스북을 로그인해 두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 필요한 경우 업체 연락, 정보 확인 등의 업무도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 20대 대학생

(캄보디아 거주 한국인, 남) 캄보디아 친구들이 대부분 페이스북을 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학과 내 같이 수업을 듣는 동기들끼리 그룹을 만들어 과제, 공지사항 등을 공유함. 캄보디아 친구들 중 페이스북을 사용하지 않는 친구가 거의 없음. 20대 직장인 (사무직, 여) 하루에 3-4시간 정도 일상적인 내용이나 생각을 공유 가족들과 외식, 친구들과의 외출, 여행 등 다양한 내용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아주 급해 당장 통화가 필요한 업무 외에는 협력업체들과의 연락도 페이스북을 통해 많이 진행하는 편 30대 직장인 (단순사무, 남) 지방에 있는 가족 및 친구들과 통화할 때 페이스북을 이용하며, 특히 매일 2차례 이상 가족들과 영상 통화 이외에도 각종 관심 있는 뉴스 및 정보 공유하고 친구들이 게시한 정보에도 공감 표현을 많이 하는 편 20대 대학생 (여) 잠자는 시간 등 극히 일부 시간을 제외하고는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늘 페이스북 타임라인이나 메신저를 확인하는 편. 친구들과는 페이스북 메신저로 채팅을 하며, 의류 및 화장품 쇼핑도 페이스북을 통해 자주하는 편임. 좋아하는 가수와 연예인 팬페이지 게시글도 꾸준히 모니터링하고 관련 내용을 자주 업로드하는 등 페이스북 없는 생활은 상상이 안 됨. 40대 사업주 (유통업체 운영, 여) 고객들이 주로 20-50대 여성이어서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고 있고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주문을 받아 배송하기도 하는 등 마케팅에 있어 페이스북은 필수 요소. 업체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지만 홈페이지 방문자보다는 페이스북 방문자가 훨씬 많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음.

□ 페이스북 스타 등 각계각층의 인플루언서 탄생

ㅇ 페이스북의 영향력이 크다 보니 각계각층의 인물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영향력을 상업적으로 활용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

– 캄보디아에서 가장 팬이 많은 페이스북 페이지는 훈센 총리의 페이지로 1,200만 명 이상의 팬을 보유. 갑자기 팬 수가 급증하고 상당수가 외국이라는 점 때문에 한때 좋아요 조작설이 나돌기도 했음.

– 캄보디아 연예인들이나 기타 정치인, 언론사 등도 대중들과의 거리를 좁히고 인지도를 넓히기 위해 페이스북을 활발히 사용

캄보디아 상위 10대 인기 페이스북 페이지

자료: Socialbakers

ㅇ 일부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들은 페이스북을 통해 다져진 입지도를 활용해 제휴한 업체들의 화장품, 의류, 건강보조식품 등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대신 홍보해 주고 수익을 창출하는 경우도 많음.

□ 시사점

ㅇ 캄보디아에서 페이스북의 영향력이 절대적으로 큰 만큼 이를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음.

– 타겟이 젊은 소비자층인 경우 특히 온라인에서의 존재감이 절대적으로 필요함. 젊은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하지 못했을 경우 관심이나 구매 결정으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음.

ㅇ 지나친 홍보는 피로감을 줄 수 있으므로 차별화되고 절제된 마케팅 전략 개발

– 페이스북의 인기로 누구나 다 페이스북을 만들고 관련 콘텐츠를 끊임없이 생산하지만 임팩트 없는 흔한 게시물이나 너무 잦은 홍보는 오히려 피로감을 유발해 역효과를 낼 수 있음.

–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주입식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쌍방향 마케팅을 개발하고 경품이나 사은행사, 멤버십 도입 등 적절한 이벤트와 병행한다면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잘 구축할 수 있음.

– 많은 현지 업체들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자사 제품을 홍보하거나 판매하지만 막상 소비자가 페이스북 댓글이나 메신저를 통해 문의할 경우 답변이 늦어지는 경우가 많음. 신속하고 정확한 회신을 통해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는 점을 강조할 필요가 있음.

ㅇ 전자상거래법이 본격 시행될 경우에 대비해 페이스북은 제품 홍보나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창구 정도로 남겨두고 전자상거래를 위한 플랫폼은 별도로 구축할 필요가 있음.

– 기존 전자상거래법이 제정되지 않아 온라인상거래 행위를 규제할 수 있는 법적 틀이 없었으나 해당 법이 본격 시행될 경우 각종 규제가 작동할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한 사전 대비 필요 (2019년 10월 캄보디아 국회가 전자상거래법 초안 승인한 상태)

자료: Geeks in Cambodia, Socialbakers, 페이스북, Smart 및 Metfone 홈페이지, 캄보디아 통신규제청, 인터뷰, KOTRA 프놈펜 무역관 의견 및 자료 종합

캄보디아 관련사이트정보-관세,규제,마케팅 등 수출에 필요한 모든 무역정보를 통합해서 제공하는 국가무역정보포털

AgroTrade.net 농식품 관련 바이어와 셀러간 양질의 오퍼정보를 통하여 상호접점을 마련하고 다양한 온라인 무역솔루션을 활용하여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농식품 전문 B2B e마켓플레이스

• 해외 바이어 정보 검색, 신청, 신용조회 서비스, 무역실무 매뉴얼, 무역관련 서식 정보 제공

allbiz 세계 26개국 언어를 지원하고 카테고리별 무역정보와 국제시장 정보를 제공하는 마켓플레이스

• 거래알선 국가/회원/사용자 수 : 89개국 이상의 국가와 지역

• 거래알선 업체/상품 수 : 1백만 이상의 기업/ 15백만 이상의 제품

• 기타 특이사항 : 기업, 제품 및 서비스 통계치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전시회정보/ 26개국 다국어 지원

B2Bbyte.com 글로벌 B2B 무역시장, B2B 마켓플레이스, B2B 마케팅 등의 B2B 웹사이트 정보를 제공

Bridgat 수출업체, 공급업체, 제조업체와 도매가격으로 직접 거래할 수 있는 B2B 마켓플레이스

• 기타 특이사항 : 다국어 지원

buyKOREA KOTRA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구매자와 공급자간 전자무역을 위한 e-마켓플레이스로 한국 무역 회사 및 해외 구매자를위한 온라인 플랫폼

• 기타 특이사항 : 국내 주요 무역거래 알선사이트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수출상품을 집중 홍보하고, 사이버상담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제공

Dhgate.com 새로운 방식의 B2B 산업으로 제3자 지급 확약 방식을 이용하는 e-Marketplace 사이트

• 거래알선 업체/상품 수 : 65만개 공급업체/ 2백만 개 이상의 제품

• 기타 특이사항 : 다국어 지원

DIYTrade 세계에서 유명한 B2B 온라인 거래 플랫폼으로 카테고리별 5백만개 이상의 제품 정보를 제공

• 기타 특이사항 : 온라인 회원수, 제품수 등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EC21 B2B 마켓플레이스로 바이어 검색부터 해외홍보, 거래상담, 계약체결까지의 무역의 전 과정을 인터넷을 활용하여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

• 거래알선 국가/회원/사용자 수 : 230여 개의 국가/ 약 100만 회원 / 3,500,000건의 월간 방문자

• 기타 특이사항 : 글로벌, 중국, 일본, 한국어 버전 제공 / TRADE OK, TRADE PRO 회원제

ECOTRADE 환경산업 전문 e-마켓플레이스

• 환경산업 관련 기업간의 글로벌 무역거래 바이어알선, 수출마케팅, 송수신 등 서비스 안내

ECPlaza B2B 마켓플레이스로 바이어 검색부터 해외홍보, 거래상담, 계약체결까지의 무역의 전 과정을 인터넷을 활용하여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

• 거래알선 국가/회원 : 230여 개의 국가/ 약 100만 회원

• 기타 특이사항 : 글로벌, 중국, 일본, 한국어 버전 제공 / YES Gold, YES Silver 회원제 / 약 4백만건 오퍼수

ECVV.com 상품과 비즈니스 디렉토리로 분류하여 수백만 바이어와 제조사 정보를 제공하는 B2B 마켓플레이스

• 거래알선 국가/회원/사용자 수 : 220개국 이상의 국가와 지역/ 2백 50만 명의 사용자

• 거래알선 업체/상품 수 : 1백 50만명 이상의 바이어

go4worldbusiness.com B2B 마켓플레이스로 전세계 판매자와 구매자 거래하는 글로벌 포털사이트

• 거래알선 업체/국가/TradeLeads/구매자수/제품수/제품종류 : 552,586의 기업 240 개 국가 / 125,645건의 연간 무역 리드/150,896개의 구매자/285,330개의 1,838 종의 제품

• 기타 특이사항 : 각 국가별 별도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가별 별도 사이트는 해당국가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고 있음

GobizKOREA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구매자와 공급자간 전자무역을 위한 e-마켓플레이스로 한국 무역 회사 및 해외 구매자를위한 온라인 플랫폼

• 기타 특이사항 : 국내 주요 무역거래 알선사이트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수출상품을 집중 홍보하고, 사이버상담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제공

IMEX Exchange 전세계의 무역 상품(샘플)과 오퍼를 카테고리별로 제공하는 B2B 거래알선 사이트

• 거래알선 업체/상품 수 : 2만 명 이상의 바이어

• 기타 특이사항 : 국가별로 IMEX 회원 업체와 비회원 업체 정보를 구분

TradeB2B 글로벌 B2B 마켓플레이스 디렉토리 사이트로 무료 B2B 웹 사이트 등의 정보를 제공

• 기타 특이사항 : 1,000개 이상의 B2B 웹사이트 소개/ 전시회정보

TRADEeFPDE 제조 업체, 공급 업체의 수출입 및 B2B 전시회 온라인 B2B 마켓플레이스에서 리드

• 일방문자 : 35609

Tradekey iso 인증을 받은 B2B 마켓플레이스로 전세계 판매자와 구매자 거래하는 글로벌 포털사이트

• 거래알선 국가/회원/사용자 수 : 240여 개의 국가/ 5천 7백만 이상의 회원/ 7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 9백만 이상의 방문자

• 기타 특이사항 : 전시회 정보/ 사용자수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프리미엄 회원제

tradeKorea.com 한국무역협회(KITA)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구매자와 공급자간 전자무역을 위한 e-마켓플레이스

• 거래알선 회원 : 약 70,000만 KITA 회원

• 기타 특이사항 : Trader, Gold Trader, Gold Plus Trader 회원제

Tradelead.com 제조업체, 공급업체, 바이어와 판매자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B2B 마켓플레이스

• 거래알선 국가/회원/사용자 수 : 22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

• 기타 특이사항 : 구매 및 판매 건수, 기업수 및 상품 카테고리수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wand 세계 11개국 언어로 된 B2B 디렉토리 플랫폼으로 지역별, 기업별, 상품별 검색 가능한 사이트

• 거래알선 국가/회원/사용자 수 : 172개 국가와 지역

• 거래알선 업체/상품 수 : 7만 개의 산업별 분류항목/ 130만 개의 상품과 서비스

• 기타 특이사항 : 11개국 다국어 지원

EMERiCs 신흥지역정보 종합지식포탈

☐ 캄보디아 정부가 훈 센 총리가 주재한 장관 회의에서 새 투자 촉진법 초안을 가결했음.

– 최근 훈 센(Hun Sen) 총리와 캄보디아 각 부처 장관이 모인 장관 위원회가 외국인 투자를 확대하기 위한 새 투자 법안 초안을 통과시켰음.

– 캄보디아 정부에 따르면 해당 법은 지난 1994년 발효된 투자법을 대체할 예정으로, 과학 기술 개발, 일자리 창출, 인적 자원 개발, R&D, 혁신, 중소기업 지원 확대를 촉진하기 위해 민간에 제공하는 투자 인센티브를 강화할 방침임.

– 캄보디아 정부는 해당 법안을 이르면 2021년 말이나 늦어도 2022년 초에 정식 시행할 수 있도록 법안 도입을 서두를 계획임.

☐ 캄보디아 정부는 새 투자 촉진법을 통해 투자 승인 기간을 단축하는 등 행정 편의도 강화함.

– 캄보디아 정부는 새 투자 촉진법에서 현재 영업일 기준 31일인 사업 승인 기간을 20일로 단축하는 조항을 넣었음.

– 또한 기업이 사업 신청을 지금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사업 승인 신청 창구를 단일화하며, 대부분의 관련 행정 업무를 정부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 처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음.

– 한편, 캄보디아 정부는 민간 기업 투자에 대한 세금 인센티브와 비 세금(non tax) 인센티브를 모두 확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음.

☐ 새 투자 촉진법은 해외 기업이 안심하고 캄보디아에 투자할 수 있도록 국제법도 참고했음.

– 캄보디아 정부는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서는 캄보디아 국내법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수준이어야 한다는 입장임.

– 캄보디아 장관 위원회는 이번에 초안이 통과된 새 투자 촉진법의 여러 조항을 국제법에 따라 작성했다고 언급했음.

키워드에 대한 정보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다음은 Bing에서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아파트 에서 키우기 좋은 중형견 | 집 아파트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강아지 Top 20 - Part 1 최근 답변 229개
See also  종이 위 의 마법사 | 【종이위의 마법사】 紙の上の魔法使い Pv 9935 투표 이 답변

See also  면역력 높이는 주사 | [People In 세브란스] 몸의 면역력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216 개의 베스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캄보디아 ABA 은행 계좌개설하기, Opening an account at a Cambodian ABA bank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캄보디아 #ABA #은행 #계좌개설하기, # #Opening #an #account #at #a #Cambodian #ABA #bank


YouTube에서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캄보디아 ABA 은행 계좌개설하기, Opening an account at a Cambodian ABA bank | 캄보디아 포털 사이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