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캐슬 렉스 하남 | #77.[캐슬렉스하남Gc].⛳️⛳️⛳️.#골프장미리가보기. 상위 131개 베스트 답변

캐슬 렉스 하남 | #77.[캐슬렉스하남Gc].⛳️⛳️⛳️.#골프장미리가보기. 상위 131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캐슬 렉스 하남 – #77.[캐슬렉스하남gc].⛳️⛳️⛳️.#골프장미리가보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타골프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435회 및 좋아요 1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캐슬 렉스 하남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77.[캐슬렉스하남gc].⛳️⛳️⛳️.#골프장미리가보기. – 캐슬 렉스 하남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경기도 하남시소재,서울과 근접한 하남캐슬입니다.
서울과 너무 가까워 비지니스로 반나절이용하기에
편한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전체적으로 높은 산에 위치하여, 어느곳에든
서울시내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한곳은 이곳말고는
드물것 같습니다.
전장은 평균이고, 인코스는 평탄지이나, 아웃코스는 오르~~~내르막~~~이라, 전략적인 판단필요,
특히,그린 진입로가 갈수록 좁아지는 특징을
가지고있어, 파세이브를 목표로 안전한플레이를
요구하며, 쉽게 버디를 허하지 않는 긴장감을
늦출수 없는 골프장이란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역사와 전통이 있어 오래된 자연림들은
계절별로 바뀌는 천연색감을 물씬 느께볼수
있는 아름다운 서울인근 골프장입니다.

캐슬 렉스 하남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캐슬렉스cc 하남 골프장 회원제 – 망둥어블로그

어쩌다 골프에 취미가 생겨 가끔 골프장을 가게 되는데 그중에 필자의 집에서도 그렇게 멀지도 않은 골프장인 캐슬렉스CC 하남점을 다녀왔음.

+ 여기에 표시

Source: mda77.tistory.com

Date Published: 10/21/2021

View: 1215

캐슬렉스 서울 (2022) | 전국 필드 골프장, CC 후기/가격 비교는 …

경기도 하남시 감이로 317에 위치한 캐슬렉스 서울입니다. | 비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18홀/72파 규모입니다.

+ 더 읽기

Source: kimcaddie.com

Date Published: 2/9/2022

View: 3789

캐슬렉스서울 – 경기도 하남시 – 가볼만한곳 – 관광지랭킹

캐슬렉스서울. 분류 : 레포츠 – 육상 레포츠 – 골프. 주소 : 경기도 하남시 감이로 317.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korearank.com

Date Published: 12/17/2022

View: 86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캐슬 렉스 하남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77.[캐슬렉스하남gc].⛳️⛳️⛳️.#골프장미리가보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77.[캐슬렉스하남gc].⛳️⛳️⛳️.#골프장미리가보기.
#77.[캐슬렉스하남gc].⛳️⛳️⛳️.#골프장미리가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캐슬 렉스 하남

  • Author: 정타골프
  • Views: 조회수 1,435회
  • Likes: 좋아요 18개
  • Date Published: 2022. 3.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KhpNOJM5qQ8
See also  티머니 소득 공제 | 티머니에 대한 모든 것! 꿀팁 대방출 19490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캐슬렉스cc 하남 골프장 회원제

어쩌다 골프에 취미가 생겨 가끔 골프장을 가게 되는데 그중에 필자의 집에서도 그렇게 멀지도 않은 골프장인 캐슬렉스CC 하남점을 다녀왔음.

위치는 경기도 하남시 감이로317이고 코스 길이는 6616야드, 코스는 IN/OUT, 홀수는 회원제 18홀(PAR72)로 구성되어 있음.

서울 강남권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서울권에서의 접근성이 좋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라고 함.

2004년에 삼성의 에버랜드와 협업하여 총 18홀 규모의 리노페이션 공사를 통하여 클라스 높은 수준의 코스와 수도권이지만 자연친화적인 느낌으로 설계를 이루었다고 함.

캐슬렉스CC는 1986년부터 회원제로 운영하는 골프장이고 2002년에 사조개발에서 인수하고 캐슬렉스 골프클럽으로 리모델링하며 영업을 개시했다고 함.

Par5가 5개, Par3가 5개, Par4가 8개로 형성되어서 다른 골프장하고는 약간 다른 구성인데 코스가 밋밋하지 않은 특징이 있음.

투그린 시스템을 이곳은 원그린으로 조성해둔후 적당한 벙커들의 배치를 통해 코스의 난이도를 높인 게 특징임.

또 양잔디 티에 각각 골퍼들의 실력과 기량에 맞춘 티들을 골라줄수 있도록 자체적인 멀티 티잉그라운드 라는 시스템도 구축하고 있음.

개인적으로 아웃코스보다는 인코스가 괜찮은 듯함.

경기 진행은 7분 간격으로 IN코스, OUT코스 동시에 TEE-OFF이며 예약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음.

접수일은 해당주를 제외하고 3주 전 월요일부터 수요일(o9:oo~17:oo)에 월~일 일주일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함.

예약은 문자로 통지해 주며 인터넷으로도 확인이 가능함.

코스 내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어 배가 고프면 캐슬렉스CC 안의 부대시설인 레스토랑이나 그늘집에서 간단히 식사를 할 수 있음.

이외의 부대시설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클럽하우스와 라커룸, 다채로운 골프 관련 용품들을 대여하거나 구입할수 있는 프로샵도 구비하고 있음.

레스토랑 메뉴를 보니 거창한 메뉴보다는 가볍게 식사를 할 만한 것들이 주로 있고 스페셜 참치 사시미 코스도 있어 접대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괜찮은 코스 메뉴라고 생각이 들었음.

하남점 외에도 제주도에도 캐슬렉스CC가 있다고 하는데 아직 가보지 않아서 추후에 제주도에서 라운딩 할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음.

캐슬렉스CC 하남의 요금표는 비회원 기준 평일 200,000원, 주말 270,000이고 회원일 땐 거의 반값 이상으로 할인이 되니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음.(캐디피는 1캐디 4백 시스템으로 팀당 130,000원) 홀별 정산은 눈, 뇌우, 비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라운딩의 종료를 클럽에서 인정할 때만 홀별 정산 적용이 되는데 클럽 측 인정없는 종료는 18홀 정상요금으로 적용됨.

자세한 정상표는 사이트에 나와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음.

(개인 사유에 의한 선택 홀별 라운딩 및 중도 포기도 마찬가지)

요즘 날씨가 낮에는 따뜻하고 저녁에는 선선한 정도라 라운딩 약속이 종종 있는 편인데 오히려 사람이 붐비지 않는 골프장에서 지인들과의 만남이 더 안심이 되는 것 같음.

캐슬렉스gc 하남 라운드 후기, 인코스

반응형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포스팅을 오랫만에 하는 것 같습니다”)

8월 중순, xgolf를 통해 예약해서 다녀온 캐슬렉스gc 하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새벽 시간, 형을 기다립니다. 카카오프렌즈에서 받은 캐디백 커버는 언제나 귀엽고,

골프장에서 화제가 되곤 합니다.

맨날 충청도와 경기도를 오고 가던 제가 집에서 가까운 하남 캐슬렉스gc를 다 와보는군요.

다들 가까워서 좋다고 한 마디씩 보태며, 클럽하우스에 도착합니다.

프로샵에 있던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이템들, 귀엽습니다. 비싸니까 눈으로 구경만 합니다.

아파트 전경과 롯데월드 타워가 보이는 하남 캐슬렉스gc

저 시계탑이 이 골프장의 상징이라 들었습니다. 헌데 이 날은 공사중.

그리고 엘리베이터 대신 아웃코스로 걸어 내려갔습니다. ㅎㅎ

코스를 본 동반자들의 말,

아 되게 좁네.

그렇습니다. 포스팅에서 언급하겠지만 전장은 아주 좁은 느낌이었습니다.

정확도를 벗어난 샷은 어김없이 부채살을 그리며 나가버리곤 했고

그린은 2.3이라고 하셨는데, 내리막에서도 멈출 만큼 느렸습니다.

그래서 저 또한 좁은 경기장이란 점을 감안해서 평소 들고 가는 핑의 뉴 G 드라이버 대신에

아끼는 캘러웨이 사각 드라이버를 들고 라운드에 임했습니다. 결과는 아주 성공적.

18홀간 2번 정도 샷이 벗어난 것 같은데 전반적인 드라이버 샷은 아주 좋았습니다. 굿.

중국 투어에는 비거리를 노리기 때문에 핑 드라이버를 가져갈 예정이에요. (곧 갑니다)

캐슬렉스cc 인코스 시작.

오른쪽이 OB라고 하셨기 때문에 왼쪽은 좀 어중간 하지만 좌측으로 티샷합니다. 여기서

두 분 정도가 우측으로 OB가 났었습니다.

좌측으로 죽었기 때문에 제3타를 칩니다. 어버버하게 보기로 마무리.

캐슬렉스 cc 파5홀.

티샷 치고, 7번 치고, 7번 한번 더치고,,,음 3온 2펏인가 3펏 한거 같습니다.

저는 거리가 짧은 편이라 유틸리티 우드 계열이 3개정도 있는데, 가급적 샷을 자제하고

아이언 위주로 플레이 했던 거 같습니다. 홀이 좁으니까요 (국영수 위주..)

적당한 거리의 파3 홀입니다. 올리지는 못했던 것 같고, 2온 2펏 정도로 보기를 했던 것 같습니다.

(라운드 후기는 바로바로 안 적으면 까먹게 되네요.)

전반적으로 파3은 어려움을 느꼈던 것 같고 결과도 썩 안좋았습니다. 후반에는

파3 실수도 많았던 거 같구요.

해저드가 있는 파3 홀이에요. 이 날 티샷은 전반적으로 살짝씩 우측으로 밀렸지만,

다행히 공이 나가지는 않았습니다. 이 홀에서는 페어웨이가 나름 넓기 때문에 부담없는 플레이를 할 수 있었던거

같구요. 2번에 올려서 컨시드 받고 파를 했던 것 같네요.

사람들이 신기해 하는 캘러웨이 사각 드라이버도 찍어 봤습니다.

벙커가 있는 파5 홀이에요.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티샷 후에 7번 아이언을 드는 신중함으로

경기에 임했어요. 골프는 실수가 많은 운동이니까 자신있는 클럽으로 실수를 줄이는 식으로

플레이 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바뀌고 있는 그늘집 풍경.

인건비 상승 때문에 식음료 판매를 담당하는 직원을 배치하지 않는 것 같아요.

일하는 입장에서 최저시급 상승은 환영. 사업주 입장에서는 버겁겠지요.

아무튼 잠깐 쉬었다가 나갑니다. 이 날도 더웠거든요.

카트방향을 노리고 쳤었던 도그렉 홀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트리플 보기를 쳤었구요.

아..여기는 기억이 납니다. 너무 왼쪽을 봤다가 러프 깊이 박힌 공 때문에 애를 먹었던 홀이네요.

아마추어 골퍼 답게 허우적거리다가, 트리플 보기를 기록했습니다. 공이 죽지는 않았었구요.

다들 잘 치셨던 파3 홀입니다. 전방에 해저드가 배치되어 있지만 신경 쓰지 않고

치던대로 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요. 이 홀에서는 파를 기록합니다. 어프로치로 붙였던 것 같은데

퍼팅이었나?? 확실히는 까먹었네요 ㅎ

제가 쓰고 있는 퍼터는 최근 인기가 많은 타입이죠

캘러웨이 오딧세이 오웍스 7번 퍼터, 말렛형인데 맹수의 이빨처럼 솟아 있고

무게감이 좀 있습니다. 직진성은 좋은데 거리감은 여전히 애먹고 있습니다.

일전 블레이드 타입으로 거리가 짧았다면, 요즘은 거리가 길어서 문제.

17번 파4 홀입니다. 사진에서는 잘 안 느껴지지만 오른쪽으로 꺾여 있습니다.

플레이는 정확히 생각은 안 나는군요. 더블보기로 마무리 했던 홀이네요.

마지막 홀입니다. 이 홀에서는 비가 왔었구요. 거리가 다소 짧은 홀인데, 다른 분들은 드라이버를

저는 3번 우드를 들고 플레이 했었습니다. 제 비거리는 다소 짧았었구요. 이날따라

뒤땅이 나면 거리가 턱없이 줄어드는 바람에 그린까지 타수를 잃어가며 전진. 더블보기를 기록했습니다.

비를 맞았지만 나쁘진 않았던 기분. 그리고 느렸던 그린을 생각하며 전반을 마칩니다.

평일에 다녀온 골프라, 혹시 비 온다고 그만 치자고 하실까봐 조마조마 했었습니다.

휴가를 자주 못 내서 자주 올 수 없는 경기장이기 때문이죠. 다행히 쉬었다가 후반도

치기로 합니다. 대기가 꽤 있었구요.

그늘집 업체를 외주로 하는 것 같았습니다. (캐슬렉스cc는 사조 계열 골프장인데, 외식업체가 다른쪽이었던 걸로..)

친절하고 맛도 좋았던 순대. 황태무침을 먹었구요.

지난 번 이후부터 골프 치면서 음주는 최대한 자제하려고 합니다. 사이다를 시켰습니다.

술을 마셨더니 후반 4홀을 연속으로 망쳤던 게 아주 많아서, 그 불확실성을 줄이려고 술을 안 마셨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후반 코스 리뷰는 네이버 블로그 otaru의 블로그 를 통해 찾아 뵐게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경기도 하남시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첫번째 후기를 남겨주세요.

상세 정보

이용 안내

인근 관광지

인근 식당

인근 숙박

캐슬렉스서울cc 접근성이 좋은 하남골프장 있는 캐슬렉스cc 회원권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정말 매력적인 골프회원권입니다. 하남골프장 캐슬렉스서울cc는 경기도 하남시 남한산성 능선에 위치한 회원제 컨트리클럽으..

하남 캐슬렉스서울 골프클럽_210815 골프장인 캐슬렉스서울 골프클럽을 처음 방문했습니다. 캐슬렉스서울은 캐슬렉스제주와 함께 참치로… 캐슬렉스서울GC는 서울 근교에 있는 골프장이라서 주말 그린피가 매..

하남시골프장 캐슬렉스서울CC 회원권 시세 가격 얼마? 서울기준 약 20분 정도의 거리로 부담이 없는 18홀 회원제골프장이에요~! 경기도 하남시 감이로 317 캐슬렉스서울골프클럽 캐슬렉스CC 골프코스는 인코스와 아웃코스 총 18..

하남 캐슬렉스서울cc 회원권 매매전문 구입방법과 시세안내 골프장 캐슬렉스서울cc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도심과 바로 인접해 있어 주변에 거주하는 많은 골퍼분들에 관심을 받고 있는 골프장이죠. 동서울cc로 개장해 2002년 사..

키워드에 대한 정보 캐슬 렉스 하남

다음은 Bing에서 캐슬 렉스 하남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See also  대환 대출 뜻 | 대환대출, 꼭 알아야 할 장점과 주의사항 + 자격/방법/가능한곳 답을 믿으세요
See also  마음 을 읽어 주는 미술 치료 | |일상과 함께하는 미술치료|51_끓어오르는 마음 102 개의 베스트 답변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77.[캐슬렉스하남gc].⛳️⛳️⛳️.#골프장미리가보기.

  • #InShot

#77.[캐슬렉스하남gc].⛳️⛳️⛳️.#골프장미리가보기.


YouTube에서 캐슬 렉스 하남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7.[캐슬렉스하남gc].⛳️⛳️⛳️.#골프장미리가보기. | 캐슬 렉스 하남,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