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캔자스 시립 도서관 | (랜드마크) 특이한 형태의 세계 건축물 Top 10 15976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캔자스 시립 도서관 | (랜드마크) 특이한 형태의 세계 건축물 Top 10 15976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캔자스 시립 도서관 – (랜드마크) 특이한 형태의 세계 건축물 Top 10“?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u.taphoamini.com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u.taphoamini.com/photos.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랭킹모아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963회 및 좋아요 1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캔자스 시립 도서관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랜드마크) 특이한 형태의 세계 건축물 Top 10 – 캔자스 시립 도서관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1. 카사 밀라
2. 쿤스트하우스 그라츠 현대미술관
3. 바이오스피어 자연생태 박물관
4. 아토 미움 과학 전시관
5. 루 루보 뇌질환 연구센터
6. 크시비 도메크
7. 테네리페 음악당
8. 롱거버거 빌딩
9. 큐빅 하우스
10. 캔자스 시립 도서관

캔자스 시립 도서관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캔자스시립도서관[Kansas City public library] – 자유게시판

캔자스를 대표하는 도서에 대해 투표해, 투표결과로 시립 도서관의 일면을 장식했습니다. [글:개소문닷컴. 김병욱] …

+ 더 읽기

Source: m.cafe.daum.net

Date Published: 8/1/2021

View: 3779

캔자스 시립도서관 – 북아메리카 가볼만한 곳 > 공공기관 – 위시빈

캔자스 시립도서관 (Kansas city public library). 시민의 참여로 만든 공공예술 시립도서관. 0 Wish 0 Been.

+ 여기에 보기

Source: www.wishbeen.co.kr

Date Published: 4/27/2022

View: 6396

캔자스시티, 캔자스 공공도서관 – 요다위키

캔자스시티, 캔자스 공공도서관(KCKPL)은 캔자스 주 캔자스시티의 공공도서관 시스템으로 메인도서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캔자스 시립 캔자스 공립학교 위원회는 …

+ 여기에 보기

Source: yoda.wiki

Date Published: 7/25/2022

View: 747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캔자스 시립 도서관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랜드마크) 특이한 형태의 세계 건축물 Top 10.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See also  가수 김양 남편 | 가수 김양 깜짝 고백에 장윤정 눈물 흘렸다|저 사실 아이가 있어요|탤런트 뮤지컬 배우와 7년 연애 결혼 원해 409 개의 새로운 답변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랜드마크) 특이한 형태의 세계 건축물 Top 10
(랜드마크) 특이한 형태의 세계 건축물 Top 10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캔자스 시립 도서관

  • Author: 랭킹모아
  • Views: 조회수 5,963회
  • Likes: 좋아요 17개
  • Date Published: 2016. 9.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yAbecq9m5js

독특한 건축물# 캔자스 시립 도서관

독특한 건축물#

캔자스 시립 도서관

상상이 현실이되다!!

어린시절 동화속 세상은 현실에서 실현되기 힘든 상상 속의 세상일 뿐이었습니다.

누구나 한번쯤 어린시절 동화 속 ‘헨젤과 그레텔의 과자집이 정말 있었으면…’하고 상상 해 본 적도 있으시죠?

오늘 소개 할 건축물은 상상을 뛰어 넘어 딱딱한 도서관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도서관의 특색을 잘 살린 기발한 아이디어로 친숙하게 다가온 예술작품입니다.

> 얼핏보면 건축물 이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가 않죠~

미국 미주리(Missouri)주의 캔자스시티(Kansas City)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캔자스 시립 도서관은

새 도서관을 위한 주차장외관을 디자인 하면서 새 도서관거리의 상징물로 확고함을 다지기 위해

이렇게 멋진 도서관 디자인이 탄생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2004년 주차장의 남쪽 벽을 무려 3층 높이의 세상에서 가장 큰 책들로 디자인하여 완성시켰는데..

단순한 발상을 기발하게 현실화한 모습이 매우 흥미로운 건축물입니다.

이 건축물의 또 다른 매력은 캔자스 시청에서 직접 주민들에게 설문 조사를 하여

시민들이 직접 도서를 선정했다는 사실!

로맨스의 고전 [로미오와 줄리엣]부터 인디언 최후의 항쟁을 기록한 [검은 고라니는 말한다],

세계적인 판타지 소설 [반지의 제왕]까지 시민들의 다양한 독서 취향이 그대로 드러나는 재미까지 주고 있습니다.

사소하지만 지역주민들이 이용하는 도서관인만큼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완성되어진 이 건축물로 인해

이 지역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자부심도 또한 커졌을 꺼라 생각듭니다.

또한 그 지역의 상징적인 건물로써 자리매김하여 관광객들에게 볼거리까지 제공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건축물입니다.

> 계단과 벤치 의자 또한 책의 이미지를 한껏 살려 디자인 되어있는게 아주 작은 부분까지 세심함이 엿보입니다.

>캔자스시티 시립도서관의 내부사진입니다. 외관을 비롯해 재건축에 $50million 이 쓰였다고 합니다.

도서관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의 연령대가 다양한만큼 흥미로운 외관을 통해

아이들에게는 신나고 재미있는 독서의 공간을 만들어줌으로써 좋은 독서습관을 길러 줄 수 있고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볼 수 있는 공간으로 1년에 책 한권 읽기도 힘든 요즘…

조금이나마 책과 친숙해 질 수 있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을 꺼라는 생각이듭니다.

▶ 주소 14 West 10th Street Kansas City MO 64105 USA

▶ 전화 1-816-701-3400

▶ 운영시간 월~수요일 09:00~21:00, 목~금요일 09:00~17:00, 토요일 10:00~17:00, 일요일 13:00~17:00

▶ 홈페이지 www.kclibrary.org

[더 플레이스] 상상이 현실로 ‘생활 속 물건’을 닮은 이색 건축물 BEST 3

▲ 캔자스 시립 도서관 전경(출처: https://segd.org/)

상상이 현실로

‘생활 속 물건’을 닮은 이색 건축물 BEST 3

평소 집에서 자주 보고 만지며 사용하던 물건이 엄청난 크기로 변해 우리 앞에 나타난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신기하기도 하면서 재밌게 느껴질 것 같은데요. 이런 만화나 영화 속에서나 가능할 것 같은 이야기가 현실이 되어 우리 앞에 나타났습니다. 오늘 한화건설 블로그 ‘건설디자인’에서 소개할 이야기는 ‘생활 속 물건’을 닮은 건축물입니다. 세계 속 이색 건축물의 매력을 지금부터 살펴보시죠!

책으로 쌓은 도서관! 캔자스 시립 도서관

▲ 캔자스 시립 도서관 전경 (출처: http://www.anopticalillusion.com/ )

캔자스 시티 10번가를 걷다 보면 자신의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눈앞에 3층 건물 높이의 책들이 도로 옆에 가지런하게 놓여있기 때문인데요. 다가갈수록 그 크기에 놀라 자꾸 쳐다보게 됩니다. 절대 펼쳐볼 수 없는 크기의 책들은 바로 캔자스 시립 도서관(Kansas City Public Library)입니다. 이 도서관은 외벽뿐만 아니라, 계단과 내부도 책을 형상화 한 구조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책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캔자스 시립 도서관(출처: http://openbuildings.com/)

이 도서관의 외벽을 장식한 책들은 로미오와 줄리엣, 반지의 제왕, 투명인간 등 실제 존재하는 책들의 디자인을 옮겨놓았는데요, 이 책들은 캔자스 시청에서 실시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시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책들을 선정한 것이라고 합니다. 지역주민의 참여로 만들어진 도서관이 캔자스의 대표적인 상징물로 탄생하게 된 것이죠! 독특한 디자인으로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많은 관광객들에게도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구니 모양의 사무실이 있다? 롱거버거

▲ 바구니를 닮은 롱거버거 본사(출처: https://commons.wikimedia.org/)

미국 오하이오주에 가면 사무실이라고는 믿기 힘든 대형 바구니가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수공예 바구니로 유명한 롱거버거(Longaberger)의 본사 건물인데요. 이들은 1919년 존 웬델 롱거버거(John Wendel Longaberger)가 도자기 공장에서 사용되는 바구니를 보고 이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같은 모양의 본사 건물을 통해 이곳을 지나가는 많은 사람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 롱거버거 본사 전경(출처: http://www.eikongraphia.com/)

지금 보고 있는 롱거버거 사옥은 1997년 12월 17일 회사의 이미지와 브랜드 홍보강화를 위해 자사제품과 같은 모양의 건물을 짓게 되었다고 합니다. 건물 내부에 들어가면 바구니를 만들 수 있는 체험현장과 회사의 역사관까지 꾸며져 있어, 건물 외관에서만 회사의 이야기를 담은 것이 아니라, 내부까지 이야기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익숙한 물건이지만, 엄청난 크기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악기 안에서 즐기는 공연 피아노 하우스

▲ 피아노 하우스 전경(출처: http://unusualplaces.org/)

우리가 연주하던 피아노 속에서 즐기는 공연은 어떨까요? 이런 말도 안 되는 상상을 가능하게 하는 건물이 있습니다. 바로 중국 하이난에 있는 피아노 하우스(The Piano House)인데요, 거대한 피아노에 한 번 놀라고, 그 앞에 서 있는 거대한 바이올린에 또 한 번 놀라게 됩니다. 이 건축물은 허페이 대학 건축과 학생들과 디자인 회사가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피아노와 바이올린 모양의 건물이 조화를 이룬 이곳에서는 공연, 이벤트, 결혼식 등이 열린다고 합니다.

▲ 피아노 하우스 전경(출처: http://unusualplaces.org/ )

2007년에 완공된 피아노 하우스는 연주할 수 없는 지구 상에서 가장 큰 악기일 것 같은데요, 실제 악기보다 50배 정도 크다고 합니다. 음악 애호가 및 인근 대학 학생들의 연습실로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 건물은 투명유리로 만들어진 바이올린과 메인 건물인 피아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바이올린은 피아노 건물로 들어가기 위한 통로로 엘리베이터엘 계단이 설치되어 있으며, 메인 건물인 피아노에는 다양한 음악 관련 시설이 갖춰져 있어 음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우리 주변 일상의 물건들이 건물로 재탄생한 모습! 즐거우셨나요? 우리가 늘 접하는 건축물 대부분들이 사각형의 박스 형태라 더욱 인상이 깊었던 것 같은데요. 우리 주변에도 이런 건축물들이 많이 있다면, 기분도 마음도 한결 더 여유로와지지 않을까요? 한화건설 블로그도 이런 다양한 건축물들의 이야기를 놓치지 않고 계속해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캔자스시립도서관[Kansas City public library]

Kansas City public library

http://www.kclibrary.org/

http://en.wikipedia.org/wiki/Kansas_City_Public_Library

캔자스시립도서관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 위치

-위의 건물은 건물의 한쪽면이 책모양으로 만들어진 캔자스 시립 도서관입니다. 캔자스시립도서관은 시민들에게

캔자스를 대표하는 도서에 대해 투표해, 투표결과로 시립 도서관의 일면을 장식했습니다.

[글:개소문닷컴. 김병욱]

캔자스시티, 캔자스 공공도서관

미주리 주의 도서관은 캔자스 시립 공공 도서관을 참조하십시오.

캔자스시티, 캔자스 공공도서관(KCKPL)은 캔자스 주 캔자스시티의 공공도서관 시스템으로 메인도서관에 본사를 두고 있다.[2] 캔자스 시립 캔자스 공립학교 위원회는 도서관 시스템을 통제한다.[3]

나뭇가지

주도서관의 엽서

도서관 시스템은 5개의 분점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라이브러리

Wyandotet County Lake Park의 Mr. F.L. Schlagle 도서관 – 2001년 6월 26일 개관하였다. [4]

2만1000평방피트(2000m 2 )의 공간을 가진 아르헨티나의 사우스 브랜치 도서관. [5] 그것은 2012년에 문을 열었다. 이 명칭은 단 한 개의 동네도 아닌 도시의 남쪽 지역 전체를 섬긴다는 것을 반영하기 위해 선택되었다. [6]

터너 커뮤니티 라이브러리

웨스트윈도트 도서관

역사

이전에는 아르헨티나 카네기 도서관을 운영했는데, 1911년 상점가에 문을 열었고, 1917년 카네기 건물을 독자적으로 받았다.[7] 1998년경에는 국립역사유적지적지적지적지에 카네기 도서관이 유일하게 남아있었다.[8] 2012년에 현재의 남부 지부는 600만 달러의 비용으로 문을 열었고, 그 중 3분의 1은 지역 주민들의 기금 모금에 의해 인수되었다. 학군은 주민들이 150만~200만 달러를 모금하면 나머지를 부담하기로 합의했다. 옛 식료품점이 현재의 도서관으로 자리를 내주기 위해 철거되었고, 학군이 옛 도서관을 점거하였다.[6]

키워드에 대한 정보 캔자스 시립 도서관

다음은 Bing에서 캔자스 시립 도서관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랜드마크) 특이한 형태의 세계 건축물 Top 10

  • 세계적인
  • 디자인

(랜드마크) #특이한 #형태의 #세계 #건축물 #Top #10


YouTube에서 캔자스 시립 도서관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랜드마크) 특이한 형태의 세계 건축물 Top 10 | 캔자스 시립 도서관,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